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 왕희지' 란정 집서' 에서 나왔다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영화 9 년, 계구 () 에서, 춘말 초 () 에 난정 () 에 모여 일을 수리할 것이다. 한 무리의 총명한 사람들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지만, 몇 명은 길고 짜다. 여기에는 산과 산이 있고, 무림에는 대나무 재배가 있다. 또 맑은 물살이 급하고 좌우 반사가 있어 시냇물인 줄 알았고, 그 뒤에는 한 줄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크죽의 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설명:
영화 9 년, 3 월 상순, 우리는 일을 처리하기 위해 회계현 은산의 란정에 집합해야 한다.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노소를 막론하고 이곳에 모였다. 란정 군봉이 우뚝 솟아 있고, 숲이 울창하고, 대숲이 크다.
정자 주위에 반짝이는 맑고 세차게 흐르는 개울도 있다. 우리는 개울을 구불구불한 물로 그려 옆에 앉았다. 음악을 연주하는 성황은 없지만, 술을 좀 마시고 시를 좀 쓰면 그 깊은 감정을 형용할 수 있다.
문장 (WHO) 는 란정 () 의 풍경과 왕희지 () 등 모임의 즐거움을 묘사하며, 작가의 활동이 잦지 않은 감탄과' 결국 가족이 된다' 는 감탄을 표현했다. 작가는 행복할 때 슬프고, 기쁨은 극에 달하고 슬프다. 문장 역시 그의 감정의 변화에 따라 평온에서 평온, 그리고 기복, 기복까지.
확장 데이터
첫 번째 단락부터 두 번째 단락까지 만나는 시간, 장소, 원인, 인물,' 여기 산이 있다' 에서 주변 환경과 장면을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하루다' 로 관광객의 심정을 설명하고 회의 심정을 표현했다.
제 3 자연단, 란정집세는 오늘날 사람들의 교제와 연결되어 있다. 사람이 사람과 어울리는 방식이 다르고 냉정도가 다르더라도 인생 고민의 근원을 암시한다.
넷째 자연단:' 형감' 고대인의 작품을 읽은 경험을 보면 고대인들도 죽음과 삶의 느낌을 느꼈음을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생활과 세계에 대한 심도 있는 묘사로 전향해 현재의 문인들을 비판하며 왕희지가 생활의 허황된 집착에 반항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 4 단, 작가는 장주의 허무주의를 비판하면서 고대인, 현대인, 후세인의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탄식한다. 물론 긍정적이어야 한다.
왕희지는 포부와 창의력이 있다. 그는 종기를 배워서 녹을 수 있다. 종서는 여전히 전복되고 있고, 진정한 책도 분열되어 있다. 펜은 여전히 팽창하고 있고, 작은 새가 날아다니는 추세가 있다. 종갑매 꼬리파라고 합니다. 왕희지는 손으로 쫓아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쉽게 노래로 변해 세력을 뺀다.
왕희지의 서예는 대대로 서점에 영향을 미쳤다. 당대의 구양문의, 여사남, 주술량, 설치, 안진경, 류공권, 5 대 양응식, 송대의 수시, 황정견, 미진, 채양, 원대의 조맹창, 명대의 동치창은 모두 왕희에 탄복했다
왕희지의 진적은 세상에 존재하기 전에 당인의 정필은 줄곧 진품으로 여겨졌다. 그 역사가 유구하고 이 게시물이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기 때문에, 왕리커 () 의 다른 잉크자국들은 그 각인 연대에 대해 서로 다른 추론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송필이라고 하고, 어떤 것은 미필로 의심되고, 더 많은 것은 당필로 분류된다. 많은 기록이 기록되어 여러 가지 산문에 새겨졌다. 원대 이후의 공적 수집과 유통은 생동감 있고 믿을 만하며, 그 진귀성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