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야하인사'는 누군가가 자신을 비방하고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아래에는 모든 사람이 읽고 배울 수 있는 아가서의 He Rensi에 대한 원문과 주석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 렌시 원문:
그 렌시? 그의 마음은 단단하다. 후(Hu)가 내 광선에서 사라져 내 문에 들어오지 아니하리로다 이 폭력의 구름을 누가 따르겠느냐?
두 사람이 같이 가면 누가 문제를 일으키겠는가? 후가 내 빔으로 세상을 떠났는데, 그 사람이 지금 여기에 조의를 표하러 오지 않을 것인가? 저는 그럴 수 없습니다
저 사람은 누구죠? 후는 세상을 떠났고 저는 첸인가요? 목소리는 들었지만 시신은 보지 못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가치가 있습니까? 천국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Hu는 북쪽에서 온 것이 아닌가? Hu는 남쪽에서 온 것이 아닌가? Hu가 내 광선에서 사라지고 있다는 것이 내 마음을 어지럽힌다.
안전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집에서 떠나는 것도 잊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는 물론, 급히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사람이 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네가 돌아오면 내 마음은 바뀔 것이다. 들어가지 않고는 돌아오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누가 오면 나에게 잔치를 베풀 것이다.
보씨 가족은 피리를 불고, 종씨 가족은 치를 연주했다. 언제나 그랬듯이 이 세 가지를 꺼내어 당신을 저주한 것을 용서합니다.
귀신이나 괴물이라면 얻을 수 없습니다. 그는 수줍은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무관심합니다. 이 좋은 노래를 작곡하는 것은 모든 역경에 맞서는 것입니다.
He Rensi에 대한 댓글
***1*** Si: 입자.
***2*** 콩: 아주, 아주. 어려움: 불길하고 예측할 수 없는 의도를 나타냅니다.
***3*** 리앙: 낚시할 때 물을 막는 댐.
***4*** 이: 치. 보낸 사람: 팔로우하세요.
***5*** 폭력: 거칠고 폭력적입니다.
***6***두 사람: 주인공과 "다른" 사람.
***7*** 조의: 조의를 표합니다.
***8*** 예: 좋아요.
***9*** 가능: "忿" 전달, 좋음, 좋음.
***10*** 첸: 홀에서 문까지 가는 길.
***11*** 물론 무료입니다. 포기하다: 그만둬.
***12***긴급: 긴급.
***13*** 그리스: 자동차에 그리스를 코팅하거나 "브랜치"라고 하며, 죽은 나무를 사용하여 바퀴를 지지합니다.
***14***하나: "하나"와 같습니다.
***15***盱***xū***: 걱정, 질병 또는 희망.
***16*** 이: Yue.
***17***아니요: 아니요.
***18*** 베이: 만들어요. 오직: 질병 또는 평화.
***19*** 보: 형님.厣***xūn***: 고대 도자기 관악기로, 타원형이고 속이 비어 있으며, 바람 구멍이 있습니다.
***20*** 종: 형님. Chi***chí***: 8개의 구멍이 있는 피리와 같은 고대 대나무 악기입니다.
***21***그리고: 그리고. 관: 밧줄이 통과하는 것입니다.
***22***죄송합니다: 진심입니다. 알아두세요: 좋은 친구를 사귀고 서로 잘 지내세요.
***23***세 가지: 돼지, 개, 닭.
***24*** 저주: 얼라이언스 저주. 고대에는 동맹을 맺고, 동물을 제물로 바치고, 피를 채취했으며, 위반할 경우 신들은 재앙을 내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25***수줍***미안***: 다른 사람을 만나러 나타나는 모습.
***26***보기: 표시. 왕지: 기준이 없다는 것은 마음이 변덕스럽고 예측할 수 없다는 뜻이다.
***27***좋은 노래: 친절과 우정의 노래.
***28*** 극도: 지쳤습니다. 뒷면: 침대에서 뒤척이고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허렌시 번역
그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의 마음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왜 내 율량을 만나러 갔으나 우리 집에는 들어오지 않았느냐? 이제 누가 그를 따르느냐, 오직 그의 난폭한 마음뿐이다!
두 사람이 함께 걸었고, 아내는 이 문제를 일으킨 남편을 따랐다. ? 저를 왜 만나러 가셨나요? 저는 어부인데 조의를 표하러 안 오시더라고요. 지금은 아닌데, 저한테 착한 사람이 아니라고 혼났어요
저 사람은 누구이며, 왜 홀 앞을 걷고 있는 걸까요? 목소리만 들리고 모양도 그림자도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도 부끄럽지 않나요?
그 사람은 누구입니까? 왜 북쪽에서는 오지 않았나요? 왜 내 괴짜를 보러 왔나요?
하룻밤 지낼 시간조차 없을 정도로 천천히 여행을 하십니다. 서둘러 떠나야 하는데 석유트럭은 아직 비어있습니다. 당신만을 위해 여기로 오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겪는 것을 내가 보는 데는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당신이 집에 와서 내 방에 들어오면 내 마음은 기쁨으로 뛰게 될 것입니다. 집에 오면 내 방에 들어오지 않는데, 그 이유는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이 여기 오기를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아프네요.
큰 형은 토기를 불고, 남동생은 대나무 뗏목을 불어요. 당신과 나는 마음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사랑하지 않고 어떻게 서로를 알 수 있겠습니까? 세 가지 제사를 하나님께 드리며 맹세를 어긴 당신을 저주하고 싶습니다.
정말 그 귀신이었다면 그 행동을 짐작하기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평판이 있고 당신의 행동에는 규칙이 없습니다. 나는 오랜 잠 못 이루는 시간을 견디기 위해 이 좋은 노래를 작곡할 수 밖에 없다.
허인시의 감상
오래된 이론은 대부분 "마오의 시 서문"을 따르며 이것이 "소공이 폭군 공을 찌른다"의 작품이라고 믿습니다. 포공이 주나라의 신하였기 때문에 "소공이 소공을 비웃었으므로, 소공이 그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지었습니다." 그렇다면 상류층 동료들 사이의 정치적 관계 단절을 그린 시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수와 바오의 얽힘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 시에는 '후가 내 광선에 죽었다'라는 문구가 반복적으로 등장한다. "량"은 고대에 낚시를 위해 둑을 쌓은 곳입니다. "베이펑·고펑"에는 "내 빔을 죽지 말고 내 전갈을 보내지 마십시오"라는 불평이 있습니다. 주부, 주인공은 여자여야 하고, '소공'이 무슨 상관이냐? '이윤총이 누구냐? 위보지윤'도 '웨이보지윤'의 비난과 비슷하다. 풍몽'은 남편이 '말한 대로 행하고 난폭해졌다'는 뜻인데, 이는 그 사람이 거친 성격만을 갖고 있다는 뜻이다. 그를. 또한 시에는 “네가 돌아오면 내 마음이 편할 것이요, 네가 돌아오면 내 마음이 편한지 알기 어려울 것이다”라는 구절도 있는데, 이는 비판 대상이 나와 같은 곳에 살고 있음을 지적한다. "나", 그리고 "나의" 집도 "당신" "집"이므로 그는 그것을 "반환"하고 법정에서 "카트"할 수 있습니다. 소공을 비방하는 '폭군적인 아버지'를 가리킨다면 그는 자신의 방문을 '귀환'이라고 부르고, '귀환'할 때마다 '내'방에 '들어가야'하는데, 이는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는 수와 바오의 정치적 얽힘을 다룬 시라고 결론짓는데 일리가 있다. 그러나 주인공의 여성적 어조로 볼 때 그녀를 비난하는 시라고 결론짓는 것이 더 타당해 보인다. 폭력적이고 불운하고 아내를 버린 남편.
이렇게 해서 『시경·소야』의 독자들은 신분은 다르지만 운명이 『위봉·몽』의 주인공과 비슷한 불쌍한 버림받은 여인을 알게 된다. . 그녀는 서로에게 맹세하고 사랑하는 짧은 행복을 누렸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가을이 오고 봄이 오면서 진주의 노란빛이 바래고, "강인한" ***의 마음은 예측할 수 없었다. 마치 "악당"의 "두세 가지 미덕"처럼, 그리고 그의 마음은 "매우 무모했다" ***의 남편은 그녀를 나쁘게 대했습니다. "시작한 것은 지금과 다릅니다", 거칠음은 온화함을 대체하고 열정적인 사랑은 무관심으로 변했습니다. 남편은 집에 돌아오면 강에 가서 생선과 새우를 구해 먹으러 갈 생각뿐이지만, 집에 바쁜 아내를 위로하기 위해 방에 '들어갈'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그는 늘 서둘러 왔다가 서둘러 떠난다. 아마도 오랫동안 '불륜'을 겪었을 것이다. 그를 바쁘다고 말했지만 그는 법정에서 천천히 차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었지만 쉬지 않고 밤새도록 보낼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그가 한 번만 돌아오길 바랐지만, 그의 잔인한 대우의 고통은 그의 아내에게만 남겨두었습니다. 운명의 밧줄이 나와 내 남편을 하나로 묶었다고 생각하면*** "Jie Er Ru Guan"*** 그들은 "Chi"와 조화를 이루는 "Bo"와 "Zhong"만큼 서로 가까워야 합니다. *** 고대에는 형제 간의 사랑이 남편과 아내의 화목한 관계에 대한 비유로 자주 사용되었지만, 이제 남편은 실제로 기본적인 부부 예절을 무시하며 이는 주인공의 슬픔과 분노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습니다. 불안한 '반란'의 긴 밤, 그녀는 마침내 분노한 저주를 내렸습니다. "귀신이나 괴물이라면 얻지 못할 것입니다.
수줍은 얼굴에 사람을 얕보시네요." - 정말 헛되이 인간의 얼굴을 낳았고, 생각은 귀신보다 더 사악하고 예측불허!
시 결론 중에서 " *** 좋은 노래입니다. 남녀간의 사랑을 노래의 뜻으로 삼아 '지극히 부정적'이라는 관점에서 이 노래는 여주인공이 긴 밤을 보낼 때 쓴 곡입니다. 시에도 상당한 서사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반복되는 질문 속에서는 '타인'의 엉뚱한 모습이 드러나고, ***의 기억 속에는 다양한 삶의 단편들이 나타난다. 이 시의 연주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적절한 단어를 찾아보면 '꿈'이라는 두 단어가 있는데, 이는 아마도 '역전'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래를 쓸 때의 여주인공의 상태는 시에 드러난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무자비한 남편이 여주인공에 대한 냉담한 대우는 의심할 바 없이 그의 복귀를 기대할 때마다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남편은 항상 돌아오지 않고, 심지어 돌아와도 바람처럼 신비롭게 행동하며, 서로 떨어져 있을 때는 자신의 즐거움에만 관심을 갖고, 아내와 이야기하기 위해 방에 들어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진심으로 낯선 사람처럼 된 장면은 당연히 주인공의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될 것이기 때문에 그녀가 뒤척이는 순간 과거와 현재의 모든 사건이 뒤바뀌게 된다. 이 시는 이러한 특정 배경에 맞춰 중첩된 장과 시를 사용하여 조각조각 흩어지고 그녀의 눈앞에 나타난다. 여주인공의 꿈에 등장하는 대상은 분명 남편이지만 그녀는 그것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 같다. 그는 “이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으로 시를 시작했는데, 이는 황홀경 속에서 이러한 혼란스러운 느낌을 완벽하게 전달했다. 후가 내 빔으로 세상을 떠났는데 조의를 표하러 오지 않았다”, “그의 목소리가 들렸다” “몸이 보이지 않는다” 등 혼란스러운 말을 사용해 꿈만 꾸는 시청각적, 사고적 특성을 표현했다. 여주인공은 막 자세히 살펴보려고 했으나 환상이 다시 변해 자동차의 그림자와 목소리가 덩어리로 변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녀는 남편이 여전히 법정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과거처럼 여유롭고 만족스러워요. 꿈의 불규칙한 변화와 함께 여주인공의 의심, 두려움, 실망, 분노. 그녀의 황홀경은 모두 시로 바뀌었고, 그 결과 버림받은 여성들에 대한 멋지고 독특한 노래가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