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사 채용 면접과 극본. 풀다.

연극사 면접은 당연히 중요하다, 특히 전문 연극사. 집주인은 아마 전문적인 극사가 아니겠죠. 학교의 연극사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공연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은 면접에서 긴장할 뿐만 아니라 안정감, 두려움, 교만도 느낄 수 있다. 원래 준비한 물건이 무대에 오르면 바보같아, 자기도 뭐라고 불렀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봐. 나는 여기서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이런 상황에서 대통령은 누가 담력이 큰지, 마음의 질이 좋은지 볼 수밖에 없다.

이 사람이 잠재력이 있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한 가지 방법을 말했는데, 네가 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우선, 간 후에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합니다. 물론, 게임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공연과 신입생 훈련용입니다. 구체적으로 공연실의 자연연습을 참고할 수 있다. 이들은 유치하지만 긴장된 사람들에게는 쉽게 긴장을 풀 수 있다. 그런 다음 무작위로 그들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긴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왔을 때와는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긴장은 한순간의 긴장일 뿐이다. 한두 사람에 대한 면접이라면 더 많이 말해 주세요. 채팅에서 그의 표준어를 듣고 점차 시험에 들어가게 했다.

첫째, 연극 대본

극본은 연극의 문학적 요소이며 배우가 무대에서 연기하는 문학 극본이다. 그것은 연극의 기초이자 연극의 기초이다.

극본은 주로 극중 인물의 대화, 독백, 내레이터, 무대 지시로 구성되어 있다. 대화, 독백, 내레이터는 모두 일인칭 내레이터를 사용하며, 오페라, 희곡에서도 가사를 자주 사용한다. 극본 속 무대 설명은 극작가의 말투로 쓴 서술적인 묘사로 극작가 발생 시기, 장소에 대한 설명, 극중 인물의 이미지 특징, 몸짓, 내면 활동에 대한 설명, 장면, 분위기에 대한 설명, 세트, 조명, 음향에 대한 요구 등을 포함한다. 1. 공간과 시간은 고도로 집중되어야 합니다.

소설이나 산문과는 달리 극본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시간, 인물, 줄거리, 장면이 무대에서 고도로 집중되어야 한다. 작은 무대에서, 몇 사람의 공연은 한 부족을 대표할 수 있다. 몇 바퀴를 돌린 후, 당신이 이미 금산을 넘어 장면과 인물을 바꾸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곳에 도착했거나 몇 년 후에 ... 천리, 몇 년 동안, 당신들은 장면과 필드의 전환을 통해 무대에서 드러날 수 있습니다.

극본에서 흔히 "막" 과 "장" 을 사용하여 단락과 줄거리를 나타낸다. "막" 은 큰 줄거리 발전을 가리킨다. "한 장면" 은 여러 장면으로 나눌 수 있으며, "한 장면" 은 공간 변화나 시간 분리 스토리를 나타냅니다. 극본은 일반적으로 편폭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되고, 인물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되며, 장면은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초심자 각색교재 단막극은 짧은 단막극을 쓰는 것이 좋다.

2. 현실 생활을 반영하는 갈등은 날카롭게 두드러져야 한다.

각종 문학 작품은 사회적 갈등과 갈등을 표현해야 하고, 연극은 제한된 공간과 시간에 반영된 갈등과 갈등이 더욱 날카롭고 두드러질 것을 요구한다. 연극이라는 문학 형식은 현실 생활의 갈등 충돌을 반영하기 위해 생겨났기 때문에 갈등 없이는 연극이 없다. 극본은 편폭과 공연 시간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줄거리에 반영된 현실 생활은 무대 공연에 적합한 갈등 속에 응결될 수밖에 없다.

극본의 갈등 충돌은 대략 발생, 발전, 고조, 결말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공연할 때는 갈등이 발생했을 때부터 관객을 끌어들여야 한다. 갈등이 가장 치열하게 전개될 때 오르가즘이라고 한다. 이때 줄거리도 가장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하다. 클라이맥스 부분도 대본 쓰기와 무대 공연의' 하이라이트' 로 가장' 중요' 하며 노력이 가장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