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쓸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1, 접속과 전환문에서 명사의 위치. 예시:' 춘수도 오율' 망망한 광야, 청산이 진출했다. 유골목을 지나 낚시를 하며 제희를 마시다. 가벼운 술과 맑은 바람 * * *, 향기가 돌아오다. 연기를 통해 백로를 불러 물고기 몇 마리를 얻어 날다. < P > 모두 이련의' 낙홍, 어구, 담주, 향기' 를 마음에 들어하고, 문장식이 동일하기 때문에' 사평두' 를 형성하는데, 일명' 사자일법' 이라고도 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양련은 율시의 4 자 1 법을 피했습니다. 즉 상련과 하련의 문장이 정확히 같다는 뜻입니다. 또 "만리장성은 곡죽에 있고, 고림을 가로지르고, 하늘을 나는 지 여러 날이 지났고, 여행객들은 더위를 즐기기를 좋아한다" 고 덧붙였다. 문장이 비슷하고, 태블릿이 밋밋하다. 따라서 승전구는 매우 중요합니다. 즉, 중국어 이원명사의 위치입니다. 한 문장에 두 개의 명사가 있다면 가능한 한 분리하십시오. 첫 번째, 네 번째 또는 두 번째, 다섯 번째 또는 첫 번째, 세 번째. 요컨대 명사를 너무 가까이 두지 마라. < P > 같은 명사가 한 자리에 쓰이는 것은 시인의 금기이다. < P > 는 "무산유인원이 몇 줄의 눈물을 울거나 기러기가 형산을 넘어 소식을 전한다" 고 말했다. 가을에는 청풍강이 이미 멀고, 단지 몇 그루의 늙은 나무만이' 흰색 신도시' 에 기대어 있다. < P > 네 개의 지명을 부적절하게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무산',' 형양',' 청풍강',' 백제성' 을 모두 시작으로 구법이 단조롭고, 의미가 제한되어 있고, 시가 무미건조하다. 서술문, 특히 추상적인 서술문을 신중하게 사용하다. 이 설명의 사항을 해석한 후에는 좀 더 형상적인 언어와 비유를 사용해야 한다. 동시에 "언행은 필수적이다" 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성명만 한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말이 가는 일" 은 당한이 이익서를 답한 데서 나온 것이다. "그렇다면 말이 가는 일은 매우 어렵다!" " 오래된 단어는 반드시 삭제해야 한다. 쓸 때는 시대에 뒤떨어진 단어를 없애고 문장 (정체시 양련) 을 창조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장려하고 문장 선택, 특히 정체시의 산문과 목련의 문장 ()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뜻이다. 세 문장, 두 문장, 한 문장, 반구, 명구, 오구구 등의 문장 인터리빙은 교대로 조밀하고, 상호 보조하며, 율시의 미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시가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동의어를 변경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단어 (예: 중국, 신주, 화하, 옥전, 적선) 는 의미가 같지만 계층이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풍, 혜풍으로 봄을 표현한다. 남풍과 향풍은 여름을 대표한다. 가을은 서풍, 금봉황으로 대표된다. 겨울은 북풍과 북풍으로 대표된다.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주반 뒤": "옷을 적셔 주세요" 와 같은 역장구를 사용한다. 물체가 진열되기 전에 "풀은 멀리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3) 두보의 시' 새로운시를 긴시로 변경' 을 배우고, 고쳐진 시를 몇 번 외우고, 잘 통하는지, 음운이 시의 감정에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다시 수정하세요. 원고를 수정한 후, 며칠, 반달, 반년, 다시 꺼내서 보면,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명언) 이때 고치면 시의 사상성과 예술성도 높아진다.

2. 입성자를 신중하게 사용하다. 입성자는 발음이 짧고, 시 한 편에 많이 써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오율은 읽기가 어렵고, 보통 네 개를 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67 법칙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3 개를 넘지 않습니다. 모두들 평소에 쌓은 입성자가 비교적 많다.

3. 문장이 너무 가득 차면 너무 꽉 채우지 마라. 너무 높으면 뒤에 턱관절, 목 관절, 관절문이 없습니다. < P > 프랑스식 배열, 문장이 정점에 이르면 뒤에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문장의 시작 부분에 어느 정도 도가 있어야 하고, 너무 높지 말고, 뒤에는 비워 두어야 한다. 사실 이것은 우리가 평소에 하는 것과 같다. 첫 번째 부분은 두 번째 부분에 상상력과 발휘를 위한 공간을 남겨야 한다. 네가 죽었다고 하면, 두 번째 편은 연기를 잘 못한다. < P > 예를 들어 이백의' 화간 술 한 주전자' 는 한 문장으로 시작하는데, 아래는 무엇이든 쓸 수 있다. 시작이 좋기 때문에 아래 문장 쓰기를 계속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 개회사를 보는 것을 기억하고, 나는 첫 문장을 만들었지만, 너무 꽉 찼다. 다시 한 마디 더, 광대한 장강 물은 충분히 넓어서 그 문장에 적합하지 않다. 따라서, 문장의 머리는 반드시 명료해야 하며, 문장의 앞뒤 절 사이의 연결은 반드시 잘해야 하며, 상보관계나 연결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동사의 사용: 성공한 시에는 반드시 동사가 있어야 화면이 생동감 있고, 시 전체가 명사를 덜 축적하고, 명사가 아닌 (동사, 묘사, 가상) 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므로, 모두들 앞으로의 글쓰기에서 많이 연습하고, 많이 사용하고, 능숙하게 익혀야 한다. 우리는 오법이 경치를 쓰는 데 적합하고, 칠법이 연애에 적합하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오율에서 동사로 다섯 구절을 부르는 좋은 예가 많은데, 몇 개의 줄기와 콧수염이 있다. 추담은 낚시하러 갔고, 밤달에 배를 두드렸다. 곡조는 코와 함께 돌고, 정원화는 술향을 빼앗는다. 사양은 비가 가득 내리고, 하늘은 창성하고, 음침합니다. 돌이끼 녹색, 산과홍. 하운생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폭포가 시냇물을 길게 끌어당겼다. 바로 이 동사가 있어야 이 그림이 생동감 있게 그려질 수 있다. 그래서 동사를 연습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