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대의' 4 대 재자' 는 그들과 관련된 몇 분의 이야기입니까?

강남 4 대 재자: < P > 당백호, 축지산, 문징명, 서진경! < P > 당인 (147 ~ 1523 년), 자백호, 또 자하위 두려움, 별번호 6 은 거사, 도화암주, 노국당생, 도주선리 등' 강남 제 1 풍류재자' 라는 미칭으로 소주인이다. 명대의 유명한 서예가, 문학가. 회화는 심석전 문정명, 원수영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불린다. 시사곡부와 문정명, 축윤명, 서진경은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를 강남 4 대 재자 중 1 위로 꼽았다. < P > 축윤명 (146-1526 년) 은 명대 서예가, 서희철, 호지산, 오른손으로 손가락 하나 더 낳고, 또 가지지생으로 꼽힌다. 장쑤 장주 (쑤저우) 는 7 대 관료의 퀘벡 가정에서 태어났다. 당백호, 문징명, 서진경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렀다. < P > 문징명 (147 ~ 1559 년), 초명벽, 문자징명, 후증정 정, 호정운, 별호 형산거사, 인칭 문형산. 장주 (오늘 소주) 사람. 오문화파 창시자 중 한 명. 당백호, 축지산, 서진경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렀다. 심주, 당백호, 원수영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부른다. 54 세 때 조공생 이순신 인사부 시험, 한림원 미조 부여, 그래서 문미조 () 라고 한다. 서진청 (1479-1511 년), 자창곡, 자창국. 창수 메이 리 젠 사람들, 우 카운티 (현재 소주) 로 이동 한 후. 명대 문학가. 당백호, 축지산, 문징명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린다. 문장 강좌가옥, 연기월 양주 나무꽃' 이라는 절구로 칭송받고, < P > 명대' 4 대 재자' 또는' 강남 4 대 재자' 로 축지산, 문징명, 당백호, 주문빈이라고 합니다. 또 당백호와 문징명, 축윤명, 서진경은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렀다. 그들은 재사가 민첩하고, 재능이 넘치고, 시와 사곡이 모두 정통하다. < P > 강남 4 대 재자는 사실' 오중사재자' 의 진화로 당백호, 축지산, 문징명, 서진경 4 명을 가리킨다. 드라마' 김복 4 대 재자' 는 4 대 재자가 쑤저우의 당백호, 축지산, 문징명, 주문빈이라고 말한다. 당, 소원, 문, 주 중 처음 세 사람은 역사적으로 그 일이 있었다. 주문빈과' 왕호랑이가 친척을 빼앗는다' 는 이야기는 문인들이 나중에 꾸며낸 것이다. 역사상' 오중사자' 는 당, 축원, 문,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아마 이런 까닭에 문인은 또 용모가 아름다운 주문빈을 지어내서 수를 모았다. 저우 wenbin 은 쑤 Zhenqing 대신, 또한 쑤 Zhenqing 못생긴 외모 때문에, 그래서 처음에는 세계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서진경은 용모가 좋은 주문빈으로 대체되었다. 민간 전설은 전설이 아니라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우리는 대부분 이런 전설과 심지어 유언비어에 의지하여 고대인들을 인식하고 발견하고 예술을 감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P > 역사상 당백호 < P > 는 옛날 독서인들 가운데 당백호의 인지도가 매우 높았고, 그의 재미있는 일화 일화는 지금도 민간에 전해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다. 당백호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모두 그가 풍류재라고 말한다. 특히 그의' 삼웃음' 과' 당백호 점추향' 의 풍랑이 널리 알려진 민간 이야기가 되었다. 옛날의' 사걸전' 이 민간을 풍미하고,' 삼웃음인연' 은 대강남북의 찻집 주점에 널리 퍼져 있으며, 당백호의 풍류 황당한 이미지는 바로 이런 곡예의 유포를 통해 형성된 것이다. < P > 사실 역사상의 당백호는 전혀 이런 모습이 아니다. 진정한 당백호, 그의 사생활은 진지하다. 그렇게 많은 처첩은 없다. 오히려 일부일처로 생활하고 있다. < P > 당백호는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관야사에서 말한 것처럼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명나라의 성화년 동안 태어난 쑤저우 () 청문 () 에서 태어나 상업이 번화한 곳이다. 아버지 당광덕은 호문교에서 작은 술가게를 운영하는 상인이다. 그것이 바로 조설근이' 홍루몽' 에서 쓴' 마지막 홍진 중 하나 둘 등 부귀한 풍류의 땅' 이다. 당백호는 이런' 홍진 부귀' 에서 자랐고, 이후의 시와 회화 예술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에게 천부적인 시화를 창작하는 환경을 부여했다. < P > 초기의 당백호도 모든 독서인들처럼 공명에 열중했다. 그는 사서오경을 숙독하고 재간이 넘치는데, 젊었을 때 처음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고등학교 1 위 사건 1 위를' 동중과 1 위' 로 칭송했고, 당백호는 온 도시 독서인의 의론이 찬탄하는 중심 인물이 되었다. 이어서 남경향시험으로 가서 고등학교 1 위 해원 () 이 그의 일생에서 공명을 얻은 최고봉이다. 그러나 나중에 여러 차례 불행을 당했는데, 하나는 억울한 사건을 시도하고, 과장 부정행위로 무고하여 감금되었다. 두 번째 만남은 남창 닝왕 주첸 하오 (Nanchang Ningwang Zhu Chenhao) 의 직위에 응해 닝왕부에 간 것이다. 그는 원래 벼슬길에서 재기할 수 있기를 바랐고, 공립업의 기회를 얻어 자신의 재능을 시전 할 수 있었지만, 뜻밖에도 중용을 받지 못했지만, 하마터면 모반할 뻔한 그루터기를 당할 뻔했는데, 다행히 미친 척하며 영왕을 속여 탈출할 수 있었다. 이 재앙을 피했다. < P > 이 두 번의 타격을 통해 당백호는 의기소침하여 벼슬길에 더 이상 희망을 품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재능과 포부가 있어서 이 일생을 평범하게 보내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음이 무겁고 고통스러웠다. < P > 역사상 당백호는 확실히 과음, 기생, 오만함, 냉소와 같은 광란적인 행동을 했다. 그의 자포자기는 실제로 당시 사회에 대한 불만을 반영했다. 이는 서문장의 유인이 사람들이 곡해하여' 광생' 으로 여겨지는 것처럼 봉건사회 과거제도가 인재를 억압하고 인격상의 변태반응이다. < P > 사실 독서인 중 이런 예는 당백호, 서문장 두 명뿐, 당백호에게 비교적 집중돼 전형적으로 이런 품격 소재를 갖추고 있다. 이 소재들은 마침 대중소설에 쓰이고, 부회를 렌더링하여 민간에 널리 퍼졌다. 여기에는 많은 저급하고 저속하여 민간 흥미에 영합하는 물건들이 있을 수밖에 없다. < P > 수백 년 동안 당백호는 산수를 유유하고 풍월을 한가롭게 즐기는 냉소적인 이미지로 나타나 당백호의 진실한 이미지를 크게 왜곡했다. < P > 역사상 당백호는 재능이 뛰어나고, 이상과 포부가 있고, 천재적인 화가이지만, 그의 냉소적인 오만한 성격은 이 사회에 용납될 수 없다. 그는 일생 동안 굴곡이 많았고, 결국 난잡하게 죽고, 나이가 겨우 55 세였다. < P > 당백호의 비극은 사실상 봉건사회의 포부가 있어서 전락하기를 달가워하지 않는 독서인 * * * 과 같은 비극이다.

진실역사의 당백호

당인 (147 ~ 1523 년), 자백호, 또 자쯔두려움, 별번호 6 은 거사, 도화암주, 노국당생, 탈선선선선선리 등' 강남 제 1 풍류재자' 가 있다 명대의 유명한 서예가, 문학가. 회화는 심석전 문정명, 원수영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불린다. 시사곡부와 문정명, 축윤명, 서진경은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를 강남 4 대 재자 중 1 위로 꼽았다. < P > 당인 증조부부터 대대로 쑤저우에서 장사를 했고, 부모는 고교에서 술가게를 열었다. 당인은 어려서부터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사서오경',' 사기',' 소명문선' 등 사적을 잘 읽었다. 그림을 좋아하고, 조금 길면 명화가 주신을 스승으로 모시고, 문정명과 스승 심주를 모시고 있다. 열여섯 살 때 아동생 시험에 참가하여 현시, 부시, 원시, 고등학교 1 위 안건을 거쳤다. 명홍지 11 년 (1498 년) 남경향시험에 나갔고, 또 1 위 해원. 다음 해, 당나라 음 쳉 민정 뇌물 수수 사건 의 의심 때문에, 베이징 을 시도 할 것이다, 강등 은 절강 관리 로 이동합니다. 당인의 부끄러움은 관직에 있지 않고, 귀가한 후 폭음하여 근심을 풀고,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 P > 당인은 31 세에' 천리장유' 를 시작하며 강, 절강, 안후이, 호남, 호북, 민, 장시 7 성에 발자취가 퍼졌다. 빈곤 속에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다. 당인은 산수와 공필인물, 특히 벼슬녀, 필법이 수려하고 치밀하고 소탈하다. "당화" 는 후세 화가의 종종이다. 전세작품으로는' 나귀 귀사도',' 가을바람 부잣집 지도',' 이서리도',' 1 세 인연도',' 산길 송성도' 등이 있다. 시사 산문은 "6 이 전집에 거주하는 것 같다" 가 있다. < P > 명정덕 4 년 (159 년), 당인은 쑤저우 성북의 송인장장 간폐원 부지에 실도화덕을 쌓았고, 학원당, 몽묵정, 죽계정, 모기나비재 등이 있었다. 그의 후반생은 주로 도화우드에서 살았고, 일생의 주요 예술작품도 여기에 생겨났다. < P > 당인은 만년, 정신이 허무하고, "마음불승으로 개종하고, 제 6 등" 이라며, 사상이 퇴폐적인 것을 벗어나고, 자신의 집을 암자로 바꾸었다. 명가정 2 년 (1523 년), 당인은 5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당인묘는 호구구에 위치해 보수를 거쳐 1986 년 1 월 22 일 일반인에게 개방됐다. < P > 는 소탈하고, 오만하고,' 강남 제 1 풍류재자' 장, 벼슬녀화가 최고조에 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아' 당백호 3 시 추향' 과 같은 많은 풍류전설을 남겼다. 사실 그는 굴곡이 심한 일생 동안 가난이 처참했다. 우리나라 고대 지식인들이 재능을 품고 만나지 못하고 국가에 보답할 수 없는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바람이 분다. 축지산 < P > 축윤명 (146-1526 년) 은 명대 서예가, 자희철, 호지산, 오른손으로 손가락 하나 더 낳고, 또 가지지생으로 꼽힌다. 장쑤 장주 (쑤저우) 는 7 대 관료의 퀘벡 가정에서 태어났다. 당백호, 문징명, 서진경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렀다. < P > 그는 어려서부터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5 살 때 한 자 한 자 네모난 큰 글자를 쓸 수 있고, 9 살 때 시문을 만들 수 있어' 신동' 이라고 불린다. 열 살 때 이미 많은 책을 읽었는데, 문장 () 는 아름답고 재치가 비범하다. 일곱 살 즉 중학자, 32 세 중 리프트, 흥녕 치안 판사, 응천부 통판 등 관직을 역임했다. 천성이 방탕하여 관직의 부패에 불만을 품고, 고관을 빌려 소련으로 돌아가 친구를 사귀고, 손님을 불러 술을 많이 마시고, 소주를 불러 근심을 풀고, 분분한 세상의 정을 털어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 P > Zhu Zhishan 은 각 서가의 장을 모아 세대를 이끌고 오문서파 중' 명나라 중기 3 인' 중 한 명이다. 그 서예는 당우세남, 원조맹서 서예의 신, 양진왕희지, 왕헌의 행서, 당회소 초서의 기세를 흡수하고, 융합하여 스스로 일체가 되어 자신의 독특한 광초로 발전하여' 명나라 제 1' 로 불리며' 당백호의 그림, 축지산의 글씨' 가 전해지고 있다 축지산이 쓴' 육체서시부권',' 초서두보시권',' 고시 19 곡',' 초서당인시권',' 초서시한권' 등은 모두 세전 잉크의 명품이다. 축윤명은 명화는 없지만 그림도 그릴 수 있고, 붓만 거의 쓰지 않고, 전세작이 적다. < P > 수지산은 사람됨이 재미있고 소탈하며 재능이 넘치고, 산을 헤엄쳐 물놀이를 즐기며 소절에 구애받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축윤명은 수많은 재미있는 일화 일화가 있어 매우 기성된 창작 소재이기 때문에 수완이 많고, 말솜씨가 뛰어나고, 남을 잘 돕는 이미지로' 삼웃음',' 왕호강탈' 등 많은 희곡 예술 작품에 자주 등장한다. < P > 축지산에는 아직도' 강해 섬멸운하기',' 신문기',' 구여야기',' 지산전문',' 부물',' 노괴록',' 소재 편찬',' 회성당집' 이 있다 < P > 가징 5 년 (1526 년) 사망, 향년 67 세. 축지산이 죽은 후 소주 근교 횡산축씨 조상의 무덤에 묻혔지만 창해삼전, 무덤은 이미 무너졌다. < P > 서화 이중절절한 문징명 < P > 문징명 (147 ~ 1559 년), 초명벽, 징명, 후증정, 호정운, 별형산거사, 문형산이라고 불린다. 장주 (오늘 소주) 사람. 오문화파 창시자 중 한 명. 당백호, 축지산, 서진경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렀다. 심주, 당백호, 원수영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부른다. 54 세 때 조공생 이순신 인사부 시험, 한림원 미조 부여, 그래서 문미조 () 라고 한다. < P > 문징명 출신 서향문제,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문학가이다. 그러나 문징명은 어린 시절 똑똑하지 않았다. 조금 길고, 학문은 오폭에 있고, 공부는 이응진에 있고, 공부는 심주에 그렸고, 마침내' 대기 만성' 이 되었다.

문징명은 산수에 능하고 화훼, 인물도 잘 한다. 초창기에는 화풍이 섬세하고, 중년은 비교적 굵고, 만년에는 점차 순조로워졌다. 전세가화는' 천암경수',' 완구쟁류',' 왕군부인도',' 석호초당',' 석호시화',' 횡당시',' 호구도',' 천평기유도',' 천평기유도' 가 있다 < P > 문징명은 또 공행초서, 특히 작은 해서체, 인감, 예리, 정, 풀이 못하는 것이 없다. 책의 사체 천자문은 후세 사람들이 모사한 본보기가 되었다. 그는 축윤명 왕총애와 함께 명대 중이나 서예' 삼인' 으로 불린다. 그의 전세서에는' 취옹사기',' 주식왕각서',' 적벽부' 등이 있다. 문징명은 1559 년 사망한' 오문사재자' 중 가장 장수한 것으로 오현 육묘문릉촌에 묘가 있다. 현재 장쑤 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문장 강좌가옥, 연기월 양주 나무꽃

----서진경 소개

서진경 (1479-1511 년), 자창곡, 자창국. 창수 메이 리 젠 사람들, 우 카운티 (현재 소주) 로 이동 한 후. 명대 문학가. 당백호, 축지산, 문징명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오문사재라고도 함) 라고 불린다. 문장 강좌가옥, 연기월 양주 나무꽃' 이라는 절구로 칭송받고 있다. < P > 서진경은 천성이 총명하고 문리가 적다. 열여섯 살' 신천집' 은 오중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초창기에는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이소' 를 읽으며' 탄식집' 을 만들었다. 명홍지 14 년 (151 년) 은' 강행기' 를 만들었다. 명홍지 16 년 (153 년) 과 문징명은' 태호신록' 을 편찬하고, 명홍지는 18 년 (155 년) 타타르 침공을 듣고, 장병은 항전이 부실하여 패하고, 또 장시' 느릅나무 행행' 을 만들었다. 같은 해 중 흙에 들어간 후 대리사 좌사 부에게 수여되었다. 명정덕 5 년 (151 년) 국자감 박사로 강등됐다. 서진경은 시단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며 시가 많아' 문웅' 이라고 불린다. 급후는 명문학가 이몽양 () 과 하경명 () 과 교제가 매우 밀접하여, 소작을 버리고, 일제히 복고를 제창했다. 이몽양, 하경명, 변공, 강해, 왕구사, 왕정상과 함께' 전칠자' 라고 불렀다. 만든' 담예록' 은 한위 () 만 논하고, 육조 () 이후에는 거들떠보지도 않고, 복고 () 에 중점을 둔 이론을 서술한다. 그 시는 격조가 고아하여 한당 사이를 종횡무진하며, 일부러 복고했지만 여전히 오중 풍류의 정을 잃지 않았다.

쑤 Zhenqing 후기 신앙 도교, 건강 연구. 명정덕은 6 년 (1511 년) 수도에서 사망했고, 나이는 겨우 33 세였으며, 그 묘는 호구 산시 기슭 만점교의 울가방북단에 묻혔다. 서장경의 저술에는' 디공집',' 승야문',' 이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