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마지막 풍경: 물에서 산까지, 무정한 풍경에서 정다운 풍경까지 층층이 있다. 처음 두 문장 "청추초천리, 가을물이 하늘을 따라 간다" 는 것은 작가가 연회정에서 본 풍경이다. 초천천리 밖은 거리가 광활하고 추색은 끝이 없다. 강물이 하늘가로 흘러가, 어디에서 멈출지 모르겠다. 하늘을 멀리서 바라보고, 천수와 기상이 어우러져 필법이 창연하다. 초천' 의 초지는 장강 중하류 지역을 가리키며, 전국시대에는 초나라에 속했던 적이 있다. "물이 하늘을 따라 간다" 는 "물" 은 호탕한 장강을 가리킨다. 천리청추',' 무궁한 가을' 은 강남 가을의 큰 기세를 보여 강남 가을의 특색을 써냈다. 남방은 일년 내내 비가 많이 오고 안개가 많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만 멀리 바라보면 큰 강에서 끝없는 지평선으로 흘러가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세 문장은 "먼 곳을 바라보고, 한을 위해 근심을 바치고, 비녀를 바치다" 며 산을 말한다. "먼 곳" 은 먼 산이다. 멀리서 바라보니, 층층이 먼 산, 미녀의 머리에 꽂힌 머리핀과 비슷하고, 미녀의 머리에 나선형으로 상투를 올리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풍경은 아름답지만 시인의 애원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피일휴' 봉봉' 시는 "벽상투처럼 밝은 달이 흩어져 있다" 고 말했다. 한유의' 구이저우가 안의사를 본다' 시는' 산이 벽옥과 같다' 는 말이 바로 이 말의 표현이다. 사람의 마음속에는 슬픔과 한이 있다. 그들은 장려한 먼 산을 보았지만, 그들의 슬픔은 마치 먼 산이 "한을 위해 근심을 바치고 있는 것 같다" 고 증가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이정과 사물의 기교이다. 가사가 생동적이다. 왜 슬퍼하는지, 왜 싫어하는지, 말에는 긍정적인 설명이 없지만, 일시적인 상황과 결합하면 얻을 수 있다. 왕 Bei 는 jianghuai 전선,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무리 먼 곳에서도 중원의 옛 신강도 수복해야 한다. 남쪽으로 보면 산천은 좋지만 반밖에 남지 않는다. 법원이 태평을 관장하고, 인지사는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 즉 사업심이 있지만, 그 힘을 뻗을 수는 없다. 이들은 모두 극악무도하고 걱정스러운 사람들이다. 먼 산의 말로 자신의 내면의 책임을 쓰고, 항상 이 말 속의' 승의' 세 글자에 묶여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순수한 경물 묘사로,' 한을 위해 근심을 바치다' 라는 세 마디가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슬픔" "미움" 이라는 두 글자는 이미 밝혀졌고, 서정은 단순한 풍경에서 묘사하기 시작했고, 객관적에서 주관에 이르기까지 감정이 평범함에서 점차 짙어지기 시작했다. 모든 것이 전진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심화되고 승화된다. 석양탑두' 여섯 마디는 석양이 곧 서쪽으로 지저귀는 것을 의미하고, 기러기 소리는 이따금 연회장으로 전해져, 작가의 북방 고향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자신의 허리에 차고 있는 보칼을 보고 화가 나서 정자의 난간을 두드리고 있는데, 누가 그의 지금 심정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이곳의' 석양은 옥상에 있고, 소리는 끊어지고, 나그네는 강남에 있다' 는 세 마디는 여전히 풍경을 묘사하지만 모두 비유이다. 일몰은 매일 있는 광경이다. 신 기아는' 석양'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남송의 쇠퇴를 묘사하였다. 단홍' 은 양 떼를 잃은 외로운 기러기로,' 강남유자' 로서의 떠돌아다니는 인생 경험과 고독한 심경을 비유한다. 신 기아는 장화이를 건너 남송으로 돌아갔는데, 원래는 송을 고향으로, 강남을 고향으로 삼았다. 그러나 남송의 예통 집단은 북상하여 잃어버린 땅을 되찾으려 하지 않고, 신 기아와 같은 뜻있는 사람들도 신 기아를 자신의 사람으로 여기지 않고, 그에 대해 줄곧 의심과 배척의 태도를 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 씨는 자신이 정말 강남의 나그네가 되었다고 느꼈다. 오갈고리를 보고 난 후, 나는 모든 것을 찍었고,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내가 현장에 왔다. "는 것은 직설적인 표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작가는 생각이 팽배해 감격해 마지않았다. 그러나 작가는 직접 언어로 렌더링하는 것이 아니라 전형적인 행동을 선택하여 자신의 보국무문, 장대한 보상의 비분을 표현한다. 첫 번째 동작은' 오갈고리 보기' ('오후크' 는 오피리가 만든 갈고리 칼) 이다. 두보 "제방 후" 시에는 "소년에게는 선물이 없고, 미소를 머금고 오갈고리를 본다" 는 문구가 있다. 오후크' 는 전쟁터에서 적을 죽였어야 했는데, 지금은 유휴 상태이다. 단지 재미를 위해서일 뿐, 쓸 곳이 없다. 이것은 작가가 전쟁터에서 공업을 세우는 야망을 부각시켰지만, 영웅의 실의이기도 하다. 두 번째 동작은 "기둥 건조" 입니다. 왕송벽지의' 물제비노트' 에 따르면' 세상과 불화하다' 는 유몽결은 종종 난간 옆에 서서 세상일을 생각하거나 혼자 중얼거리거나 손으로 난간을 가볍게 두드린다. 나는 "40 년 동안 공부하다가 몇 번이나 취했다."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난간을 두드리는 것은 말할 수 없는 답답함과 억압으로 가득 차서 난간을 두드려 환기한다. 여기에 쓰인 작가의 절박함과 시전 포부의 노여움이 독자 앞에 나타났다. 또한, "우 훅, 전체 칼럼을 참조 하십시오" 는 전형적인 액션 설명 뿐만 아니라, 또한, 그 shuzhong 비밀, 일반 펜과 잉크에 강한 생각과 감정을 넣어 방식 때문에, 심오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되었다. "아무도 회의에 참석하지 않고 회의에 참석할 것이다" 며 중원의 야망을 회복하지 못했다고 한탄했다. 남송통치그룹은 그의 지기가 아니었다. 몇 마디 말이 내려오자, 감정이 점점 짙어지고, 감정이 갈수록 강렬해졌다. 마지막으로' 아무도 할 줄 모른다' 는 표현이 남김없이 잘 표현된 것은' 예리하다' 라고 할 수 있다. 독자가 이곳을 읽으면 작가의 마음과 심정을 알 수 있으며, 모든 독자는 이런 감정에 감염될 것이다. 첫 번째 영화에서 풍경은 서정적이고, 두 번째 영화에서는 야망이 직접 표현된다. 다음 11 문장은 4 층으로 나뉜다. "저음이 듣기 싫다고 말하지 않고 서풍과 계절독수리가 돌아오지 않았나요?" " 여기에 한 가지 전고가 있다: 한스 장, 진대인, 낙양에서 벼슬을 한다. 가을바람을 보고 그는 고향인 쑤저우의 맛있는 농어를 생각하고 벼슬을 버리고 귀향했다. (참조 진서. 한스 장전) 이제 늦가을에도 기러기들조차도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알고 있는데, 하물며 강남을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는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그의 고향은 여전히 진 통치하에 있지만, 남송 법원 편사사, 귀향은 말하기 어렵다! "서풍과 계절 독수리가 돌아올까요? 클릭합니다 향수병을 썼을 뿐만 아니라 남송김인과 조정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여 정말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논에게 집에 물어봐, 부끄러움을 타서 보자, 유랑이 재주가 있다" 는 것은 두 번째 의미다. 요지는 땅을 사서 집을 사는 것이다. 유랑은 삼국 시대의 유비 () 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고지원 () 을 지존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것은 또한 암시입니다. 삼국 시대에 허운봉이 진든을 방문했는데, 진든은 그에게 매우 냉담했다. 그는 큰 침대에서 혼자 자고 일어나라고 했다. 쑤 리 유비 에게 물었다, 유비 는 말했다: 세계 대란. 너는 국가 대사를 잊고 땅과 집을 요구한다. 진든은 당연히 너를 경멸한다. 나라면 100 피트 높이의 건물에서 잠을 자게 하는 것이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보다 더 어렵다. (참조 반사. 천등천전' 에서' 부끄러움을 타다' 라는 단어는 신기병을 허의로 내세운 아이디어로 의혹을 표현한 것이다. 너 같은 작은 인물이 어떻게 유비 같은 영웅을 만날 수 있을까? 이 2 층의 대의는 귀향하여 농어를 먹는 장도 아니고 땅과 집을 구하는 것도 아니다. 작가는 멀리서 그의 고향을 바라보며 향수병을 느꼈다. 작가는 자신이 나그네라는 것을 알지만, 나라는 이렇다. 그는 어떻게 자기보다 한 사람이 더 많을까? 이곳의 작가는 내가 나의 고향을 매우 그리워한다고 말하고 있지만, 결코 한스 장과 허운처럼 그런 것은 아니다. 내가 고향에 돌아가면 강산을 수복할 때가 되었다. 작가는 이런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언어에는' 미래로 돌아가는 것' 이 내포되어 있다. " 이 단어는 알고 있기 때문에 자연히 다음 층으로 넘어간다. 아깝게도 세월이 쏜살같이 지나가고, 비바람이 하늘을 슬프게 하고, 나무도 이와 같다' 는 것은 3 층의 뜻이다.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간다. 즉,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다. 비바람은 국란이고,' 나무가 바람을 피운다' 는 전고가 있는데,' 세설 신어' 에 따르면. 환온 북벌, 금성에 도착한 후, 자신이 그해 심은 버드나무가 이미 몇 야드나 굵어지는 것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나무가 다 이랬는데, 사람이 왜 1 등을 낮출 수 있단 말인가?" " 나무가 모두 이렇게 컸는데, 사람이 어찌 맏이가 될 수 있겠는가! 이 세 글자는 이 시점에서 내 고향이 정말 그립지만 장한, 허의와 같은 안일함을 탐내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오늘은 실망하고 걱정한다는 뜻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내가 걱정하는 것은 국가 대사가 무너지고, 시간이 지나고, 북벌이 정해지지 않아, 중원 회복의 숙원이 실현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나이가 많으니 한가하면 더 이상 국가에 보답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세 문장은 전체 첫 단어의 핵심이다. 여기서 작가의 감정은 층을 거쳐 고조로 발전했다. 자연스럽게 포장해 주세요. 4 층이란 뜻입니다. "누가 부를 수 있어요,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 영웅의 눈물." 돈은 요구 사항이다.' 빨간 스카프와 녹색 소매' 는 소녀의 옷이다. 여기서는 소녀의 대명사이다. 송대 일반 오락장에는 모두 가창부가 노래하고 술을 마신다. 이 세 문장은 신 기아 자해의 야망이 실현될 수 없고, 세상에 지기가 없고, 동정과 위로를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는 지난 영화' 아무도 참석하지 않고 아무도 참석하지 않는다' 는 뜻에 접근하고 호응했다. 이 단어는 신 기아의 대표작 중 하나로 신 기아가 처한 시대의 갈등을 충분히 반영하고 더 많은 현실적 내용을 담고 있다. 그리고 작가는 정교한 예술수법으로 내용을 완벽히 표현했고,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매우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가 서로 비교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