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는 가정이 없고, 성질이 나쁘고, 나뭇가지 (자연스런 것을 때린다) 라는 비난을 받았다

민들레는 가족이 없다는 비난을 받았다. 그것은 성질이 좋지 않아 나뭇가지를 남길 것이다. 자연스러운 것은 바람이다.

중국 수수께끼의 기원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일부는 사물을 묘사하는 암호어 (물수수께끼의 싹) 이고, 일부는 사물의 암호어 (글자의 수수께끼의 싹) 를 가리킨다. 사물을 묘사하는 은어는 원시 인간에서 기원한다. 주로 탁상물체의 동작과 회화에서 볼 수 있으며, 사물의 원곡과 물체의 비문을 묘사한다. 수수께끼의 기원은 고대 신화, 원시 가요와 요술 문화 못지않게 최초의 중국 전통문화 중 하나임을 증명할 수 있다.

진나라 시대에 사물을 묘사한 은어는 중국 최초의 배아의 수수께끼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원시 인류에서 기원하며, 원시 인류의 사물에 대한 인식만큼이나 오래되었다. 사물을 묘사하는 은어는 인간 언어의 형성과 언어 교류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원시 인류는 글이 없지만, 이미 문예 활동과 문예 창작이 있었다.

초기 공연의 기본 특징은 모방, 그림, 말투로 민간문학 (민간문예) 을 만들어 싹이 트인 은어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런 은어는 고고학 자료, 고서, 민간 이야기에서 얻을 수 있다. 글이 등장하자마자 비문은 수수께끼를 보존하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다.

예:

1, 작은 주머니 두 개, 매일 휴대하며, 한 개 모자라면 우스갯소리를 한다. 답: 양말.

2, 단일 목조 고층 건물, 타일 벽돌 없이, 사람들은 물 속에서 걷고, 물은 사람 상류에 있다. 답: 우산.

3. 큰 가죽 저고리를 입고 잡초가 무성하고 한겨울이 지난 후 머리카락 한 가닥을 준다. 답: 양.

4. 한 소녀가 물 중앙에서 태어나 분홍색 셔츠를 입고 녹색 배에 앉았다. 답: 연꽃.

5, 색상은 눈처럼 희고 몸은 철처럼 단단하다. 하루에 세 번 씻고 밤에는 찬장에서 쉬다. 답: 그릇.

6, 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주방마다 하나씩 있는데, 일상용품을 넣는 데 쓰인다. 답: 냄비.

7, 노인, 도망 갈 수 없다; 그에게 자라고 하자, 그는 고개를 저었다. 답: 오뚝이.

8. 빨간 모자를 쓰고, 알록달록한 옷을 입고, 결코 연극을 부르지 않고, 목청을 올리는 것을 좋아한다. 답: 수탉.

9. 머리, 목, 추위, 날개 없이 날 수 없고, 발도 없다. 답: 물고기.

10, 솜저고리를 입고 개굴개굴 노래를 부르며 밭에서 해충을 잡아 풍작에 기여하고 있다. 답: 개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