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시 '매미'를 작곡으로 다시 씁니다.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듭니다.
갑자기 그는 노래하는 매미를 잡으려고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경쾌한 노랫소리가 숲속을 통해 들려왔고 점점 더 가까워졌다.
구불구불한 길 위에 소 한 마리가 목에 걸고 있는 구리 총이 맑고 감미로운 소리를 내며 천천히 걸어왔다.
소 등받이에는 양치기 소년이 앉아 있었다. 그는 빨간 셔츠와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었고, 젖은 천으로 된 신발은 진흙으로 얼룩져 있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그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들판에는 6~7마일의 풀이 깔려 있고 저녁 바람에 피리가 서너 번 연주됩니다. 집에 돌아와 황혼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뒤, 나는 야자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저녁 숲에 밝은 노래와 푸른 풀 향기가 떠오릅니다.
갑자기 더 큰 목소리가 들렸다. 곧은 소리는 옆에 있는 미루나무에서 들려왔다. 그것은 샤찬이 양치기 소년과 조화롭게 노래하는 것처럼, 혹은 양치기 소년과 노래 경쟁을 하는 것처럼 노래하는 것이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고개를 들고 좌우를 살폈다. 여름 매미가 포플러나무 줄기에 달라붙어 있습니다. 그저 노래를 부르고 있을 뿐 어린 양치기 소년은 보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목소리는 정말 크다. 머리에 있는 촉수가 정말 멋지네요. 그 얇은 날개는 정말 투명하고 미세한 검은 선이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귀여운 매미를 바라보며 꼬마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열중한 나머지 잠시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잊어버렸다.
양치기 소년이 정신을 차리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는 입을 꽉 다물고 늙은 황소가 미루나무에게 조용히 다가가도록 놔두었다가 조용히 소의 등 위에 서서 숨을 죽이고 손을 뻗어 노래하는 매미를 덮으려고 했다. 날개가 퍼졌다.
"마을의 화창한 저녁, 복숭아꽃이 맑은 물을 반사합니다. 양치기 소년은 어디에 있습니까? 갈매기가 소 등 위에서 자고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의 노래가 다시 울려 퍼졌습니다." 숲에서.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미는 다시 크게 노래했고, 밝은 노랫소리와 시끄러운 매미 소리는 오랫동안 숲 위로 울려퍼졌습니다. 2. 중학교 때 쓴 매미를 시로 다시 쓴다
저는 재능도 없고 지식도 부족해서 짧은 시간 안에 좋은 작품을 만들기가 어렵기 때문에 시를 선보이고 싶습니다. 당신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선배들의 ~~ "매미" - 당나라의 Li Shangyin은 원래 배 부르기에는 너무 높고, 헛되고 증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밤 5경에는 사람이 드물어 헤어지려 하고, 푸른 나무는 무자비하다. 얇은 관줄기는 아직도 널리 퍼져 있고, 고향은 납작해졌습니다.
판준이가 제일 불안하고, 나도 온 가족이 청소를 하겠다. "매미" - 당나라 유신안이 맑은 이슬을 마시기 위해 매달려 있고, 드문드문 있는 오동나무에서 물 흐르는 소리가 흘러나온다.
목소리를 높게, 멀리 두는 것은 단지 가을 바람을 이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매미" - 당나라 용도 키 큰 나무 위의 매미 소리가 저녁 구름 속으로 들어와 나뿐만 아니라 당신도 걱정합니다.
누구나 할 일이 없을 때마다 매번 듣지 못하는 것 같다. "매미" - 당나라 서훈, 밤에는 버드나무가 노래하고 메뚜기는 잠을 자지 않는데 왜 슬픈 가을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Zhumen에는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곳이 항상 있습니다. 누군가가 걱정할 때마다 그는 다시 슬퍼하게 될 것입니다. "매미" - 당나라 이영이 매미를 마시고 비를 두려워하여 높은 메뚜기나무에 떨어지고, 산개미들이 돌계단으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진탑의 미녀를 보고 싶다면 금비녀도 뽑아야 한다. "매미" - 당나라 육계몽은 오직 바람에만 의존하여 이동했으며 모두 버드나무를 도읍으로 삼았습니다.
배가 투명하고 얇은 깃털 한 쌍이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밍크 금을 포도주로 바꾸고, 참새를 그림으로 그려보세요.
천년의 증오일지 모르지만, 지는 해가 부르짖는다. "매미" - 당나라 장교(張橋) 매미는 가을이 슬프고 손님이 여행을 떠날 때이다.
지난 한 해를 느껴보신 분들은 가지가 어디인지 기억하실 겁니다. 여운을 잘 들어보고, 너무 늦게 옛 소리를 되돌아보세요.
나무가 부러진 그에게 시원한 바람이 이별을 고한다. "매미" - 당나라의 나예가 이제 막 새로운 가을을 맞이했는데, 매미의 울음소리가 가장 충격적입니다.
사찰을 시들게 하는 계절을 재촉할 수도 있고, 산강의 애환을 들을 수도 있다. 오케스트라에 취하지 말고 버드나무에 의지해 감정을 긁어보세요.
게다가 나는 수년에 걸쳐 수천 마일을 여행한 고향 이야기를 들으면 아직도 우울하다. "매미" - 당나라 낙인은 천지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당신의 목소리에 조화를 이루며 당신의 힘을 빌렸습니다.
지금은 이슬이 잔뜩 끼어 바람이 많이 부는데, 이슬이 끼고 혼탁했던 그때를 잊어야 한다. "매미" - 당나라 Xu Wei Han Ming Ning은 모든 곤충과 동일하지만 날개, 사원 및 왕관이 어떻게 가난 할 수 있습니까?
오늘부터 껍질은 벗겨졌지만 목소리는 지난해 못지않게 슬프다. 아침에는 울타리에 국화가 피어나고, 저녁에는 메뚜기나무 잎이 바람에 떨어진다.
앞으로는 손님들에게 가장 놀라운 일이 될 것이며 그들은 페이펑에서 살 계획이다. "매미" - 당나라 설타오(Xue Tao)
소리는 나뭇가지에 각각 연결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두 매미 노래" - 당나라 자란은 매미 혼자 처음으로 고대 메뚜기 가지를 불렀는데, 그 노래는 슬프고 간헐적이었습니다.
비가 내린 뒤 낯선 땅에 있는 고향을 회상하던 중 문득 누가 가장 괴로워하고 있는지 듣게 됐다. 탁한 강변에는 썩어가는 버드나무와 매미가 노래를 부르고, 마치 해가 지고 뿔나팔 소리가 조화롭게 울려퍼진다.
평소에는 걱정할 게 별로 없는데, 지금은 그런 말을 들으니 더 걱정이 된다. "매미" - 송나라의 소시. 혼란과 오물 속에서 그의 날개는 날아갈 준비가 되어 있다.
가을이 오고 여유로운 시간이 찾아오는데 벌써 줄기가 추위에 달라붙네요. 3. 유신안의 『매미』를 산문으로 개작
『매미』 유신안은 당나라 초기의 유명한 서예가로 관직을 역임하고 비서가 되었으며 태자의 칭호를 받았다. Yongxing County는 "Yu Yongxing"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시는 당 태종의 부탁으로 그가 지은 시일지도 모르며, 시 속 매미는 고귀하고 고상한 이미지이다. 첫 번째 문장인 '맑은 이슬을 마시기 위해 매달려 있다'는 표면적으로는 매미의 형상과 먹이 습성을 묘사하고 있는데, 실제로는 매미의 탁월한 지위와 불멸의 성격을 암시하기 위해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매미의 머리에는 두 개의 촉수가 있는데, 이는 관리들이 목에 걸고 다니는 모자띠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매미가 큰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 마신다고 믿었습니다. '맑은 이슬을 마시는 것'은 고귀한 품성을 지닌 인간을 상징한다. 사실 매미는 어떻게 식물의 수액을 빨아먹고 살 수 있을까요? 두 번째 문장인 "나무가 희박한 곳에서 흐르는 소리"는 매미의 지저귀는 소리를 표현한 것입니다.
매미의 계속되는 울음소리는 왜 드문드문 있는 플라타너스 나무에서 나온다고 할까요? 봉황나무는 고대인의 마음속에는 봉황나무와 같은 새가 살지 않는 귀한 나무였기 때문이다. "왕이 덕을 세우니 봉황나무가 자랄 것이다." 동쪽 방. "Rui Ying Tu"). 시인은 자신을 매미에 비유한 만큼 그의 울음소리는 유별나다.
'Tong' 앞에는 'sparse'라는 단어가 붙어있어 'liuxiang'이 퍼지기 쉽다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송 문장 'Autumn Wind'와도 일치합니다. "가을 바람을 이용하여 큰 소리로 말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위의 두 문장에서 촉발된 논의입니다.
『리가오』의 '가오'는 두 가지 의미를 갖고 있는데, 하나는 실제로 매미가 사는 플라타너스 나무의 높이를 가리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높은 성격을 암시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 비해 지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인격도 높습니다.
캐릭터가 높지 않은 경우. 아무리 추악해도 지위가 아무리 높아도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지위가 높고 인격이 높아야 목소리의 영향력도 커질 것이고, 어떤 외부 지원 없이도 그의 명성이 널리 퍼질 것이다. 시인은 이러한 운명을 매미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하였다.
청나라의 신덕천은 '당시'에서 "운명의 의미는 자기를 높이는 것이다. 매미가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이것만이 그의 인격을 존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 유수지의 『당나라 사행』 『정수』에서는 “서너 줄의 매미로 사람의 감정을 표현한다. 사람의 말이 고귀한 사람을 세울 수 있다면 의지하지 않고도 널리 유명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 외에도 당나라 사람들이 지은 매미에 관한 시로는 이상인의 '매미', 나빈왕의 '옥중' 등이 있습니다. '잉 매미'도 매우 유명합니다.
다섯 번째 시계는 희박하고 가느 다란 줄기가 무자비합니다. /p>
고향이 없어진 게 가장 걱정이다. 나도 가족을 청산하고 싶다.”
처음 네 문장은 유신안의 '매미' 시와 비슷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생각과 감정을 묘사하며 방황하고 돌아올 수 없는 보환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나시: "서대륙(가을을 뜻함)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관(죄수를 뜻함)의 손님은 생각에 잠긴다.
신비의 그림자를 참을 수 없다. 절(매미를 뜻함)에는 노인에게 노래를 부르러 온다. 이슬이 무거워 날아가기 힘들다. 바람이 시끄럽고 가라앉기 쉽다.
고귀함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누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시인은 매미를 사용하여 자신을 묘사하며 Qiu 매미의 당황함과 자신의 불행을 통합합니다. 청나라 석불화는 『선하녀의 시』에서 “300편의 시가 형보다 많고 당나라 사람들은 아직도 이 사상을 이해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같은 매미를 부르는 소리, 우신안의 큰 목소리 멀리서 가을바람을 빌린 것이 아니다.' 청화대학의 속담, 나빈왕의 '이슬이 많으면 날기 어렵고, 바람이 불면 가라앉기 쉽다'는 말이 있다. 리샹인의 "충분히 얻기 힘들고, 떠들썩해도 소용없다."
작가들의 지위와 경험, 기질이 다르기 때문에 3대 걸작은 매미는 매미를 관찰할 때 보는 시각과 기분이 다르기 때문에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4. 유신안의 매미를 산문으로 개작하다
『매미』
유신안은 당나라 초기의 유명한 서예가로 관직을 역임하고 서기관이 되었다. 영흥현왕(永興縣王)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이름은 유용흥(宇永興)이라 불렸다.
이 시는 당 태종의 부탁으로 그가 지은 시일지도 모르므로 시에 나오는 매미는 고상하고 고상한 이미지이다.
첫 번째 문장 '목에 매달려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표면적으로는 매미의 형상과 먹이습성을 묘사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탁월한 지위와 불굴의 인격을 암시하는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 피> . 매미의 머리에는 두 개의 촉수가 있는데 관리들이 목에 걸고 다니는 모자띠 모양을 하고 있는데, 고대인들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 마신다고 믿었습니다. .고귀한 성격의. 사실 매미는 어떻게 식물의 수액을 빨아먹고 살 수 있을까요?두 번째 문장 '드문 오동나무에서 흐르는 소리'는 매미의 지저귀는 소리를 표현한 것이다. 매미의 계속되는 울음소리는 왜 가지와 잎이 드문드문 있는 플라타너스 나무에서 나온다고 하는가?
봉황나무는 고대인의 마음 속에 고귀하고 초자연적인 나무이기 때문이다. 봉황나무에는 루안펑과 같은 새가 살 수 없다고 한다.” 봉황나무가 자랄 것이다
동쪽 방에서"("Ji Xue Ji"에서 인용된 "Rui Ying Tu" 참조). 시인은 자신을 매미에 비유한 만큼 그의 울음소리는 유별나다. 'Tong' 앞에 'sparse'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는 'liuxiang'이 퍼지기 쉽다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가을 바람'이라는 노래와도 일치합니다.
"목소리를 높이며 거리를 두는 것은 가을바람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 위의 두 문장이 촉발한 논의이다. '높다'
'가오'는 두 가지 의미를 갖고 있는데, 하나는 실제로 매미가 사는 플라타너스 나무의 높이를 가리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맑은 이슬을 마신다'는 높은 성격을 암시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과 비교한다는 것은
높은 지위뿐만 아니라 높은 인격을 의미합니다. 캐릭터가 높지 않은 경우. 아무리 추악해도 지위가 아무리 높아도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지위가 높고 인격이 높아야 목소리의 영향력이 클 수 있고, 외부의 지원 없이도 널리 유명해질 수 있다. 시인은 이러한 운명을 매미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 청나라의 심덕겸(沈德張)은 『당시비채』에서 “운명의 뜻은 자기를 높이는 것이다. 매미가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이것만이 그의 인격을 존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인 유수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시의 정수"에서 "삼사선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자신을 고귀하고 고귀하게 자리잡을 수 있는 사람은 의지하지 않고도 널리 유명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 외에도 Li Shangyin의 매미에 관한 시와 Luo Binwang의 "Zai"도 매우 유명합니다. 하지만 헛된 일이다. 5시가 쪼그라드는 소리가 싫다. 푸른 나무는 무자비하다. 고향은 여전히 납작하다. "네가 제일 불안해. 나도 가족 정리 중이야." 처음 네 문장은 유신안의 '매미' 시와 비슷한 이미지를 표현하지만, 마지막 네 문장은 냉정한 환경을 표현한다. 감정은 방황하고 돌아올 수 없는 느낌을 표현합니다.
나(羅)의 시: “서쪽 땅(가을)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관(죄수)의 손님은 생각에 잠긴다. 신비한 사찰(매미)의 그림자를 견딜 수 없다 , 그들은 노인에게 노래를 부르러 온다.
바람이 시끄럽고 가라 앉기 쉽다. 그의 감정을 누가 표현할 수 있겠는가? 시인은 매미를 통해 자신을 묘사하며, 구매미의 고난과 자신의 불행을 통합한다. 청나라의 시부
화의 『선하녀시』에는 “성보다 시가 300편이나 많고, 당나라 사람들은 아직도 이런 생각을 갖고 있다. 똑같은 매미를 부르는데 유신안의 큰 목소리는 멀리 빌린 것이 아니다.'는 청화의 속담이고, 나빈왕의 '이슬이 많으면 날기 어렵고, 바람이 세면 가라앉기 쉽다'는 말이다. 리상인은 "비용이 많이 들어서 채우기 힘들고, 헛소리를 싫어하고 낭비해서 불평을 늘어놓는다.
p>말이다. 빅싱은 신분이 너무 다르기 때문이다." , 작가의 상황과 기질, 매미를 관찰하는 관점과 기분도 다릅니다.
성격 특성에 대한 예술적 이미지. 5. 중학교 때 쓴 '매미'를 시로 고쳐 쓴다
저는 재능도 없고 지식도 부족해서 단시간에 좋은 작품을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선배님들의 불안감 해소~~
"매미"
p>——당나라의 리상인
가격은 비싸지만 헛수고이고 소리도 싫습니다.
밤 5경에는 사람이 적고 헤어지려고 하고, 푸른 나무는 무자비하다.
얇은 관줄기가 아직도 널리 퍼져 고향이 납작해졌네요.
판준이가 제일 불안하고, 나도 온 가족이 청소를 하겠다.
"매미"
——당나라 유신안
매달린 수에서 맑은 이슬을 마시고, 물 흐르는 소리가 희박한 곳에서 흘러나온다 퉁나무.
목소리를 높게, 멀리 두는 것은 단지 가을 바람을 이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매미"
——당나라 용도
키 큰 나무 사이의 매미 소리가 저녁 구름에 들어가 나를 걱정할 뿐만 아니라 하지만 당신에 대해서도요.
누구나 할 일이 없을 때마다 매번 듣지 못하는 것 같다.
"매미"
——당나라의 서훈
시끄러운 버드나무와 메뚜기나무가 아직도 늦게까지 머물고 있는데 이유를 모르겠다. 나는 슬픈 가을을 좋아한다.
Zhumen에는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곳이 항상 있습니다. 누군가가 걱정할 때마다 그는 다시 슬퍼하게 될 것입니다.
"매미"
——당나라의 리잉
매미는 비를 맞아 키 큰 메뚜기나무 위로 떨어지고, 산개미는 돌계단으로 이동합니다.
진탑의 미녀를 보고 싶다면 금비녀도 뽑아야 한다.
"매미"
——당나라의 여계몽
바람만이 움직이고 버드나무는 수도이다.
배가 투명하고 얇은 깃털 한 쌍이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밍크 골드를 와인으로 교환하고, 참새를 그림으로 그려보세요.
천년의 증오일지 모르지만, 지는 해가 부르짖는다.
"매미"
——당나라의 장교
매미는 가을에 슬프지만 손님이 여행을 떠날 때입니다.
지난 한 해를 느껴보신 분들은 가지가 어디인지 기억하실 겁니다.
여운을 잘 들어보고, 너무 늦게 옛 소리를 되돌아보세요.
나무가 부러진 그에게 시원한 바람이 이별을 고한다.
"매미"
——당나라 낙예
새로운 가을은 감동으로 가득 차 있지만 가장 놀라운 것은 매미의 울음소리입니다.
사찰을 시들게 하는 계절을 재촉할 수도 있고, 산강의 애환을 들을 수도 있다.
오케스트라에 취하지 말고 버드나무에 의지해 감정을 긁어보세요.
게다가 나는 수년에 걸쳐 수천 마일을 여행한 고향 이야기를 들으면 아직도 우울하다.
"매미"
——당나라의 나음
천지의 일이 아끼지 않고 당신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룬다 당신의 몸.
지금은 이슬이 잔뜩 끼어 바람이 많이 부는데, 이슬이 끼고 혼탁했던 그때를 잊어야 한다.
"매미"
——당나라의 쉬웨이
차가운 울음소리는 모든 곤충의 울음소리와 똑같으니 어떻게 말할 수 있겠는가? 날개, 관자놀이, 왕관이 좋지 않습니다.
오늘부터 껍질은 벗겨졌지만 목소리는 지난해 못지않게 슬프다.
아침에는 울타리에 국화가 피어나고, 저녁에는 메뚜기나무 잎이 바람에 떨어진다.
앞으로는 손님들에게 가장 놀라운 일이 될 것이며 그들은 페이펑에서 살 계획이다.
"매미"
——당나라의 설타오
맑은 이슬 소리는 멀리 있고, 바람은 여러 잎사귀를 함께 날린다.
소리는 나뭇가지에 각각 연결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매미의 두 노래"
——Tang Zilan
외로운 매미는 처음으로 고대 메뚜기 가지를 노래하지만 노래는 슬프고 간헐적.
비가 내린 뒤 낯선 땅에 있는 고향을 회상하던 중 문득 누가 가장 괴로워하고 있는지 듣게 됐다.
흐르는 강가에서 썩어가는 버드나무와 매미가 노래하고, 마치 지는 태양이 경적을 울리는 것처럼.
평소에는 걱정할 게 별로 없는데, 지금은 그런 말을 들으니 더 걱정이 된다.
"매미"
——송나라의 소식
소란과 오물 속에서도 날개는 잘 날아간다.
가을이 왔어요 여유가 넓어 줄기는 이미 차갑고 초췌해요 6. 매미를 1인칭으로 삼아 300자 산문으로 다시 써보세요
다시 쓴 결과 천리의 황운룡이 대지를 빛내니, 낮에도 하늘은 어둡고 노랗고, 내 슬픈 기분에 북풍이 휘파람을 불듯이,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들은 그것을 더욱 비참하게 만들었다. 거위털과 폭설이 연달아 나와 동다에게 떨어졌다.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이 빛나고 있었다. 땅은 낮에도 내 슬픈 기분처럼 흐릿하다.
울부짖는 북풍이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분다. 더욱 황량해 보였습니다.
거위털 눈이 연달아 떨어져 나와 동다에게 떨어졌다. 동다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제 그는 다른 곳으로 가야 합니다. 나는 매우 슬프습니다.
동다는 나에게 "가오 형님, 오늘은 작별 인사를 해야 합니다. 가장 친한 친구가 여기 있기 때문에 떠나기가 매우 꺼려집니다"라고 말하면서 동다는 어쩔 수 없었다. 눈물을 흘린다.
"오빠, 남자는 눈물을 잘 흘리지 않아요. '''하지만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
'''형님들, 세상에는 잔치가 늘 있잖아요. " 동다는 고개를 끄덕였다. 또 뭔가 생각이 났지만 다시 삼켰다.
가오시는 "할 말 있으면 그냥 해라. 우리 형제들 사이에 할 수 없는 일이 있는 걸까"라며 "내가 떠난 뒤 너 없이는 느낄 것 같다"고 말했다. 외로워요, 제 고민을 누구에게 털어놓아야 할까요? 그런데 제가 떠나고 나면 우리는 다시는 만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시안디, 자기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해요. 걱정 마세요. 앞으로 길에 친구가 없다면, 당신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가오 형제님, 조심하세요!" ” “Xiandi는 가치가 있습니다!” 7.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산문 '매미'를 공부한 후 이 산문을 매미의 어조로 다시 써 보세요(300자 이상)
나는 평범한 매미지만 나만의 것이 있다 나는 짧은 시간이 아름답고 영원을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내가 살아남기 위해 이 멋진 세계에 온 것은 너무나 평범한 오후였다. 힘들게 오동나무에서 내려와 촉촉한 흙 속으로 기어들어가는 것.
그래서 햇빛을 기대하며 잠에서 깨어날 날을 기다리며. 7년 정도? 드디어 깨어났는데, 빨리 땅에서 벗어나 얇고 투명한 날개를 펴고 내가 태어난 오동나무로 날아갔습니다. 피가 끓고 있어요!
드디어 다시 태양이 보입니다! 7년 동안 만들어온 음악이 오동나무 숲에 오랫동안 울려 퍼졌습니다.
태양을 본 날은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덧없음도 아름답다는 것을 굳게 믿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일몰의 여운 속에서. , 나는 만족스럽게 눈을 감고 따뜻한 흙에서 영원히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