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 서양화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다. 고대 봉건사회의 중세 시대에 서유럽 각국의 문화는 완전히 기독교 신학에 휩싸였다. 과학, 교육, 문학, 예술은 모두 종교적이다. 서양화도 예외는 아니며 종교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15 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자본주의의 맹아. 예술이 봉건사상의 속박에서 해방되기 시작하면서 당시 사회생활을 그린 현실주의 예술이 등장했지만 종교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었다. 초상화는 한창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지만, 대다수는 여전히 종교나 고대 신화 중에서 주제를 배우고 있다. 예를 들어 조토디 본디니가 그린' 그리스도의 죽음',' 유다의 키스' 와 같은 것들이죠. 16 세기 르네상스의 전성기에 도시의 번영은 자본주의 예술의 번영을 가져왔지만, 인물화는 여전히 종교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이미 신의 신비한 외투를 벗고, 다빈치의 명화' 마지막 만찬',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의' 과 같은 자산계급의 사상 감정을 가지고 있다 위의 예에서' 그리스도의 죽음' 은 분기 체포와 십자가를 묘사한 종교 이야기이다. "유다의 키스" 는 그리스도가 체포되기 전에 제자 유다가 그녀에게 다른 것을 잘못 요구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후의 만찬' 은 체포되기 전 제자와의 마지막 만찬이다. 최후의 심판' 은 일부 사도들과 순교자들이 최종 심판을 위해 그리스도 앞에 오는 종교 이야기이다. 성모상은 성모의 초상이다. 성모 마리아란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 마리아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존칭이다. 시스틴 성모' 는 성모 마리아가 사랑하는 아들 예수 을 인류에게 바치는 정도를 묘사하는 종교 이야기이다. 대표 인물: 조토는 서구 예술사의 개산 인물로, 그는 처음으로' 화가' 로 존경받고 공인된 사람일 뿐만 아니라 인류 예술의 가장 휘황찬란한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다. 르네상스 초기의 마사조와 전성기의 미켈란젤로는 모두 자신이 조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인정하기 때문에 이후의 신전 조토는' 서구 그림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14 세기 초 이탈리아 예술가들은 비잔틴 경직된 예술 풍격을 융합해 입체감 있고 현실에 더 가까운 초상화를 그리려고 시도했다. 조토는 이러한 혁신적인 방법을 계승하여 빛을 발했다. 한편, 그는 고지식한 괴테 스타일로 성화를 인격화하여 인물의 느낌을 더욱 수량화하고, 화면이 공간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심지어 자연주의로 성큼성큼 나아가며 유럽 그림의 핵심의 창시자가 되었다. 젖은 벽화' 의 기술은 나중에 상당히 잘 발전했으며 서방 교회에서 가장 웅장하고 중요한 장식 방법 중 하나였다. 조토는 분위기를 이끄는 대가이며 이런 방법을 알고 있다. 바로 조토가 플로렌스라는 꽃신의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현대 서양 그림의 아버지 폴? 6? 1 세잔
세잔, 프랑스 남부인 프로방스 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장사에 매우 성공하셨는데, 후에 그는 다른 사람과 합작하여 엑스에서 첫 은행을 열었다. 그러나 그의 집의 재산은 세잔에게 근심 걱정 없는 한 해를 보내지 않았다. 그는 평생 그의 아버지를 매우 무서워했다.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그는 먼저 대학에서 법률을 공부했지만, 그림에 대한 집착은 결국 아버지를 굴복시켜 파리에서 그림을 배우고 매달 아버지가 주신 약간의 돈으로 식량과 의복을 유지할 수 있게 하였다.
그의 작품:
세잔은 많은 걸출한 작품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것은 그의 정물화' 사과와 귤' (1895- 1900, 파리) 이다. 간단해 보이는 이 정물화는 예술가에게 5 년이 걸렸다. 단단한 과일 구체는 화가의 세계 기본 모양에 대한 추앙을 반영한다. 태양, 달, 지구는 모두 둥글다. 과피의 따뜻한 색은 심지어 과일 향기의 인상을 주기까지 한다. 과일은 간단한 식탁보로 둘러싸여 약간 성대하게 쌓여 있다. 가운데는 소박한 거친 도자기 꽃병과 과일 접시가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인간성은 자연스럽게 이 간단한 화면, 예를 들면 간단한 노래, 천진한 시와 같은 간단한 화면에 수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