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당의 사공도. 후세 사람들과 종룽시가 다르기 때문에' 이십사시품' 을 사공도시라고 부른다. 시는 창력, 희석, 섬세함, 심사숙고, 고아함, 탈속, 훈후함, 아름다움, 자연, 함축, 호방, 영성, 섬세함, 광야, 특이함, 우여곡절, 현실, 슬픔, 묘사의 24 가지 종류가 있다 각 제품은 12 곡의 사언시로 설명되기 때문에, 그것은 시에 관한 시일 뿐만 아니라, 의경이 완벽한 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4 종의 배열에서 손연규의 시' 사변' 은 "웅혼은 흐름의 끝이고, 흐름은 웅혼의 상징이다" 고 말했다. 중간에 있는 모든 제품은' 웅혼생' 이고,' 흐름' 은 무엇을 하는가. " 양 팅 (Yang Tingzhi) 의 "24 개의시에 대한 간략한 해석" 은 또한 "시는" 두껍고 두꺼운 "으로 시작하고, 전체로 시작하여 무한하고 태극권", "흐름" 으로 끝납니다. "그 변화는 여기에 머물러 있지 않고, 흐름은 훌륭합니다. 하늘과 땅의 길이, 태극권과 같습니다. 웅혼' 과' 유동' 의 앞뒤가 호응하면서 시와 도가 철학자의 우주본체론에 대한 이해를 열고, 천인이 하나가 되는 본체론에서 도, 사물, 시미의 관계를 구체적으로 밝히며' 시경' 을 철학적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사공도는 이렇게 넓은 세계관으로 시를 토론하고, 시 창작을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자연합합, 즉' 사유와 환경의 조화' 로 귀결시켜' 이미지' 를 중심으로 창작과' 운율' 을 중심으로 한 비판 이론을 제시했다. 사공도의 시 이론은' 운미' 를 기초로 하여' 운외 의미' 와' 맛 외 의미' 를 가리킨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가깝지만 뜨지 않고 멀고 끝이 없다. 운외의 뜻을 나타낼 수 있다", "미국 전역의 작품을 다시 한 번 반복하면, 맛외의 뜻을 알 수 있다" ("이생과 시를 이야기하다") 는 종로의 "맛" 을 더욱 발전시켰다. 물론 시는 "; 같은 제품을 분류한다면, 이 24 가지 제품은 소박한 아름다움, 장엄한 아름다움, 화려한 아름다움 등 세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소박한 아름다움에는 희석, 우아함, 정교함, 자연, 함축, 야성, 낯설음, 진실, 초월, 우아함, 넓음 등 13 가지 제품이 포함된다 장려함은 오품을 포함한다: 웅장하고, 두터우며, 호방하고, 슬프고, 하늘하늘하다. 아름다움에는 날씬함, 아름다움, 영성, 섬세함, 주도면밀함, 묘사의 여섯 가지 측면이 있다. 사공도는 밋밋한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밋밋한 아름다움의 본질은 진실, 정적, 야아임을 알 수 있다. 이는 중당 이후 중국 고대 미학 이론이 장엄미에서 평미로 바뀌는 역사적 투영이다. "시품" 이라는 단어가 모호하고, 의도가 깊고, 예로부터 다른 해석이 있었지만, 획기적인 시학 저작으로서, "시학 이론에 대한 깊은 이해" 로 부끄러울 것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가 평론, 명작 소개와 스물 네 편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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