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무아미타불은 어떻게 설명합니까?

남무아미타불, 불교용어, 남무아미타불 (수도) 부처라고도 불리는데, 번역해 보면' 무광감, 무수감 귀생' 이다. 무한한 생명감, 무한한 빛감에 속한다. 정토문은 6 자 이름이다. 회생한 사람에게 중생은 모두 전심전력으로 아미타불, 즉 중생의 믿음에 의지한다. 부처는 무한한 장수감이나 무한한 광명감을 가진 사람들에게 모든 중생들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모든 중생의 자신감, 아미타불이 모든 중생을 돕는 행위는 모두 이 여섯 글자에 포함되어 있다. 기법이 하나가 된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고 한다. 입버릇에서 달라니, 금강중의 오불이라고 이름 지었다. 선도관은' 남무언자, 생명은 생명으로 돌아가고, 아미타불자는 그 일을 하고, 신의자는 죽는다' 고 소개했다. 무량수경' 은' 열념, 남무아미타불' 이라고 말했다

아미타불의 정확한 발음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나마스의 음역이며, 나모로 읽혀지며' 남무',' 남무' 로 번역된다. 경의를 표하고, 존중으로 돌아가고, 생활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그것은 불교 신자들이 전심전력으로 부처에 복종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이다. 불보살의 이름이나 경전 명칭 앞에 자주 가세하여 불교, 불법에 대한 숭상과 경건함을 표시하는데, 예를 들면 남음라, 남유삼보 등이 있다. 남무 아미타불은 불명으로 산스크리트어 음역에서 왔다. 아미타불은 산스크리트어에서 무한하거나 무한한 뜻이고, 남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일선의 뜻이다. 죽은 사람은' 남무아미타불' 을 읽으면, 그는 너의 영혼을 극락세계로 데려갈 것이다. "무량한 빛", "무량한 수명" 등 아미타불의 무량한 지혜, 자비, 신통을 뜻한다.

병음 독독법은 다음과 같다: N M M M M M M 은' 남무' 를' 나모' 로 읽으며, 산스크리트어 NAMAs 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처에 대한 존경이나 귀의를 의미한다. 아미타불' 의 발음은 산스크리트어 Amitābha 에서 나왔고, 화남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특별 설명: 아미타불의 A 자는' E' 와' O' 가 아니라' 아' 로 읽혀진다. 산스크리트어 발음을 이해한다면, 아미타불의 산스크리트어 발음을 알게 될 것이다. 중국어는' 아미타불' 이라고 쓰여 있고,' 아' 라는 단어는 공무가 아니다. 엑소시즘' 은 정확한 발음에서' 아' 를 보내야지' 거위' 를 보내지 말라고 거듭 강조했다. A 자의 발음은 어떤 법사가 그렇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의 모든 엑소시즘, 심지어 고범어와 발리어에 정통한 마법사들도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논란이 없다. 무량수, 무량한 빛을 뜻하는 것은 서천방장보로 관음과 대세를 위협으로 삼는다. 그는 극락정토의 보살을 교육하여 열방의 중생을 이끌고 그의 정토에서 계속 성불을 수행하였다. 오늘날' 아미타불' 이라는 단어는 번역된다. 부처가' 아미타불 경'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생명과 빛은 무한하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 세 글자는' 아미타불' 이라는 두 글자로만 코디할 수 있다. 아' 라는 단어는 가범어 중원에서 영생을 뜻한다. E 와 O 의 발음이 틀렸다. 흐르는 뜻이다. 흐름은 삶과 죽음이다. 이제' 아' 라는 글자를' 오' 나' 거위' 로 바꾸면 산스크리트어의 의미도 그에 따라 바뀐다. 법계의 영원한 생명이 무상의 짧은 생명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웃기지 않아! 완전히 틀렸어? 지금 사람이 부처를 읽는 것은 산스크리트음이 맞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화음도 맞지 않는다. 등에 업힌 것은 거위다. 중국은 위대한 불교 국가이지만, 실수는 이렇게 크다. 창피한 거 아니야! 기본 아미타불조차도 잘못 읽었다. 우리가 부처를 읽을 때, 우리는 부처의 인도를 요청하고 있다. 우리는 충분한 신앙과 존중이 있어야 하며, 우리는 그것을 없어서는 안 된다. 은광달법사는 "불법의 진정한 이익을 얻으려면 공경에서 얻어야 한다" 고 말했다. 한 가지 존중은 한 가지 죄악을 없애고, 한 가지 즐거움을 더하고, 한 가지 존중은 매우 죄악을 없애고, 매우 즐거움을 증가시킨다. 세상 사람들은 존귀한 손님을 만나도 감히 그들의 이름을 잘못 부르지 못한다. 오늘날, 그들은 오랜 습관 때문에 잘못을 저질렀고 존중을 잃었다. 아아! 이것은 부처에 대한 불경이다. 예의를 잃어서 실례가 좀 미안합니다. 부처님은 모두 양심이 불안하다. 그래서 불경에 사용된 많은 단어들은 현대인의 눈에는 고어가 아니라 발음과 현대가 크게 다르다. 이런 현상의 주요 원인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다. 불경의 음역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부처나 아라한의 이름이다. 둘째, 어떤 명사들은 의미가 너무 많고, 너무 길어서 중국어로 번역할 수 없기 때문에 원음을 보존한다. 셋째는 불경의 주문이다. 주문을 외우는 것은 입소문으로 전해지기 때문에 더 많은 고음 (일부는 변했을 수도 있음) 을 보존하기 때문에 현대의 일상적인 발음과는 다르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예입니다.

(1) "남무" 의 발음

이 두 글자는 가장 흔하며 각종 부처의 이름 앞에 자주 나타난다. 예를 들어 남무아미타불, 남무석가모니불, 남무관음보살, 남무보살 등이 있다. 그것들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 [namas] 으로 부처와 보살에 대한 존경이나 귀의를 나타낸다. 불경에서, 그들은 nanwu 가 아닌 namo 로 읽혀졌다.

(2) "a" 의 발음

이 글자는 불경에서 A 를 읽는 것이 아니라 E 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남무아미타불" 입니다. " 이 단어는 불교 주문에도 자주 등장한다. "마하" 라는 단어는 종종 부처님의 이름 앞에 나타나 "대" 로 의역한다. 부처님 10 대 * * * 중의 하나인' 마호가엽' 은' 마호가엽' 을 가리킨다. 또 불교 천태종 고전' 마호지관' 과 같은 중국어는' 대지관' 이다. 그 중 "큰" 글자는 코로 읽지 않고 무엇을 읽는가. 중국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불교 문화는 중국 문화 발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중국 문학과 문학사를 연구하는 사람은 불학을 섭렵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고약금탕은 불교문화와 중국문화의 왕양에게 그야말로' 모수' 다.

이 단락을 편집하는 것은 아미타불의 뜻이 없다.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나마스의 음역이며, 나모로 읽혀지며' 남무',' 남무' 로 번역된다. 경의를 표하고, 존중으로 돌아가고, 생활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나모아미테바

아미타불' 은 산스크리트어 아미타불의 음역이다. 대승교불명. 아미타불은 본래 국왕이었는데, 후에 황위를 포기하고 출가하였다고 한다. 그 후 그는 마흔여덟 소원을 빌고 깨달음을 얻었다. 남무아미타불' 은 불교 용어로' 아미타불의 삶으로 돌아가다' 를 의미한다. 이 언어를 읽는 것을' 염불' 이라고 한다.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나마스의 음역이며, 나모로 읽혀지며' 남무',' 남무' 로 번역된다. 경의를 표하고, 존중으로 돌아가고, 생활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그것은 불교 신자들이 전심전력으로 부처에 복종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이다. 불보살의 이름이나 경전 명칭 앞에 자주 가세하여 불교, 불법에 대한 숭상과 경건함을 표시하는데, 예를 들면 남음라, 남유삼보 등이 있다. 남무 아미타불은 불명으로 산스크리트어 음역에서 왔다. 아미타불은 산스크리트어에서 무한하거나 무한한 뜻이고, 남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일선의 뜻이다. 남무아미타불' 을 말하는 가장 중요한 의미는 죽어가는 사람이 전심전력으로' 남무아미타불',' 아미타불' 그래서 이 이름의 장점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고해에서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를 잡는 것과 같다. 그것은 "무한한 빛", "무한한 생명" 등을 의미합니다. 아미타불의 지혜, 자비, 법력이 무한하다는 뜻이다. 글이 분명하지 않은데, 이 불명이 가장 흔하다. 거의 모든 사람이 읽을 수 있지만 읽을 수는 있지만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왜 읽어요?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어떤 발음인가요? 나는 지금 하나하나 설명해야 한다, 모두가 알 수 있게!

우선,

이 불호에는 여섯 글자가 있다. 머리에는 두 글자가 없고, 회생의 뜻으로 부처님의 가르침에 귀속된다. 무적。 평생을 부처님을 위해 봉사하며 충성과 효도를 나타내는 것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남방에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데, 이것은 우스꽝스러운 농담이다. 아래 단어 "a" 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아미타불이라는 단어는 수량이 제한되어 있다는 뜻이다. 부처라는 단어는 매우 총명한 사람을 의미한다. 아미타불은 부처님의 이름입니다. 이 부처님의 수명은 끝이 없고, 수천만 년, 끝이 없다. 그의 몸의 빛은 훨씬 커서 허공 속의 끝없는 세계에 도달할 수 있다. 제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각종 공덕이 대묘하고 무량하여 무량한 부처라고 불린다. 부처는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그의 세계는 고난은 없지만 끝없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에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기탁국이라고도 불린다. 이 아미타불은 안양국의 지도자이다. 우리 세계와 같은 지도자 석가모니버가 있습니다. 양자는 비슷하지만 수명과 몸의 빛에 대해 아미타불은 석가모니버를 훨씬 능가한다.

둘째,

우리는 왜 그를 그리워해야 합니까? 사람들은 연습하는 사람은 당연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나는 너에게 묻고 싶다: 왜 연습해야 하는가? 사람들은 우리가 세상에서 태어나서 먹고, 남무아미타불이라고 말한다.

네가 입는 것은 모두 전생에 수리한 것이다. 이 생에 수리하지 않으면 내세에는 의식복이 없어진다. 이 말은 그런대로 괜찮지만, 내세에서 먹고 입을 걱정이 없다면, 네가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이 삶은 다른 사람을 먹고, 내세에는 먹을 것이 있다. 이 인생은 사람을 입고, 내세에는 입을 것이 있다. 불상을 읽지 않아도 이런 가부를 얻을 수 있다. 왜 염불해야 합니까? 나는 아직도 모른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것은 씁쓸한 세상이다. 우리 모두는 속박되고, 박해를 받고, 얽히게 되고, 우리를 괴롭힌다. 인생은 짧고, 의복은 얻기 어렵고, 골육은 악취가 나고, 좋은 사람은 적다. 야심 있는 사람은 이 세상의 사람을 구하려고 하지만 이 세상에 갇혀 있다. 자구는 이미 늦었다.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이런 함양의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극락세계에 가서 아미타불에 의해 깨달아야 하고, 보살의 기술을 얻고,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면, 각종 방법을 생각해 내서 동포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이 자성의 이치 때문에 우리는 부처님을 읽어야 한다. 이 우주 생명의 큰 도리는 처음에는 석가모니버가 말한 것이다. 부처는 우리 세계의 사람들에 대한 평가가 높다. 세상 물정을 아는 데는 큰 기초가 없으니, 불법에 따라 수행해도 된다. 비록 그것이 수 있고, 무수히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더라도,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 시간이 훨씬 길면 중도에 포기하지 않을 수 없고, 우리가 평생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내세에서 아미타불에서 태어난 세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그래서, 우리에게 그의 세계에서 불호를 읽으라고 가르치고, 가능한 한 빨리 그와 결혼하라고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우리 삶의 끝에서 아미타불은 직접 인사를 하거나 부처를 보내 데리러 올 것이다. 이때, 만약 나의 생각이 확고하고 변하지 않는다면, 나는 즉시 극락세계로 갈 것이다. 이 말은 석가모니버가 유일한 정원 법회에서 직접 1250 명의 대보살에게 말한 것으로, 극락세계에 가겠다고 맹세하는 사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토미를 읊고, 태만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겠다고 맹세하게 하는 말이다. 이 큰 소망은 아미타불 자신이 허락한 것이다. 아미타불의 모든 중생 48 대 소망은 마치 한 척의 배 48 로 녹은 것 같다. 장모세계의 고해에서 바람이 불든 떨어지든, 누군가의 극단적인 외침 소리를 듣고, 소리를 듣더라도, 모든 사람은 항상 아미타불난을 마음과 입에 기록하며, 모든 사람이 정과를 고치기로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째, 염불의 좋은 점을 말해야 한다. 앞으로의 장점은 네가 그의 세상에서 태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세계는 극락이라고 불리는데, 자연계의 모든 것이 다 좋다. 간단히 말해: 남화가 없는 아미타불은 영원히 환생의 고통을 면할 수 있다. 하나는 불처럼 수명에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하나는 세상에서 누릴 수 없는 모든 복을 즐기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세상의 보물이 도처에 있고, 지혜를 가진 새들은 전설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나무는 원음을 잘 연주할 수 있다. 의식복이 마음대로 풍족하다. 심기를 더 이상 쓰지 마라, 육체는 연꽃화생이니, 모든 가죽주머니의 더러움을 벗어라. 게다가 이 세외도원 중 수행자가 아닌 사람은 없다. 많은 사람들이 대보살의 자질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는 그와 친구가 될 수 있다. 이렇게 싼 물건은 다른 세계에서 찾기 어렵다. 지금의 좋은 점은 불경에서 말한 것이다. 염불하는 사람은 왕왕 밤낮으로 힘장사에 의해 보호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음 등 25 대 보살, 그리고 다른 보살이 있으며, 항상 만물 보호자인 갈란을 사랑합니다. 제불들은 밤낮으로 그들의 사상을 돌보는데, 마치 자모가 늘 그녀의 사랑하는 아들을 돌보는 것과 같다. 아미타불은 영원히 이 사람을 비추고, 그를 영원히 붙들게 한다. 모든 악귀 악귀들은 그 요파로찰처럼 그를 다치게 할 수 없다. 모든 독사 맹수, 감히 방자할 수 없다. 홍수, 화재, 원수, 도둑, 역병, 칼병, 옥중 폭사 등 모든 재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범한 죄는 전생에 관계없이 모두 청산할 수 있다. 심지어 밤에 꿈을 꾸는 것도 매우 안정적이다. 또는 아미타불승신의 아름다움을 꿈꾸다. 똑같이 부처를 믿는 사람은 늘 즐겁고, 얼굴에 희색이 있고, 힘이 무궁무진하며, 원하는 것은 모두 길상이다. 게다가 염불하는 사람은 결국 자비롭다. 비록 그들이 아직 좀 나쁜 성질이 있어서 철저히 씻기지 않았더라도, 자신이 살아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용감하게 참회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 사람이 이런 도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너무나도 멀다. 이러한 모든 혜택은 불교 수행자가 독점적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아미타불이라는 말을 얕보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부처를 배우면 죽은 후에 귀신이 되어 돈으로 쓸 수 있다고 말한다. 이 말은 너무 우습다! 돈으로 쓸 수 있는지 여부는 말할 필요도 없다. 우리 불교도들은 죽은 후에 귀신이 되는 마음을 절대 가져서는 안 된다. 귀신의 지위 때문에 사람보다 한 단계 낮다. 부처를 배우려는 사람은 인간으로서의 고통과 환생을 빼앗는 고통에 지쳐서야 이 극락을 쟁취할 수 있다. 이번 생사 사건을 거쳐 그들은 결심을 해야 한다. 그들은 어디에서 기꺼이 은퇴할 수 있습니까? 또 귀신계는 불교의 악취를 풍기고 있다. 만약 네가 귀신계에 뛰어들었다면, 너는 생전 염불의 시간을 버리지 않을 거니? 염불하는 사람은 모두 불나라에 가야 하는데, 생전에 염불하는 것은 당연히 유익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결국, 좋은 점은 내세에서 반드시 실수해서는 안 된다!

2. "불" 의 의미

"불" 은 각성자를 가리킨다. 깨달은 사람이 바로 부처이다. 당신이 의식이 있을 때, 당신은 부처입니다. 그래서 부처는 하늘에 있지 않고, 부처는 땅에 있고, 부처는 마음속에 있다. 부처는 미신의 화신이 아니라 깨달음자의 칭호이다. 아미타불은 무량공덕의 각오자의 이름이다. 우리만의 이름이 있는 것처럼, 그것은 상징, 코드, 다른 사람과 다른 코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아미타불,' 아미타불' 또는' 아미타불' 이라고도 하는 것은 무량한 공덕의 깨달음자,' 여래',' 석가모니' 를 가리킨다. 그래서 아미타불은 아미타불이라고도 합니다. 사람이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아미타불은 13 개의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12 개는' 빛' 과 관련이 있고, 하나는 생명과 관련이 있다. 전자는 "무량광불" 이라고 하고, 후자는 "무수불" 이라고 부른다.

3.' 남무' 의 의미

남무' 는 복귀와 존중의 뜻이다. 남무아미타불의 통속적인 해석은 아미타불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그러나 좁은 해석을 제외하고 아미타불난은 넓은 의미의 의미가 없다. 각오가 있는 모든 사람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각성자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낮은 기준과 높은 기준이 있다. 낮은 기준은' 자율성' 이다. 즉, 스스로 출발하여 악을 깨고 선을 고치고, 법을 준수하고, 담박명리, 덕을 쌓고, 청정하고, 인연을 따르고, (인연이 사라지고, 인연이 흩어지고, 인연이 흩어지고, 인연이 꺼지고,' 모든 법이 인연에서 태어나고, 인연에 의해 소멸된다') 등반하지 않는다. 높은 기준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 이다. 자기 재배 및 자기 계발 외에도 다른 사람들이 깨달음을 얻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모든 존재를 교육하고, 불법을 홍보하고, 주는 (주는 "가정" 입니다. 속담에' 아깝다' 는 것은 인과 관계라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포기한다면,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성실해야 자신을 위해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을 판단하다' 든' 사람을 판단하다' 든' 간파하다, 내려놓다, 내려놓다, 간파하다' 는 전제가 먼저 있어야 한다.

6 장향 및 불교용품 소개' 입아비다모론' 은 "향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선하고, 하나는 악이고, 하나는 평평하다" 고 말했다. 각종 거물급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향기롭다고 한다. 남무 아미타불을 해칠 수 있다면

뿌리는 악향으로 유명하다. 만사가 이름을 어기면 평등하고 향기롭다. 그렇다면, 세 가지 모두 코 지식이며, 이끄는 의식은 다르다. "향불품, 이 좋은 향기로 남쪽으로 전해진다. 한서 대정장' 은' 정장' 에 보관된 향을 기록하며' 한서 선사용 향사' 와' 향성권' 등 중국 향문화사료와 결합해 향제사를 쓰는 민속을 수용하기 쉽다. 이 향은 중금속과 저질향향 (예: 화학염색 보연제, 파마 플래시 등) 의 오염을 거부한다. 장근의 천연약향은 불사와 사민의 좋은 물건이다. 밤낮으로 6 시에 내 마음은 묵직하여 향꽃을 만들고, 마지막 향을 만들고 제물을 만들었다. 정장향불제품의 기업 이념은 향품이 지성하다는 것이다. 성격은 미덕과 선함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불교 윤리를 기업 문화의 원천으로, 공익을 제품 마케팅 전략으로 하여 인간 정토 이념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매달 특영으로 승단을 위해 복을 기원하고 정화를 기원하며, 니구미교의 불토는 향단향과 같은 향을 자주 기도한다. 그런 다음 향나무가 열거되어 있고, 미주와 모니 등의 보물은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가모니불 등 보살이 인류를 보호하고 모든 죄악을 없애기를 기도하다. 고난도 없고, 장수하고, 희망을 품고, 만사가 뜻대로 되다. 남방에는 아미타불의 향기가 없다. 이 향화 구름이 10 대 경지를 두루 두루 돌아다니며 제불을 공양하고, 성현성현을 공경하고, 무량불토에서 부처를 만들고, 중생의 증보디를 뽑기를 바랍니다. 불경에 따르면 이 향은 지로수향, 얼음향향, 소합향, 노신향, 안XI 향, 지라의 향, 나상, 사로로지향, 향부향, 달콤한 송향, 목향, 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꿀로 조화를 이루어 제부처를 공양하는 데 쓰인다.

이 단락의 관련 내용을 편집하다.

첫째, 이 불명은 여섯 글자가 있다.

머리에는 두 글자가 없고, 회생의 뜻으로 부처님의 가르침에 귀속된다. 남무 아미타불을 위반하지 않다.

네. 또한 자신의 일생을 부처님을 위해 봉사하는 데 두고 충성과 효도를 나타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남방에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데, 이것은 우스꽝스러운 농담이다. 아래 단어 "a" 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아미타불이라는 단어는 한도를 의미한다. 부처라는 단어는 매우 총명한 사람을 의미한다. 아미타불은 부처님의 이름입니다. 이 부처님의 수명은 끝이 없고, 수천만 년, 끝이 없다. 그의 몸의 빛은 훨씬 커서 허공 속의 끝없는 세계에 도달할 수 있다. 제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각종 공덕이 대묘하고 무량하여 무량한 부처라고 불린다. 부처는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그의 세계는 고난은 없지만 끝없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에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기탁국이라고도 불린다. 이 아미타불은 안양국의 지도자이다. 우리 세계와 같은 지도자 석가모니버가 있습니다. 양자는 비슷하지만 수명과 몸의 빛에 대해 아미타불은 석가모니버를 훨씬 능가한다.

둘째, 왜 그를 그리워합니까?

사람들은 연습하는 사람은 당연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나는 너에게 묻고 싶다: 왜 연습해야 하는가? 사람들은 우리가 세상에서 태어났고, 모든 의식주가 전생에 만들어졌다고 말한다. 만약 우리가 평생 수리하지 않는다면, 다음 생에는 배불리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이 말은 그런대로 괜찮지만, 내세에서 먹고 입을 걱정이 없다면, 네가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이 삶은 다른 사람을 먹고, 내세에는 먹을 것이 있다. 이 인생은 사람을 입고, 내세에는 입을 것이 있다. 불상을 읽지 않아도 이런 가부를 얻을 수 있다. 왜 염불해야 합니까? 나는 아직도 모른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것은 씁쓸한 세상이다. 우리 모두는 속박되고, 박해를 받고, 얽히게 되고, 우리를 괴롭힌다. 인생은 짧고, 의복은 얻기 어렵고, 골육은 악취가 나고, 좋은 사람은 적다. 야심 있는 사람은 이 세상의 사람을 구하려고 하지만 이 세상에 갇혀 있다. 자구는 이미 늦었다.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이런 함양의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극락세계에 가서 아미타불에 의해 깨달아야 하고, 보살의 기술을 얻고,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면, 각종 방법을 생각해 내서 동포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이 자성의 이치 때문에 우리는 부처님을 읽어야 한다. 이 우주 생명의 큰 도리는 처음에는 석가모니버가 말한 것이다. 부처는 우리 세계의 사람들에 대한 평가가 높다. 세상 물정을 아는 데는 큰 기초가 없으니, 불법에 따라 수행해도 된다. 비록 그것이 수 있고, 무수히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더라도,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 시간이 훨씬 길면 중도에 포기하지 않을 수 없고, 우리가 평생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내세에서 아미타불에서 태어난 세상이다. 그래서, 우리에게 그의 세계에서 불호를 읽으라고 가르치고, 가능한 한 빨리 그와 결혼하라고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우리 삶의 끝에서 아미타불은 직접 인사를 하거나 부처를 보내 데리러 올 것이다. 이때, 만약 나의 생각이 확고하고 변하지 않는다면, 나는 즉시 극락세계로 갈 것이다. 이 말은 석가모니버가 유일한 정원 법회에서 직접 1250 명의 대보살에게 말한 것으로, 극락세계에 가겠다고 맹세하는 사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토미를 읊고, 태만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겠다고 맹세하게 하는 말이다. 이 큰 소망은 아미타불 자신이 허락한 것이다. 아미타불의 모든 중생 48 대 소망은 마치 한 척의 배 48 로 녹은 것 같다. 장모세계의 고해에서 바람이 불든 떨어지든, 누군가의 극단적인 외침 소리를 듣고, 소리를 듣더라도, 모든 사람은 항상 아미타불난을 마음과 입에 기록하며, 모든 사람이 정과를 고치기로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째, 염불의 좋은 점을 말해야 한다.

앞으로의 장점은 네가 그의 세상에서 태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세계는 극락이라고 불리는데, 자연계의 모든 것이 다 좋다. 간단히 말해서: 하나는 환생의 고통에서 영원히 벗어나는 것입니다. 하나는 불처럼 수명에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하나는 세상에서 누릴 수 없는 모든 복을 즐기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세상의 보물이 도처에 있고, 지혜를 가진 새들은 전설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나무는 원음을 잘 연주할 수 있다. 의식복이 마음대로 풍족하다. 심기를 더 이상 쓰지 마라, 육체는 연꽃화생이니, 모든 가죽주머니의 더러움을 벗어라. 게다가 이 세외도원 중 수행자가 아닌 사람은 없다. 많은 사람들이 대보살의 자질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는 그와 친구가 될 수 있다. 이렇게 싼 물건은 다른 세계에서 찾기 어렵다. 지금의 좋은 점은 불경에서 말한 것이다. 염불하는 사람은 왕왕 밤낮으로 힘장사에 의해 보호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음 등 25 대 보살, 그리고 다른 보살이 있으며, 항상 만물 보호자인 갈란을 사랑합니다. 제불들은 밤낮으로 그들의 사상을 돌보는데, 마치 자모가 늘 그녀의 사랑하는 아들을 돌보는 것과 같다. 아미타불은 영원히 이 사람을 비추고, 그를 영원히 붙들게 한다. 모든 악귀 악귀들은 그 요파로찰처럼 그를 다치게 할 수 없다. 모든 독사 맹수, 감히 방자할 수 없다. 홍수, 화재, 원수, 도둑, 역병, 칼병, 옥중 폭사 등 모든 재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범한 죄는 전생에 관계없이 모두 청산할 수 있다. 심지어 밤에 꿈을 꾸는 것도 매우 안정적이다. 또는 아미타불승신의 아름다움을 꿈꾸다. 똑같이 부처를 믿는 사람은 늘 즐겁고, 얼굴에 희색이 있고, 힘이 무궁무진하며, 원하는 것은 모두 길상이다. 게다가 염불하는 사람은 결국 자비롭다. 비록 그들이 아직 좀 나쁜 성질이 있어서 철저히 씻기지 않았더라도, 자신이 살아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용감하게 참회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 사람이 이런 도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너무나도 멀다. 이러한 모든 혜택은 불교 수행자가 독점적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아미타불이라는 말을 얕보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부처를 배우면 죽은 후에 귀신이 되어 돈으로 쓸 수 있다고 말한다. 이 말은 너무 우습다! 돈으로 쓸 수 있는지 여부는 말할 필요도 없다. 우리 불교도들은 죽은 후에 귀신이 되는 마음을 절대 가져서는 안 된다. 귀신의 지위 때문에 사람보다 한 단계 낮다. 부처를 배우려는 사람은 인간으로서의 고통과 환생을 빼앗는 고통에 지쳐서야 이 극락을 쟁취할 수 있다. 이번 생사 사건을 거쳐 그들은 결심을 해야 한다. 그들은 어디에서 기꺼이 은퇴할 수 있습니까? 또 귀신계는 불교의 악취를 풍기고 있다. 만약 네가 귀신계에 뛰어들었다면, 너는 생전 염불의 시간을 버리지 않을 거니? 염불하는 사람은 모두 불나라에 가야 하는데, 생전에 염불하는 것은 당연히 유익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결국, 좋은 점은 내세에서 반드시 실수해서는 안 된다!

넷째, 염불법.

일정 기간 동안 부처를 읽는 방법을 먼저 말해 보자. 불상 (또는 그림) 을 원하면 남조 동쪽을 향할 수 있다. 경을 읽을 때, 먼저 불상 앞에서 향을 피우고, 꽃 (마음대로 촛불을 켜라) 이나 신선한 과일을 바치고, 신도들에게 제물을 바친 후, 아미타불은 금빛이 찬란하고, 백발은 오수염미눈을 돌려 온 세상을 맑게 하고, 수많은 보살은 빛 속에 끝없이 있다. 마흔여덟 명은 건너편 해안에 경의를 표하고, 서방극락세계에는 아미타불 (여기서 읽음) 이 없고, 남쪽에는 아미타불 (적어도 4,500 번, 마음대로 여러 번) 이 없다. ), 읽고, zaibai, 일어나, 그리고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고, 다시 삼보살을 읽는다. 남무관음보살 (3 성), 남무보살 (3 성), 청정해 무보살 (3 성). 다시 일어나, 다시 기도하고, 끝내라. 다시 무릎을 꿇고 맹세를 낭독하다. (12 개의 간단한 문장), 저는 지금 아미타불 진공덕불의 이름을 읽으라고 합니다. 자비를 통해 자신의 뉘우침과 소망을 알게 되기를 바랄 뿐이다. 내가 과거에 저질렀던 모든 악행은 시작이 없는 탐욕과 무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며, 나는 내가 몸과 말에서 낳은 모든 것을 후회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내가 임종할 즈음에 모든 장애를 없애고 아미타불을 만나면 나는 편히 쉴 수 있기를 바란다. "불진어록" 이라는 책은 "불진어록" 에서 유래한 것으로, "권수경" 이라고 불린다. "남수에 물고기가 없나요?" 산이나 석두 없음? 아버지가 없는 사람? 내 딸은 남편이 없어? 탁서에는 분기가 없습니까? 불시에 도시가 없어요? 여섯 글자는 남방의 아미타불인데, 후에 입버릇으로 등재되었다. 석가모니는 먼지 속에서 무일, 무식, 무면, 쉬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같다. 법공상: 남무아미타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