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험에서 c 언어 공란을 어떻게 통합합니까?

기본 요구 사항

1.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을 파악하다.

기본 데이터 구조 및 작업을 마스터하십시오.

기본 정렬 및 검색 알고리즘을 마스터하십시오.

점차적으로 정제 된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5.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기본 방법을 익히고 관련 기술을 소프트웨어 개발에 초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6. 데이터베이스의 기초를 파악하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설계를 이해합니다.

시험 내용

첫째, 기본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1.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 알고리즘의 복잡성 (시간 복잡성과 공간 복잡성) 의 개념과 의미.

데이터 구조의 정의;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와 스토리지 구조 데이터 구조의 그래픽 표현 선형 구조와 비선형 구조의 개념.

선형 테이블의 정의; 선형 테이블의 순서는 구조와 해당 삽입 및 삭제 작업을 저장합니다.

스택 및 대기열의 정의; 스택 및 대기열의 순차적 저장 구조 및 기본 작업

5. 선형 단일 체인 테이블, 양방향 체인 테이블 및 순환 체인 테이블의 구조 및 기본 작업입니다.

나무의 기본 개념; 이진 트리의 정의와 저장 구조; 이진 트리의 앞, 중간 및 뒤 순서를 통과합니다.

순차 검색 및 이분법 검색 알고리즘; 기본 정렬 알고리즘 (클래스 정렬 교환, 클래스 정렬 선택, 클래스 정렬 삽입).

둘째, 프로그램 설계 기준

1. 프로그래밍 방법 및 스타일

2. 구조화 프로그래밍.

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방법, 객체, 메서드, 속성, 상속 및 다형성

셋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초

1.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기본 개념,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의 개념, 소프트웨어 도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2. 구조화 방법, 데이터 흐름도, 데이터 사전,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설명서.

구조화 된 설계 방법, 전반적인 설계 및 세부 설계.

4.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화이트박스 테스트 및 블랙박스 테스트, 테스트 케이스 설계, 소프트웨어 테스트 구현,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및 시스템 테스트

프로그램 디버깅, 정적 디버깅 및 동적 디버깅.

넷째,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기초

1.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개념: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2. 관계형 데이터 모델을 내보내는 데이터 모델, 엔티티 관계 모델 및 E-R 차트.

3. 집합 연산, 선택, 투영 및 연결 연산, 데이터베이스 정규화 이론을 포함한 관계 대수 연산.

4. 데이터베이스 설계 방법 및 절차: 수요 분석, 개념 설계, 논리 설계 및 물리적 설계 관련 전략

시험 모드

1.* * * 기본 시험 방법은 c 언어 프로그래밍 (C++ 언어 프로그래밍, Java 언어 프로그래밍, Visual Basic 언어 프로그래밍, Visual FoxPro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또는 Access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을 필기 시험입니다.

2.* * * 기본 지식에는 l0 개 객관식 질문과 5 개 빈 칸 채우기가 있습니다.

C 언어 프로그래밍

기본 요구 사항

1. 터보 c 통합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방법에 익숙하고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에서 간단한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을 마스터하십시오.

4. 4 의 통합 환경에서. 터보 C 는 기본적인 오류 수정 디버깅 기능을 갖춘 간단한 C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시험 내용

첫째, c 언어의 구조

1. 프로그램 구성 요소, 주요 기능 및 기타 기능.

헤더 파일, 데이터 설명, 함수의 시작 및 끝 태그.

소스 코드 작성 형식.

4.c 언어의 스타일입니다.

둘째, 데이터 유형 및 작업

1 의 데이터 유형입니다. C (기준 유형, 시공 유형, 포인터 유형, null 유형) 및 정의 방법.

2.C 연산자의 유형, 연산 우선 순위 및 조합

3. 서로 다른 유형의 데이터 간의 변환 및 조작.

4.c 표현식 유형 (지정 표현식, 산술 표현식, 관계 표현식, 논리 표현식, 조건 표현식, 쉼표 표현식) 및 평가 규칙.

셋째, 기본 문장

1. 표현식 문, 빈 문, 복합 문.

2. 데이터 입력 및 출력, 입력 및 출력 함수 호출.

3. 복합 문.

4.4 사용. GOTO 문 및 문 레이블.

넷째,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을 선택하십시오.

1. IF 문을 사용하여 선택 구조를 구현합니다.

SWITCH 문을 사용하여 다중 분기 선택 구조를 구현하십시오.

3. 구조의 중첩을 선택합니다.

다섯째, 순환 구조 프로그래밍

1. 순환 구조의 경우.

2.WHILE 과 DO WHILE 루프 구조.

3. 명령문 및 중단문을 계속합니다.

4. 루프 중첩.

자동사 배열의 정의와 인용.

1. 1 차원 배열 및 다차원 배열의 정의, 초기화 및 참조

2. 문자열 및 문자 배열.

일곱째, 기능

1. 라이브러리 함수에 대한 올바른 호출입니다.

2. 함수 정의 방법.

3. 함수 유형 및 반환 값.

4. 형식 매개 변수, 실제 매개 변수 및 매개 변수 값의 전달.

함수에 대한 올바른 호출, 중첩 호출 및 재귀 호출입니다.

6. 로컬 및 글로벌 변수.

7. 변수의 저장 범주 (자동, 정적, 레지스터, 외부), 변수의 범위 및 수명.

8. 내부 및 외부 기능.

여덟, 컴파일 전처리

1. 매크로 정의: 매개변수가 없는 매크로 정의; 매개변수가 있는 매크로 정의.

2. 파일 포함 처리.

아홉, 포인터

1. 포인터 및 포인터 변수의 개념, 포인터 및 주소 연산자.

2. 변수, 배열, 문자열, 함수 및 구조에 대한 포인터 및 변수, 배열, 문자열, 함수 및 구조에 대한 포인터 변수. 포인터를 통해 위의 유형의 데이터를 참조합니다.

3. 포인터를 함수 인수로 사용합니다.

4. 포인터 값을 반환하는 포인터 함수입니다.

5. 포인터 배열, 포인터에 대한 포인터 및 기본 함수의 명령줄 인수.

X. 구조 (즉, "구조") 및 * * * 동사 (즉, "연합")

1. 구조 및 * * * 체형 데이터 정의 방법 및 참조 방법.

2. 포인터와 구조를 사용하여 체인 테이블을 형성하고 단방향 체인 테이블을 생성, 출력, 삭제 및 삽입합니다.

열한, 비트 연산

1 의 의미와 용도. 비트 연산자.

2. 간단한 비트 조작.

열두. 파일 작업

버퍼링 파일 시스템 (예: 고급 디스크 입출력 시스템) 만 필요하고 비표준 버퍼링 파일 시스템 (예: 저수준 디스크 입출력 시스템) 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파일 유형 포인터 (파일 유형 포인터).

2.FOPEN (FCLOSE) 파일.

3. 파일 읽기 및 쓰기 (FPUTC, FGETC, FPUTS, FGETS, FREAD, FWRITE, FPRINTF, FSCANF 함수) 및 위치 지정 파일 (REWIND, FSEEK 함수)

시험 모드

1. 필기시험: 120 분, 만점 100 점, 그 중 공공사무기본사항 30 점.

2. 차: 60 분 만점 100.

컴퓨터 작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빈 칸을 채웁니다.

(2) 잘못을 바로잡다.

(3) 프로그래밍.

온 나라

기본 요구 사항

1. 기본적인 컴퓨터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운영 체제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운영 체제의 사용을 파악합니다.

3. 기본 데이터 구조와 공통 알고리즘을 익히고 알고리즘 설명 도구-순서도 사용에 익숙합니다.

4. 고급 언어 또는 데이터베이스 언어 작성기 및 디버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험 내용

첫째, 기본 지식 및 기본 운영

(1) 기본 사항

1. 컴퓨터 시스템의 주요 기술 사양 및 시스템 구성.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그 상호 관계.

마이크로 컴퓨터 하드웨어 시스템의 기본 구성 요소. CPU (산술 장치 및 컨트롤러), 내부 메모리 (RAM 및 ROM), 외부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 플로피 디스크 및 CD), 입력 장치 (키보드 및 마우스) 및 출력 장치 (모니터 및 프린터) 가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시스템,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응용 소프트웨어의 구성; 소프트웨어는 번성하는 개념과 문서를 도입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와 언어 프로세서 (어셈블러, 컴파일러, 인터프리터).

5. 컴퓨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숫자 (이진, 16 진수 및 10 진수와의 변환); 데이터의 기본 단위 (비트, 바이트, 단어) 입니다.

컴퓨터의 안전한 작동; 컴퓨터 바이러스의 예방 치료.

7.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일반 지식.

8. 멀티미디어 기술에 대한 일반 지식.

(b) DOS 의 기본 작동

길이 운영 체제의 기본 기능 및 분류

2.2 의 기본 구성. DOS 운영 체제.

파일, 디렉토리 및 경로의 기본 개념.

4. 다음을 포함한 일반적인 DOS 작업:

초기화 및 시작:

파일 작업 (type, copy, del, ren, xcopy, attrib) :

디렉터리 작업 (d I r, MD, CD, RD, TREE, path);

디스크 작업 (format, d iskcopy, chkdsk);

함수 조작 (ⅴ er, date, t I me, CLS, 힌트, 도움말);

배치 (배치 파일 작성 및 실행, 자동 배치 파일)

입력과 출력이 방향을 바꿉니다.

(c) Windows 의 기본 운영

1.Windows 기능, 기본 구성 요소 및 운영 환경.

2.2 의 기본 요소. Windows 사용자 인터페이스. 창, 아이콘, 메뉴, 대화상자, 버튼, 커서 등이 포함됩니다.

3.3.Windowo. 의 기본 작업으로는 시작 및 종료, 마우스 동작, 창 동작, 아이콘 동작, 메뉴 동작 및 대화상자 동작이 있습니다.

둘째, 프로그래밍

1. 구조화된 프로그래밍 방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 데이터 구조와 공통 알고리즘을 마스터하십시오.

3. 고급 언어 또는 데이터베이스 언어 중 하나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 * * QBASIC, 포트란, c, FoxBASE+ 등 4 개 언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언어 시험 내용을 첨부하다.

셋째, 컴퓨터 작동

마이크로 컴퓨터를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다음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1. 지정된 기본 컴퓨터 작업 (시스템 시작 및 작업 명령 사용 포함) 을 완료합니다.

주어진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실행하십시오.

3. 주어진 불완전한 프로그램에 대한 수정 및 보충을 포함한 디버거가 올바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C 언어 프로그래밍

(a) c 언어의 구조

1. 프로그램 구성 요소, 주요 기능 및 기타 기능.

헤더 파일, 데이터 설명, 함수의 시작 및 끝 태그.

소스 코드 작성 형식.

4.c 언어의 스타일입니다.

(2) 데이터 유형 및 작동

1 의 데이터 유형입니다. C (기준 유형, 시공 유형, 포인터 유형, null 유형) 및 정의 방법.

2.C 연산자의 유형, 연산 우선 순위 및 조합

3. 서로 다른 유형의 데이터 간의 변환 및 조작.

4.c 표현식 유형 (지정 표현식, 산술 표현식, 관계 표현식, 논리 표현식, 조건 표현식, 쉼표 표현식) 및 평가 규칙.

(3) 기본 문장

1. 표현식 문, 빈 문, 복합 문

2. 데이터 입력 및 출력, 입력 및 출력 함수 호출.

3. 복합 문.

4.4.go to 문 및 문 레이블 사용.

(d)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선택

1. 선택 구조를 구현하는 if 문이 있습니다.

Switch 문을 사용하여 다중 분기 선택 구조를 구현하십시오.

3. 구조의 중첩을 선택합니다.

(5) 순환 구조의 프로그래밍

1.for 루프 구조.

2.while 과 do while 루프 구조.

3. 명령문을 계속하고 명령문을 중단합니다.

4. 루프 중첩.

(6) 배열의 정의와 참조

1. 1 차원 배열 및 다차원 배열의 정의, 초기화 및 참조입니다.

2. 문자열 및 문자 배열.

(7) 기능

1. 라이브러리 함수에 대한 올바른 호출입니다.

2. 함수 정의 방법.

3. 함수 유형 및 반환 값.

4. 형식 매개 변수, 실제 매개 변수 및 매개 변수 값의 전달.

함수에 대한 올바른 호출, 중첩 호출 및 재귀 호출입니다.

6. 로컬 및 글로벌 변수.

7. 변수의 저장 범주 (자동, 정적, 레지스터, 외부), 변수의 범위 및 수명.

8. 내부 및 외부 기능.

(8) 컴파일 전처리

1. 매크로 정의: 매개변수가 없는 매크로 정의; 매개변수가 있는 매크로 정의.

2. 파일 포함 처리.

(9) 포인터

1. 포인터 및 포인터 변수의 개념, 포인터 및 주소 연산자.

2. 변수, 배열, 문자열, 함수 및 구조에 대한 포인터 및 변수, 배열, 문자열, 함수 및 구조에 대한 포인터 변수. 포인터를 통해 위의 유형의 데이터를 참조합니다.

3. 포인터를 함수 인수로 사용합니다.

4. 포인터 값을 반환하는 포인터 함수입니다.

5. 포인터 배열, 포인터에 대한 포인터 및 기본 함수의 명령줄 인수.

(10) 구조 ("구조") 및 * * * 객체 ("결합")

1. 구조 및 * * * 체형 데이터 정의 방법 및 참조 방법.

2. 포인터와 구조를 사용하여 체인 테이블을 형성하고 단방향 체인 테이블을 생성, 출력, 삭제 및 삽입합니다.

(1 1) 비트 작업

1 의 의미와 용도. 비트 연산자.

2. 간단한 비트 조작.

(12) 파일 작업

버퍼링 파일 시스템 (예: 고급 디스크 입출력 시스템) 만 필요하고 비표준 버퍼링 파일 시스템 (예: 저수준 디스크 입출력 시스템) 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파일 유형 포인터 (파일 유형 포인터).

2.fopen, fclose) 파일.

3. 파일 읽기 및 쓰기 (fputc, fgetc, fputs, fgets, fread, frwite, fprintf, fscanf 함수) 및 위치 지정 파일 (rewind, fseek 함수)

또 역장군에는 공동구매 제품이 있어 싸고 보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