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어떻게 써요? 어떻게 하면 생동감 있게 쓸 수 있습니까?

시는 예술적 개념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미지의 선택은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감정에 따라 중요하다. 예를 들어, 시 "나는 계절에 강남을 지나갔고, 얼굴은 연꽃과 같다. 동풍의 미래, 3 월 버들개지가 날지 않았다. 너의 마음은 외로운 작은 도시와 같다. 3 월의 봄막은 밤에 너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았다. 내 말굽을 덮는 것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귀환이 아니라 행인일 뿐이다 ... "얼굴과 연꽃; 마음과 도시; 하트 모양과 새시. 이 단어들이 한데 어우러져 매우 아름다운 경지감을 준다. 그러나, 반면에, 단어를 쌓는 것을 피하면 시를 군더더기와 애매하게 읽을 수 있다.

시는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고, 단정해야 하며, 특히 고시 () 는 매우 엄격해야 한다. 그러나 현대시, 만약 의경이 존재한다면, 압운은 운을 맞추지 않고, 큰 일도 아니다. 예를 들어 고성의 시 "너, 이따가 구름을 보고, 이따가 나를 봐. 나는 네가 구름을 볼 때는 매우 가깝고, 나를 볼 때는 아주 멀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단지 아주 좋은 짧은 시일 뿐이다.

또한 현대시의 정지와 단구에도 현기가 있다. 예를 들어, 빗골목에서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혼자' 라는 단어는 원래 다음 문장에 넣을 수 있었지만, 일부러' 기나긴 속을 헤매다 ...' 와 헤어졌다. 읽어보면 이 시는 특히 시적이고 리듬감이 있어 기억에 남는다. 다음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나는 라일락처럼 슬픈 소녀를 표류하고 싶다.

이런 긴 문장은 시의 음운미와 리듬미를 표현하기 어렵다.

요컨대 시의 질 (좋은 의경) 은 좋은 시의 결정적인 요소이며, 글이나 표현 등의 다른 기교들은 모두 금상첨화일 뿐이다. 그러나, 좋은 시는 기교적으로도 그리 나쁘지 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입양되기를 바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