달러 2: 플레이어 사오 루틴이 맥카를 죽였는데, 줄거리가 이렇게 발전했다니?

얘들아, 여기는 게임일보, 산천군, 게임을 하는 쓸데없는 말이다. 지난 2 년 동안 가장 놀라운 게임 작품에 대해 말하자면, 하나는 20 17 년 닌텐도가 발표한'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와 20 18 년 R 성이 발표한' 황야 호위: 구속 2' 이다. 젤다가 한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극치로 발휘했다고 말한다면, 큰 사촌 2 는 디테일을 극치로 처리했다.

폴로, 긴 수염 등 미세한 신체 디테일을 제외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선 전체의 디테일이 게이머를 놀라게 한다는 점이다. R 별은' 큰 사촌 2' 에서 아서, 조세아, 레니, 맥스턴, 세디가 게이머를 사랑하고 탄복하게 하는 캐릭터를 형성했다. 물론 반린드가 이렇게 사람을 해치고, 사랑하고 미워하게 하는 캐릭터도 만들었다.

하지만 큰 사촌 2 에 대해 말하자면 배신자 맥카는 플레이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맥카는 갱단원들이 고해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사실 그녀는 밖에서 핑클턴과 결탁하여 집에서도 갱단 사이에서 이간질을 시도하고 있다. 심지어 맥카는 아서의 죽음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래서' 사촌 2' 를 해본 사람이라면 맥카시라는 갱단의 독종을 싫어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줄거리 때문에 플레이어는 반역자를 죽이려고 게임의 마지막 장' 미국독' 에서만 줄거리 살육을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끊임없는 시도로 모 대신은 최근 이를 죽이기 위한 사오 루틴을 개발했다. (사실 산천군은 버그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플레이어는 아서가 맥카를 구한 후 마차 한 대를 강탈하는 줄거리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고, 이 과정이 끝난 후 맥카는 말을 타기 전에 연소병에 던져져 죽을 수 있었고, 맥카는 데려갈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이런 살인 방법을 발견하면 당연히 이 악인을 처벌할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줄거리에서 추진력을 발휘한 맥카가 다시 살해된 후 그 배후의 줄거리가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가 관심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범일당이 내간을 잃은 후, 정말 기뻐하며 타계지로 가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까? 플레이어는 맥카를 죽인 후, 맥카가 잠을 자면 다음 날 부활해 캠프에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플레이어가 어떤 사오 루틴으로 맥카를 죽이든, 선형 줄거리의 추세를 피할 수 없다. (R 별이 계산되는 것을 느끼며, 모두가 맥카를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반드시 최선을 다해 그를 데려다 줄 것이다.) 반면, 범의 무리는 타계지로 갈 수 없을 것이다. 붕괴의 결말에 직면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단권군의 입장에서 볼 때, 이것은 범일당이 반드시 직면해야 할 결말이기도 하다. 카우보이와 법외 광신자의 시대는 결국 끝났고, 사회는 결국 법치와 질서 유지가 있어야 한다.

어린 친구들이 맥카의 역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