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시 인식 정보 1. 사람에 관한 명언은 자신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1,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2. 다른 사람이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을 쉽게 승낙하지 마라. 일단 네가 다른 사람에게 승낙하면, 너는 반드시 너의 약속을 실천해야 한다. 워싱턴 3 호입니다. 자기 통제는 최강자의 본능이다.
쇼베르나 4 입니다.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5.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6. 비관자는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왕국진 7. 인생은 속아서는 안 된다. 사람은 공명정대하게 살아야 한다.
풍설봉 8 호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지 착실하게 해야지, 공상해서는 안 되고, 헛되이 해서는 안 되고, 착실하게 해야 한다. 이런 태도로 공부하면 이치가 분명해지고, 이런 태도로 일을 하면 성공한다.
-이대박.
2. 네가 인간으로서의 명언을 안다.
1, 가장 노련한 사람도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아프리카
2.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자기 지식은 가장 희귀 한 지식입니다. -스페인
4, 자신의 신발, 당신은 어디에 타이트한지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
5. 너는 너의 입맛을 알고 있다. -소련
군중 속에서만 자신을 알 수 있습니다. -독일
7. 자신을 평가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는다. -독일
8. 어리석은 자는 자만하고, 그의 자만심은 바로 비웃음과 조롱의 단점이며, 그는 종종 기괴한 치욕으로 여겨져야 할 것을 과장한다. -크레로프
9. 자신이 겸손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너는 곧 겸손한 사람이 아니다. 레프 톨스토이
10, 자신에 대한 불만은 진정으로 재능 있는 사람의 근본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체호프
1 1. 단 한 명의 청중만 자신을 위해 찬송가를 부르고 있다. -일본
12,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허리를 곧게 펴세요. -소련
13. 인간은 보통 개와 같다. 그들이 먼 곳의 개 짖는 소리를 들을 때, 그들 자신도 울 것이다. -볼테르
14,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트레스.
15, 자신을 지휘할 수도 없고,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도 없다. -미국
16, 하늘의 별 수는 분명하지만 얼굴의 그을음은 보이지 않는다. -말레이시아
17, 위대한 사람은 결코 자신의 장점을 남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이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보고, 그들도 이를 의식하지만, 결코 이로 인해 겸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우수할수록 자신의 부족함을 더욱 의식하게 된다. -루소
18, 가능하다면 자신을' 모방' 하고 자신이 되어야 한다. -(미국) 모어즈
19 언제나 자신이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람들이 너에 대한 평가가 얼마나 높든 간에, 너는 스스로에게 말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다. -파블로프
20.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2 1, 자신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겸손하지 않을 것이다. 겸손은 사람의 마음을 움츠리게 한다. 자갈알처럼 작지만 더할 나위 없이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성실은 네가 강할 때만 가능하다. -라오스
22. 무능할수록 잘난 체한다. --덩 확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노자 (명언 경구)
자신을 아는 것에 관한시를 찾으십시오. 너무 길지 마십시오.
하지만 나는 그가 세상을 철저히 꿰뚫어 보고, 자신을 인정하거나, 예민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 () 성은 끊임없이 시를 쓰고, 끊임없이 세상을 알고, 자신을 안다.
결국 그는 자살했다. 널리 퍼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모든 풀과 꽃들이 어두컴컴한 불빛 주위에 모여 나의 슬픔에 살며시 입맞춤을 한다. 작문을 하고 싶은지 낭송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사실 많은 시가 자기 인식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융점-고대 도시의 햇빛은 일정한 높이에서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동전의 기복은 환상적인 오렌지색 억눌린 벽돌을 침수한다. 꽃 한 송이도 영원히 대지에 떠 있을 수 없다. 손이 없으면 톱니바퀴가 가득한 도시로 들어가 좁은 거리막으로 들어간다.
모든 저조한 마음은 무관심한 연기 속에서 계속 녹색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 관중, 하늘과 바다에 튀는 물방울이 내가 가진 모든 것과 내가 찾을 수 없는 무덤을 덮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나는 그때 알았다. 이것은 구 쳉 (Gucheng) 이 당신에게주는 두 편의 시입니다.
죽은 사람은 일반적으로 매우 예민하다. 낮에는 배 소리와 샘물 소리를 피할 수 있는 새 한 마리도 없고, 그의 이력서를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구 () 성은 영원히 크지 않은 슬픈 아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북쪽의 갯벌에서 나와 하얀 길을 따라 갔다.
4. "자신의 마음을 똑똑히 보다" 와 관련된 고시
정봉파는 왕정국 남해로 돌아가 사람과 양모를 시중들었다.
수시
항상 세계 육 을 부러워, 하늘은 파삭 파삭 한 어머니 를 추구해야합니다.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고, 이를 벌리고, 바람이 불고, 눈이 날고, 바다가 차가워진다.
만력은 미소를 띠고 돌아왔고, 함께 미소를 짓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영남이 좋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했다: 이 안심은 바로 나의 고향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시인과 그녀의 문답을 썼다. 먼저 부정적인 어조로 한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영남이 좋지 않나요?" " 도학' 의 급전은' 이 안심은 나의 고향이다' 라는 대답을 더욱 강력하고 의미있게 한다.
또한 백거이' 복숭아살구 심기' 에서' 태어나고 시골이 없고 마음이 편안하다' 와' 천애각 어디에 있든 마음이 편안하다' 는 것이다. 수시의 단어는 백시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분명히 왕공 () 유노 () 의 낙인이 있어 시인의 인격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완전히 소동파식의 경고다. 그것은 유노의 활달함과 낙관을 칭송하고 작가 자신의 인생 태도와 인생관을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