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적인 계획은 무엇입니까?

기원전 493 년? 주 27 년? 전후에 월왕 군웅이 군대를 이끌고 오국을 공격하여 결국 망국할 운명이었다. 다행히 그는 회생하여 흥오멸우의 대업을 완성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이 역사와 거의 누구나 다 아는 군웅과 범리의 사적을 모두 알고 있다. 많은 역사서에는 기록이 있지만, 역사의 적절한 위치에 놓지는 않았고, 심지어 역사적 사실 때문에 그를 크게 잃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문충은 월나라에 살면서 월왕 군웅에 의해 살해되어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베트남을 떠나 제나라에 가서 실업을 운영하기로 결심했을 때, 그는 "7 가지 대책이 그 5 에 더 만족한다" 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이미 국가에 적용되었으니, 저는 쓰고 싶습니다. " 그렇다면 추앙받고, 악이 성공적으로 부흥하고, 공업에 운용되는' 7 책' 은 어떤 이론일까? 이 이론의 창조자는 누구입니까? 이 모든 것은 지금까지도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이다.

역사적으로 진실한 사람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다. 관건은 그를 역사의 먼지에서 파낼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사기", "국어" 등의 책을 보면,,,,,,,,,,,,,,,,,,,,,,,,,,,,,,,,,,,,,,,, 사기' 에는 혀평범, 공덕, 공덕고귀함을 언급하지 않고' 국어' 에는 단 하나의 이름만 밝혀졌지만' 오월 춘추' 에는 몇 가지 기록이 있지만 중요한 사적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 배제할 수 있다. 더 많은 사적은 봉동과 길상이다.

길철의 사적은' 월왕군가세' 에서만 언급되었다. 월왕은' 국정의사, 의사 성공학, 오질, 오 두 살 귀리' 였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의 우 (Wu) 인질로 간 사람에 대한 설명은 "만다린", "월절서", "오월 봄과 가을" 등의 책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책 은 군웅 과 범려 는 인질로 강탈 했다, 3 년 후 왕 에 의해 풀려났지만, 기철 이라는 사람 중 한 명을 언급하지 않았다. 이런 앞뒤가 맞지 않는 기록을 우리는 어느 것을 믿어야 합니까? 내 의견으로는,' 국어' 등 책의 기록은 정확하다.

그럼, 누가 군웅을 데리고 오국에 갔을까? 범리입니다. 이것은 모든 역사책이 긍정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부장 중에 길상이라는 사람이 또 있나요? 다른 사서에는 기록이 없기 때문에' 사기' 의 기록은 토의할 만하다. 일반적으로 이 경우 월왕 자체든 그의 아들이든 인질이 될 가치가 있다. 만약 월왕이 가지 않는다면, 두 의사를 인질로 파견해도 말이 안 된다.

다른 사서에는 길철에 대한 기록은 없지만 국어의 다른 인물에 대한 소식은 있다. 이 인물은 주라고 하는데, 그는 매우 유능한 외교관이다. 월왕이 갇혔을 때, 두 번이나 오국으로 파견되어 오왕에게 월국을 구하라고 권했습니까? 국어 무옥을 보세요? 。 이 기록은' 사기' 와 정확히 일치하지만' 사기' 와' 국어 우월상' 에서 왕을 설득하는 글은 약간 다르다.

사실, 각종 기록에 대해 종합적으로 반성하면,' 사기' 의' 길치' 가' 국어' 의' 제주영'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길철' 과' 제정' 은 사실 같은 단어이다. 길호와 제정 동음은 모두' 직음' 에 가깝지만, 모두 서로 차용한 것이다. 또한,' 제정' 은' 제정' 을 의미한다. 즉, 오늘 저장성 제청시의 제정이다. 더 흥미롭게도,' 응당' 은' 연' 자의 음변이 아닌가? 만약 앞의 "서" 나 "서" 를 잃어버렸다면, 그것은 "의연" 이 아닌가? "자신", "자신" 동음 이의어, "응당", "그럼" 음변. 따라서' 주' 는' 주' 여야 한다. 사마천 () 이 말한' 길기 ()' 는 실제로는' 길치 ()' 혹은' 길기 ()' 이다. 분명히, 이곳에는 이미' 영어' 나' 연' 이라는 글자가 하나 없어졌다. 물론, 이것이 사마천의 책임인지, 후세 사람들의 과정의 실수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하다.' 이 몇 영' 은 의연하고, 계연은 문학유파이다.

철기영이나 축기영을 다시 보세요. 이 이름은 여전히 문제가 있다. 제준은 도성이고, 텅스텐은 당시 초국의 도성이었다. 두 개의 이름을 하나의 이름으로 삼는 것은 이상할 것 같으니, 이 글자는' 연' 이어야 한다. 의연한 공식 이름은 주연이어야 하는데, 이 사람이 앞의' 주' 자를 분명히 잃어버렸다는 것은 옳지 않다. 이름은 제계인이라 불리는데, 말은 언어가 제계인이라는 뜻이다. 그러나, 이 단어는 그것의 이름과 그 언어이다. 그의 성이 무엇인지는 아직 알 수 없다. 나는 사람들이 그를 주계연이나 아야코 라고 불렀을 때 매우 흔했다고 확신한다.

계연이 문학 유파라는 세 가지 증거가 있다.

우선,' 국어 유월' 은 "월왕 군웅의 아내, 수보위 ... 의사는' 지아 사람, 하지만 여름은 내 가죽을 던지고, 겨울은 나를 바라보고, 가뭄은 내 배에 던지고, 물은 내 차에 던져서 황무지를 기다린다.' 라는 글자를 심었다. 설마. 계연과 아야코 는 실제로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월왕 군웅 가문의' 사기' 기록은 군웅이 아야코를 죽이려 할 때, "사람은 씨를 심거나 반란을 일으켜야 한다" 고 썼다. 월왕은 나에게 검을 한 자루 주면서' 나는 오국을 공격하도록 가르쳐 주었고, 나는 세 번째 칼로 오국을 물리쳤다' 고 말했다. 네 번째는 내 아들에게 있는데, 나는 선왕으로부터 시도해 보았다. "나는 자살했다. 연락처 범려 () 는 이렇게 말했다. "계획적인 전략 7, 더욱 자랑스러운 것은 5 위다. "이것은 문학적 언어의 또 다른 증거가 아닌가? 계연과 문류는 같은 사람이어야 하고,' 계연칠책' 은 사실상' 제정칠책' 이나' 문류 칠책' 이라고 불러야 한다.

셋째,' 국어 오어' 에서 월왕은 주우를 오국에 파견하여 화해하고, 우자서는 월국을 멸하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왕에게 항의하며 "허용되지 않는다. 남편이 충성할수록 오공이 좋아질까, 아니면 그 말인가? 아무것도 없어? 우리 병사의 힘을 두려워하지 않다. 의사는 용맹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오씨를 손바닥 위에 가지고 놀아서 그 뜻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옛날 옛적에, 내가 읽을 때, "나는 아직도 놀 수 있다 ...", 나는 이해할 수 없다. 주씨가 화해를 한 사람으로 보았을 때, 그들은 문득 깨달았다. 원래 "놀 줄 안다 ..." 라는 정확한 표현과 문장 부호는 "놀 줄 안다 ..." 라고 해야 한다. 우자서는 의사가 월국으로 돌아오면 우리를 오국의 손에 끌어들여 좌지우지하게 할 것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국에 파견된 주가 의사임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