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에는 어떤 비밀이 있습니까?

장협은 한 수장시에서 이미 이 문제를 상세히 논증했다. (참고: 붙여 넣은 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분기를 취소하는 것은 아마도 하늘에서 내려온 취미일 것이다. 그래서 재미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의 시는 신조를 쓴다. 시는 효과가 아니다 1, 시는 존재하지 않는다. 시는 시 형식으로 존재합니다 (말도 안돼! )-시에 대한 묘사는 정확하지 않지만, 나는 지금까지 시의 정의를 보지 못했다. 3. 시는 서정, 표현, 찬양, 메스꺼움 등 개인 작문 목적을 거부하지 않는다. 4. 시는 어떤 것도 거절하지 않지만, 결국 그들에게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5. 시는 시의 결과에 대해서만 책임을 진다. 시의 결과는 시 자체 (주: 시만) 기타 일 (예: 도로 보수, 반문화, 분향 예배) 은 모두 작은 과정일 뿐이다. 시는 재미 있지 않습니다. 시를 완성하는 것은시 쓰기의 유일한 목적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것이 일이 될 수 있을까요? 8. 첫째, 너는 일정한 체력이 있어야 한다. 둘째, 시가 글쓰기는 언어적 사고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거의 상식이 되었다). 9. 시는 먼저 예술의 10, 그리고 예술 이후의 사고 1 1, 시는 예술 12 가 아니다. 때로는 시를 쓰는 것은 단지 설명을 위한 것이다 언어는 언어 자체를 초월할 수 없다. 언어에 대한 논리적 보완과 보완은 시인의 책임이다.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가지는 시 작문의 믿을 만한 전통이다. 아마도 이것도 시를 쓰는 데 꼭 필요한 길일 것이다. 요컨대 시가 아닐 것이다. 단 한 마디가 의미론에서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문장은 비어 있다. 20. 사회, 세계, 인간에 대한 일반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시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2 1. 단순함은 항상 시에서 유행하지만, 단순함은 단순함을 의미하지 않고, 깨끗함은 정교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날으는 것도 아니다. 22. 언어 혼란도 아니다. 언어의 극단은 언어 폭력입니다. 24. 언어의 혼란을 피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글쓰기에서 언어의 혼란을 통제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25. 그러나 언어를 통제하지 마라 (시인은 강바닥이 아니어야 하고, 언어는 물이다) 26. 당신이 보고, 듣고, 생각하고, 꿈에도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모두 환상이지만 일단 종이에 쓰면 시의 사실이 된다. 27. 시의 관점에서만 시가 시이다. 28. 아름다움은 생활과 무관하다. 죽음은 인류의 끝이다. 환상을 품지 마라. 가능한 한 그 의미를 이해하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30. 어떤 신조와 2 의 배수도 믿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