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산 위에 나를 묻어, 우리 대륙을 바라본다. 대륙은 보이지 않고 통곡할 뿐이다. 의 의미

높은 산 위에 나를 묻어 내 고향을 바라본다. 고향이 보이지 않으니, 영원히 잊어서는 안 된다. 높은 산 위에 나를 묻어, 우리 대륙을 바라본다. 대륙은 보이지 않고 통곡할 뿐이다.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산 위에는 국유가 있다. 우임' 망대륙' < P > 평론: < P > 우임 저명한 애국시' 망대륙' (일명' 국전') 이 1964 년 11 월 1 일 타이페이에서 사세한 후 발표됐다. 만년 대만에 있던 우임선생은 잎이 뿌리내리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결국 뜻대로 되지 못했다. 1962 년 1 월 12 일 그는 일기에 이렇게 썼다. "나는 백년 후에 옥산이나 아리산의 나무가 많은 높은 곳, 산이 높은 사람, 나무가 큰 사람, 수시로 대륙을 바라볼 수 있다. 나의 고향은 중국 대륙이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1962 년 1 월 24 일 우임선생은 감정이 진지하고 침울한 시' 대륙을 바라본다' 를 썼다. < P > 대륙 고향에 미련을 두고 쓴 비가다. 그 중 향수국의 정이 말로 넘쳐나는 것은 염황 자손의 영혼 깊은 곳의 은밀한 아픔을 건드리는 절창이다. < P > 는 1949 년 우임은 대만에 끌려갔고, 결발 아내와 아들은 대륙에 남아 그 후로 각 방면에 머물렀다. 그래서 그의' 대륙 희망' 은 범범한 가국의 정이 아니라 뼈에 사무치는 신세의 아픔을 깊이 감추었다. 조국 통일은 시인의 일생이 지향하는 것이다. < P > 이 시를 읽으면 슬프고 깊고 국정을 사랑하는 느낌을 준다. 잘 알려진 이유로, 유 선생은 대만에 오래 살면서 뽕나무로 돌아갈 수 없었지만, 해협의 파도가 끊이지 않아 그가 대륙을 바라보고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깊은 정을 느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시의 처음 두 구절은 반복 장반복 수법으로 대륙에 대한 깊은 동경, 애착을 표현한 시인의 진심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으로,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마음을 감동시키는 자, 먼저 정을 잃지 말라" 고 말했다. 바로 이 진지하고 강렬한 감정과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이 독자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주어 독자의 감정과 사상적 * * * 을 불러일으켰다. 시의 마지막 절 시작 두 구절은 북조 민가' 칙악가' 의 두 문장을 차용하여 겹이 겹친 글자로 형상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마지막 두 문장 "산 위에 나라가 있다! 클릭합니다 의미 말장난과 우의가 풍부하다. 《국전》은 굴원 초사 《구가》에서 나왔다. 구가' 는 굴원 유배 도중 초나라 남방의 제가를 모방하여 창작한 시편인데,' 국전' 은 그 중 하나로 장병들을 추모하는 만가, 이른바' 붕',' 소르야' 가 말했다. "소유되지 않은 귀신은 싸움이다." 시인은 교묘하게' 국전' 을 빌려 자신이 죽은 후에 대륙에 묻힐 수 없고, 넋을 잃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아쉬움을 표현했다. 고대인 구름: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고, 여우가 죽으면 반드시 첫 언덕이 된다. 클릭합니다 짐승이 이와 같으니, 사람이 어찌 감당할 수 있겠는가? 인위적인 방해, 사랑하는 사람 분리, 살과 피 이산, 죽은 후에도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고, 평안할 수 없다. 어떻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고 눈물을 흘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인은 이 두 구절의 시를 빌어 시인과 같은 경험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들의 혼몽이 맴돌고, 마음속으로는 잊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조국의 통일이다! 선생은 생전에 조국의 통일을 보지 못했는데, 죽은 후에도 고강에 묻혀서 대륙을 바라보니, 정말 죽어도 눈을 감을 수가 없구나! < P > 현재 홍콩과 마카오가 복귀했고, 반세기를 가로막은 대만이 하루빨리 어머니의 품에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통일부강하고 번영하는 중국이 머지않아 세계 동방에 우뚝 설 것이라고 믿는다! 이로써 우임 선생은 구천을 비웃을 것이다! 우임종의 수수께끼 < P > 는 1964 년 8 월 중순, 우임은 병으로 입원했다. 9 월 어느 날 우임 노부하 양량공이 타이페이 영민 총병원에 가서 그를 방문했다. 우임은 매우 기뻤지만, 중병과 목구멍에 염증이 생겨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양량공은 그의 손을 잡고 물었다. "원장님께서 무슨 분부가 있습니까?" " 우임에서 잠시 생각하다가 손가락 하나를 내밀었다. 양 lianggong 는 잠시 후, 양 lianggong 세 손가락을 뻗어 오른쪽 에, 양 lianggong 는 몇 가지 대답 이 오른쪽 머리 에 의해 부정되었다 추측, 무슨 뜻인지 모른다. 양량공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원장님, 몸이 좀 좋아지면 방금 말한 게 무슨 뜻인지 다시 한 번 물어보세요. 괜찮으세요?" 우임점에서 고개를 끄덕였다. 이후 우임병의 병은 나날이 심해져 혼수상태에 빠졌다. 1964 년 11 월 1 일 오후 8 시 8 분에 우임에서 세상을 떠나 86 세였다. 그가 유언을 남기지 않자 사람들은 그의' 대륙 희망' 시를 그의 유언으로 삼았다. 시신은 타이페이에서 가장 높은 관음산에 묻히고 해발 3997 미터의 옥산 정상 (우리나라 동남성 최고봉) 에 대륙을 향한 반신 동상을 세웠다. 옥산산이 험준하여 4 미터 높이의 동상과 건설재는 모두 대만 등산협회 회원들이 조금씩 짊어지고 있다. 우임은 마침내 높은 곳에 올라 고향을 바라보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었다. < P > 손가락 하나, 손가락 세 개가 무슨 뜻인지 항상 수수께끼였다. 나중에, 고위 신문 인 Lu Keng 은 우임 (Yuren) 의 "손가락 하나, 손가락 세 개" 를 이렇게 이해해야한다고 느꼈다. 앞으로 중국은 통일되어 그의 관을 본토로 돌려 산시 () 삼원현 () 의 고리에 묻었다. < P > "세 칸의 오래된 집 한 칸의 아카시아, 마른 곤대천 옷을 떨어뜨렸다." 이것은 씨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이다. 삼원에 있는 옛집과 3 여 년 된 아카시아 나무도 깊은 감념을 하고 있다. < P > 우임 청년 시절 손중산 선생을 따라가며 만청 봉건 통치를 전복하기 위해 탁월한 공훈을 세웠다. 그는 적극적으로 국가 * * * 양당의 협력을 제창하고, 교육을 설립하고, 수리 건설을 하며, 성실한 애국자이다. 그는 남사 초기의 시인으로 평생 시사를 거의 9 곡 썼다. 그의 시, 단어, 곡은 모두 조예가 매우 높아서, 일찍이 국가 민족의 흥망을 기탁하는 시편을 많이 썼고,' 우임문고',' 우임시서' 등이 있다. 그는 유명한 서예가이며,' 재체' 서예 예술을 창립했다. 임어당은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당대 서예가 중에서 감사원장의 우임 서품을 가장 모범으로 삼을 때, 원장이 오늘의 지위를 얻는 것도 서예의 명성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