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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어의 진화는 불가피하다. 전쟁, 혁명, 사회 추세 등. 모두 변화의 원인이다. 이것들은 모두 사회가 진보하거나 진화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존재해야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6 개국 합병, 언어는 즉시 통일됩니다. 노신 등이 문화권에서 일으킨 파란으로 백화문이 더 많은 사람들의 인지세계로 들어갔다. 그런 다음 이러한 것들 이후에 생겨난 시는 새로운 언어나 새로운 표현으로 문학을 표현하고 있는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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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말로 하자면, 원래는 대중의 물건이었는데, 사회적 이유로 대중화되어 원래의 그 물건의 자리를 대신했다. 우리는 지금 고문과 고전 어록으로 시를 쓰는 일이 거의 없고, 격법의 제약 하에 시를 쓰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고시 창작에 의해 정의된 틀을 벗어나 기본적으로 낡은 체계를 따르지 않기 때문에 현대인이 창작한 시는 기본적으로 고시의 특징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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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우리는 시가 몰락한 줄 알았고, 아무도 계승하지 않았고, 주워오는 사람도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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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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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는 전승이다. 현대 시인이 쓴 세계는 현대 세계이다. 그렇게 많은 꾀꼬리 제비의 이별은 아내를 원망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은 현대 사회의 특징이다.
미터법의 제한은 현대 사회에서 양립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고 사람들은 자유를 옹호하기 때문에 제한의 조건은 점차 완화되었습니다. 현대시는 고전시보다 음계, 멜로디, 리듬, 구도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엄격하고 불필요한 제약을 버리고 시를 사람들의 생활에 더 가깝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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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그렇게 무섭지 않다. 누구나 자신의 생각과 관점을 시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한, 길거나 짧을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시는 민중과 가깝고, 손끝에 닿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창작할 기회와 권리가 있기 때문에 시는 고대보다 더 인기가 있다. 그 결과, 많은 걸출한 시인들이 생겨났는데, 예를 들면 냄새, 림, 석모용, 북도 등이 생겨났다. 그들의 시가 사람들에게 주는 충격과 기쁨은 고대 시인들 못지않다. (물론 고대 시인들도 흔들릴 수 없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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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급은 바로 광범위하게 전파되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는 단지 새로운 면모를 바꾸었을 뿐, 쇠퇴하지 않고 오히려 더욱 번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