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인은 흉노족의 후예입니까?

아니요;

흉노족은 몽골인의 조상이 될 수 없다. 몽골인의 조상은 동호인으로, 한때는 흉노의 노예였다. 흉노가 막 하구에 나타났을 때, 그때 동호 각 민족은 나쁜 흔적이 없었고, 동호는 흉노의 괴롭힘의 대상이었다. 역사서에는 흉노인들이 동호 각 부락에 가서 소떼를 약탈했다는 기록이 많다. 동호는 그들을 이길 수 없었고, 그들에게 여자를 주었고, 한나라에서 전쟁을 강요당했다. 그러나 동호는 원하지 않는다. 그는 일찍이 한나라와 은밀히 왕래하여 흉노에 대해 공동으로 토벌했다. 흉노에게 들킨 후 동호 일대에 가서 많은 사람들을 죽였다. 동호는 항복을 강요받아 여자에게 보상으로 주고 흉노와 한나라를 적으로 약속했다. 출병 흉노.

나중에 한나라가 강해져서 동호의 오항과 선비에게 무기와 돈을 제공하고, 그들을 고용하여 흉노를 때렸다. 흉노의 귀를 잘라 공을 세었다. 일부 동호족 (주로 선비) 은 아예 방목을 중단했다. 흉노 부족인을 죽여 생계를 이어가면서 그는 한나라에서 많은 돈을 얻었다. 동호는 흉노의 살인자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흉노는 지지할 수 없었고, 온 가족이 서방으로 도피하여 수백 년 후에 유럽에 나타났다. 도망가지 않은 노예 부족은 대부분 한족과 융합되어 소수만이 선비에 의해 노예로 약탈당했다.

흉노의 언어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알타이어족 민족은 유목, 약탈, 살육면에서 흉노와 비슷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자들은 알타이어계를 선호하며, 많은 서양학자들은 어떤 투르크어라고 생각하는데, 주로 영토가 오랫동안 투르크어족족에 의해 반복적으로 쟁탈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티베트어를 하는 창족과 한인은 당시 유목 생활 방식을 사용하던 시간이 동호인보다 길었고, 창인은 당시 유목 생활을 떠나지 않고 흉노와의 접촉이 많았다. 그래서 훈족들이 말하는 것이 중국어나 창어의 방언이라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역사서에 따르면 훈족들은 염황묘족의 후예로서 동호의 몽골어 민족과 정릉의 돌궐어 민족을 끊임없이 괴롭히고 있다. 중국 방언이나 창족 방언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훈족들은 동호어를 절대 할 줄 모른다. 당시 동호어를 하는 민족이 흉노 활동 지역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훈족, 훈족, 몽골, 몽골, 몽골, 몽골, 몽골, 몽골) 흉노는 처음으로 한나라의 서북에 나타났고, 동호는 동북에 있었다. 가운데가 정령이고 돌궐어를 한다. 정령은 흉노에게 쫓겨난 후 동호에게 연락해서 잔혹한 민족 압박을 가했다. 그래서 흉노는 몽골의 시조라는 말이 완전히 거짓말이다.

흉노 본부가 차지한 땅은 몽골에 속하지 않는다. 그 사람이 서쪽으로 이주한 후, 토지는 한족과 돌궐어를 구사하는 유목민족에게 사용되었다. 당시 동호어 (몽골어는 동호어계에 속함) 는 외몽골 동부에 집중되어 돌궐어를 하는 유목민족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몽골 제국이 부상한 후에야 한족과 돌궐민족의 손에서 땅을 빼앗았다. 원나라가 명나라에 전복된 후 내몽 세대의 토지는 한족에게 돌려주었고, 외몽골이 약탈당한 토지는 몽골과 돌궐어 민족에 의해 여러 차례 바뀌었다.

흉노는 몽골의 조상이며 몽골의 정치 음모라고 한다. 몽골 사람들은 몽골 동부와 시베리아에서 기원했으며, 그들의 집 대부분은 러시아에 의해 빼앗겼다. 몽골의 현재 토지는 몽골 제국이 부상한 후 도살을 통해 약탈한 것이다. 역사적으로, 그것은 몽골인에 속하지 않는다. 유목민들은 고정된 토지 개념이 없다. 그들의 생활 방식은 토비와 비슷하다. 문명 지역이 빼앗을 수 있는 수초와 자원을 끊임없이 이동하다. 현대 사회에서는 이 토지의 합법성이 문제가 되었다. 또한 그들은 중국에 대한 영토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몽골의 독립 이후 여러 차례 출병하여 중국 영토를 침범하여 모두 국민당 군대에 의해 격퇴되었다. 몽골이 역사를 조작하고 흉노를 조상이라고 말하는 것은 중국의 영토를 자기 소유로 삼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내몽골 등 광대한 영토가 수천 년 전에 몽골인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사람들을 현혹시키려 했다. 이것은 음모이다.

우리 나라 사람들이 외국 몽골의 음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는 것은 화가 난다. 그는 외몽골과 함께 역사를 조작하여 흉노를 몽골의 조상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위에서 아래로 모두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 문예 프로그램에서 왕소군이 출세했을 때, 흉노에 대한 줄거리를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몽골 의상과 음악을 사용했다. 또 학자들은 흉노의 후예를 사칭하여 한나라의 흉노에 대한 자위반격을 비난하는 것은 민족 억압이다. 백이라는 학자는' 반고한서' 에 기재된' 흉노' 탐욕리, 인면수심' 을 소수민족에 대한 모욕으로 묘사했다. 이러한 행위들은 모두 몽골이 내몽골 땅이 몽골에 속한다고 주장하는 음모와 일치한다. 우리 나라 역사 교육의 부족으로, 온 국민이 이런 음모에 차근차근 함정에 빠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