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몽의 의의를 일깨웠다. 진리를 얻고 진정한 지혜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스리랑카 아바다라 2 년경' 에 따르면 의식은 없음, 없음, 없음, 자아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또 60' 화엄경' 권 7 (437 년 9 월):' 부처님께 명명을 다시 붙이면 장수가 곧 부처를 보게 되고, 생후 태어나지 않으면 부처를 보게 된다. 대승의론 (4, 4, 2, 5, 8) 이라는 책에서 그에게서 자아실현과 각성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각오의 정도도 다르다. [60 화엄경 제 6 권, 북본 대열반경 제 16 권]
딩 불교 사전의 "우" 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깨달음은 진리로 통한다. 진지를 열다. 남본열반경 16 은' 부처는 그의 이름을 의식하고 있다. 그는 자의식이기 때문에 다시 그를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육십 화엄경 제나라 는 말했다:' 우 평생, 삼매를 읽고 부처님을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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