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이야기 개요 (6 1- 100)

제 61 장

소가 저팔계로 변하여 부채를 받아 오공과 지혜를 겨루며 용감하게 싸우다. 모든 보호자의 도움으로 우왕머는 실패했다. 주진, 전빙은 소를 제압한다. 오공은 건달이 건네준 보부채로 산불을 부채질하고, 스승은 화염산을 넘었다.

제 62 회

네 사람이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찬 승려를 데리고 광금사에 왔다. 오공이 알게 된 보물은 구두충룡왕의 서에게 도둑맞고, 구두충룡왕의 부탁을 받아 보물을 잡았다.

제 63 회

그 괴물은 아홉 마리의 거대한 새이다. 오공은 이랑신과 메이산 육성의 도움으로. 악마를 물리치고 타보를 속이다.

제 64 회

팔계는 가시덤불령에 이르러 가시덤불령의 땅이라고 자칭하는 노인에게 끌려갔다. 그 노인과 다른 세 노인은 백, 노송, 대나무, 소나무의 정수이다. 네 노인은 도교를 숭상하고, 당승은 부처이다. 살구선이 당승과 겨루어 보다. 제자들이 찾았고, 나무의 본질은 나무로 변했다. 팔계의 나무가 쓰러지다.

제 65 회

당승이' 뇌음사' 에 들어가 부처님을 경배하다. 그가 오공, 팔계, 사승과 함께 있게 되자, 진상을 폭로하고 하늘의 별신을 불렀다. 강금룡은 양각을 따라 틈으로 뚫고 들어가 오공을 구출했다. 오공이 금심지를 끊자, 늙은 요괴는 재빨리 모든 신선을 한 봉지에 담았다. 한밤중에 오공은 스승을 놓아주고 선배와 신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그 요괴가 쫓아나와 당승사도 신선으로 가장했다. 오공은 무당산 진무대왕에게 가서 그를 구해 달라고 청했다. -응?

제 66 회

진무는 오룡거북사를 파견했는데, 산장 태자, 4 대 신장은 모두 요괴로 자루에 담았다. 오공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때 미륵불이 갑자기 와서 그 요괴가 자신의 황미동자로 변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오공은 미륵의 계획에 따라 요괴의 뱃속에 들어가 이리저리 뒹굴었다. 미륵불은 괴물을 한 봉지에 넣었다.

제 67 회

칠절산 위의 아나콘다 한 마리가 괴물로 변했다. 오공은 입을 벌리고 삼키고 배 속으로 들어가 금띠를 등에서 뽑았다. 괴물이 흙 속에서 죽었다. 팔계는 기성된 거대한 돼지가 가느다란 감실을 따라 아치형으로 솟아올라 당승 일행이 칠절산에 올랐다.

제 68 회

만토 일행이 주자국으로 들어갔다. 국왕이 병이 나서 진찰을 받으러 가다. 관원들은 오공에게 팔계의 말에 따라 조정에 가서 국왕을 치료해 달라고 요구했다.

제 69 장

악국이 오공에 의해 완치되어 병의 뿌리가 3 년 전 단오절, 기린산의 요사이는 태세 약탈 후 금성이라고 한다. 마침 그 요괴가 갑자기 왔다. 오공이 팔계사승에게 보살피라고 하자 강가로 달려가 뛰어올랐다. -응?

70 년대로 돌아가다

오공은 세태세에 파견된 선봉대를 물리쳤고, 다음날 오후에 주자를 변모시킨 요괴를 죽이고 그의 시체를 가지고 중국으로 돌아왔다. 국왕은 황후가 착용한 금실을 증표로 오공에게 주었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죽임을 당하고 동굴로 들어갔다. 그는 보현을 왕후에게 주어 괴물을 연기, 모래, 불을 방출할 수 있는 세 개의 금방울로 속여 주었다. 그가 훔치려 하자 괴물을 놀라게 해서 금종을 버리고 파리가 되어 숨었다.

제 71 회

오공은 그 괴이한 금종을 속여 구멍에서 빠져나와 도전하고, 그 괴이한 것을 끌어내어, 방울로 연기, 모래, 불을 흔들어 그 괴이한 것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음이 이슬을 뿌려 불을 끄고, 그가 김당나귀+구멍을 타고 왕부부를 갈라놓은 탓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공작새, 대명왕, 보살의 원수를 사살했다고 보고했기 때문이다.

제 72 회

판사동 칠녀요는 이미 화택에 들어온 당승들을 들보에 매달았고, 배꼽에는 밧줄이 드러나 장원 대문을 가렸다. 오공은 파리 한 마리가 되었고, 일곱 소녀가 비구니암 옆에 있는 온천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고 배고픈 독수리가 되어 그녀의 옷을 빼앗았다. 팔계가 물에 들어가 고등어가 된 후에야 진면목이 드러났다. 그는 갈퀴 하나를 들어 올려 만들었다. 모든 소녀들은 돼지에 걸려 걸려 넘어져서 동굴로 돌아갔다. 오공은 머리로 새를 새로 만들어 동굴을 지키는 독충을 없애고 당승을 구해냈다. 일곱 여자가 떠났다.

제 73 회

칠녀요는 도관에 피난을 갔다. 그들은 당승 등이 오는 것을 보고 몰래 도사를 찾아 복수를 했다. 도사는 독차로 당승, 제이, 사승을 독살했다. 오공은 거미줄을 부수고 일곱 여요의 원체 오쿠모를 죽였다. 도사는 그의 메마른 눈으로 오공에 금빛을 씌웠다. 오공이 그것과 항쟁하다. 이선 노인에 따르면, 그는 피란파보살에게 금침으로 금빛을 터뜨리라고 요청했고, 절에 들어가 세 당승도를 구하고 도장이 전시한 원지네에 대한 두려움을 가져갔다.

제 74 회

진싱 태백에게 산속 삼마는 신기하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손오공이 와서 모든 요괴를 죽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모든 악마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사방으로 도망쳤다.

제 75 회

오공이 구멍에 들어갔을 때 사자 괴괴, 코끼리 괴괴, 붕괴를 보았지만, 붕괴는 무심코 보고 그것을 뒤집어 보병에 넣었다. 불, 뱀, 용들이 잇달아 병 속에 나타났다. 그는 재빨리 관음이 준 생명을 구하는 털을 뽑아 드릴로 변해 병 밑에서 뚫고 사자에게 삼켰다. 사자괴는 약주를 마시는 방식으로 오공을 독살하려고 시도했다. 5 만 잔 후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사자 괴괴를 고문하여 죽였다.

제 76 회

오공은 사자를 핍박하여 당승에게 산을 넘겠다고 약속했다. 괴괴가 그를 막고 코로 팔계를 쓸어버리고 오공을 잡은 것 같다. 오공은 몽둥이로 코에 뺨을 한 대 맞고, 놓아준 후 나무 줄기를 덥석 잡고 다시 가져와서 당승이 지나가도록 강요했다. 삼마가 전방성 내 삼제자의 전쟁을 막으려 하자, 소마는 기회를 틈타 스님을 빼앗아 도시로 들어갔다. -응?

제 77 회

팔계는 요괴에게 물렸고, 사승은 코끼리에게 잡혔고, 오공이 힘줄을 타고 떠나려 하자 펑요괴가 날아올라 그를 잡았다. 삼괴가 스승을 새장에 가두고 찌자 오공은 도망쳐 당승 등을 구해냈지만 요괴에게 들켜 당승 등을 체포했다. 오공은 여래를 숭배하고, 여래처럼 문수보살과 보현이 각각 청사자와 백상을 타는 것을 받아들였다. 여래로 펭이 이상하게 머리를 떨어뜨렸는데, 지금은 그 본래의 몸이다.

제 78 회

전방의 도시에는 집집마다 거위장이 있고, 안에는 아이가 있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왕이 욕심이 끝이 없다고 말했다. 그의 몸을 9+주왕으로 만들고, 사제의 말을 듣고 천여 개의 동심을 약으로 써야 한다. 오공은 도사가 요괴라는 것을 깨닫고, 신선이 거위 새장을 숨기게 하였다. 나도 도사가 당승의 마음이 천아의 잃어버린 마음보다 낫다고 말한 것을 들었다. 오공은 당승이 되어 무사에게 법정으로 끌려갔다.

제 79 회

오공은 자신의 흉부를 절개했지만 도사가 필요로 하는 검은 마음이 부족하여 원형을 드러내고 도사를 물리쳤다. 요괴화는 한광으로 변해 갔고, 공중의 수성에게 가려졌다. 요로는 첫 별자리를 표시하여 백록원신을 탄다. 오공은 미녀로 변한 여우를 죽이고 도시로 돌아가 천신을 동으로 돌려보내라고 명령했다.

80 년대로 돌아가다

오공은 산속의 검은 소나무 숲에 악이 있는 것을 보고 당승에게 나무에 묶인 요녀를 구하지 말라고 권했고, 당승은 듣지 않고, 그녀를 선림사로 데려갔다. 절 안의 라마는 그의 스승을 청해 들어가 칠팔십 명의 작은 라마를 이끌고 만났다.

제 81 회

오공은 스님이 여기에 요괴가 있다고 들었다. 저녁에 그는 어린 중이 되었고, 미녀가 그를 유혹했다. 그는 원형이 드러나 몽둥이로 그를 때렸다. 여자가 당승을 끌고 갔다. 산신과 토지는 무릎을 꿇고 공산의 바닥이없는 동굴에 빠진 요괴를 불러 당승을 데리고 갔다. 오공은 팔계를 산으로 탐험하게 했다. -응?

제 82 회

팔계는 밤에 요괴가 당승과 결혼하는 것을 발견했다. 당승은 오공의 계략으로 요괴를 뒷동산으로 모시고 오공이 변한 마음을 요괴에게 주었다. 오공은 뱃속으로 들어가 요괴에게 당승을 동굴로 보내라고 강요했다.

제 83 회

요괴가 구멍에서 나와 신발을 꽃신발로 바꿨다. 몸은 세 제자를 포로로 잡았고, 또 당승을 데리고 동굴로 들어갔다. 오공은 토타 왕과 나타 같은 이상한 부형의 패를 찾아 반가워했다. 그는 위패를 가지고 하늘로 올라갔고, 먼저 딸로 옥제에게 해를 끼친 죄를 고소한 후, 진싱 따라 천궁으로 갔다. 천왕 부자는 오공을 따라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것은 천왕 부자에게 굴복하여 아버지로 경배한 쥐정이다. 나타 를 참조하십시오, 평생 머리를 조아 리다.

제 84 회

승려를 죽이는 법왕을 소멸하다. 오공은 밤구름을 틈타 도시로 들어와 나방으로 변해 여관으로 날아가 손님들의 옷을 들고 다시 도시 밖으로 나갔다. 스승은 옷을 입고 여관에 가서 큰 나무궤에서 잤다. 가게 사람들은 오공이 은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고 도둑과 함께 큰 궤를 도시 밖으로 들어 올렸다. 장병들이 큰 궤짝을 되찾았다. 오공은 오공을 나와 벼슬하는 왕과 첩에게 까까까머리를 깎았다.

제 85 회

군주와 대신은 그들이 더 이상 승려를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승은 궤에서 뛰어내려 공문을 바꾸었다. 그가 높은 산에 도착했을 때, 팔계는 괴물과 싸워 승리를 거두었다. 그 괴괴와 세 명의 작은 악마가 자신의 대역으로 변해서, 기회를 틈타 당승 자신을 붙잡았다. 오공은 스승님을 만나 깜짝 놀랐다. -응?

제 86 회

팔계가 요동의 문을 깨뜨렸다. 요괴가 나무 뿌리로 만든 당승머리를 던지자 오공이 간파했다. 실물 한 명을 더 던지고 제자 세 명을 홀랑거리다. 오공과 팔계는 복수를 결심하고 요괴와 싸우기로 결심했다. 오씨는 갑자기 졸린 사람이 되어 귀신들을 모두 잠들게 했다. 그는 뒷마당에 가서 사부님을 풀어주고 다시 동굴로 들어가 악마들을 묶었다. 팔계는 갈퀴로 죽었는데, 원래는 표범정이었다.

제 87 회

풍현 치안 판사 는 오랜 가뭄을 없애기 위해 비를 기원하는 현상금을 붙였다. 원래 행정 장관 은 일 에 대한 무례, 그래서 처벌 을 받았다. 오공은 군후에게 부처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9 일 방문 yuantianzun, 레이, 전기, 비 하나님 을 빌려 해야 합니다. 비가 3 피트 내렸다. 그 군의 후작은 네 사람을 위해 신단을 지었다.

제 88 회

천축우화성, 세 제자가 해안을 찾아 온 세 왕자를 위해 기예를 시범하여, 그들로 하여금 다섯 몸을 땅에 던지게 하였다. 유화왕은 오공에게 그의 세 아들을 제자로 받아 달라고 간청했고, 그들의 무기를 빌려 태자를 위해 제작하였다. 공장 작업장 밤에 세 자루의 무기가 눈부신 빛을 발하며 부근의 호구동에서 요괴에게 빼앗겼다.

제 89 회

오공이 산에 들어가 요왕은 돼지와 양을 사서 무기를 얻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와 팔계는 두 명의 요괴가 되었고, 사승은 돼지양을 파는 척했다. 그들 셋은 동굴에 들어가 각자 무기를 빼앗고 걸으면서 싸웠다. 황사자 요왕, 조사옹구두에 어려움이 있어 죽산환동에 들어갔다. 주옹은 사자괴로부터 도시로 왔다. -응?

제 90 회

아홉 마리의 사자가 당승과 옥화왕 부자를 데리고 팔계를 안았다. 오공도 구멍으로 끌려갔다. 오공은 경비원의 요괴를 죽이고 길게 떠났다. 그는 구사자의 주인 태을천존을 방문했다고 한다. 부처가 아홉 사자로 태어나다. 왕자와 오공이 함께 무술을 연마하다.

제 91 회

스승은 김평부성의 자운사에 살다가 스님과 함께 시내에 가서 등불을 보았다. 공중에 갑자기 요괴가 개조한 불상 세 개가 나타나 당승이 끌려갔다. 오공은 세 마리의 괴괴를 이길 수 없어, 팔계사승에게, 세 마리의 괴괴가 코뿔소 세 마리인 것 같다고 말했다.

제 92 회

팔계와 사승이 잇따라 체포되다. 오공은 각목귀비, 두목거북+걸, 기목늑대, 정목마마딜로 요괴를 청하고, 세 명의 요괴가 황무지에 떨어져 도망쳤다. 서해까지. 용왕자는 코뿔소 한 마리를 데려왔고, 우물별이 고원에 나타나 코뿔소 한 마리를 죽였고, 신들은 코뿔소 한 마리를 잡았다.

제 93 회

부진사로 가다. 부처가 고독한 노인들을 초청하여 강의하는 정원이다. 밤, 사주는 천축공주라는 풍지방의 딸이 작년부터 절에 들어가 당승이 중학교에서 알아보도록 했다고 말했다. 다음 날 스승이 도시에 들어갔을 때, 한 공주가 요괴가 되어 수국을 던져 당승에게 타격을 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94 회

국왕은 당승사도에게 먼저 어원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금식을 시작하라고 명령했다. 결혼식 당일 오공은 당승에게 이 혼사를 승낙하게 했다. 왕은 공문에 도장을 찍고 제자 세 명과 우체국 네 명을 보냈다. 오공은 꿀벌로 변해 안으로 날아가 당승의 모자에 떨어졌다.

제 95 회

공주는 악령에 의해 바뀌었다. 적이 오공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동굴에 들어가 오공에 의해 발견되었다. 태음준이는 월궁에서 옥토끼라고 부르며 그것을 가지고 왔다. 국왕의 전령은 네 명의 당 장로의 진심 어린 지지를 받아야 한다. -응?

제 96 회

스승과 제자 두 사람은 또 한 도시에 들어가 라마단을 좋아하는 코원의 집에 도착했다. 당승의 만 원재식은 양종이 충분하고, 양종은 당승사도를 보내 울고 돌아갔다.

제 97 회

강도는 밤에 강도의 집에 침입하여 구성원을 차버렸다. 그의 아내는 정부에 가서 탕옌 및 그의 정당을 무고하였다. 오공이 강도를 묶었다. 사제 두 사람은 재물을 코우 집으로 돌려주려고 하는데, 코우 () 가 시내로 끌려갔다.

오경 무렵, 오공이 모기로 변해 코우 집으로 날아와 관에 쏘여 양인의 혼백으로 가장하여 그의 아내가 고소를 철회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공, 오공, 오공, 오공, 오공, 오공, 오공, 오공) 그는 도지사 댁으로 날아가 집 혼으로 가장하여 당승 일행의 석방을 명령했다. 날이 밝자, 한 발이 공중에서 뻗어 현아를 가득 채웠고, 관원들은 즉시 당승들을 놓아주었다. 스승이 석방되자 오공은 로젠 로비로 뛰어들어 코원의 영혼을 되찾아 그를 회생시켰다.

제 98 회

내가 진사에 도착했을 때, 나는 금정대선의 환영을 받았다. 다음날 아침, 네 명이 영산에 올랐다. 모든 강. 당승은 발을 헛디뎌 물에 빠졌고, 모든 시체와 태아는 몸을 벗고 물 속의 시체가 되었다. 일행은 산에 올라 여래의 뇌음사에 왔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여래를 만났다. 아놀드와 예가는 여래의 명을 받아 불경을 받으러 갔지만, 기회를 틈타 선물을 요구했다. 당승은 무방비 상태이며, 글자가 없으면 경전을 얻는다. 당승이 또 부처를 구하러 왔고, 아놀드와 예가는 당승의 자금그릇을 받고 팩스를 보냈다. -응?

아흔 아홉 번

관세음보살이 승려 조사에서 겪은 재난에 따르면 998 1 이 수치는 아직 하나 모자라 다시 진실을 밝히기 어렵다. 8 대 금강은 네 명을 파견하여 관음의 옥새를 받아 운탕의 네 명을 통천하 서안에 떨어뜨렸다. 노인은 네 명을 업고 강을 건넜지만, 당승은 여래에게 무엇을 물었는지 잊고 네 제자와 말을 물에 던졌다. 악귀가 소란을 피워 경전을 빼앗으려 했다. 날이 밝자, 장상의 스승은 당승사도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그들의 환대에 감사를 표했다. 한밤중에 스승과 제자 두 사람이 떠났다.

제 100 회

네 사람은 장안으로 돌아와 당태종 등 관원들의 환영을 받았다. 다음날 당태종은 상조하여' 성교서' 를 썼고, 당승이 경을 따는 노력에 감사했다. 동시에 쇼 (왕+옥) 의 제의를 받아들여 당승을 안탑사에 초청하여 불경을 행했다. 당승은 불경을 들고 무대에 올라 갑자기 대금강의 부름을 듣고 서양의 천국으로 날아갔다. 여래서 당승을 공덕불로 책봉하다. 손오공이 부처님을 쳐부수다. 저팔계는 순단의 사자이다. 사승은 김나한이다. 백은 8 분의 용마이다.

확장 데이터:

첫째, "서쪽으로의 여행" 소개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는 출판 이후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가지 판본이 있고, 청대에는 7 가지 판본과 사본이 있으며, 고서에는 이미 13 종의 실전 판본이 기록되어 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이 서문으로 번역되었다.

서유기는 점차 유럽과 미국에 도입되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에스페란토어 (에스페란토어), 스리랑카어 (스와힐리어), 러시아, 체코, 루마니아, 폴란드, 일본, 북한, 그리고 중국과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하여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하였다.

서유기' 는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고대 연애소설의 절정에 이르렀고,'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과 함께 중국 고전 4 대 고전소설이라고 불린다.

둘째, 창조적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깜짝 놀랄만 했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중국 민간 문학,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하였다.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일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과 연극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자본주의가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셋째, 주요 역할

1, 손오공

손오공은 일명 원숭이 왕 오공으로 화과산의 모든 요괴에 의해 원숭이 왕으로 존칭되고, 옥황상제는 그를' 원숭이 왕' 으로 봉했다.

곽화 산꼭대기에 선석이 하나 있다. 천진하고 아름다운 태양과 달의 정수를 오랫동안 흡수한 후 어느 날 석원숭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그는 곽화에서 수렴동을 발견하여 모든 원숭이에게 왕으로 떠받들어' 원숭이 왕'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보리조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고강도 기술을 배웠고 동해 용궁에 달려가' 여의금띠' 를 무기로 날치기도 했다.

후손에 금띠를 들고'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하며 천궁을 크게 떠들어 10 만 천병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옥제는 여래부처에게 구출을 청하고, 여래법은 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두었다. 500 년 후, 관세음보살은 오공을 불문에 귀의하게 하여 당나라 고승당 삼장을 서천신불여래로 구해 달라고 요청했다. 오공은 이때부터 당승의 대제자가 되었다.

길을 따라 그와 그의 동생 돼지 팔계, 사승이 스승을 돌보며 흰색, 거미 정제, 소 등 각종 요괴를 정복하여 81 난을 물리쳤다. 결국 그는 성공적으로 진경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그 자신은 여래에' 두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2. 당승

당승, 속성 첸, 사후 강류아, 당태종은 당성을 주었다. 부처로 환생한 제 2 제자 김매미.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사찰에서 자랐고 김산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하여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태종에 의해 선발되어 그와 결절하여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경경 도중에 당승은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연이어 받아 오공 (보리조사, 당승은 또 그 행인의 이름을 주었다), 오능, 오공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3 대 제자와 백의 도움으로 그는 천신만고 끝에 서천사에서 진경 35 부를 되찾았다. 공덕이 원만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이 정과이며, 고단향 공덕으로 부처로 봉쇄되었다.

당승은 자비로 품에 안기고,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로 삼는다. 그는 성실하고 선량하지만, 겁이 많아서 일을 두려워한다.

3. 저팔계 (장목목)

일명 주와 주이다. 원래 천궁' 전붕원수' 로 천하수군을 관장했다. 태후 요지호연에서 술에 취해 광한궁에 뛰어들어 네온요정을 희롱하려 했기 때문이다. 예상은 거듭 불복하고, 티베트에 숨어서 우울하다. 그는 영관에게 규합하여 명옥황상제를 연기하고 옥황상제를 화나게 하여 범에게 강등되었다.

그러나, 나는 실수로 돼지 태아를 주조하여 멧돼지가 되고, 돼지 얼굴을 정련하고, 환생하기 전의 기억이 있고, 옥제가 준 무기가 있다. 고씨네 아가씨 고청란은 고노장에서 붙잡힌 뒤 당승 서천을 따라 경을 취한 손오공이 항복했다. 결국 물이 수로에 이르러, 칭호는' 순단 사자' 이다. 그는 게으르고, 어수룩하고, 겁이 많고, 작고 싸고, 호색하지만 희극성이 넘치고, 때로는 공적을 쌓기도 한다.

그것은 암퇘지를 죽이고, 그 돼지들을 죽이고, 풀링 자운동에 가는 고양이 언니를 입양했다. 1 년 후 마오 이누이가 돌아가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에게 동굴 하나만 남겨 주었다. 이때, 나는 운스택동에 살면서' 돼지 한 마리' 라고 자칭한다. "

당승은 서천에서 취경을 하고, 고노장을 지나 자운동에서 손오공과 한바탕 싸웠다. 그가 당승의 이름을 들었을 때, 그는 그를 방문하러 갔다. 당승이 제 2 제자로 추수된 후, 당승은 그가 오육삼악을 먹지 못하게 하기 위해' 팔계' 라는 별명을 붙였다. 이때부터 팔계는 손오공의 조력자가 되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당승이 서천에 가서 경전을 받으러 가는 것을 보호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기는 아홉 개의 갈퀴이다.

4. 수사사 (수사사)

일명 사오순, 사승으로 불린다. 원래 천궁의 감금 장군이었는데,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옥제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고, 모래강에 의해 괴물로 변해 만화살이 가슴을 꿰뚫는 고통을 겪었다. 나중에 당승사도에게 굴복당하여, 주로 말을 끌고 가는 일을 담당했다. 정과를 지은 후' 김나한'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성실하고 근면하다.

5. 화이트 (옥룡)

옥룡 (용왕) 이라고도 불린다. 백은 원래 서해룡왕의 삼황자였다. 옥제가 준 진주를 방화로 불태우고 천조를 위반하면 참수될 것이다. 이후 남해에 관음보살이 생겨 사형에서 면제돼 사산 등 당승으로 강등됐다.

나중에 당승이 탄 백마를 잘못 먹고 보살에 의해 계몽되어 백으로 변하고 불문으로 개종하여 당승 서천취경을 데리고 정과를 짓고 8 일 용광리 보살로 승진하였다. 이후 그는 화룡못에서 몸을 회복해 레이더 은사의 거대한 전망대를 휘감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