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누가 수집하고 정리한 것입니까?
"시경" 의 수집과 정리-"채시", "헌시", "삭제 시", "시경", "시경", "시경", "시경", "시경", "시경" 편찬 ","시경 ","시경 "편찬" 누가 그것들을 모아서 후손에게 물려주었습니까? 따라서' 시경' 연구사에는' 채시',' 헌시',' 삭제 시' 등의 이론이 등장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답을 제시하려 했다. 집시' 는 한대의 책에는 많은 기록이 있다고 말한다. "한서 식량사" 는 "맹춘 3 월, 군거자들이 흩어지고, 행인이 목탁을 흔들고, 길을 의지하여 시를 채취하고, 돌을 바치는 것은 그 기질보다 황제에게 더 잘 알려져 있다" 고 기록하였다. 봄이 오면 사람들이 밭에 나가 농사를 지으면' 행인' 이라고 불리는 채시인들이 길을 순찰하고, 목배드민턴을 두드리며, 그들이 농사를 지을 때 부르는 노래를 수집한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모은 시를 음악 대사에게 바치고, 음악 대사는 멜로디와 함께 황제에게 노래를 불렀다. 춘추 숫양전' 의 주석가 호수는' 숫양전' 이 15 년 동안' 대사 한 마디, 동작 한 개, 모두 어떻게 불렀는지' 라는 새로운 주장을 내놓았다. 참고: "남녀는 원한이 있어서 노래를 부르고, 굶주린 자는 그 음식을 부르고, 노동자는 그 일을 부른다. 남자 육십 세, 여자 오십 세, 자녀 없음, 관직은 민간에서 시를 구하고, 도시에서 고향을 옮기고, 나라를 옮기고, 나라가 천자에게 알려지도록 음식과 옷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므로 왕은 집집을 떠나지 않고, 천하의 모든 고통을 알고, 홀을 벗어나지 못하고, 천하의 모든 땅을 안다. " ("숫양전" 권 16) 즉 남자는 만 60 세, 여자는 만 50 세, 자식이 없는 보살핌자, 정부는 음식과 의복을 주고 민간에서 시를 캐달라고 부탁한다. 시는 향, 현, 시, 현 1 급에서 전해져 마침내 천자까지 연주되었다. 반고와 호수는 모두 시를 골랐을 것이다. 다만 시인을 고르는 것은 다르다고 말했을 뿐이다. 그들이 시집에 대해 이렇게 전적인 것은 전설에 근거한 것일 수도 있고 고대의 정보에 근거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나중에 사람들은 선진시대 책에서 시인의 활동 기록을 찾지 못해 그들의 주장에 대해 의심을 표했다. 우리는 시집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시 민요는 모두 구두문학으로 귀족 문인의 작품이 발표된 곳이 없었다. 만약 아무도 그것들을 수집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집중되지 않을 것이다. 고대 역사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시집은 씨족 사회의 유산이다. 국가제도가 형성되기 전에 씨족이나 씨족 연맹의 수장은 민가에서 공무에 대한 씨족의 의견을 듣고 민가를 수집하는 것이 민주주의의 보완 수단이다. 주대 통치자는 이 제도를 계승하여 시관이나' 시를 캐고 민풍을 살피는 사람' 이 나타났다. 모은 시는 황제의 귀에 퍼지기 전에 악사가 노래해야 한다. 그래야 시가 악관의 손에 집중된다. 헌시' 는 주나라 때 관원, 관리들이 미국이나 풍자를 찬양하기 위해 시를 바치고 시를 짓는 것을 말한다. 국어 간언':' 고황청정, 관신이 시, 노래, 책, 사언, 푸, 낭송'. 유씨의' 시품' 에서 "시를 열거하는 사람은 모두 가져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바람은 도시의 유언비어를 듣고 겉옷과 유언비어를 구분한다. "천자가 정치를 듣고, 조중대 관원에게 시 풍자를 요구하라고 했다. 좌전 소공 12 년' 에는 한 편의 시의 이야기도 있다. 예전에는 주무왕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세계 모든 곳에 그의 바퀴 자국이 생기게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제사 공구는 아버지에게' 부름을 구하는 시' 를 써서 왕엄을 만류했는데, 후자는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고, 여행 때문에 사고를 일으키지 않았고, 결국 안전하게 궁전에서 죽었다. 300 편의 시의 실제 상황을 보면,' 시를 바치다' 라는 것이 확실히 존재한다. 또한 각국의 제후들도 주에 자신의 가요를 바쳐야 한다. " 예기 왕제' 는 "황제는 5 년마다 순시하고, 위대한 선생님 진석에게 민풍을 관찰하라고 명령했다" 고 말했다. ("예주" 권 11 참조) 이런 "진석" 은 사실 일종의 제사시 형식이다. 관관헌시는 자기가 창작한 것도 있고 소장한 것도 있다. "삭제 시" 이론에 따르면, 많은 시가 수집되어 제시되었다. 누가 수많은 작품 중에서 시 300 수를 골라서 책을 한 권 만들었습니까? 이 문제는 한대의 사마천이 제기한 것으로, 그는' 사기 공자 세가지' 에서 "고시 3 천여 곡, 공자, 가서 의리에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350 곡은 모두 공자가 부른 것으로, 무성과 야음을 결합하기 위해서이다. "동한 왕충은" 진리의 천평 ":"옛날 시경 수천 권, 공자가 그 복안을 삭제한 뒤 350 권이 있다. " 이는 공자가 의리를 기초로 3 천여 수의 고시 중에서 305 곡을 선택했고, 다른 중복되고 예의에 맞지 않는 것은 모두 삭제되었다는 뜻이다. 이것은 후대에 영향을 미치는 유명한 공자의' 삭제 시' 론이다. 많은 학자들이 이런 주장을 존중하고 믿지만 이를 의심하는 학자들도 많다. 그중 주, 엽시, 주이존, 방우윤, 위원 등이 가장 유명하다. 그들은' 삭제 시' 론에 반대하는 많은 이유를 제시했는데, 그중 몇 가지가 비교적 설득력이 있다. 첫째, 공자 본인과 그의 제자들은' 삭제 시' 라는 말을 한 적이 없다. 진나라 문헌에서 인용한 시 한 수는 일반적으로 현존하는' 시경' 의 범위 내에 있으며, 그 외의 이른바' 일시' 는 매우 적다. 공자가 이전에 3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논어' 에서 그는 의와 즐거움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공자는' 시 300' (정위, 루즈 등) 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 공자가 300 여 편의 시를 보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지금 본 것과 비슷하다. 둘째, 좌전' 양공' 29 년, 오왕계찰이 노국에 갔을 때 노국악사가 부른' 곽봉',' 야',' 송송' 15 부는 지금의' 시경' 과 똑같다. 이때 공자는 아직 열 살 (여덟 살 정도) 도 안 되었기 때문에 《시경》을 삭제할 수 없었다. 공자 앞에서 300 편의 시가 이미 정형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셋째,' 논어' 등 책에 따르면 공자는' 의리'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정화웨이에 대해 여러 차례 혐오감을 표하고 이 두 음악 노래를 폐지해야 한다. 공자는 일찍이' 음음',' 아락의 난' 을 비판하며' 놓아라' 를 주장했지만,' 시경' 300 권에는 아직도 정 위풍모가 보존되어 있다. 공자가 시를 삭제하면 반드시 삭제할 것이다. 볼 수 있듯이, \ "노래 책 \" 은 그가 편집한 것으로, 믿을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경' 은 공자가 태어나기 전에 편찬한 것으로, 대략 기원전 6 세기이다. 다만 공자는 확실히' 시경' 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공자는 "논어" 에서 "나는 산둥 때부터 돌아왔고, 나중에는 즐겁고 우아하다" 고 말했다. "앞서 인용한 사기 속의 말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공자 시대에' 시경' 의 음악이 이미 실전되고 문란해졌으며 공자가 그것을 수정하여 고대 음악의 원래 상태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시경' 으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자주 그들과' 시경' 을 토론하고, 가무를 한다 ('논어',' 묵자 비유' 참조). 공자는 또한 "시는 뜻을 떠나지 않는다", "즐거움은 정을 떠나지 않는다", "문은 말을 떠나지 않는다" 라는 세 가지 원칙을 제시했다. 이것들은 모두' 시경' 의 전파, 학습, 연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공자가 시를 삭제하는 것은 믿을 수 없지만 공자의' 정악' 은 사실이다. 낙정' 의 목적은 주대의 예악 제도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는 보수적이지만 이 시집 보존에 대한 공헌은 긍정해야 한다. 넷째, 당시 전국적으로 이렇게 많은 시를 장악할 수 있었던 사람은 주대사뿐이었다. 한편, 저우 마스터는시를 사용하여 귀족 아이들에게 학습을 가르칩니다. 한편으로는 일정량의 시를 골라서 집권자에게 발표하여 공부하며 외교적인 장소에서' 언지' 를 할 준비를 하고 있다. 공자는 당시 매우 좌절했다. 클릭합니다 "네가 길을 잃은 개라면" 그가 이렇게 많은 시를 장악할 수 있을까? 설령 네가 그 시를 장악하고 삭제할 수 있다 해도, 너는 천하의 모든 학자들이 그를 믿게 할 수 있니? 위의 네 가지가 비교적 강력한 이유이기 때문에 믿는 사람이 많다. "시 삭제" 를 믿지 않는 현대인들이 이미 대다수를 차지했다. 그러나' 시경' 은 결국 편집 가공을 거쳐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 각 시기의 각 지역에서 수집한 음악곡은 일반적으로 주왕실에 보존된 음악관인 태사로 여겨진다. 그들은 분명히 얼굴이 다른 작품들을 가공, 제거, 수정하였으며, 결국 국왕의 비준을 받아 전국적으로 발행했다. 따라서 현존하는' 시경' 의 언어 형식은 기본적으로 4 자격으로 운율 체계와 운율 법칙이 거의 일치하며, 시대나 지방마다 작품에 몇 가지 문구가 등장한다 (예:' 다른 집의 아들',' 왕석 비밀'). 고대 교통이 불편하고 언어가 달라서 여러 시대 각 지역의 가요가 가공되지 않았다면 일어날 수 없었다. 관영 음악 노래 제작, 민간 음악 노래 수집, 정리는 주조의 문화사업 중 하나로' 시경' 시대에는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누가 편집자죠?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현재 학자들은 뮤지션 작곡이라고 추측하고 있는데, 우리는 이런 가능성이 비교적 크다고 생각한다. 당시 제후국과 조정의 태사, 악사들은 모두 시의 보존자였기 때문에, 그들은 조건부 편선을 받았다. 동시에 그들은 시의 작곡가이자 가수이기도 하다. 여러 곳에서 수집하거나 표현한 시는 종종 형식, 문자, 소리가 다르기 때문에 악사들의 가공을 거쳐 정리하는 것은 음악 법칙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어렵다. 공자 이전에는 사학이 없었는데, 이른바' 학재관' 시대였다. 선생님은 왕왕 음악가이다. 교육의 필요에 따라, 그들이 선집 한 권을 편집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귀족 자제는 약 300 수의 시를 배우는데, 벼슬을 한 후에는 아마 충분할 것이다. 한편, 연회석' 부스드' 는 관리들이 악사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기 때문에, 악사들도 비교적 고정된 대본이 있어야만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따라서' 시품' 은 악관이 쓴 교재일 뿐만 아니라 개인이 사용하는 프로그램표와 음악책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