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별로 (완약) 파와 (호방한) 파로 나눌 수 있다. 이 가운데' 오풍기' 의 저자 (류영) 는 완곡한 당의 대표다. 강성자 밀주 사냥' 의 저자 (수시) 는 호방파의 대표이다.
단어는 당에서 유래한 것으로, 5 대에 흥성하고, 송에 성성성하고, 원명에 쇠퇴하고, 청대에 흥성하였다. 문학사에서 단어는 그 독특한 은은한 아름다움, 복잡하게 얽힌 리듬, 들쭉날쭉한 구법과 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단어, 중국어 상용어 (일급어) 는 C 현으로 읽혀지며, 가장 먼저 전국 시대에 발견되고, 전세문헌도 전국 시대에 가장 먼저 나타난다. 본의는 내심 사상의 외부화이다. 옛사람들은 가장 작은 표의 단위를 "글자" 라고 부르고, 문장으로 구성된 완전한 표현을 "단어" 라고 불렀다. 현대 중국어에서 "단어" 는 또한 "송사", "어표" 와 같은 고대 문체와 시를 가리킨다.
강희사전
"당운" 은 삭감된 것 같다. 집운, 운회, 정운은 모두 여기에 상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응? "음사설문": 뜻도 밖에 있다. 스밍: 검은 잎. 좋은 글자를 만들고 계속하다. 광운: 좋아요. 정운: 예언. 어휘: 예문. 조 11 년 숫양전: 춘추시대의 신앙사. 그의 말은 유죄이다.
"역사 기록 유린 열전": 황제의 좋은 글이다. 진서 곽후전: 박사부가 중흥의 왕관이다. 구당서 장구령전: 장씨는 사람들이 종종 "나중에 시인이 제일이라고 자칭한다" 고 말했다.
루 zhichuan: 그는 지식과 매크로 단어로 주제에 들어갔다. "한비자다문편": 성어가 움직이고 변론이 현란하다.
또' 보아': 이미.
광운은 또 말했다: 제발, 좋아요. ○ 《설문》에 따르면: 이 뜻은 글자와 글자 사이에 있다. 압운은 음의 내사로 인용된다.
고 말했다: "재능, 생각, 말, 생각. 클릭합니다 。 그렇다면 모든 말이 도움이 된다. 음을 음으로 쓰는 것은 직음의 도움이며, 음이 나오지 않아 음을 부른다. 솔직히 말해, 한마디 해, 이 말은 외조니까 외설이야. 송옥은 초사의 혼을 불렀다: 혼귀화, 동방은 좀 용납할 수 없다.
어떤 것도 말이다. 만약 발음이 상세하지 않다면, 글자를 글자로 쓰면 안팎을 구분할 수 없고, 글자와 Xi 는 다르다. 글자의 예가 아니다. 어휘상의 운율에 대한 억압은 진부하고 비현실적이다.
언어도 소송성이라고 합니다. 참지, 고생하지 마. 그것은 단어와 단어의 단어와 다르다. 오늘의 경전과 역사는' 이곡례' 와 같은 단어로도 무료이며,' 논어' 와 900 자와 같은 족쇄에 수갑을 채우고 있다. 뜻을 문학사로 하는 단어는,' 양수전' 과 같이 묘하다. 오래 걸려서 고칠 수 없다. 그러나, 심학 6 서를 연구하는 사람은 구분하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