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격율과 리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운율보다 운율이 더 많은 내용을 요구하며, 운율은 운율에 포함되어 있다. 많은 시들은 운율만 말하고, 격칙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그러나 격법은 율시에만 적용되고, 운은 전통 정의 중의 시에만 적용된다. 그러나 현대시는 이미 격법의 속박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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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은 압운과 리듬을 가리킨다. 시의 평정 패턴과 운율 규칙을 일컫는 말. 소리의 리듬으로 뻗어나가다. "구당서 원직전": "생각이 깊고, 말이 가깝고, 운치가 새롭고, 긍정적이며, 정취가 무궁하다." 예 Shengtao "세 호수로 수영": "호수 파도 촬영 해안을 듣고, 꽤 단조롭지 만

시의 운율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평정이고, 가장 먼저 남북조 시대의 심약에 의해 제기됐고, 성당은 이후 율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으며, 주로 평정과 평정의 조화를 중시하였다. 둘째, 이중성, 대결용 운율이 엄격하다. 특히 율시, 일반 문장은 모두 옳다. 부와 팔주문에는 많은 대립이 있다. 같은 운발을 가리키는 단어는 규칙적으로 적당한 장소 (보통 멈춘 곳) 에 나타난다. 이 세 가지 방면은 모두 중국어 음성의 특징, 즉 단음절어소가 우세하고 성조가 있는 특징에서 비롯된다. 시를 쓸 때, 특히 율율시를 쓸 때, 평정, 이중성, 압운을 잘 운용하면 자연히 음악감을 높이고 리듬의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다. 잘 쓰지 않으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심지어 말로 의를 해치기도 한다. 육조부터 초당까지의 산문이 바로 명백한 예이다. 이것은 모든 시 애호가들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본기이다.

격법은 중국 고시 특유의 일련의 규칙을 가리키며 형식 리듬 등에서 모두 따라야 한다. 중국 고대의 현대시는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고시, 근체시, 유럽시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명확하고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시가율에는 운율, 대비, 대구, 글자 수의 네 가지 요소가 있다. 그중 율시가 가장 엄격하여 모든 요소가 부합해야 한다. 현대시에서는 절구, 단어, 산곡이 일반적으로 대립할 필요가 없다. 고전시는 비교적 느슨해서, 일반적으로 느슨한 운의 개념만 있을 뿐이다.

고시와 율시의 차이는 주로 구문 음운 평정이다.

구문:

고풍에서, 말 한마디의 글자 수는 불확실하다. 네 개, 다섯 개, 여섯 개, 일곱 개, 심지어 잡자 (불규칙한 문장) 가 있고, 노래당 문장 수도 불확실하다. 두 개에서 수십 개, 수백 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현대체는 5 ~ 7 자, 율시 8 개, 절구 4 개, 절구 8 개 이상, 장리듬이라고도 합니다.

운율:

고풍은 노래당 하나의 운으로 할 수도 있고, 두 개 이상의 운으로 변운을 허용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근체의 각 노래는 단 하나의 운율만 쓸 수 있으며, 수십 구절을 배열해도 운을 맞출 수 없다. 고풍은 짝문장에서 운을 맞출 수도 있고, 짝으로 운율을 맞춰서 홀수구에 맞출 수도 있다. 근체는 짝의 운율에만 있다. 첫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는 압압할 수도 있고 (압운은 평성, 압운은 평성, 오자는 압하지 않음, 칠자는 압압하지 않음), 나머지 홀수 문장은 압운할 수 없다. 고풍은 평정운을 맞출 수 있다. 클로즈업은 평운만 있으면 됩니다.

현대인이 현대시를 쓰면 당연히 현대운을 쓸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전통적인 방법으로' 평수운' 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고금의 차이, 특히 고시를 읽을 때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차이는 때때로 방언으로 구분할 수 있지만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우리는 많이 읽고 외워야 한다.

플랫:

고풍과 현대풍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풍이 평평함을 중시하지 않고 현대풍이 평평함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당 이후의 고체도 평탄함을 중시하지만, 불규칙하여 소홀히 할 수 있다.

참고:

율율 금기를 위반하는 어떤 일도 율동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단지 리듬만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리듬을 깨는 것은 분명히 규칙을 깨는 것이다.

운율시의 경우, 글자수와 문장 수는 일치하지 않고, 어긋나고, 달라붙고, 압운되고, 압운되고, 반복되고, 고립되고, 동등하다.

문자에 있어서, 스펙트럼에 따라 글을 쓰지 않으면, 모든 터무니없는 일은 모두 법이 나온 것이다.

그러나, 한 편의 시나 한 단어가 법률에서 나오는 것은 그것이 좋은 현대시나 좋은 문필이라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