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 불멸의 이백

'시선녀' 이백, '시영웅' 유우시, '시현자' 두보, '시귀신' 리허, 그리고 '시귀신' 백거이. 관심 있는 여러분, 이 시인 제목의 유래를 살펴보겠습니다. 1. '시적 불멸자' 리바이

리바이가 우리에게 남긴 인상은 그의 작품뿐만 아니라 그의 인격 전체에서 낭만주의, 시크함, 우아함의 인상입니다! 이백은 그해 처음 장안에 입성했을 때 문인 허지장을 찾아가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에서 조언을 구했다고 한다. 그는 그것을 읽고 너무 놀라서 그를 하늘에서 온 불멸의 존재에 비유하고 땅에 내려와 그를 "유배된 불멸의 존재"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그의 시는 베이징 전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므로 이백의 '시적 불멸자'라는 별명은 여기서부터 시작된 것이 틀림없다. 2. "시 영웅" 유우희

유우시는 대담한 시의 대가로 여겨지는데, 한편으로는 그의 "영웅적인" 시 스타일 때문에 그는 "시 영웅"으로 여겨진다. : 장엄하고 장엄하며 솟아 오르는 한편으로는 결단력 있고 강하며 자유롭고 대담한 그의 "영웅적"성격 때문입니다.

유우희의 시적 스타일은 그의 성격의 끈기를 반영하며, 그는 왕조의 강력한 관리들을 비판하고 조롱하기 위해 많은 시를 사용할 수 있었고, 또한 자신의 대담하고 용감한 말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삶. 유우희의 시를 읽다 보면 그의 독특하고 결단력 있는 성격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동시에 유우희는 삶을 유쾌하고 긍정적으로 대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는데, 특유의 예술적 표현이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Liu Yuxi가 쓴 시는 영웅적이고 활력이 넘칩니다. 이것이 바로 유우희의 '시'에서 더 중요한 것은 '하오'라는 단어이다. 이 '하오'는 그의 시적 스타일의 '하오'를 지칭할 뿐만 아니라, 유우시의 '하오'를 찬양하기도 한다. 사람으로서. 3. '시성' 두보

리바이만큼 유명하고 '리두'라고 불리는 사람은 리바이의 어린 팬 동생 두보다. 두보(Du Fu)는 세상의 성자입니다. 두보(Du Fu)는 사람들의 고통을 매우 걱정했고 그의 마음은 세상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두보의 시는 '시사'로 불린다. 두보의 작품은 항상 작은 것을 통해 현실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그의 "세 관리와 세 이별"( "세 관리": "신안 관리", "사호 관리", "동관 관리"; "세 가지 이별": "신혼 부부 이별", "노숙자 이별"및 "노인"을 읽으십시오. 안녕히 가세요'), 당나라 안시 난기 당시의 사회적 현상과 민중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다. 대부분의 성인들은 세상에 자비를 베풀고 도움을 주는 사람들인데, 두보가 바로 이와 같기 때문에 그가 '시의 성자'라고 불리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더욱이 두보의 문학계에서의 지위와 영향력으로 인해 그는 '성인'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자격이 있다. 4. '시귀신' 리허

리허는 당나라 중기의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종종 과거와 현재를 뒷받침하기 위해 신화와 전설을 사용하며, "Xihe가 태양의 유리를 두드리는 소리"와 같은 위험한 운율이 있는 이상한 단어와 기타 놀라운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서 후세에서는 그를 '유령'이라고 부르곤 한다. 그의 시에는 "유령등은 송화를 흩뿌린 물감과 같다", "귀신이 가을무덤에서 바오가의 시를 부른다" 등 신과 귀신을 주제로 한 시가 많다. 귀신과 선경에 대한 묘사가 너무나 많은데, 이는 후세들이 그를 '시귀신'이라고 부르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5. '시 악마' 바이주이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다'는 속담처럼, 바이주이는 그의 노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시 악마'로 불린다. 그리고 예술에 대한 사랑. 백거이는 평생 동안 시를 매우 좋아했으며, 보통 아침부터 밤까지 매일 시를 낭송하고 베껴 썼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입과 혀에 염증이 생기고 손가락에 굳은살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는 심지어 "술취한 미치광이도 시 악마를 발전시켰고, 정오에 서쪽으로 슬프게 노래를 불렀다"고 자신을 조롱하는 시를 쓰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