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술 이미지

안녕하세요.

당나라와 송 왕조시의 와인 이미지? : < P > 우리 중화민족은 오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진 민족이다. 중화민족의 문화 보고에서 당송시는 더욱 눈부시게 빛나고, 고대 중국도 술향과 술문화로 가득 찬 문명국이다. 우리는 당시와 송사에 들어가 천년의 조안을 들고 시인의 재능과 술기운을 느끼며 시인의 호정과 애락을 엿볼 수 있다. -응? < P > 전설의 술의 발명자는 두강이라 사람들은 이를' 주성' 이라고 부른다. 술이 생기면서 사람들의 생활이 풍요로워진 것 같아 감정이 활성화되었다. 봐라: 이백은' 동정달빛 아래 술을 사다' 와' 나는 밥봉과 컵을 버리고,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 나는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고 말했다. 뭐' 성딱정벌레를 술로 바꾼다',' 상심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다',' 단음객귀영',' 스시의' 하늘을 향해 술을 요구하다',' 병을 장강에 돌려주는 달',' 이청조의' 서정총기 석양홍',' 귀로에 취해 있다 다시 들어라: 어떤 사람은 "술을 멈추지 말라" 고 외치고, 어떤 사람은 "군에게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있다", "우리는 너의 창문을 전원밭을 열고, 술잔을 들고 삼마에 대해 이야기한다", "새 단어의 술 한 잔 마시자", "오늘 밤 어디서 취하느냐고 묻는다", "어떤 사람은 있다 술의 몽롱한 취기가 주인공으로 하여금 시전 무대를 잃게 했다. 근심이 가득한 술로, 억압과 좌절을 사라지게 한다. 술이 주인공의 용기를 확고히 하여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것이다. 술은 어느 정도 시인과 연결되어 있어서 운에 술이 섞여 있다. -응? 오늘은 술을 많이 마실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수천 년 동안 술의 기능은 시사부터 너무 많은 변화가 있었다. 재미, 용기, 송별 만찬, 슬픔, 도취와 산야와 시주를 불러일으키는 기능을 증가시키는 데 쓸 수 있다. 사람들이 항상 잔을 들어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당연하다. 시의 바다에서, 술은 일종의 촉매제인 것 같아서, 각종 감정을 단기간에 빠르게 팽창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많은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응?

1. 시와 술을 송별합니까? 군 입대, 벼슬길의 기복, 이별을 떠나거나, 친지들에게 술로 축복을 표현하거나, 술로 위로를 표시하거나 술로 근심을 보내며 이별을 알코올에서 몽롱하게 하고 사라지게 한다. -응? 성당 북송 시대에는 송별시가 많이 있었다. 이백의' 선주 사추루 송별학당서', 백거이의' 비파행', 왕위의' 안서양사', 송대 유우의' 어림령' 등이 있다. 그중 왕위의' 송원 21 사암 Xi' 가 바로 이 책이다. 나중에 첫 번째 문장은' 양성곡' 이라는 제목으로,' 양관곡' 또는' 양관삼스택' 이라고도 불린다. 이 시가 음악에 들어가 사회에서 유행가가 된 것은 연회석을 떠나는 절창이다. 유우석' 가수와 함께 찾을 수 있다' 시는 "고인은 오직 찾을 수 있을 뿐, 위성을 부르는 데 더 신경을 쓴다" 고 말했다. 백거이' 만춘주 심사작': "양관창, 진주 노래 한 줄 기억합니다." 자주 () 는 "심유탁자 () 에게 보통' 서양관 () 의 사람' 이라는 글자를 부른다" 고 말했다. 이상은의' 기생' 도' 창자 소리 속에서 노래하다' 는 말이 있다. -응?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천양관밖으로 나갈 이유가 없다." 이 대련은 수백 대를 전해서 양관이 슬픔으로 가득 찼지만, 한 모금도 마시지 않았다. 설마 단장일 뿐인가? -응?

둘째, 변두리시와 술? 성당개원에서 천보년 사이에 고선지, 창, 풍청청 등은 변관을 지키며 고관후록을 얻은 명장이 조정에 나타나 당시 선비들에게 지름길을 제시했다. 명리에 열중하고, 대협정신을 가진 문인이나 아낌없이 군대에 합류하거나 변세로 달려가 대량의 변두리시를 썼다. 백설가 송별전무 오귀영' 의' 그러나 음주객 귀영' 과' 량주어' 는 모두 포도, 와인, 야광잔으로 즉시 비파를 마시고 싶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사람들의 마음과 억울함은 모두 술을 통해 하소연한다. 범중연의' 어부 자랑'' 탁주 한 잔 만리, 염언은 정신을 잃지 않았다' 는 것과 같다. 나라를 걱정하며 고향을 생각하는 느낌이 있어, 큰 뜻을 감당하기 어렵다. -응?

셋, 술, 감정? 이백은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는 노래를 부르면서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고, 좋은 술을 교환하고, 영원한 슬픔을 함께 나누자" 고 노래했다. 물론, 네가 자랑스러워 할 때, 너는 술을 바람에 가져갈 수 있다. 그것은 너를 즐겁게 할 것이다. 그러나 실의에 빠졌을 때, 더욱' 술이 마음에 들어가 상심의 눈물로 변하다' 는 것, 술로 근심을 파는 것, 더욱 걱정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송 시사에서 술과 정이 교차하는 것도 마음의 기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른바'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라는 것은 추모, 서정, 슬픔, 오락을 강조한다. < P > 우리는 이백의 좌절과 좌절을' 나는 내 음식봉과 컵을 버리고,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는 것에서 이백의 좌절과 좌절을 읽을 수 있다. "신곡 한 곡과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태양은 언제 하산합니까? 클릭합니다 인생의 한숨을 읽다. "술을 마신 후 검을 보고, 뿔을 부는 꿈을 꾸다" 에서, 큰 포부의 고충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찬가지로, 우리는' 오늘 군곡을 듣고 잠시 술 한 잔의 정신으로' 에서 시인의 낙관론을 읽을 수 있다. 시인의 호정 포부를' 술이 가득 찼고 가슴은 여전히 열려 있다' 와 구별한다. 내 노래도 부르고, 내 술도 깊이 마시고, 내가 집으로 돌아가는 녹색봄날' 에서 그 기쁨을 보고,' 곤히 잠든 잔주' 에서 시인의 한가함을 느꼈다. 그리고 "모두가 술에 취해 홀로 깨어난다" 는 비분이 있다. < P > 물론, 그 진한 향수주가 있다. "란릉주 속의 튤립, 옥사발 속의 호박빛, 주인을 취하게 하고,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이백 "중국 손님".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서늘한 가을, 나의 백년의 비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 -두보 "높이 오르다". \ "강남 봄추위는 여전히 봄에, 혼자 옷 뚜껑을 추가해야 한다. 황혼에 깨어나 표범을 듣고, 고향은 수운검에 있다. " -높은 기둥 \ "봄 \". \ "누가 위층 옥 피리 를 불고? 몇 번의 달이 봄밤을 동반한다. 창자가 강남의 꿈을 불고, 한매주를 반쯤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갈계경은 위층에 있어요. -응? < P > 향수는 술 한 잔으로, 수천 년 동안 수많은 향수병 사람들에 의해 노래되었다. 세월이 길수록 더 순하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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