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색은 교과서에 있는 컬러 삽화이다. 현대인의 안목으로 볼 때, 당시의 이 색채들은 진정한 정교한 작품은 아니었지만, 당시에는 우리가 가장 좋아했던 색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학할 때마다 우리는 항상 책을 먼저 열고 각 삽화를 자세히 읽어서 수업에 대한 기대가 한 점 높아진다.
여러 해가 지났는데, 내가 이 글들을 다시 보았을 때, 나는 즉시 가슴이 벅차오르는 것을 느꼈다. 어렸을 때 천진하고 노는 데만 열중하고 미래를 동경하며 막막했다. 과거는 자연히 돌아오지 않지만, 가끔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바라보며 내일을 바라보는 것도 좋은 일이다.
석군 선생님과 함께 그해 국어 교과서의 삽화를 돌이켜봅시다. 이 익숙한 장면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생각나게 합니까?
이것은 늑대아산 오협리 5 명의 항일 영웅의 이야기이다. 당신은 그들의 용감함을 기억합니까?
이것은 삼국 시대의 이야기' 초선 차화살' 이다. 너는 제갈량의 묘책을 기억하니?
이것은 노예 영웅, 고대 콜로세움의 이야기이다. 이 영웅 기억나?
이것은 예소옹의' 유람할 가치가 없다',' 살구 한 알이 담장 밖으로 나왔다' 는 말이 오늘 이미 변질되었다.
이것은 카람 볼라를 그리는 것입니다. 네가 그린 복숭아를 기억하니?
이것은 "비행 결정 다리" 입니다. 너는 그 희생된 병사들의 영웅주의를 기억하니?
이것은 내 동생의 무두이다. 너는 이 문장 중심의 사상을 기억하니?
이것은 아버지와 책이다. 너는 아버지가 어떻게 어려운 조건 하에서 나와 여동생에게 책을 사주셨는지 기억하니?
이것은' 기념비' 로 홍군 행군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근무병" 이라는 답을 기억하십니까?
이것이 바로' 벌이 길을 인도한다' 입니다. 레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꿀벌이 어떻게 길을 인도했는지 기억하십니까?
이것은 서문표, 전국 시대의 이야기이다. 서문표 어떻게 민생을 운영하는지 기억하시나요?
이것은' 쇠소의 낚시' 로 송조의 이야기를 다룬다. 너는 쇠소가 어떻게 건져냈는지 기억하니?
이것은 진귀한 교과서이고, 선혈로 보호한 책이다. 아껴주실 건가요?
이것은 삼담인월인데, 노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한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아침' 이라는 글자를 새겼습니까?
그림은 매우 간단하지만, 당시 제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글 속의 삽화였습니다. 기억나?
이 삽화는 어떻게 그렸습니까? 첫 번째 _ 평가 황제: _ 삽화가 기초가 없어도 좋은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 많은 동료들에게 0 을 기초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은 빈 숫자이다. 0 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부터 배우고 경험해야합니다. 0 은 당신이 이 업계에서 아직 쓸모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0 도 많은 도전을 의미한다. 이로 인해 많은 0 기초적인 친구들이 일러스트레이션 입구까지 걸어 들어가 두 바퀴만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그들은 묵묵히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삽화를 좋아하지만, 나는.
사실 이런 마음가짐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러스트가 되려면 먼저 당신이 누구든 선천적으로 일러스트를 가질 수 없다는 올바른 관념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독서명언) 지금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최고 전문가조차도 0 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네가 누구든 성장하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 0 은 우리의 종점이 아니라 우리의 출발점이다. 0 은 우리가 상승하는 곳이고, 우리가 끊임없이 우리 자신의 시작을 확대하는 것이다.
두 번째 _ 평가가 반짝인다: 네가 막막해도 좋은 선생님이 있어야 한다.
처음 삽화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마음속에 여러 가지 곤혹스러움이 있다는 것은 정상이다. 곤혹이 해결되기를 기다리지 말고 일러스트를 배워라. 너의 곤혹은 사라질 수 없기 때문이다. 누구의 인생이 혼란스럽지 않은가? 혼란은 사실 인류의 흔히 볼 수 있는 심리 상태이다. 우리는 이런 힘에 의해 지배될 수 없다. 막막함을 인정하고, 막막함을 존중하고, 막막함을 돌파하고, 막막함은 너와 함께 할 수 있지만, 막막해서는 안 된다. 많은 경우 일러스트를 배우는 것이 혼란을 깨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많은 동창들은 내가 어디에서 좋은 선생님을 찾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좋은 선생님이 있어도 사람들은 나를 가르칠 시간이 없다. 20 년 전이라면, 지금 인터넷 시대 공부는 매우 편리한 일이다. 나는 훌륭한 판화와 삽화 선생님을 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관련 지식점을 무료로 생중계한다. 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나는 정수리에 떠드는 느낌이 들었다. 원래 그림이 이렇게 간단해서 진짜 거장급 선생님도 복잡한 것을 쉽게 해석할 수 있었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외신 (동음 이의어) 에 갈 수 있다: 앞의 그룹은: W
공부이기 때문에 강하고 강하기 때문에 미래가 있고, 미래는 기다리지 않고 불평하지도 않고, 소용이 없고, 모두 배우고, 만들어 내고, 천성적으로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세 번째 _ 평가 "말하기": 배우기가 어렵더라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항상 자신의 사고 공간에 머물러 있다. 어느 귀신이 삽화가 이렇게 어렵다고 말하는지 나는 공포감이 있다. 이거 배울 수 있어요? 저한테 어울릴까요? 사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올해 모든 것이 쉽다는 것입니다. 너는 반드시 모든 것을 참아야 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바로 가기에서 바로 가기를 가고 싶지 않습니까? 너는 단지 한 걸음 하늘에 오르고 싶지 않니? 솔직히 말해서, 이 상황은 존재하지만, 매우 적고, 우리의 것이 아니다. 착실하게 공부하는 것이 가장 믿을 만하다. 일러스트가 간단해지기를 기다리며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매우 우스운 일이다. 이것은 또한 시간 낭비입니다. 모두 성인입니다. 다시는 이런 유치한 꿈을 꾸지 마라. 배우고 싶으면 자세학을 켜라. 결국에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 같다.
모두에게 옛말 한 마디를 보내다: 천하의 일은 하기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넷째, 베드신을 찍는 것은 어렵고 보기 힘들다. 생각해 보세요.
1. 페인팅 기능을 최대한 향상시킵니다.
일러스트, 그림책 등을 그리기로 결심한다면, 그림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간획과 연필로도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한 가능합니다.
물론, 동등한 조건 하에서 우승자는 반드시 좋은 화가여야 한다.
가능하다면 자신의 회화 기교를 최대한 향상시키되,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면 슬퍼하지 말고 삽화를 그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먼저 그린 다음 문제를 풀다.
정상인들은 갑자기 강렬한 회화 욕망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구도, 화면 구도, 색, 입체 해체 등에 대해 천천히 이야기한다. , 단지 그림의 적극성을 꺾을 뿐, 그림을 그리는 것이 재미없다고 느끼게 한다. 먼저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너는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규칙에 구애받지 않고, 화면이 재미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화면 카튼, 질문에 근거하여 답을 찾다.
부적절한 조형 등. 그런 다음 스케치를 작성하십시오. 색깔이 보기 흉하다. 색상 종속성을 다시 읽습니다.
작문 등 새로운 것은 없다.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면 누락된 모든 점을 보충할 수 있다.
관련 단어로 검색, 비디오, 블로그, 책, 모두 가능합니다. 댓글에 따라 더 적합한 건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PS 가 가능하다면, AI 는 자연히 좋다. 그렇지 않다면 천천히 배워라. 너는 한 번에 모든 기능을 배울 필요가 없다. 문제가 생기면 돌아갈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손으로 그린 능력이다. 문제가 생기면 먼저 미술 지식에서 답을 찾아라. 스케치, 구조, 색상 등.
이 동그라미에서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사진 지식에서 구도, 이야기, 중요한 순간 등과 같은 답을 찾아 보십시오. 이 무릎이 걸려서 영화 지식에서 답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또 일본 한국에는 중국어판이 있는데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지 자신의 방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섯 번째 _ 너 자신을 두드러지게 하고 싶니?
1: 자신의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나의 작품은 나의 조형과 색채에 대한 선호도가 있다. 나는 반 고흐 지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좋아한다.
CG 게임도 예쁘지만 마음에 안 들어요.
스타일을 결정한 후에는 학습 속도가 더 빨라서 어떤 것은 전혀 배울 필요가 없다.
저는 원근감, 맵 등을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제 화면에서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천천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체, 게임 전함, 투시, 매핑, 심지어 3D 를 더 좋아한다면 필수 지식입니다.
2. 표절하지 마세요.
한 작품을 깊이 이해하고 나면 스타일이 비슷한 것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결코 표절이 아니다.
모사만 하고 창작은 하지 않으면 이론 부분은 보충해야 한다. 이론을 이해한 후에는 창작이 어렵지 않다.
모르면 피부대로 그릴 수밖에 없다.
3. 대사에게서 배우고, 작품을 발부한 후에야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문가들은 너의 개인적 특징을 유지하면서 방향을 지적할 것을 건의한다.
좋은 선생님들은 종종 당신의 특징을 없애고, 모듈식의 조언을 해주며, 화면을 평범하게 만든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회화 기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너의 사상, 감정, 표현이 더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보다 잘 그렸지만, 모든 사람이 우리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진단청, 고서화가, 황영옥 등이 있습니다. , 반드시 오프라인 교류회에 가야 한다. 그가 현장에서 말한 것은 영상과 매우 달라 종종 현장에서 질문을 할 기회가 있다. 전문가에게 질문하고, 이론 문제를 많이 묻고, 로우엔드 실습 문제를 묻지 마라.
4. 고난도 시합에 참가하다.
그래야 일선 고수를 따라잡고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자신의 능력보다 약간 높은 일을 시도해 보세요.
예전에는 한 페이지만 그렸는데, 처음으로 그림책을 그렸는데, 급하게 많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비로소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았다. 투고 후 예년의 수상작을 보면 구도와 창의력이 모두 우수하다. 그들 사이의 격차는 더욱 두드러졌다. 외국 주문서를 받아서 시장이 당신에게 얼마나 인정받는지 알 수 있지만, 신입사원들은 이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교가 미성숙할 때, 다른 기교를 시도해 보고 많이 그려라.
외국 주문은 종종 주제와 스타일을 지정하고 일러스트레이션, 심지어 구도 초안을 준다. 그림에서 가장 어려운 두 가지 문제는 너에게 생략되었다. 그리고 이 두 가지 질문은 일러스트레이터가 가장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무엇을 그릴까요?" " "어떻게 그려요?"
저는 이 말이 마음에 듭니다.
전체 예술 발전의 역사는 기술 숙련의 역사가 아니라 관념과 요구 변화의 역사이다.
-곤브리시: 예술 이야기
회화 기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그림의 생각과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더 중요하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을 본 후, 어떻게 올바른 방향을 유지할 수 있는지 한 가지 더 덧붙여 주세요.
5. 꼭 스승과 소통해야 합니다.
그들의 피드백은 겨우 몇 마디에 불과하지만, 방향을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가 있다.
일단 평론이 색채, 구도, 이야기성 부족 등에 대해 이야기하면. , 피드백의 키워드에서 지식 포인트를 찾습니다.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감사하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물쭈물하지 말고 당사자에게 손을 뻗어 상대방에게 8 천 자의 서술을 요구하다. 키워드를 주면 책을 사서 영상학을 찾아 성의를 보여 준다.
이렇게, 다음에 그림을 보낼 때, 너는 이미 오래된 문제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을 길렀다. 그들은 너의 진심을 보고 너와 소통하기를 더 원할 것이다.
좋은 사람을 자주 만나 개인적으로 화면 문제를 말해 준다. 감사합니다.
창피를 두려워하지 말고, 어리석은 질문을 두려워하지 말고, 실수를 많이 하고, 빨리 빈 지식점을 보충해라.
초보자부터 진지한 학습자까지 피드백 정보가' 핍박' 에서' 여기, 여기가 옳지 않다' 로 바뀌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타격을 받았다면, 멈추고, 이 그림을 감상하는 친구에게 보여 주고, 격려와 칭찬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 번 고치고, 승진한 후에 비판 건의를 구하세요.
자신의 초심을 영원히 기억하다. 만약 네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재미를 위해서라면 갈림길로 갈 필요가 없다. 피곤하면 쉬고, 급공근리를 위해서가 아니라, 행복하면 된다. 당신은 행복합니다, 당신의 직업도 행복 할 것입니다:) 정말로 ~ ~
무운시로 미래를 마주하다 1. 공백에 관한 시.
망연자실한 시 1 에 대해서. 망연자실한 시에 대해서.
1. 계속 자르면, 그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다. 그것은 슬픔, 특히 마음의 일반적인 맛을 남기는 것을 의미한다.
2.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서풍이 슬픈 화팬은 뭔데?
3. 너는 토스트를 먹을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았다.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4. 친지가 없으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너를 안다.
5.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합니까? 외도를 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류가 아니다. 외로워야만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수 있다.
6. 지금 나는 죽었고, 묻혔고, 언제 묻을지 모르겠다. 오늘 꽃을 묻힌 사람에 따르면 내일 누구를 묻을까?
7. 내 예술이 나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면 좋겠다. 이 관리는 병가를 냈다.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8. 이 세상이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9.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강 파도에 슬픈 안개가 끼다.
10.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하고, 새로운 단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다. 나는 말하고 싶다.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이다.
1 1.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서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12.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추었다.
13.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은 질식할 것이고 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14. 나 자신에게 묻는다, 늘 대답한다, 집에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 。
15.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2. 한 사람이 혼란스럽고 무력하며 슬픈 시구와 문장을 표현할 수 있다.
한 사람의 무력감과 슬픔을 표현한 시: 1,' 점누빔 입술' 은 적막한 규방이며, 마음속으로는 애원이 가득하다.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기둥에 기대면 기분이 안 좋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2,' 일가위매' 홍연근향 잔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 "느린 소리" 는 찾고, 쓸쓸하고, 비참하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4, \ "좋은 일이 가까워진다 \" 바람이 깊어질 것이고, 커튼 밖 붉은 눈이 쌓일 것이다.
베고니아가 꽃을 피운 후, 바로 상춘의 계절이다. 술기둥은 옥존공을 부르고, 남독은 어둡다.
영혼의 꿈은 참을 수 없고, 더욱 비명을 지르게 한다. 한 사람의 무력함과 슬픔을 표현한 말: 1. 사람은 보통 막막할 때 자신의 가치를 측정하고, 당신은 가치의 천칭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줄곧 흐린 날씨였는데 지금은 안개가 끼었다. 멀리서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는 것이 나의 미래인 것 같다. 막막해, 이 순간.
3. 사람은 평생 여러 번 막막했고, 매번 막막할 때마다 한 번 성장했다. 4. 수렁에서 벗어나려 했지만 자신이 더 큰 수렁에 빠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5. 아무도 운명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인생은 너를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한 사람의 무력감과 슬픔을 더 많이 표현하라: 1, 묵묵히 다른 사람의 행복의 가장자리를 걷고, 혼자 자신의 미래를 찾는다.
2. 우리가 찾는 것은 외로움이 아니라 행복이 있는 한 사람이나 한 곳, 다만 우리는 아직 찾지 못했다. 3. 막막에서 성공까지, 그리고 성공에서 막막까지, 이것은 이미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순환이다.
4. 모든 사람의 세상이 눈꽃이 흩날리는 것을 막막하게 보고 있는 거 아닌가요? 모든 사람의 영혼에는 틈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찾는다. 인생은 찾는 과정이다. 달콤하고 씁쓸하고 외롭고 어쩔 수 없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5. 희망도 실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았습니다. 아마도 그는 이미 다른 사람의 길을 걷고, 상대방을 놓치고, 실망의 그림자를 남겼을 것입니다. 평생의 아쉬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6. 한 가지 선택만 있습니다. 잘못을 저질렀으면 걸어갈 수밖에 없다. 7. 인생은 막막함에서 벗어나야 하고, 또 새로운 막막함을 맞이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계속 헤어져야 한다.
8. 나는 항상 일시적으로 생각을 바꾼다. 그때, 나는 고개를 숙이고 묵묵히 가버리고, 군중들의 비웃음 속에서 묵묵히 눈물을 흘릴 것이다. 9. 혼란 속에서 우리는 앞길을 잘 볼 수 없고, 똑똑히 볼 수 있어도 불확실성을 두려워한다.
슬픈 문장 10, 막막함은 비천하지도 고귀하지도 않고, 막막함은 성공도 성공도 실패도 아니다. 그들의 유일한 차이점은 전자가 그것에 의해 억압되고 후자가 그것에 의해 강하다는 것이다.
망연자실한 시를 묘사하다
가기 힘들어, 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선주 사일중 송별학교 서루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왕위/유에게 작별을 고하다
왕조: 당나라
저자: 맹호연
나는 느리고 마지못해 기다리며 매일, 지금까지 나는 떠나야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혼란스러운 구절은 무엇입니까?
1, 가을마음이 먼지로 꼬여 있어 어떤 모습인가요?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2.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춘다.
3, 삶과 죽음의 10 년 두 광대 한, 놀라운, 잊을 수없는 마음.
갑자기 나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5.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요를 만들 수 있다.
6. 나는 그의 남편이 일찍 돌아오길 원했지만,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7. 고동의 황혼을 보면서 당신은 무엇에 의지하고 싶습니까?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8,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여전히 어지럽고, 근심이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9, 마일 떨어진 곳, 쓸쓸함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10, 인내, 천정;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청소년들은 슬픔의 맛을 모릅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새로운 단어 분배에 대한 강한 우려;
이제 저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만약 여러분이 이야기하고 싶다면,
그러나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5. 미래에 대해 곤혹스러운 시
1: 나는 마음을 명월과, 명월은 운하를 비춘다.
2. 혼자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3.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구역에 있고, 차마는 없다.
4: 한 발의 가을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5: 저는 이름도 없고,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가위가 계속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7. 내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메이야, 네가 내 실크 창문을 지나갈 때, 한매와 화투-위 > 8: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10: 최고봉, 우미상략.
1 1: 문장 귀가 가득 찼고, 나는 한때 너를 생각했다. 12: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공격이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13: 북풍이 연달아 기러기를 날려 눈을 날린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15: 남편이 일찍 돌아오길 바랬는데,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16: 아무것도 안 맞아, 눈살을 찌푸려. 눈을 들어 눈썹을 낮추고 소리 없는 눈물을 가리키며 먼저 내린다.
17: 천리 떨어진 고묘는 하소연할 곳이 없다. 18: 혼자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고, 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19: 60 편의 시가 절의 혼란을 묘사하고, 60 편의 시가 혼란을 묘사한다. 꽃을 심리적인 기간에 두고 다시 세어 보세요.
2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1: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윤초췌함을 느끼게 합니다! 22: 5 개의 강을 하나로 묶은 안개를 건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23: 주전자를 들고 바지를 벗고 집으로 달려가니 원한이 만만치 않다. 수많은 정이 미워서, 각자 답답하게 노래를 부른다.
24: 고동 서광 희망, 이주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6. 막막한 고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당대의' 나도 가기 어렵다': 이플래티넘 존두천잔의 청주, 만원을 소중히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2, "어부 자랑 해안 다리" 송나라: 왕 안시 "평평한 해안 다리". 물이 부드럽고 푸르며 화초와 얽히고설키다.
오두막에는 창문이 몇 개 있다. 먼지가 닿지 않는다.
언제나 봄바람이 있다. 오후에 잠을 자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다.
잠을 자는 것은 일찍 일어나서 닭소리를 듣는 것과 같다. 갑자기 옛 친구가 생각났는데, 늘 오늘은 늙었다.
꿈을 잘 꾸다. 어찌할 바를 몰라 길을 잊어버렸다.
3. 소오사 당나라: 문청운, 우리 특사, 소오, 몸과 영혼, 이 사찰이 살아남지만 이 나무들은 오래간다. 북해음서를 억류하여 차단하고, 머리 위에 명월을 씌우다. 기근의 양이 돌아오자 광활한 초원은 이미 황혼에 그을렸다.
그대의 참관탑으로 돌아가되 기미가 보이지 아니하며 : 관검은 목숨처럼 장년이다. 후작 후풍은 황제를 기념하고,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만난 적이 없다. 시황제의 눈을 향해 지난 세월을 비탄하다.
4.' 임강선자 만춘' 송대: 조장경은 최선을 다해, 고향 소식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봄날의 초췌함은 누가 연민의 뜻을 가지고 있는가?
추운 밤은 집에 있고, 중국 술은 푸른 하늘에서 나온다. 강두춘파는 끝이 없다며 배로 돌려보내기를 갈망한다.
여기 오지 마. 가장 귀찮은 일이다. 나지막한 처마 남포우, 수류단교 연기.
5.' 망해루' 송대: 수비운검철독 근천, 공영비행루 백척입니다. 삼협강은 물소리가 흐르고, 육조 돛은 병 앞에 떨어진다.
몇 차례 뿔을 그려 붉은 날을 재촉하고 창주에는 움직임이 없다. 갑자기 생각나는 기쁨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바람과 가을달은 비어 있다.
7. 빈 문장 정보
1: 겨울의 안개 마을 겨울의 아침 안개가 자욱하여 도시 전체가 이런 안개에 휩싸였다. 짙은 안개가 천지 사이에 자욱하여 마치 하늘에서 매우 두껍고 넓은 막이 내려온 것 같다. 강의 은은한 흰 연기와 하늘의 안개가 하나가 되었다. 사람, 다리, 안개로 구성된 이 작은 도시는 겨울에 독특한 풍경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름답고 공허한 산수화이다.
2.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스승은 바다와 같고, 명심하고, 인생의 여정은 나에게 희망을 불어넣고, 내가 막막할 때, 네가 방향을 가리켰고, 너의 격려가 나를 더욱 자신있고 용감하게 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3. 표정도 없고, 말투도 없고, 마음도 움직이고, 본연의 애정도 없고, 걱정도 없고, 그 맛을 안다. 항상 혼란스럽고, 포기하기 어렵고, 심신에 잠기고, 잊혀지고, 잠시 생각하고, 아버지의 사랑은 항상 숨겨져 있고, 아버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사랑을 이해하기 어렵고, 모든 배은망덕한 부성애에 대해 미안하다고 말한다.
4. 마른 몸, 배불리 먹고 싶은 망망망한 눈빛, 생명의 안전, 갈라진 입술, 물 한 줄기, 어두운 피부색, 밝고 눈부신 6.20 세계 난민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고난의 사람들을 진심으로 축복해 드리겠습니다.
5: 나는 너의 사랑, 너의 고통, 너의 혼란을 결코 잊지 않았다. 지금은 영원한 상처입니다.
6. 때때로 우리는 심지어 자신을 잃어버리고,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고 싶은지 헷갈린다. 어리둥절하게 뭉친 감정들은 나지막한 곡처럼 슬픈 침묵을 끊임없이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 어렸을 때, 나는 들판을 달리고, 물속에서 수영하고, 햇빛 아래서 자유롭게 숨을 쉬는 것을 좋아했다. 어른이 되면 생활 속에서 뛰어다니는 것에 익숙해져 사랑 속에서 혼란스럽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에 익숙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친구: 우리가 짊어지고 있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유의 날개를 펴세요. 한 줄기 아침 햇살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시작과 내면의 행복을 누리고 있다.
8. 마른 몸, 배불리 먹고, 막막한 눈빛, 생명의 안전, 갈라진 입술을 갈망하며, 물 한 줄기, 어두운 피부색, 밝고 눈부심을 기대합니다. 6.20 세계 난민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고난의 사람들을 진심으로 축복해 드리겠습니다.
9: 사랑은 햇빛과 같고, 뜨겁고, 타기 쉽다. 사랑은 별빛처럼 흐릿하고 막막하다. 사랑은 태비사탕과 같다. 먹을수록 생각할수록 충치는 길어진다. 사랑은 녹차와 같고, 고생해야 향기롭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은 영원할 것이고, 행복은 너를 꼭 잡을 것이다!
10: 막막한 푯말처럼 본연의 애정이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을 인도합니다. 가족, 등불처럼, 네가 가야 할 인생을 환히 비춘다. 애정은 차 한 잔처럼 너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다.
1 1: 갑작스러운 변고에 쉽게 현혹될 수 있는데, 하물며 소문이 긴장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너에게 긴장을 풀고, 즐겁게 일하고, 더 건강할 것을 권한다. 일상생활의 조화는 소중하고 고품질의 생활을 하고 있다. 종말이 올 때 당황하지 말고, 생활을 즐기고, 좋은 기분을 가지세요.
12: 역사의 긴 강에서 한 별이 영원히 빛나는데, 바로 본연의 애정이다. 우리가 혼란스러울 때, 우리는 항상 그것을 바라본다. 인간의 입술이 말할 수 있는 가장 달콤한 단어는 사랑이다.
13: 아마도 이것은 내가 본 겨울 가장 아름다운 안개일지도 모른다! 초겨울 아침은 언제나 가장 아름답고 눈부시다! 그것은 나의 값진 보물이다. 영원히 나의 보물이다. 나는 당연히 너와 나누고 싶다. 전방의 길이 아무리 혼란스럽고 어둡더라도, 자신이 걸어갈 수 있다고 굳게 믿어야 한다! 그래야만 너는 마음속의 베일을 밀어낼 수 있다.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초겨울 아침은 이렇다!
14: 좌절. 네가 약하면, 그것은 강하다. 그래서, 진지하게 생각하고, 응원하고, 적재하고, 기분이 가라앉고, 웃고, 혼란스럽지 않고, 자신의 이상 꿈을 기억하고, 완강하게 분투하고, 용감하게 자신의 이상 길을 걷고, 꾸준하고, 자신을 믿으면, 당신은 결국 휘황찬란하게 될 것입니다!
15: 고통이 없어질 때 울고, 원망, 혼란은 아무 소용이 없다. 오직 너만이 알고 싶어한다. 무언가에 대한 추구를 포기할 수 없는 이상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감당할 수 있는 고통을 견뎌야 한다. 사실 포기하기 쉽고, 감당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불평하기 어렵다. 인생은 짧고, 우리는 더 활달하고, 더 포용하고, 포기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우리 자신에게는 어렵지 않다. 어쩌면 우리가 더 쉽게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16: 문자, 좋은 아침! 내가 너를 깨우면 너의 꿈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불평하지 마라. 막막한 눈을 비비고, 졸린 얼굴을 씻고, 아침을 맛있게 먹고, 아름다운 하루를 시작하세요. 좋은 아침, 친애하는 친구!
17: 인생의 길은 더 이상 너 때문에 혼란스럽지 않고, 인생의 여행은 너 때문에 밝다. 날 날으는 날개를 찾게 한 건 너야. 감사합니다. 저의 가장 진실한 친구입니다. 추수감사절 축하합니다.
18: 무표정하고, 말하지 않고, 무심하고, 본연의 애정이 없고, 무관심하고, 그 맛을 이해합니다. 항상 혼란스럽고, 포기하기 어렵고, 심신에 잠기고, 잊혀지고, 잠시 생각하고, 아버지의 사랑은 항상 숨겨져 있고, 아버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사랑을 이해하기 어렵고, 모든 배은망덕한 부성애에 대해 미안하다고 말한다.
19: 꽃 앞에 무한대의 달 속에서 혼자 맛을 보면 가끔 눈에 띄는 것들이 튀어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