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낭송의 주제는' 사업과 꿈' 이다

창평의 다섯 번째 가을, 네 번째 여름의 꼬리. 그래서 여름의 꼬리는 사자자리가 아니다. 잠시의 고요함과 한가로움이 노래하는 모든 새와 곤충을 죽였다. 내가 가지고 다니는 책은 여전히 어제의 책인데, 마치 모든 것이 시작되지 않은 것처럼, 또 천 년이 지난 것 같다.

나는 태양, 모든 비와 햇빛, 그리고 오후 고향의 소나기를 찬양하고 싶다. 8 월 초에 도착한 후, 여러 날 태양을 보지 못하여 다시 만났을 때 어찌할 바를 몰랐던 결말이 그립다. 나는 모든 보호 가면을 덮었고,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 같다. 나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찬양하고, 모든 맹목적인 숭배를 숭배한다. 목욕을 마치고 해변에 갔는데, 머릿속에서 그리워하는 것은' 냉수욕' 의 영원한 포옹이었다. 젊은 몸인가, 서로 탐구한 후의 저조함인가, 영원한 눈빛인가, 차가운 언행인가. 나는 단지 외로운 사람이 되고 싶다.

월식 속의 시인의 미친 사랑. 짚 더미에서 석양을 보고, 이따금 시를 읊으며, 모든 금기의 용기를 무시했다. 움직이는 나뭇가지와 덩굴, 자전거와 해변의 잔잔한 바람, 우리가 이야기하는 허무주의, 존재, 죽음, 사랑. 쉽게 작별인사를 하지 마세요. "한 가지는 나에게 불가능하다. 나는 정착자가 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언제 나를 부두로 데려다 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너를 찬양하고 싶다, 네 인생의 영원한 청춘의 그림자.

코끼리 반 고흐 산트는 마침내 우유로 그의 약점을 보여 주었다. 결국, 그는 선의의 사냥이 대세의 흐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악독한 말, 천하 1 위,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 많은 이전의 정의를 연루시켰다. 그 흑백묵영화는 이상한 밤을 말하는데, 줄곧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코끼리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그는 긴 렌즈와 소년에 매료되어 늘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중년 살찌는 조짐도 뚜렷하다. 환각공원' 은 달콤한 살인이다. 이것은 공원 광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이다. 그것은 긴 머리를 가지고 있어 매우 우울하다. 코끼리의 의미가 더 많은 것은 실패한 사고이다. 오랫동안 모모모해 온 복수가 마침내 완성되었지만 승리의 기쁨과 눈물은 없었다. 실제 사건의 제한으로 인해 많은 보도로 가려진 억압, 붐비는 창작 공간, 반 고흐산트가 할 수 있는 것은 석양 광장 소년뿐이다. 아모도바가 좋아하는 하이힐과 멕시코 풍습처럼 이정준이는 흰색, 하늘, 자폐증에 집착한다. 뚜렷한 특징의 꼬리표는 필연적이고,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한 후유증은 만질 수 없고, 누가 화를 내는가. 우유' 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3 월 소년' 과' 의원개진' 의 에밀 헤스키를 보았지만,' 해보' 의 은 판구리의 얼굴은 무수히 많았다. 죽음과 캠퍼스 총격 사건이 내가 본 유일한 영화인 것 같다. 스케이트보드 공원은 낯선 소년을 포학하여 살육이 영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름에 잃어버린 27 개 키스' 의 총소리는 여름과 사춘기에 대한 고통스러운 작별이다. 하지만 의문의 여지 없이, 그들은 모두 냉정했고, 마치 생명에 없어서는 안 될 몸인 것처럼 생사에 대한 철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코끼리' 에서 살인하기 전의 무심코 대화를 나누고, 몸을 씻고, 연한 색을 입는 것은 석양에 대한 접대이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다. 끝없는 사랑이 영혼의 깊은 곳에서 넘쳐흐른다. 아서 람보는 아침에 람보와 네루다의 시를 읽었습니다. 나는 월식과 우체부가 그립다. 본인에게 충성하는 전기가 아니라, 외부의 강제는 결국 왜곡될 것이다. 그러나 원문의 시구 입소문을 듣고, 몸은 자신도 모르게 또 한 계절이다. 스무 살의 람보는 시 쓰기를 멈추고 망명의 사명을 시작하여 세계 각지에서 판매하고 달렸다. 왜냐하면, "내 인생은 단지 부드러운 광기일 뿐이다."

"홍콩제조" "만약 내 딸이 지금 죽으면, 그녀는 영원히 16 세를 유지하며 늙지 않을 것이다."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는 벌써 10 년이 되어 종교적 의미가 충만했다. 장기간의 얼룩과 침식에 따라 점차 옅어지면서 전형적인 청춘영화가 되었다. 오자가 가득한 유서 한 통이 네 소년의 피에 흠뻑 젖었다. 목이 잘려서 하소연할 수가 없다. 진과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 감독으로 그의 모든 영화를 보았다. 신경 펄프, 추격, 죽음은 영원한 주제이다. 사회 하층에 사는 청소년들은 종종 감정이 단순하고 강렬하지만 머리는 자신의 것이지만 언제든지 버려질 수 있다. 그는 사랑을 거의 섭렵하지 않고 툭하면 멈추고 죽어서 살아난다. 따뜻하고 함축적인 청춘은 버려지고, 적나라하게 인생은 잔인하고 여행은 어렵다고 들었다. 매진을 선택한 계획 선전으로 좁은 길에서 상봉할 수밖에 없다. 2003 년 춘수의 시를 읽다가' 거리에서 죽고 거리에서 죽는다' 는 것이 가장 높은 이상이었고, 그는 자기 나라의 유일한 군인이었기 때문에, 뼈가 추워지기 전에 뼈뼈를 거리에 뿌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대담하지 않아 버림받았다.

그러니 나를 비웃어 주세요. 내가 더럽고 말문이 막히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비웃음을 당하는 운명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야만 나는 용서받을 수 있다. 가치 체계에서 완전히 벗어나, 곡해, 비방, 버림받은 것은 그들의 생명이 아니라 단 한 개인일 뿐이다. 펠리니는' 인생은 달콤하다' 를 촬영할 때 달콤한 생활의 모든 의미는 삶이 그들의 것이고 나는 단지 미치광이일 뿐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그렇게 젊게 죽었기 때문에 우리는 영원히 그렇게 젊을 것이다." 라고 소리치며 이름을 남겼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그는 마치 그가 나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노래를 불렀고, 그리고 그는 마치 내가 여기 있는 것처럼 나를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영생에 대해 말하자면, 7 시간의 긴 영화이다. 재난, 구속, 우정, 찬양에 대해서요. 신화 및 일화의 외 투는 항상 매력적 이다. 지도에서 로밍하면 내세를 기대하는 것은 잔인하다.

늦여름, 저는 Dami e Ri ce 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프랑수아 오종이 미친 듯이 그립다.' 신비한 가족' 의 어두운 가족,' X2000' 의 연인이 바라보는 눈빛,' 진실게임' 의 경박한 웃음 이후 또 다른 깊은 스캔들이다. 습관성이 둔해서 영원히 말권을 장악할 수 없다. 청춘영화에 관해서는, 그는 강녀를 좋아한다. 여자는 끈기가 강하고, 강한 가스전이 있다. 예쁜 소년 소녀와 울창한 숲. 그가 묘사할 때, 모든 연령대마다 자신의 약점이 있다고 멍하니 말했다. 사춘기는 모험 코미디이다. 러시아워에 들어갈 시간이 넉넉하여 산골짜기에는 잊혀진 소리가 가득했다. 그들은 서로 흠모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칠 의향이 있다. 이것은 서로 돕는 길이다. 앞에 가파른 산이 많으니 길을 떠나지 마세요. 일년 내내 가능하니까요.

춘림' 은 사랑과 무관한 여름방학이다. 그것은 넓은 숲과 잔디를 차지하고, 오직 너만이 왕이다. 영토는 아무도 차지하지 않고 만신창이의 눈빛이 마주쳤다. 그것은 거칠고 아름다운 시간이었고, 봄의 노랫소리도 있었다. 긴 여름, 변덕스러운 가을, 그리고 겨울을 저주하다. Spielen Werleben, 천성적으로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무르시아가' 봄의 숲' 으로 전설이 된 것은 그녀의 첫 영화였지만 불행히도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영화였다. 20 여 년 동안 폐쇄된 시간 동안, 그녀는 자신을 치장하는 단편 소설을 한 편 썼는데, 외출은 거의 하지 않았지만, 결코 자신을 변호하지 않았다. 나는 젊음이 잔혹하고 냉혹할지언정, 부드럽고 진실하지 않은 것은 원하지 않는다. 소년 피노가 소녀 실비아에게 말했다: 이것은 나의 왕국이자 너의 집이다. 피노는 내가 본 가장 문예적인 예술가이다.

하지만 내 인생은 아니야. 나는 매일의 휴식 시간을 견지하지만, 미래에 대한 동경은 멈출 수 없다. 매일 나는 첫 자리에 앉아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지으려 한다. 나는 아담한 커플과 정교한 아침 식사를 만날 것이고, 그런 다음 많은 필묵으로 주변의 묘사를 토로할 것이다. 7 월의 모든 시간을 아낌없이 고 3 을 졸업한 한 무리의 소년에게 바쳤다. 수업시간에 동행하고, 복습하고, 영어 문장 보고, 교류를 시도해 보세요. 학교는 산간 지방의 허리에 살고, 인간 불꽃은 없다. 저녁에 우리는 산에 가서 달리기를 하는데, 보통 우리를 볼 수 없는 사람을 찾는다. 가끔 짖는 것이 유일한 외부 연결이다. 하루의 대부분은 이것이 자신이 원하는 삶인지 아닌지 생각하고 있다. 결국 다른 사람의 삶만이 달콤하다. 줄리엣 마시나도 펠리니의 아내와 아들이 되어 카빌리와 달콤한 밤을 보냈다.

물론 남자 감독이 발언권을 완전히 차지하는 청춘영화 시장에서는 나계산, 가와세 직맥, 캐서린 브레아트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 그들은 철저히 이혼하기 전에 언어를 버리고 색채와 음악을 중시하는 청청년 영화 브랜드다. 그들은 심리 발굴에 힘쓰고 청소년들에게 대화할 권리를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대부분 행복한 결말, 죽음, 분리, 성장은 피할 수 없다. 오랫동안 태어난 냉막, 관대함이 제때에 들어와 이전의 고독의 공백을 메웠다.

나는 4 년 동안 죽었고, 다른 도시에 갔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수십 번 감기에 걸렸지만, 여전히 자신의 심리적 한계를 벗어날 수 없었고, 여전히 어두운 행인이었다. 시멘트 가든에 묘사된 쓸쓸한 시절, 선혈이 새겨진 조약돌, 황야에서 버려진 공간. 나는 산업 혁명을 놓친다.

아마도 나중에, 나는 여전히 벗어날 수 없다, 냉막, 독보적,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이름을 줄 수 있는 청춘영화와 내가 사랑하는 감독을 돌아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반회고가 가져온 사고는 종종 처음 봤을 때보다 더 경이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나는 내가 8 년 전에 만난 손창경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오늘까지, 나는 아직도 그의 영화 평론을 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생활만 쓰고 영화에 대해서는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다. 영화 생활의 유산은 강제적으로 생활을 영화의 줄거리와 맞추고, 다른 외적 연계를 펼치려고 시도하고, 사람들이 얼마나 부유한지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영화명언)

첸은 그가 울 때 이미 울었다고 썼다. 프리드리히 W I lhelm 니체는 선지자를 찬양하고 칭찬할 만한 삶을 찬양합니다. 햇빛송송, 생명, 모든 기억의 대화. 다섯 번째 가을, 첫 번째 가을의 공황, 두 번째 가을의 견지, 세 번째 가을의 손잡고, 네 번째 가을의 의존도 있다. 축복받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찬양하고, 영화 속 다른 사람의 생명처럼 생명을 영원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