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풍경은 순전히 먹으로 쓰여져 있고, 느슨하고 우아한 붓놀림으로 사람들에게 여유롭고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 연한 먹을 많이 사용하고 물이 풍부하여 그림이 맹룡의 분위기에 휩싸이게 합니다.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낍니다. . 비가 내리는 봄 나무와 수만 명의 사람들 앞에 안개가 자욱한 풍경이 운리 황성의 쌍둥이 봉황탑과 정확히 시적인 분위기와 일치합니다. 푸화의 산수화와 꽃화는 칭송을 받았고, 그는 당시 이미 매우 유명했고, 우창숴는 그에게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의 뛰어난 재능과 훌륭한 교양 덕분에 과거를 모방하지 않고도 과거로부터 배울 수 있었고, 자신의 감정을 펜과 잉크로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그림을 보면 소위 말하는 형식이나 기법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고, 그림의 분위기와 영역에 더 쉽게 감동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고대를 모방하는 것이 일반적인 경향인 청후기 회화계에서는 독특한 현상이다. 푸화의 옷을 입지 않고 단순하고 직설적인 서화 스타일은 그의 작품이 널리 보급되는 데 어느 정도 제한을 두었지만 당시 화계의 지식인들은 그의 예술을 높이 평가했으며 그의 고상함은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사례.
푸화의 그림이 여전히 전작에 더 의존하고 있다면, 그의 서예, 특히 필기체에는 뚜렷한 개성이 있습니다. 정지와 후퇴는 도트 페인팅의 형태를 변화무쌍하게 만들고, 자칭 그림은 더욱 조화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