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신곡' 청화자' 의 가사를 감상하세요.

청화자 가사 감상 분석

혼자서 원달을 듣다

청화자 (올바른 가사)

단어: 방주자곡: 주걸륜

배아는 짙게 옅은 파란색과 흰색 획을 그렸다.

병에 묘사된 모란은 너의 첫 화장과 같다.

나는 창문을 통해 천천히 샌들 우드를 안다.

선지의 펜 반을 여기에 두다.

감상: 짙고 은은한 획이 청화자의 배아에 모란 무늬를 그려낸다. 마치 네가 처음 화장을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천히 떠오른 단향이 창밖으로 떠오르자, 그의 생각은 가벼운 연기와 함께 떠내려갔다. 손에 든 펜은 한쪽에 두고, 선지에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작품의 절반이 남아 있다.

"펜을 중도에 포기하게 하다" 는 것은 "나" 가 광희로 종이에서 멈추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유약 컬러가 여성 몸매를 렌더링하는 매력은 숨겨져 있다

너는 꽃봉오리처럼 웃는다.

너의 아름다움은 내가 갈 수 없는 곳으로 날아갔다.

감상: 청화자기에 유약으로 칠한 벼슬녀도는 운치가 넘치고, 너의 매혹적인 미소를 생각나게 한다. 마치 봉오리가 맺힌 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지금 너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신의 운장" 과 "티베트" 라는 글자는 중국화의 서의를 가리켜야 하며, 형식이 아니라 운율을 가리켜야 하며, 이후의 "염언" 이라는 단어와 호응한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부뚜막에서 나오는 연기가 수천 마일의 강을 가로지르고 있다.

병 바닥, 한립이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하다

너를 만난 복선이라고 생각해.

감상: 우리 일반인들은 어떻게 이런 날씨의 변화무쌍함을 파악할 수 있을까? 빗물에 씻겨진 순수하고 푸른 색을 보고 싶다면, 비가 그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밖에 없다. 마치 내가 수동적으로 조용히 기다리지 않을 너를 기다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강 양안의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마일리 사이에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병 바닥은 찰랑거리는 중국 예서 (예서가 우아한가? ), 마치 우리의 만남을 예고하는 것 같다.

"등" 이라는 글자가 잇따라 사용되어 사랑 중 가장 무력한 무력함이 "등" 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복필' 이라는 단어로 그들의 만남이 하늘의 뜻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전진' 은 전생의 인연으로 이해된 것 같다. 예서가 나부끼다고 해서 잘 모르겠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어지럽다.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처럼, 너는 천선처럼 아름답고, 웃는 얼굴은 꽃처럼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상: 연우 후 언제 하늘이 파랗게 될지,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당신은 언제 나타납니까? 달이 뜨고 강을 비췄다. 출렁이는 물결 속에서, 나는 마치 네가 환하게 서 있는 것을 보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처럼 미소를 짓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빛인양' 은' 이동' 으로' 정적' 을 묘사하고, 달빛을 물에서 건져내고, 달빛 아래의 수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달의 그림자가 수면에 비친다. 결말이 어지럽고, 전세한 청화자처럼, 너의 눈이 미소를 지을 정도로 아름다웠다' 는 말은 내가 반짝이는 물보라 속에서 미녀의 미소를 본 것 같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헤일로" 라는 단어는 잔물결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금잉어, 흰 꽃이 피었고, 색깔은 파란색이었고, 그릇 바닥으로 뛰어내렸다.

송체의 서명을 베껴 쓸 때 보고 싶어요.

너는 가마에서 수천 년의 비밀을 숨겼다.

매우 정교하여 자수바늘이 땅에 떨어지는 것 같다.

커튼 밖, 파초가 소나기를 일으키고, 문고리가 녹청을 건드린다.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쳐 너를 화나게 했다

송묵산수화에서 너는 잉크의 깊은 곳에 숨어 있다.

감사: 사발밑에 청화한 금잉어가 그려져 송대를 모사할 때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 네가 조용히 떠나가는 것이 내 마음속의 영원한 비밀이 되었다. 커튼 밖에서 소나기가 바나나 위를 두드리는 소리가 나자 동문고리에 옅은 녹슬었다. 내가 강남의 작은 마을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너를 만났다. 나의 시선 아래, 너는 먹칠한 풍경 속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싸인할 때 보고 싶다' 는 글은' 나' 가 일에 전념할 수 없고' 너' 를 생각할 수 없다. 네가 가마에 숨어 천년의 비밀' 은' 나' 가' 너' 를 알고 싶지만 얻을 수 없는 심리를 비유한다. "바나나는 소나기를 일으키고 문고리는 구리 녹을 일으킨다." 소나기는 우연이지만 커튼 밖에 있는 바나나를 치는 것은 필연적이다. 도발' 이라는 세 글자는' 나' 와' 너' 의 우연한 만남을 묘사하지만' 너' 의 처지를 잊기 마련이다. 물론 이 말은 강남의 장마철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부뚜막에서 나오는 연기가 수천 마일의 강을 가로지르고 있다.

병 바닥, 한립이 앞조의 우아함을 모방하다

너를 만난 복선이라고 생각해.

하늘은 파란색이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어지럽다.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처럼, 너는 천선처럼 아름답고, 웃는 얼굴은 꽃처럼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가사는 청화자부터 한 소년이 미녀를 만난 후 오래도록 잊을 수 없는 다양한 장면을 묘사한다. 단어에 널리 쓰이는 비유, 암시 등의 수법은 함축, 완곡함, 우아함, 우아함, 생동감, 품위가 높을수록 묘함을 느낄 수 있다. 저는 방강에 점점 더 감탄했습니다.

나의 졸렬한 작품은, 차마 눈에 띄지 않는다면, 차라리 웃어보는 것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