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음에 관한 유명한 시
활달한 시 1. 고시 중 시인이 활달호매한 마음을 표현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하늘과 땅과 함께 살고 해와 달과 함께 산다. 광칠-전국시대. 추 qu yuan 의 "강 관련"
2.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가 될 것이다. 전국이다. 굴원. 이소를 떠나다.
3. 천하의 탁수 () 는 내가 혼자 맑았고, 사람들은 모두 술에 취해 나를 혼자 깨웠다.-전국 굴원 () 이 쓴 어부.
4. 저는 여전히 선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9 번이나 죽어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굴원의' 이소' 입니다.
5.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었다. 열사는 노년에 용기가 충만하다-삼국. 위. 조조의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6. 좋은 선수는 반드시 빠른 말이고, 빠른 말은 반드시 좋은 운동선수여야 한다. 북조 민가. 《버드나무 송송》
7. 흥천공무, 흉지는 늘-도금원명이 산해경 13 편을 읽는다.
8. 대나무 밧줄처럼, 옥주전자 얼음-남조처럼 맑다. 송。 보조의' 백두의 노래'
9. 질풍은 힘센 풀을 알고, 흔들림은 신하의 성의를 안다. --돈 이세민 "쇼유 증정"
10. 선배가 넉넉해지길 바라지만, 복숭아와 이만천하-당이백이 위씨 황의를 위해 만든 시 두 수를 조심해주세요.
1 1. 가난한 명절이 되자 화가들이 연이어 교수형에 처해졌다. 송천상의 정의의 노래를 들었다.
12. 영웅처럼 태어나고 귀신처럼 죽는다. 송。 이청조 절구 (오강)
13. 장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냥 말굽 아래-돈 센삼의' 장안 제 2 장' 을 회상하며 폼페이를 보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4.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지만 황혼이 가득하다. --당우석' 롯데 음원'.
15. 길은 넓고,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눈앞에 빠져나갈 길이 없다-걷기가 어려운 당이백이다.
16. 젊은이들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당의' 술집으로'.
17. 옥주전자에 얼음이 하나 있다-돈 왕창령' 부용여관과 새로 헤어진 것'.
18.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이것은 돈 이백이 하기 어려운 것이다.
19.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당 이백 《입주》
20. 오, 진실한 얼굴을 결코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어떻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을까-당이백' 꿈속 천목산'.
2 1.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지 않고, 악죽도 참수한다. --당나라 두보 "청두 초당 도중에 미리 공현을 보냈다"
22.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들모래를 금으로 날려 버릴 수 있다-당우석' 파도사'.
23. 사람이 작은 못의 물 중류에 있지 않으면 얕은 수석와룡-동'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를 할 수 있다
24. 차라리 옥깨지언정 와전인 정송 샤오스의' 국화' 는 아니다.
25. 확고하지만 날카롭지 않다고 결심한다면 성공에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장 송 xiaoxiang \ "몸 잡동사니 치료. \". 심가 2 월 9 일 "
26. 예로부터 생명에는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역사를 돌볼 수 있다. 송천비상의' 제로와 정양' 을 들었다.
27. 넘어져서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파란색과 파란색을 세상에 남겨라-돈의 석회시.
28.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단숨에 건곤만 하면 된다-왕고수면의 묵매.
29. 천신만고 끝에 너는 여전히 강인하다. 동서남북의 바람인 사죽석을 감상할 수 있다.
30.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한다-청공 자진' 기해잡일'
3 1 .. 탁주는 우국눈물을 꺼지기 어렵고, 구조도는 한 무리의 인재-청청에 달려 있다. 추근의' 일본인은 황해 배에서 러일 전쟁의 지도를 본다'
2. 사람의 마음을 묘사한 문장, 시, 성어.
활달: 불쾌한 작은 일로 비관하지 마라.
2. 깨달음은 어떤 상황에서도 넓은 마음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3. 만약 우리가 이 세상에서 성과를 거두려면, 마음을 넓히고 마음을 열어야 한다.
나는 줄곧 관대함과 도리를 주장했다. 4. 마음이 넓은 사람은 고통이 없고, 욕망이 무궁한 사람은 기쁨이 없다.
5. 완벽이란 마음이 넓고 헌신과 희생정신이 충만하여 전 인류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마음이 넓어서 경쟁할 수 없다. 이해득실을 보니 반박할 수 없다. 목표가 아무리 낮더라도 싸울 수 없다. 공리주의는 좀 가벼워서 변명할 수 없다.
욕망은 사람을 사자처럼 풀숲 깊숙한 곳에 웅크리고, 억누를 수 없고, 꿈틀거린다. 권력과 돈이 모두 이기고 기쁨이 사라졌다. 명성이 이기고, 기쁨이 없어졌다. 이익은 쟁취했지만 안심은 사라졌다.
시인 랜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와 다투든 상관하지 않는다! () 7. 생각이 개방된 사람은 자신과 타인의 차이를 정확하게 볼 수 있다. 자신을 업신여기지 말고, 영웅과 우상을 맹목적으로 숭배하고, 누구라도 자신보다 우월하다고 여기지 마라. 맹목적으로 자신을 믿지 말고, 불필요하게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지 마라. 타인의 권력과 부의 지위로 인해 억울함을 당하지 않는다.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이기고자 하는 것이지, 상대의 결함 때문에 이기는 것이 아니다. 나는 모든 것이 공평한지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마음이 즐겁고 충실하기를 원한다.
8. 사람이 많으면 마음이 좁고, 적으면 마음이 넓다. (완전한 문장).
9. 우리 범부와 부처의 차이점은 부처의 마음이 넓다는 것이다. 불경에서는 "마음은 우주를 거쳐 주변의 모래량을 감싼다" 고 말했다. " 열린 마음으로 사람과 일을 포용하는 것은 일종의 정신이자 경지이다.
10, 인생은 짧고, 자신에게 행복한 기분을 주면 마음이 넓은 사람이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 시 1,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어서 눈앞에 출구가 없다. 당이백 2 가 걷기가 어렵다. 천하가 흐리멍덩하고 나 혼자만, 모두가 술에 취해 나를 혼자 깨웠다. 굴원의 글에 있는 어부 3.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우리는 마음을 다해 보호할 수 있다-송. 말굽 소리에서만-당 센삼은' 장안 추억' 제 2 장에 폰알림 5 를 보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지만, 이것은 수리가 멀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전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길명언) 굴원의' 이소' 6.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고, 악대나무는 깨져야 한다-당 두보' 청두 초당으로 가라'. 신선하고 포만한 건곤원만 남겨 두다. 왕관의 묵매 9. 천난만험, 광사를 불기 어렵다, 금탕까지. 유우석 랑토사 10, 풍지초지, 판탕지충신. -돈. 죽음도 귀신의 영웅이다-송려청조 절구 (우강) 12, 차라리 내 가지에서 향을 피우고 북풍에는 불지 않았다-정송소사가 국화를 그린다 13 위. 조조' 거북수는 있지만' 15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창해-돈. 이백의' 행로는 어렵다' 16, 옥주전자 속의 얼음 한 조각-왕당 장릉' 부용여관에서 신기와 이별' 65433. 흉악한 뜻은 늘-금이다. 도연명' 산해경 13 경 읽기' 19, 대나무 밧줄처럼, 옥주전자 얼음-남조. 송。 바우처' 백두송' 20. 하늘과 땅과 함께 살고, 해와 달과 함께 살고-광칠-전국 시대. 복숭아리-돈 이백이' 위황불의 두 시를 위해' 23 을 조심하라. 오, 내가 어떻게 정직한 면목으로 절대 드러나지 않는 고위 관리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돈 이백' 몽승천목산' 24. 운동선수는 반드시 빨라야 하고, 빠른 말은 반드시 운동선수인 북조 민요여야 한다. 「버드나무의 노래」 25.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1 1. 단청에 매달리다-송천비상이 쓴 송정치 27 을 들었다. 나는 여전히 선의로 가득 차 있다. 비록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여전히 후회하지 않는다. 굴원' 이소' 28. 그 당시 사람들은 작은 연못에 물이 없었고 얕은 곳에는 와룡이 있을 수 있었다. 동'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는 비유가 있었다. 한 사람의 넓은 가슴은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었다.
2. 솔직하게 대하다: 솔직하게 대하다: 마음을 열고 진심을 보여 준다. 사람에 대한 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3, 총리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다: 한 사람의 관대함을 묘사한다. 4, 폭력 탁청: 자극: 씻기; 탁함: 더러운 물; 청: 맑은 물.
오수를 씻어 맑은 물이 올라오게 하다. 나쁜 것을 없애고 좋은 것을 발양하는 것을 비유하다.
5. 막천좌지: 하늘을 장막으로 하고 땅을 좌석으로 한다. 원래 묘사가 활달하다.
이제 야외에서 일하는 힘든 생활을 묘사해 보겠습니다. 6. 사람들은 나를 버리고 가져간다: 다른 사람이 버린 내가 가져간다.
원래 상가가 저가로 체화 상품을 인수하여 다시 고가로 팔아 고액의 이윤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7. 마음이 넓고 뚱뚱하다: 사람의 마음이 넓고 겉모습이 평화롭다는 것을 나타낸다.
나중에 사람을 가리켜 즐겁고 걱정할 것이 없어서 살이 쪘다. 8. 과거는 그냥 지나가게 해주세요.
9, 편안하고 행복: 넓음: 넓음; 쉬운: 행복합니다. 활달하고 명랑하다.
10, 악양선 중지: 중지: 중지; 양: 홍보. 나쁜 일을 금지하고 좋은 일을 제창하다.
1 1, 열린 마음: 허영심: 겸손; 산골짜기: 산골짜기. 내 마음은 계곡처럼 깊고 넓다.
형용이 겸손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다. 12. 관대함: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다.
13. 관대함: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다. 14, 머리: 머리: 머리; 사: 소탈하다.
공명정대해야 한다. 15, 닭벌레의 득실: 득실은 닭이 쪼아먹고, 사람은 닭을 묶는다.
작은 득실은 상관없다. 16, 솔직함: 활달하고 담담하다.
17, 활달: 활달: 활달; 대범하게: 시험 문제가 크다. 사람의 관대함, 개방성, 관용을 묘사하다.
18, 웃어라: 웃어라, 놓아라. 심각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19. 장려함: 장려함: 넓고 넓다. 활달하고, 당당하며,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다.
활달한 고시에 대하여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만 본다. 갈 의향이 없으면 외부 구름을 따르기가 쉽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금은 충분하지 않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강 백 개, 기량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나는 가난할지언정, 부자가 되고 싶지 않고, 근심하고 싶지 않다.
정직한 사람은 먼저 자신에 대해 정직해야 하고, 사심이 없어야 두려움이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4. 고대 문인들이 낙관적이고 활달한 시편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난행' 길은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부터 찾아 전국을 찾을 것이다. 굴원.
이소가 한번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본 적이 있는데, 한눈에 보니,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데 ...-두보' 망월' 술은 여전히 열려 있고, 귀밑머리는 서리가 내리고, 왜 기뻐하지 않는가! -스시 \ "강성자 \" 나는 크로스 나이프 웃음 하늘, 나는 쿤룬 산에 머물고 싶어!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백모황닭을 부르지 않는다-수시는 여와를 기억한다-적벽은 강으로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5. 고대 문인들이 낙관적이고 활달한 시편
1.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2. 먼 길을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수리하는데, 나는 위아래나 아래로, 즉 전국을 찾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굴원. 이소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4. 술은 아직 신선하고 귀밑머리는 약간 서리인데, 왜 안 돼요! --스시 \ "jiangchengzi \"
5. 나는 웃으며 하늘을 향해 가로칼을 떠나 간담에 머물렀다!
6. 누가 생명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합니까?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수시: 흰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세요.
7. 염노교-적벽의 향수병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밝고 활달한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오래된 속담
해석: 모든 사람의 출생은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져야 한다. 황금꽃이 다 떨어져도 되찾을 수 있다.
2, 이기면 지고, 시간이 길어요. -돈 로엔
해석: 이기면 노래하고, 지면 쉬어요. "휴식" 은 "잊어 버려" 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반고백 반설득 어조로, 특히 그의 등에' 노래' 하는 정태가 생생하고 구체적인 느낌을 준다. 감정과' 상태' 가 형상화되었다. 두 번째 문장은' 고민과 증오' 를 말하지 않고' 한가함' 을 말하는 것은 재미없다. 길고 끝이 없다는 것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받았는데, 특히 압운을 통해.
3. 만약 네가 오늘 술에 취하면, 너는 내일을 걱정할 것이다. -돈 로엔
해석: 오늘 술이 있으면 곤드레만드레 취하고, 내일은 근심이 있고, 내일은 근심이 있다.
길이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돈
해석: 역경에서 희망찬 번영으로; 절망할 때, 나는 전방의 빛을 보았다. 일이 절망할 때 새로운 전기가 생겼다.
5, 가난은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돈
해석: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욱 확고하고 절개해야 하며, 원대한 포부를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6.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돈
해석: 앞길에 지기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 또 누가 너를 몰라?
7 일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유당 옥계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8.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다. 《서경》
해석: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9, 뜨거운 피와 근면 한 구멍, 특히 bitao 를 쏟을 수 있습니다. 추근 《술》
해석: 당신의 열정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당신이 지불하면, 열정은 녹색파로 변할 것입니다.
10, 당신의 진실한 장소, 석두 열려 있습니다. --청나라 링 잉 초기
해석: 인간의 진정성은 천지를 감동시켜 석두 균열을 만들 수 있다.
낙관주의는 가장 적극적인 인격 요인 중 하나이다. 일종의 생활 태도.
낙관주의는 상황이 어떻든, 더 나빠지더라도 좋은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쁜 일이 항상 지나갈 것이고, 햇빛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낙관적이고, 솔직히 말하면' 성실함' 이 있어야 한다. 항상 아름다운 것을 믿는다. 아무것도 믿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웃어도 낙천적인 사람이 아니다. 물론, 어떤 사람은 아름다움을 믿고, 어떤 사람은 추함을 믿는다. 이런 아름다움은 일반적으로' 진선미' 를 가리킨다.
활달함은 사상이 개방적이고, 명랑하며, 말을 잘 하는 것이다. 활달은 일종의 관대함과 포용이고, 활달은 일종의 품격과 미덕이며, 활달은 낙관적이고 활달한 태도이자 인생의 최고 경지 중 하나이다.
나는 사상 개방을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7. 고시 중 시인의 활달한 마음을 표현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천지보다 오래 살고, 일월보다 오래 산다. 넓은 페인트-전국 시대. 추。 굴원의' 섭하' 2.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까지 수색할 것이다.-전국 시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굴원의' 이소' 3. 천하의 탁수는 나 혼자만 맑았고, 모두가 취하면 나 혼자 일어난다. 열사는 노년에 대담하다.-삼국.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위.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6. 좋은 운동선수는 반드시 쾌마여야 하고, 속마는 반드시 좋은 운동선수여야 한다. 흥전 춤은 충신으로-돈' 소유 증정' 10 입니다. 선배님, 복숭아리-당이백' 위씨 황화상 2 곡 증정' 1 1 을 조심하세요. 절궁할 때, 하나씩, 화가가 늘어진다-죽음도 귀신남이다-송려청조 절구 (우강 13). 어디 장안, 말굽 소리에만-돈 추억 장안곡 푸청채 14.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황혼은 아직 가득하다. 그러나 내 눈앞에는 갈 길이 없다. 당이백은' 난행' 16. 젊은이의 마음에는 구름이 있어야 한다-당리호의 술방 17. 옥주전자 안에는 왕당 장릉부용여관과 새로 만든 이별 18 의 얼음이 있다.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이백의' 입주' 20. 오,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할 수 있을까-당이백의' 꿈속 천목산' 2 1.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고, 악대나무는 잘라야 한다. 두보는 "청두 초당으로 가는 길에 공현에게 편지 한 통을 먼저 보내겠다" 고 말했다. 야생 모래를 부는 것은 금인 유당 옥계' 파도 모래' 23 에서 시작된다. 작은 연못에는 물이 없다. 얕은 곳에는 와룡이 있을 수 있다. 동'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24. 차라리 가지 끝에서 향을 가지고 죽을지언정, 북풍 속에서 결코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송. 댄의 마음으로 역사를 비추다-송천상' 0 을 넘다' 와 정양 27 을 들었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을 세상에 남겨라-돈' 석회송' 28. 색채를 칭찬하지 말고 공기 속에 가득 찬 쿤-왕면면의 묵매만 남겨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보호하다-맑다. 공 zizhen "내 바다시" 3 1. 탁주는 우국의 눈물을 없애기가 어렵기 때문에, 구할 때는 한 무리의 인재, 즉 청년에 의지해야 한다. 추근의' 중국인은 황해선에서 일본과 러시아 전쟁지도를 본다' 고 말했다.
마음에 관한 유명한 시편 1 입니다. 명언, 격언, 노래 등. 마음에 대해서.
안드는 수천만 채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하고, 비바람은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헝겊 옷 추운 철 년, 교만한 아이 거짓말 균열.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안드는 수천만 채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하고, 비바람은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재상 두보의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가슴이다.
2. 무단 결석에 관한시 또는 유명한 말
마음이 넓은 명언에 대하여:
1. 너는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을 수 있어야 하고, 너는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위대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엄청난 수량을 가질 것이다. -왕지철
2. 활달: 불쾌한 작은 일로 비관적이지 마라. 프랭클린
깨달음은 어떤 상황에서도 열린 마음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정강자계
4. 배가 넓어서 페리가 자주 있어요. -주드
나는 분노와 질병이 없다. 준비할 것이 별로 없다. 참는 것은 있어야 하고, 또한 도움이 된다. 관용은 미덕을 위대하게 한다. -\ "도서 \"
6. 마음은 대지와 같고, 선은 밧줄과 잉크와 같다. -류시앙
7. 용감한 사람만이 관용을 안다. 겁쟁이는 영원히 너그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의 본성이 아니다. 스턴
8. 앓지 않으면 이미, 부드러워서는 안 되고, 강경해서는 안 된다. 보초만 두려워하지 않지만, 그는 이제 막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했다. -로셰잔
9.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휴고
10. 한나 백천, 기품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임칙서
때로는 관용이 가져다주는 도덕적 충격이 처벌보다 더 강할 때가 있다. -소홀린스키
12. 사람은 서로 포용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약점이 있고, 그의 가장 약한 방면에서는 모든 사람이 산산조각이 날 수 있다.
3. 마음에 관한 시
"바다를 보다" 동림석으로 바다를 보다. 물이란 무엇인가,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나무란 무엇인가, 무성한 풀이란 무엇인가, 쓸쓸한 가을바람과 거센 파도가 무엇이냐, 일월 여행이 흘러나오면; 스타 한재가 넘치는데, 만약 뜻밖이라면. 다행히도, 심지어! 송은 영지를 영지한다.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그 순간도 있다. 이 뱀은 안개 위에 타고 결국 먼지 속에 떨어졌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는 늘그막에 용기가 충만하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행복한 생활의 즐거움을 키워야 영원할 수 있다. 다행히, 노래 용 \ "하드 \" 순수 와인 비용, 금 컵, 1 만 동전 주전자, 옥 접시 수치 수천 달러. ] 관심과 도움을 중단하면 밥을 먹을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았다.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 질식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만약 네가 한가하게 벽계에서 낚시를 한다면, 너는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꿈꿔야 할 것이다. 길은 걷기가 어렵다, 도치로, 너 지금 어디 있니?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시마 장군 군가" 는 고월을 불며 장화대를 훔쳤다. 북방의 별들은 찬란하고, 남방의 용사는 구름처럼, 노발대발한다. 그들의 손에 있는 전기 충격은 천검에 기대어 긴 고래의 바닷물을 베었다. 나는 배가 매우 튼튼하고 튼튼한 것을 보았는데, 마치 삼성에 가는 것 같았다. 병사는 싸우고, 장은 싸우고, 강중백랑은 은옥과 같다. 그들은 옥석 텐트에 살면서 강을 향해 보라색을 띠고 있다. 매실을 불어 월탑에 들어가다. 장군은 검을 추고, 장사는 아홉 번 불렀다. 그가 성공한 후, 헌카이는 지주를 만났고, 단청은 기린대 초상화를 그렸다. 안드는 수천수만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했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는데,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오늘 나는 공덕도 없고 농민도 된 적이 없다. 나는 300 석을 가지고 있고, 나는 남은 식량이 먼지와 불꽃으로 가득 차 있다.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손가락은 검은색입니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클릭합니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소동파는 천 돛을 지나 침몰했고, 병나무는 만목춘 앞에 있었다. "에서-보상 롯데 양주 초회 [돈] 유우석" 당신이 바다에 있다는 것을 알고, 하늘이 내 이웃을 남겨두고 있다 "는" 두부독에게 부도독의 부임기를 보내는 것 "에서 나왔다. 만목춘이 병든 나무 앞에 있다. (양주 롯데의 첫 만찬에서 뵙겠습니다.) 녹색 봄에 집에 가서 내 노래를 큰 소리로 부르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허 양안은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봄바람은 강남 해안에서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한 나라가 분열되어 산천 강이 이어졌지만 봄은 다시 녹색의 나무와 풀밭으로 돌아갔고,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졌고, 외로운 새는 3 개월간의 전쟁 끝에 슬픔을 불렀다. 집에서 온 메시지가 금 1 톤보다 낫다. 나는 나의 백발을 쓰다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4. 마음에 관한 고시
1. 천지보다 오래 살고, 일월보다 오래 산다. 광칠-전국시대. 추。 굴원 >;
2. 수리에서 갈 길이 멀다. 나는 그것을 위아래로 찾을 것이다. 전국시대. 굴원. >
3. 온 세상이 혼탁한 나 혼자,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났다. 전국시대. 굴원 >
4. 나는 여전히 인자함으로 가득 차 있다. 비록 내가 9 번 죽었지만, 나는 여전히 후회가 없다-굴원 >
5.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었다. 열사는 노년에 용기가 충만하다-삼국. 조 >
운동선수는 반드시 쾌마여야 하고, 속마는 반드시 운동선수여야 한다. >
7. 흥천공무, 맹지는 늘-도금연명 >
8. 대나무 밧줄처럼, 옥주전자 얼음-남조처럼 맑다. 송。 바우처 >
9. 강풍은 강한 풀 한 그루를 알아볼 수 있고, 흔들리는 널빤지는 성실한 목사를 알아볼 수 있다-돈 이세민 >
10. 네가 나에게서 배우기를 바라지만, 복숭아리-당이백 >
1 1. 궁절, 화가가 하나씩 매달아-송천향 냄새 >
12. 인걸로 태어나고 귀신걸로 죽는 노래. 이청조 > (>
13. 장안이 어디에 있는지 말굽 아래에만 있다-돈 센삼 >
14.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여전히 황혼빛이 가득하다-돈 유우석 >
15.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눈앞에는 출구가 없다-돈 이백 >.
5. 마음이 넓은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시: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출처: 송나라 wentianxiang "제로 딩 양"
해석: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라를 충실히 보답할 수 있다면, 죽은 후에도 여전히 눈부시게 빛날 수 있고, 청사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시: 들모래를 날려 금을 얻기 시작했다.
에서: 당나라 리우 Yuxi "파도 모래 3"
해석: 골드러시는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한다. 힘들지만 침전이 다 돼야 반짝이는 금이 드러난다.
3. 시: 향을 가지에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대신,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이 낫다.
출처: 한국화/송대 정사쇼' 화국화'.
해석: 나는 차가운 북풍 속에서 스치는 것보다 가지에서 시들어 죽는 것이 낫다!
4. 시: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고용하도록 하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에서: 당나라 Li Bai "와인에"
해석: 신은 나의 재능을 창조하셨다. 이런 재능은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황금꽃이 죽은 후에 나는 다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5. 시: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큰 파도를 뚫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해석: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기회가 항상 올 것이라고 믿고 반드시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
6. 마음이 넓은 명언을 형용한다
완벽이란 마음이 넓고 헌신과 희생정신이 풍부하며 전 인류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맹세하는 사람입니다. -(미국) 세데스
세계에서 가장 넓은 바다, 바다보다 더 넓은 하늘, 하늘보다 더 넓은 인간의 마음. 휴고
강 백 개, 기량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임칙서
군자는 당당하고, 작은 인물은 늘 슬프다. -공자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마음이 좁고, 고민이 많고, 마음이 넓고, 지혜가 풍부하다.
마음의 고요함은 마음의 고요함보다 낫고, 집의 넓음은 마음의 넓음보다 낫다.
큰 배는 너를 수용할 수 있지만, 많은 고민이 깨졌고, 미소를 지으며 무한한 기쁨을 형성할 수 있다.
7. 마음, 포부, 흥미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마음, 포부, 흥미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망월' 당대: 두보
나는 반드시 태산의 정상에 오르고, 산들을 내려다보며, 호정이 충만해야 한다.
2.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황허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당나라: 두보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봄에 같이 고향에 가고 싶어요.
3.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와인에" 당나라: Li Bai
모든 사람의 출생은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크게 휘두르면 금은 여전히 회수할 수 있다.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나에게도 가기 어렵다" 당나라: Li Bai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5. 이 세상이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xuanzhou xiejilou 작별 학교 책 shuyun" 당나라: Li Bai
인생은 살아 있어 만족할 수 없다. 긴 머리를 기르고 장강의 배에 오르는 것이 가장 좋다.
6. 살아있을 때 술집 한 잔 즐기세요! 너의 명성이 사라질 수 있는지 신경 쓰지 마라! -응? --"노래 책 세 구절은 행하기 어렵다" 당나라: Li Bai
살아 있는 동안 술 한 잔을 마시면 마음껏 마셔야 한다. 왜 뒤에 있는 천년의 이름에 신경을 써야 하는가?
7. 나는 칼을 허리 밑에 꽂고, 바로 누란을 자르고 싶다. --"6 곡 플러그, 첫 번째 노래" 당나라: Li Bai
허리에 걸린 칼이 조속히 변방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Deng Fei laifeng" 송나라: 왕 안시
나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단지 내가 지금 등급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9. 왕의 세상에서 일어난 모든 일을 잊고 그가 죽은 후와 생전에 명성을 얻었다. -"파진, 장어 진통복 증정" 송: 신 기제
번역:. (a) 군주를 위해 국토를 수복하는 대업을 완수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좋은 명성을 얻고자 애쓴다.
10.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제로 딩 양" 송나라: 웬 천상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http://www.gushiwe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