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창작의 병목을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나는 시의 창작이 일반적으로 축적되고 폭발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일정 기간 동안, 우리가 축적한 것은 한 지점을 통해 갑자기 폭발한다. 예를 들어, 나그네의 오랜 향수는 한 달 보름달 밤에 달빛을 통해 폭발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그는 영감을 받았을 것입니다. 요 며칠 동안의 작은 점들, 아름다운 세부 사항들이 모두 영상으로 변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나는 집주인의 습관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우연한 세부 사항으로 시 한 수를 다 쓰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한 친구와 야식으로 돌아왔고, 나는 그를 차에 태워다 주었고, 그는 나를 뒤에 남겨두고, 내가 한 편을 쓰게 했다.

그럼 어떻게 병목 현상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위의 이론에 따르면 침전이다. 낮의 물건을 축적하고, 그가 많이 쌓으면, 자신을 넘칠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지나쳐서 침전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이다. 지나치면 쌓이지 않고, 몇 달이 지나도 글을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런 축적은 전제가 있다. 바로 네가 생각하고 관찰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고와 관찰의 상태에서 살아야 축적되고 축적되고, 자연히 소위 영감이 생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또 다른 하나는 짧은 시간 안에 아이디어가 폭발하는 것이다. 이런 폭발은 위에서 언급한 장기적이고 느린 축적과는 달리, 우물이 뿜어져 나오는 창작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런 폭발은 기회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삶의 갑작스러운 변화, 좋고 나쁜 것과 같은 기회가 필요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예를 들어 주선생은 초창기에 아들을 잃고 딸을 기념하는 시를 많이 썼다. 이것이 바로 내가 말한 것이다.

요약하면, 건물 주인은 주로 돌파를 하려면 축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삶의 돌연변이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창작을 원한다면 가장 간단한 수집품과 같은 변화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