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에 관한 시 서예 작품 1. "불" 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 송나라삭의' 은거'
한가해서 일이 없어 이사를 하기가 어렵다. 물은 승려가 비싸고, 꽃은 부처가 비싸다. 나는 죽은 사람의 일을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장안을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향불은 손님과 함께 배고픔을 품고 영영 탄식한다.
2. 왕송일산' 음악'
자원으로 옮겨서 장생불을 바치다. 천지를 뒤덮은 꽃들이 빽빽하게 모여 결말이 명랑하다. 녹색 꽃받침 옥주머니는 아직 개봉하지 않았다. 바람 속에는 향기와 눈이 있다. 미개봉향낭의 향기는 이미 매우 씁쓸하다. 쉔 shuilong 타액, Mengjin 용광로 없음. 가벼운 샤워, 비취 부스러기. 김현복과 장수 비결.
3. 송학경의 봄날
고남사, 3 년 동안 기다리다. 꽃을 꺾고 부처님의 제물을 수리하고, 그릇을 들고 승려의 휴식을 구하다. 낮에 자전거를 타지 않아도 나는 시간에 따라 북어를 알아본다. 나는 나만의 화서가 있다.
4. 돌의' 남가자원' 입니다
호위원훈 이후 위평은 외국인이었다. 불기는 군웅산에만 있다. 오색산에서 차를 몰고 집에 가서 설을 쇨다. 정자에서 따뜻하게 향을 피우고, 추위 속에서 불광을 목욕하다. 그는 그림 홀 앞에서 술에 취했다. 옛 친구의 초췌함과 늙은 강변을 잊지 마라.
5. 송려청은 "어부의 자랑, 하늘이 구름과 안개를 만나다" 고 밝혔다
하늘에서 구름과 안개를 만났다. 은하계는 천돛춤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속한 것 같다. 하늘 냄새를 맡다. 예의 바르게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나는 일몰 전의 긴 길을 보고했다. 시를 배우다. 놀라운 문장이 있다. 구만 이봉붕은 적극적인 행동이다. 바람을 멈추게 하세요. 펑주는 산 세 개를 날려 버렸다.
송신치희의' 영유락정구 북정 회고'
국가의 역사 이후 손권 같은 영웅을 찾기는 어렵다.
무대에서는 비바람이 자꾸 불어간다.
석양초목, 심상치 않은 골목,
인류는 노예를 삶으로 보냈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그가 북벌을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힘이 있는가!
Yuanjia, 쑤 에 늑대 봉인,
황급히 철수하다.
나는 남방으로 돌아온 지 43 년이 되었는데, 양주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되돌아 보면, 비버 신전 아래에서
까마귀 클럽 드럼.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염분이 늙어서 밥을 먹을 수 없습니까?
2. 부처에 관한 시
피아노 스님에게
태고는 발음을 하지 않고, 달은 느슨하고 밤은 춥다.
비풍류수가 흐느끼며 희망의 소리를 듣지 않고 연주하지 않는다. -눈부비동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스님을 배웅한 금릉.
승유는 마지막 흔적을 낳고, 교묘하게 자멸한다. 차가운 나무를 말아올리고 돛을 올려 구름을 보내다.
꽃병 안의 꽃은 밖에 그려져 있고, 오후에는 파도 소리를 듣는다. 석성의 명월을 영원히 이별하고, 이일은 이미 멀었다. -눈부비동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보월의 옥상선좌로 보내다
봄바람이 해산구름을 날려갔으니 밤에 네 이웃을 혼자 두지 마라.
석교에는 달도 없고 누가 달인지 모른다. -눈부비동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잊어 버려.
방춘은 주샤에 오고 싶지 않다. 가을의 매미 울음소리와 그림자는 기울어져 있다.
밤에 장작비리의 광풍이 세차게 불어와 땅에 서리와 낙엽이 가득 떨어졌다. -아들을 깨끗이 던져라
자송하고 보름달이 둥글지 않은 것을 답한다.
둥근 결핍은 일찍이 노인에게 물었고, 석거북은 맑은 바람을 물었다.
어떻게 목마 연못을 지나 자정에 태양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 -아들을 깨끗이 던져라
흰 구름과 나는 서로를 가장 잘 안다
백운은 나를 가장 잘 알고, 산속에 살면 나를 따라온다.
조기 침공과 바람, 늦은 밤 여전히 장작 비행 을 보호합니다. -아직 멀었어
매화가 눈 속에 만개하다.
눈 속에 매화가 피고, 어두운 향기가 밤에 온다.
냉광등 앞에 혼자 앉아 있는데 갑자기 콧구멍이 터졌다. -한산 덕청
반 창 소나무 그림자 반 창 달
반창 소나무 그림자 반창월, 민들레 한 명, 스님 한 명,
한밤중에 다리를 꼬고 앉은 후 나방이 불을 질러 불등을 껐다. -오석 청요
함산덕청
밑바닥이 분명히 뱃머리에 있으니 물어볼 필요도 없다.
하지만 모퉁이에서 빛을 돌려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먼지에 갇히지 마세요, 스승님.
평상심을 찬양하는 것이 길이다.
봄에는 꽃, 가을에는 달, 여름에는 서늘한 바람, 겨울에는 눈이 있다.
만약 네가 자신의 일에 개의치 않는다면, 이것은 지구상에서 좋은 시간이다. -문을 열 수 없습니다
한산
음악이 밋밋하기 때문에 동굴 안에는 야생물이 많아 늘 흰 구름이 동반된다.
세상과 통하지 않는 길이 있다면, 마음이 없으면 누가 오를 수 있겠는가? 밤에는 혼자 석상에 앉아 있고, 한산은 달이 둥글다.
좋은 새는 내가 무슨 뜻인지 안다.
점심때 창가에 진열된 책이 묵직하게 내 마음속의 허무함을 두드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좋은 새는 내 뜻을 이해하고, 우는 것이 통쾌하다. -푹 쉬고 겸손해
흐르는 물을 보고 앉아서 구름을 보다.
한가할 때 논평할 것이 별로 없다.
일어나면 차와 배고픔이 있고, 흐르는 물을 볼 수 있고, 앉아서 구름을 볼 수 있다. 비구니 암자의 갈망.
산거
숲의 산기슭에는 초가집이 덮여 있어 집이라고 불린다. 송풍이 꿈을 깨고 시냇물이 고요하다.
봄꽃은 여전히 매력적이고, 가을잎은 푸석하지 않다. 밤은 무한하고 동릉은 달에서 태어났다. --danxiazi 봄
통일
네루다 (칠레)
모든 잎은 이 한 조각이다.
모든 꽃은 이 꽃이다.
변화는 거짓말이다.
모든 과일이 같기 때문이다.
모든 나무는 하나 이상이다.
온 대지가 한 송이의 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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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조 (불교)
몸은 보리수로, 몸은 명경대 같다.
불씨를 수시로 쓸어라, 어디서 온 먼지인가?
육조 배불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산을 건너다
구름의 뿌리를 뚫다. 선경은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눈을 관통하는 바위는 춥다. 달이 되니 선심이 허전하다.
석두 봉연이 너무 늙었다. 석양이 빗속에 쏟아지다. 스님은 인간사를 기억하지 않는다. 바람 속에 바람이 있다고 한다.
오대산
명산이 하늘보다 낫다. 만보살은 다섯 정거장에 산다. 천 년 된 스님이 눈밭에 정착했다. 행운의 구름 □ 처음.
이상한 김쿨 세계. 음악도 지혜로 가득 차 있다. 세 개 전후에 얼마예요? 선생님의 동작을 좋아해서 오지 않는다.
발해 야박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바다로 여행을 가지 않았다. 오늘 밤 바람을 타고 배를 타다. 거센 파도를 관통하는 화살 같다. 서리처럼 밝은 달이 높은 가을을 비춘다.
수당 사찰의 종소리가 간헐적으로 이어졌다. 어부가 창랑사슴지대를 부르다. 나는 전진 전쟁에 대해 묻고 싶다. 나는 내가 놀라서 죽을까 봐 두렵다.
길묘언과 신통하다
나이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이름을 말하게 한다. 나는 내가 항주에 주둔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스무 살의 기이한 음악책. 두 곳의 그리움은 늘거나 줄어들지 않는다.
선우삼은 맏이이다. 단독 관리비. 우리는 언제 토린기에서 다시 만날까요? 시를 다시 진지하게 평가하다.
메이는 일겨울 다음날에 꽃을 피운다.
천국에는 몇 개의 환생이 있습니까? 일양선복삼재. 매화는 아주 일찍 사람들 사이에 편지를 퍼뜨렸다. 파이프가 닫혔을 때, 비행하는 피아노가 깨졌다.
알다시피, 그늘은 이미 기다림으로 지나갔다. 자운은 태국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 야외에서 이렇게 고요하다. 독특한 선종옹의 사전 발표
샤먼 호서인의 야화
시냇물은 바다와 통하고, 공기는 허공을 몰아낸다. 낭떠러지 오솔길이 통한다. 산이 무겁다. 그림 속. 나는 안개 속에 있다.
고요한 여강월은 하얗게 깔려 있다. 새하얀 단풍나무는 서리가 높아서 빨갛다. 더 대중적이고 우아하다고 느끼다. 차를 끓이면 다 말할 수 없다.
3. 불상을 묘사한 시
불상을 묘사한 시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남해로 창사, 제로림 악록산사"
시대: 당 작가:
도림, 악루, 종, 곤, 순서대로 토론하세요. 송근은 구름을 밟아 2 천 보,
처음에 나는 큰 집에 세 개의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보았다. 춘명 혹은 극룡동, 전은 높은 돛으로 가득 차 있다.
즉, 오늘의 이새는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고 있고, 꽃을 보면 봄을 보는 것이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진정하세요. 만약 있다면,
황량한 절, 나는 성장할 수 있다. 후보귀에게 영접하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더 공경하다.
황제에게 눈물을 좀 흘려 굴가와 함께 그의 영혼을 씻을 방법을 강구하다. 터무니없는 나무는 난계를 알고,
도란손, 가는 건초, 오인자 배우기, 야스쿠니녀가 천 피트 깃발을 걸었다.
나의 주인은 나를 그리워하고, 나의 명령은 한밤중에 효력을 상실한다. 늦게 돌아오면 백선을 탈 수 있지만,
나는 감히 녹색 존중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양사는 이미 집필을 찾았으니 두보는 정말 담벼락이라 은혜를 모른다.
지각은 더욱 영광스럽고, 펜은 건강을 삼키는 것 같다.
4. 누가 부처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기부자는 불교 서적을 많이 읽어야 한다!
선객이 불법을 물으러 왔는데, 내가 이 문제를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나는 나다, 나는 나다.
수월영경, 수월경은 어디서 오나요?
누가 진짜인지 누가 가짜인지, 거울 속의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아미시의 처녀는 주배가 어슬렁어슬렁하다. 앵무새는 꽃을 피우기 전에 튕기고, 비파는 달에 튕긴다.
3 월에는 긴 노래가 울리고, 짧은 춤은 만인이 본다.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무궁화는 추위를 견디지 못한다.
복숭아꽃이 여름을 넘기려 하니, 풍월은 기다릴 수 없다. 한족을 방문하면, 아무도 있을 수 없다.
아침의 꽃은 아래로 내려가고, 노인의 사람은 변한다. 오늘 먼지가 날리는 곳은 한때 바다였다.
어떤 사람들은 향유나무를 백단향이라고 부른다. 많이 배우면 흙알 몇 알도 먹을 수 있다.
금을 버리고 풀을 수송하는 것도, 그도 자급자족이다. 한 곳에서 모래를 모으는 것처럼 뭉치기도 어렵다.
천년의 철문턱이 있어도 흙찐빵이 있어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난감한 것은 한 가지 죄가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백운석을 배우지 않으면 한생은 사업이다.
다른 숲의 가을 잎과 너의 나무의 봄꽃. 삼계에는 물건이 없고, 명월청풍은 우리 집이다.
보리수 한 그루처럼
마음이 거울과 같다.
항상 닦고,
먼지를 만들지 마라.
보리는 나무가 아닙니다.
거울이 대만으로 변하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조용하고 멀다.
편안함을 구하는 것은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만약 네가 여래를 깨달으면, 너는 여래가 되고 싶다. 만약 네가 여래가 아니라면, 너는 여래다.
10 대 고전 불어
고전 1: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고전 2: 말할 수 없다.
어떤 말은 할 수 없다. 일단 말이 새면, 그것은 왕왕 연약하다.
약한 파트너도 깨질 수 있다, 후회해도)
고전 3: 색상은 비어 있고, 공간은 색상입니다.
고전 4: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다.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이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이 움직이지 않는다.
상처;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게 하면, 세상의 여러 가지를 깨달을 수 있다.
고통。
고전 5: 꽃과 세계, 부처님.
고전 6: 전생에 500 번을 돌아보고, 평생 단 한 번만 브러시를 받았다.
고전 7: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고전 8: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고전 9: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클래식 10: 만약 내가 지옥에 가지 않으면 누가 지옥에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