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 기준 답안 (급함)

이어의' 너를 만나서 기뻐하다'

상성: "서루에 혼자 가면 말이 없다", 슬픈 신을 사로잡는다. 어이가 없는 사람은 어이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할 말이 없다. 작가의' 침묵' 과' 단독' 의 둔한 발걸음과 무거운 표정을 보면 그가 매우 외롭고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래 작가는' 난간에 기대지 말라' 는 이치를 잘 알고 있었다. 난간 밖의 풍경이 종종 그의 내면의 슬픔을 불러일으키지만, 지금은 그가 이' 위험' 을 감수하려 한다는 것을 보면 고국 (또는 옛 친구) 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그리움이 매우 애착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달이 갈고리 같다" 는 것은 작가가 서루에서 본 것이다. 그믐달은 작가의 외로움과 그의 시선 밖의' 삼천리산강' ('파진') 을 반영한다. 그는 얼마나 많은 상상과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의 생명의 무상함을 싣고 있다. 아래층을 바라보니 깊은 뜰이 쓸쓸한 가을빛으로 뒤덮인 것을 볼 수 있다. "외로움 오홍심원 쇄청추", "외로움" 이 오통이든 작가든 구분할 필요도 없다. 사랑과 풍경이 혼연일체이기 때문이다. 말 전체가 한 폭의 의경이 몽롱하고 슬픈 화면을 묘사하였다.

조조의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이것은 철학이 풍부한 시로 시인의 인생 태도를 설명한다. 시 속의 철리는 시인의 생활에 대한 진실한 체험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생동감 있게 썼고, 진지하고 강렬한 감정력을 지녔다. 철학과 시는 모두 시각화를 통해 표현된 것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에서 이성, 지, 애정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시 중' 노마 와호' 네 구절은 천고에 낭송된 명문이다. 그들은 필치가 창창하고 리듬이 무겁며 자강불식한 영웅적 기개를 함축하며 조조의 강건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깊이 표현했다. 시 전체의 운율은 기복이 심하고, 처음 네 구절은 진동하고, 두 구절은' 나는 아직' 기운이 있다. 노희' 의 다음 네 마디가 격앙된 어조로 변해 필봉이 우레와 함께 이' 패기' 의 영웅호걸의 이미지가 종이에 튀어나오게 했다. 마지막 몇 마디는 또 깊고 완곡한 정취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준다.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메커니즘이 치밀하며, 철학지혜의 빛을 비추고, 분진적인 느낌을 발산하며, 낙관적인 기조를 흔들고 있다. 예술 풍격은 소박하고 숭고하며 관대하여 시인의 자강불식의 진취정신과 삶을 사랑하는 낙관정신을 표현했다. 사람의 수명 길이는 전적으로 하늘에 의해 결정되는 것은 아니다. 그가 심신 건강을 유지하는 한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 이는 시인이 운명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고, 사물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낙관정신은 인위적인 것으로, 시인이 노쇠하지 않고 운명을 믿지 않고 분투하는 의욕을 표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조의 해양관

태양과 달이 바다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영토 밖으로 있다면; ) 을 참조하십시오

은하수와 해와 달이 휘황찬란하여 마치 바다에서 온 것 같다. (스타 한재가 넘치는데, 뜻밖이라면. (여기서는 인터텍스트 사용)

강성자 밀주 사냥

작가의 보국, 침략자 저항, 공립업의 정서를 표현했다.

조국에 보답하고,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이려는 소망

작가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숭고한 경지를 표현하였다

야망은 보상하기 어렵다.

나라를 위해 근심을 나누고 싶지만 힘이 없는 사상 감정.

"구름 속의 명절" 이라는 두 문장: 한문제와 풍당의 이야기를 사용한다. "한서 풍당전" 에 따르면 구름 현 상비치군은 "흉노를 구름에서 멀리, 잼에 가깝지 않게 하라" 고 한다. 일단 그가 침입하면, 그는 많은 사람을 죽일 것이다. 나중에 공로를 신고할 때' 차이 6 품' 으로 6 품 머리를 많이 보고하여' 문제의 관원, 작위 깎기' 를 하였다. 풍당은 상비를 위해 극력 변호하는데, 덩문디가' 경벌을 중시하다' 는 것은 인심을 얻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문득 깨달았다. 그날 풍당이 상비를 용서하게 하고, 그의 관직을 회복하고, 풍당을 차마 대위로 경배했다. 절: 군사 기호, 고대 사절이 신뢰를 얻기 위해 사용한 증빙서. 정조: 조정의 중요한 사명입니다. 윤: 오늘 내몽골 토크토현에서 산서성 북서부의 일부 지역을 포함해서요. 스시는 당시 자신의 정치적 처지에 대해 그다지 득의양양하지 않았다. 변방을 지키는 상비는 여기서 자화자찬하며 조정의 신뢰를 얻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