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작문 방법과 기교

시의 작문 방법과 기교

시의 작문 방법과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대 시인에 관한 시를 많이 보고 기가 막히고 직접 시를 쓰려고 하는 거 아닌가요? 그럼 시를 쓰는 데 무슨 기교와 방법이 있나요? 시를 쓰는 방법과 기교가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시 쓰기 방법 및 기교 1 1, 소설 제목:

다른 사람이 거의 다루지 않는 화제를 선택하는 것은 글쓰기의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같은 오래된 제재도 새로운 것을 발굴하여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2. 단어의 정제:

시사에 꾸물거리지도 말고, 화려한 어조를 쌓지도 마라. 모든 이미지를 유용하게 만들려면 한 단어도 삭제하거나 바꿀 수 없습니다.

3. 세부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시는 소설과 산문과는 달리 사물을 전면적으로 묘사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관찰과 파악을 잘해야 하고, 가장 대표적인 점을 잡고, 점으로 얼굴을 내밀어야 한다.

4. 주제 심화:

글을 쓸 때 제재의 제한에 완전히 얽매이지 말고 사물의 수평연상을 강화하고 시의 깊이를 높이다. 우여곡절은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다.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로 인해 시 전체가 무슨 말인지 알 수가 없다.

5, 속도 유지:

시의 추진 속도는 작가가 펜으로 엄격하게 통제해야지, 너무 빨라서는 안 되며, 내부 구조가 너무 혼란스러울 수 있다. 너무 느리지 마라, 독서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시의 주제 선정, 이미지 밀도, 의경 등의 요소를 보아야 한다.

6. 추출 제목:

제목은 문장 눈이다. 좋은 제목은 먼저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 같은 주제, 좋은 제목의 장점은 자명하다. 시에서 관련 문장을 추출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다른 제목도 만들 수 있지만 내용과의 대응에 주의해야 한다.

7, 문장 및 분기:

시 한 편은 내용상의 완벽을 추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외적인 형식으로도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좋은 단문과 줄 바꿈은 독서 효과를 높이고, 시의 감화력을 높이며, 읽기가 더 원활하다.

8. 개입 관점:

시에서 저자는 주제의 감화력을 강화하기 위해 여러 각도에서 시에 개입하는 경우가 많다. 서로 다른 주제의 개입 각도를 주의해라. 개인일 수도 있고 방관할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 2, 3 인칭일 수도 있다.

9. 수정사항을 확인합니다.

시의 작문은 다른 작품의 작문과 다르다. 그것은 순간의 영감과 폭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퇴고와 구상은 거의 없다. 그래서 완성 후의 수정이 중요하다. 반복적인 읽기와 수정을 거쳐 최종 버전이 초안과 완전히 다를 때가 있다.

10, 시 배열:

제재가 비슷하고, 표기법이 비슷한 시사는 억제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시를 짓는 순서와 총문제의 선택은 개인을 본다.

시의 작문 방법과 기교 2. 표정:

시는 주로 서술, 묘사, 의론, 서정을 사용하는데, 그중에서도 묘사와 서정이 중점이다. 정적 및 동적 결합,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과 같은 다른 설명 방법; 서정 방식에는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가 있다. )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경정을 빌려 서정을 느끼며, 장면에서 석정, 정경을 융합한다. 풍경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감정어이다.

둘째, 표현 기술:

(1) 서정적 또는 정경이 어우러진다: 시인은 어떤 광경이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깨달을 때 자신이 표현해야 할 감정과 사상을 이 정경에 담아 이 장면과 이 사물을 묘사함으로써 표현한다. 이런 서정적 방식을 차용이나 차용물 서정이라고 한다.

(2) 허실 결합 또는 허실 결합. 시 감상에서, 공허와 실재는 상대적이다. 책에서 말했듯이, 실속이 있고 허위가 없다. 증거는 진리이고 거짓 지원은 비어 있습니다. 객관은 진실이고, 주관은 거짓이다. 구체적으로 사실이고, 은자는 텅 비어 있다. 행동은 진실이지만, 말은 공허하다. 현재는 진실이고, 미래는 텅 비어 있다. 알려진 것은 사실이고, 알 수 없는 것은 거짓이다.

3. 수사 방법:' 대구',' 비유',' 의인화',' 차용',' 과장',' 대비',' 반복',' 상징'.

(1) 대비: 이것은 잉크나 색으로 물체의 윤곽을 렌더링하고 돋보이게 하는 중국화의 기법이다. 시 창작에 쓰인 것은 일부러 측면에서 묘사한 것을 두드러지게 하여 필요한 것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2) Lenovo 와 상상력: 낭만주의 시인을 위해 많이 사용된다.

(3) 전전: 역사적 사실을 인용하여 시사에서 전고를 운용하는 것이다. 고시는 고사의 운용에 매우 치중하여 시의 언어를 정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용의 풍부함을 높이고, 표현의 생동감과 함축성을 증가시키며, 간결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효과를 받고, 작품의 표현력과 감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4) 비유 상징: 한 사물을 다른 본질의 사물에 비유하는 수사 수법이다. 시사에서 쓰는 것도 비흥이라고 한다.

(5) 과장: 시인의 심상치 않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물에 대한 묘사를 과장하거나 좁히는 것이다. 합리적인 과장은 불합리하지만 합리적이다. 낭만주의시에서는 과장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