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 국제 서예 연례 회의
시간: 매년 3 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중국 장안 국제 서예 송년회는 산시 () 성 관광국 () 이 주관하는 대형 국제 서예 교류 활동이다. 중국 서예는 중국의 독특한 예술로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장안 (현 Xi 안) 은 유명한 서예가가 배출한 곳일 뿐만 아니라 가장 유명한 서예 비문을 보존하는 곳이며' 서예의 고향' 으로 불린다. 1986 장안 국제 서예 연례회가 처음으로 열렸으며, 매년 국내외 서예 유명 인사들을 끌어들여 공연을 하며 국내외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장안 국제 서예 연례 회의는 매년 3 월 마지막 주에 열린다. 그 때 국내외 저명한 서예가, 서예가가 고성에 모여 기예를 배우고 경험을 교류할 것이다. 송년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당대의 기러기 탑 비문식을 대대적으로 모방하다. 역대 유명 인사 수묵전; 중국과 외국 서예가 필회; 고품질의 문방 사보 전시회; 서예 이론 세미나, 비림 참관, 석문 13 품 행사 등.
Xi 병마용 석류절
시간: 매년 9 월 중순.
Xi 임동은 병마용의 고향일 뿐만 아니라 중국의 유명한 석류 생산지이기도 하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면 관광 성수기이기도 하고, 붉은 석류는 햇빛 아래에서 유난히 눈에 띄며, 여산에 광채를 더했다. Xi 병마용 석류절은 이 두 가지 내용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관광객들에게 정신적, 물질적 이중적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병마용 석류절은 매년 9 월 중순에 임통에서 일주일 동안 열린다. 주요 행사로는 병마용, 화청지 귀비욕 투어, 만무 석류원 관람과 시식, 전통 석류절, 여산 고봉화대 점등식 등이 있습니다.
Xi 앤 고대 문화 예술제
시간: 매년 9 월
Xi 안고문화예술제는 Xi 안 대형문화관광축제로 시작 가격 1990 으로 매년 가을 9 월에 개최된다. 고대 문화예술제는 산시 민간 예술 에센스의 풍부한 집합이다.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원 에티켓 징과 북; 죽마, 가뭄선, 죽마, 사자춤, 용춤 등의 공연 대형 법원 불꽃 놀이; 거리 소방 쇼 대형 음악 무용' 장안보물',' 실크로드 스타일',' 장안풍운',' 진무사의 영혼',' 풍명장안' 과 같은 대형 문예 프로그램 모조당악춤은 국내외 손님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산시 지방극 (예: 진강, 후미극, 완완완창극, 인형극, 그림자극 등). 그 고대 성벽의 예술원은 독창적인 야경 야시장 입원식을 거행했고, 내빈들은 독에 뛰어들어 남문 현수교를 통과한 후 옛 성벽에 올라 당나라의 문예 무술 기공 두계 공연을 모방하여 각종 놀이프로그램에 참가했다. 민간 수공예품과 기념품 전시회.
Xi 벽 국제 마라톤 친선 경기
시간: 매년 10 월 1 1 일요일.
Xian 성벽 국제마라톤은 1993 부터 개최돼 국내외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다. 2003 년 Xi' an 성벽국제마라톤은 국가체육총국과 국가관광청에 의해' 전국체육관광금상' 으로 선정되었다. 경기 기간 동안 Xi 안고 성벽에서 남녀 5km,10km, 하프마라톤 경기가 열린다.
Xi 역사 문화
시안 () 은 고대에 장안 () 이라고 불렸는데, 중화민족과 동방문명의 발상지 중의 하나이다. 일찍이 165438+ 백만 년 전, 인류 조상은 이곳에서 번식했다. Xian 은 3 100 여 년의 건성사와 1 100 여 년의 수도사, 13 개 왕조가 연이어 이곳에 수도를 건설하여 로마와 이름이 같은 고도가 되었다. 서한 이후 Xi 안은 중국과 세계 각국의 경제문화 교류와 우호적인 왕래의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실크로드는 장안, 서쪽에서 로마의 고대 도시로 시작된다. "장안 문화" 는 중국 문화의 중추를 대표한다. 명나라 홍무 2 년, 즉 서기 1369 년, 풍원로가 Xi 안가로 바뀌었고, Xi 안의 명칭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Xian 은 19 1 1 신해혁명이 발발한 후 중국 최초의 성도 중 하나였다. 1936 65438+2 월 12, 충격적인' Xi 사건' 이 여기서 발생했다. 사건이 발생한 후 팔로군 주XI 사무소는 연안혁명 근거지에 대량의 청년 지식인과 군수 물자를 수송했다. 당과 국가 지도자 주은래, 등소평, 예검영은 모두 이곳에서 혁명 투쟁을 이끌었다.
1949 년 5 월 20 일, 시안은 해방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Xi 안은 중앙서북국과 서북행정위원회의 소재지로 중앙인민정부 직할시였다. 1954 는 수도로 바뀌었다. 1984 는 국무원에 의해 계획단열시로 등재되었다. 1992 내륙 개방 도시 승인 1994 국가 종합개혁 시범도시, 부성급 도시 승인. 50 여 년의 건설과 발전을 거쳐 Xi 는 비교적 완벽한 공업체계와 도시서비스체계를 형성하여 중국의 중요한 과학연구, 고등교육, 국방과학기술공업, 하이테크놀로지산업기지와 방사선 북방 중서부 지역의 금융, 기술, 교육, 관광, 무역센터가 되었다.
Xi 문화 분위기는 문학 창작, 무용 예술, 기악 공연, 서화 스타일, 전통 연극, 민간 공연 예술, 고대 문화재 소장품 등 국내외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다.
Xi' an 민속 문화 개요
드라이어
민간의' 설탕부는 사람' 연예인은 카라멜을 적당한 온도로 가열할 때 카라멜을 뜯어 반죽하고 검지로 소량의 전분이 있는 깊은 구멍을 누르고, 외부 입을 조여 빨리 잡아당겨 일정한 세도를 끌어올릴 때 갑자기 사탕을 부러뜨린다. 이때 사탕은 얇은 튜브 같아서 바로 입으로 불어서 성형한다. 전체 조작 과정은 모두 고된 훈련을 거쳐야 하고, 수법은 정확해야 하며, 조형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어야 한다. 설탕 드라이어의 핵심 기술은 문지르는 기술이다. 설탕은 먼저 엿 한 조각을 손바닥에 쥐고 주먹을 꽉 쥐고, 다른 손의 손가락으로 손바닥을 뚫고, 설탕을 한 통으로 쌓고, 통 꼭대기를 물어뜯고 나면 날려 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탕명언) 설탕을 만드는 사람은 볼터치를 부풀려 곧 얇고 속이 빈 납작한 구체로 불려지고, 다양한 모양의 꽃, 새, 물고기, 벌레, 사람을 교묘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짜내고, 어떤 것은 가지각색으로 칠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종이 오려내기
중화민족의 요람에서 심오하고 심오한 민족문화를 배양하고 발전시켰다. 종이 오려내기, 속칭 창화라고 하는 것은 민족 문화의 내용 중의 하나이다. 종이 오려내기는 역사가 유구한 민간 예술 형식으로 중국 각족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산북종이 오려내기는 여전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북북오려내기는 진한시대의 풍격을 포함하고 있으며, 풍격은 섬세하고 수려하며 거칠고 대범하다. 그것은 이미 Xi, 베이징 등지에서 몇 년 동안 전시되어 호평을 받았다.
봉상목판 신년 그림
사료에 따르면 지금으로부터 476 년의 역사가 있다. 한 장사 가문의 조상 기록에 따르면 내년 (1507) 에는 효리촌의 태가에 8 가구가 연화부업에 종사한다. 일찍이 청건륭 55 년 (1790) 에 데이씨 가문은 초년화의' 화국' 을 설립해 지금까지 6 대 190 여 년간 이어졌다. 봉상목판 신년화는 어려서부터 크게, 굵기에서 가늘게 그렸다. 몇 차례 침몰하여, 이미 서북지역에서 손꼽히는 민간 연화지가 되었다. 최근 2 세기 동안 태시흥화국은 봉비상에 입각하여 전국을 향해 대외적으로 큰 추진력을 발휘했다.
봉상 진흙 플라스틱
산시 봉상현 유영의 채색 소성은 이미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채색 진흙에는 100 여 종의 연극인물, 신화 인물, 새, 동물이 있다. 이 진흙 플라스틱들은 색채가 밝고, 밝고, 과장되고, 간결하고, 소박하고, 재미가 넘친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우우, 역호, 건호, 뚱뚱한 인형이다. 이 채색 진흙은 서북각 성 농촌 명절의 좋은 물건으로 여겨지거나, 아이의 보름달 기념품, 가정의 일상적인 장식용 장식품으로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선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봉상채화는 이미 산시 () 성 관광 기념품으로 등재되어 광범위하게 대외적으로 공급되었다.
안제 허리 드럼
허리 드럼은 민간 무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활동으로 예나 지금이나 귀에 그치지 않는다. 오늘날, 섬서성인, 특히 산시 () 일대에서는 남녀청년이 한가할 때 허리띠를 비스듬히 걸치고 허리를 묶고, 각자 작은 막대기를 쥐고, 꽹과리와 노빌 () 을 함께 두드리며, "뱅, 뱅, 뱅" 소리가 맑고 낭랑하며 특히 듣기 좋다. 산시 각지의 학교와 단체에서 청소년들은 명절마다 허리 드럼을 조직하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목적이며, 산시 () 안세 () 는 더욱 독보적이다.
낙천 거북뼈
북쪽 산시 Luochuan 민속 무용의 드럼 점프는 독특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한상사 실천에서 발전한 것이다. 이런 춤을 추면서 북을 치는 활동은 이미 민간에서 뿌리를 내리고 대대로 전해진다. 공연할 때 드러머는 무사 두건을 쓰고, 영웅꽃을 묶고, 전투복을 입고, 등에 깃발을 꽂고, 다리에 운무늬 치마를 매고, 다리를 묶고, 부츠를 신고, 가슴에 2 피트 너비의 드럼을 달고, 뛰면서 때리고, 위엄이 사나웠다. 이 팀은 변화무쌍하고, 시기적절하며, 질서 정연하다. 지난 9 월 27 일 1989' 세계관광의 날' 경축행사가 Xi 안에서 열렸고, 로천의 멋진 드럼 연주는 중국과 외국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우라구
산시 () 성 함양시 () 의' 우라고 ()' 는 민간 격려 중의 독특한 종목이다. "황소가 북을 당기다" 공연을 할 때, 두 마리의 황소는 빨간 옷을 입고 각각 큰 차 한 대를 끌고, 윗부분은 큰 드럼을 이고, 드러머는 앞쪽을 등지고, 뒤에 있는 수백 명의 드러머를 마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드리는 동안, 그는 지휘 드럼을 만들면서 북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졌다. 드러머들은 모두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허리에 흰 수건과 리본을 매고 앞뒤로 호응하며 묵계가 잘 맞는다. 대형 축제나 명절 기간 동안' 우북' 은 필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눈요기를 자아냈다.
드래곤 드럼
"용고" 는 산시 민간 활동의 독특한 프로젝트이다. 감현 왕촌향에서 유행하며 거칠고 호방하며, 완전하고 아름다운 색채와 공연으로 성 안팎에서 유명한 민간 타악 예술 행사가 되었다. 명나라 왕촌 태감 양매는 만력 21 년 (1593) 퇴직하여 귀향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일찍이 각종 오락 활동을 조직한 적이 있는데, 그중' 용고' 는 그가 직접 가르친 것이다. 수백 년 동안 이 전통 프로그램은 민간에 뿌리를 내리고 민간에 완벽했다. 매년 정월 13 일까지 왕촌의 모든 징과 북팀은 각 거리에서 서로 두드리며, 마침내 마을 동쪽의 삼의묘 앞에 모여 서로 맞붙어 시끌벅적하게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롤러를 돌리다
산시 () 성 린유현 () 에서 유행하는 달리기 북은 한족 전통 격려 중 하나이다. 공연할 때 경기장 안팎에는 각각 두 개의 드럼이 있었다. 드러머 두 명이 무사 속옷, 스카프, 무사 모자를 입고 북소리에 맞춰 춤을 춘다. 드럼은 징, 심벌즈, 머리핀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드러머가 드럼을 칠 때, 느린 것에서 빠른 것까지, 느린 것에서 타이트한 것까지, 모두 일정한 박자를 따른다. 격렬한 곳에서는 심벌즈의 박동이 변화무쌍할 뿐만 아니라 징과 북의 소리가 공중에 꽂혀 있고, 노랫소리의 함성이 울려 퍼지며,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소리가 서로 호응하고, 분위기가 짙고 혼란스럽지 않다.
진강
진강 () 은 일명' 무작위극' 이라고도 불리며, 격앙되어 진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 것을 요구하여 원시적인 호방함의 특징을 유지했다. 그 역할은 10 여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노기, 정단, 쇼단, 화단, 오단, 중단, 노생, 서생, 소성, 대경, 모정, 광대.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희곡 중의 하나이다. 진한 () 나라와 당 () 송원명 () 에서 성숙해 명말 청초 남북에서 성행하여 많은 극종에 큰 영향을 미쳤다. 관대함이 격앙되고 목소리가 우렁찬 것이 특징이다. 주로 서북 각지에서 유행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의 노래, 솔직히 말해서, 루반, 페이스북, 인물, 캐릭터 범주는 모두 자율적인 체계이다. 진강이 보존한 극목은 700 여 개로 각종 극종의 으뜸이다.
북평서
북평서는 입소문에 따르면 기나긴 봉건 사회에서는 느릅나무 숲 지역에 활동이 있다고 한다. 당시 "비파" 는 "전갈" (악기는 큰 전갈처럼) 이라고 불렸고, 나무 두 개는 "냉자" 라고 불렸다. 많은 연예인이나 맹인연예인들이 비파를 치며 이야기를 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대부분' 쌍음' 으로 죽판을 두드리며' 연화락' 을 부른다. 나중에 산시 북부, 산시 북부에서 점차 이중음, 단음, 하강조, 느린 판, 죽판 등의 음조가 형성되었다. 산북평론서' 구신 18 조' 만큼 많아 연안 감천 연장 오기 등지에서 비파가 유행한다. 간쑤 () 성 수덕 (), 신목 (), 부곡 (), 내몽 (), 황하 () 및 주변 일부 현에서 유행한다. 평론서는 단음이다. Xuxian, 동쪽 도로 에 대한 다섯 요새; 정변 지단 정변 서량매화. 이중음에는 부드러움, 무타, 쾌판, 장단서 등 세 가지가 있다.
섬서성 그림자극
그림자극은 일명' 빛 그림자' 라고도 하는데, 중국의 일종의 오래되고 특이한 민간 희곡 예술로 관중 지역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 그림자극 공연은 간단하고, 공연 분야는 넓고, 연기는 정교하다. 그것은 광대한 농촌에서 활발히 활동하여 농민들의 환영을 받는다. 그림자극은 매우 정교하게 제작되었고, 가죽의 재료는 매우 신경을 쓴다. 좋은 당나귀 가죽이나 소가죽으로 물을 담근 후 담가 매끄럽고 투명하게 만든 다음 정성껏 조각하여 화사한 색채를 발랐다. 사람, 동물 등. 실루엣으로 조각되어 말리고 오동유를 칠하다. 사지와 머리는 움직일 수 있고 공연은 가늘고 긴 나뭇가지에 구속되어 있다. 공연할 때 백사 한 장을 스크린으로 사용한다. (화면 크기는 장소에 따라 기본적으로 작은 영화의 화면과 같다.) 그림자극 배우가 스크린 아래에 서서 그림자극 배우를 스크린에 붙였다. 빛이 뒤에서 나오자 관중들은 빛 맞은편에 앉아 바라보았다. 그림자극은 진강 위주로 가수와 조작자가 호흡이 잘 맞는다. 기예가 뛰어난 연기자는 관중에서' 바시' 라고 불리며, 한 손에 두 개 혹은 세 개의 그림자극을 들고 장난을 치고, 일과가 어지럽지 않고, 눈부시고, 초록빛이 완연하다.
정월 대보름은 정월 대보름날이다
정월 대보름날, 일명 어린 해, 15 세가 넘었다. 정월 초오 (혹은 초육) 부터 외삼촌은 조카와 양아버지, 유모에게 등불을 보내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한 아이에게 한 쌍의 등불을 더 주고, 한 쌍당 촛불 열 개, 한 명 더 아이가 한 개 더 등불을 주고, 꽈배기 한 묶음과 케이크 한 봉지를 준다. 12 년 연속. 부모는 첫해에 시집간 딸에게 붉은 바퀴 등롱 (궁등) 이나 유리 등롱과 한 쌍의 등롱을 추롱이라고 하며, 손자 손녀 때 작은 등롱을 주었다. 아이들은 받은 후 매일 밤 등불을 들고 삼삼오오 떼를 지어 15 까지 놀았다. 15 밤이 되자 집집마다 문 앞에 등롱이 높이 걸려 있고 마당 구석에 촛불이 켜져 있어 도깨비와 악령이 숨길 곳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혼며느리 14 일 밤 집에 가서' 피등', 16 일 돌아온다. 아이들은 계속 등불을 들고 장난을 칠 수 있고, 등롱도 계속 걸려 17 일까지 모두 거두어들일 수 있다.
관중 (불교)
속담에' 백리 다른 바람, 십리 다른 풍속' 이라는 말이 있다. 산시 () 의 이 노란 땅에서는 기후, 경제, 문화의 영향으로 섬서성인 (관중인) 이 의식주, 음악 등에 독특한 방식을 형성하여' 산시 10 대 괴괴' (즉' 관중 10 대 괴괴') 라고 불리며, 어떤 사람들은' 섬서성 10 대 괴괴' 라고 부른다. 과거에는 baqiao 지역의 농촌이 이와 관련하여 특히 두드러졌습니다.
첫째, 국수는 벨트 표면과 같습니다.
국수는 벨트처럼 넓다. 라면은 비앙-비안면이라고도 합니다. 관중 사람들이 만든 정통 비앙-비앙 국수와 도시 사람들이 평소에 먹는 라면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정통 biang-biang 면, 한 면의 폭은 2 ~ 3 인치, 길이는 약 1 미터입니다. 두꺼울 때는 동전과 비슷하고 얇을 때는 매미와 같다.
둘째, 냄비 뚜껑 같은 헬멧
대마 헬멧은 파이입니다. 진나라에 있을 때 진나라는 6 개국을 통일하고 곳곳에서 전쟁을 벌였으며, 군 중 병사들이 소지하고 있는 건곡은 곰팡이가 나기 쉽다는 전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병, 군병) 그래서 부대의 취사원이 오늘의 솥 투구를 발명했다. 또 다른 이야기는 당나라가 건릉을 건설할 때 군인과 장인의 복무 인원이 너무 많아 시공 진도가 지연되고 처벌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한 군인은 초조하게 반죽을 헬멧에 넣고 헬멧을 불 속에 넣어 빵을 구웠다. 어차피 곽호모는 산시 () 에서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셋째, 고추 요리 하나
산시에서 고추의' 매운 기름' 은 진지한 요리이다. 심지어 Xi' an 집 앞문에도 반가운 붉은 고추 한 송이가 걸려 있어 "쓰촨 사람들은 매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호남 사람들은 매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산시 사람들은 매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넷째, 그릇대야는 분리하기 어렵다.
노산에서 밥을 먹을 때, 그는 요주산 청화자 사발을 즐겨 쓴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오래된 그릇" 이라고 부른다. 이 낡은 그릇은 심지어 작은 그릇보다 크기 때문에 그릇과 대야를 구별하기가 어렵다. 관중 농촌에서는 밥을 먹을 때마다 남자들이 낡은 그릇을 들고 마을 앞, 문 앞, 나무 밑에 쭈그리고 앉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흥미진진했다. 이것은 유명한 "오래된 그릇 파티" 입니다.
다섯째, 아버지는 그것을 머리에 쓰셨다.
예전에는 관중 지역에서 면화가 많이 생산되었는데, 현지인들은 머리에 솜으로 만든 손수건을 착용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 먼지, 비,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땀, 핸드백도 닦을 수 있었다.
여섯째, 집 반 커버
Xi 에서든 관중의 농촌에서든, 한쪽이 지은 집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산시 () 는 가뭄이 적고 비가 적게 오기 때문에 여기에 지은 집은 귀중한 빗물을 모두 자기 밭으로 흐르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즉,' 풍부한 물이 외부인 밭으로 흐르지 않는다' 고 한다.
일곱째, 아가씨는 외국의 것이 아니다.
관중 지역은 땅이 비옥해서 외지로 여행을 가서 생존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래서' 외출하는 것보다 집에 있는 게 낫다' 는 말과' 관문을 닫을 수 없다, 천에서 나올 수 없다' 는 민간 속담이 있다. 오랫동안 남자는 외출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자도 시집갈 수 없었다. 요즘 사람들이 옆집에서 결혼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일부 마을들은 결혼하고 싶지 않은 소녀들을 위해' 소녀루' 를 짓고, 새 농촌을 건설하기 위해 더 많은 외래인재를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여자들의 염원을 끝냈다.
여덟, 앉지 마라.
관중 남자는 하루 세 끼를 쭈그리고 앉아' 낡은 그릇회' 를 열어야 하고, 쭈그리고 앉는 것은 한 시간 이상이며, 겨울에는 바람을 등지고 태양을 쬐거나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관중은 쭈그리고 앉는 습관을 길렀다.
아홉, 수면 베개 돌
산시 사람들은 부드러운 베개를 좋아하지 않고 나무 베개와 돌 베개를 선택한다. 이것은 섬서성 사람들의 솔직함과 분리될 수 없다. 산시 () 에서는 무더위가 견디기 어려울 때, 농사꾼이 밤에 잠을 잘 때 벽돌 한 조각이나 석두 베개를 베는 것을 선호하며 위에서 잘 잔다. 그리고 산시 사람들은 다정하게' 황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고 부르는데, 이는 금으로 바꾸지 않는 보물을 뜻하며, 진정한 산시 사람들이 어떻게 석두, 돌로 머리 밑에 깔린 베개에 연연연해하고 미련을 갖게 되었는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열, 노래와 고함
연극을 부르는 것은 바로 진강을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매우 흥분되고 극도로 서두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련의 노랫소리는 뽕나무를 찢고 큰 소리로 외쳤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깨부수다' 라고 부른다. 외국인은 그 맛을 이해하지 못하고 농담을 하며 말했다. "진강을 부르고, 첫째, 무대는 튼튼해야지, 무너지지 마라. 둘째, 배우는 건강을 지키고 병을 피해야 한다. 셋째, 청중은 겁 먹지 않도록 대담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