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의 글 속 인물의 기원

동영 공원 편집

선녀가 어울리는 이야기는 여자와 아이들이 다 안다. 그것은 효감에서 기원했다.

동영공원 풍경 (사진 20 장)

동영공원, 효감시 효남구 중심에 위치한 한대 효자 동영이 몸을 팔아 아버지를 묻고 상효감천정, 칠선녀가 내려와서 부부가 된 신기한 이야기를 주제로 효감' 신선가족 커플' 이야기와 관련된 문화재 유적을 모았다. 정원에는 정자, 대, 건물, 각, 다리, 정자로 구성된 모조 건축물이 산수를 배경으로 재미가 넘친다. [3]

한 가지 전설은 ...

화원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 나무 관이 화개 같고 초록빛이 완연한 나무로, 동영과 칠선녀의 백일 인연을 목격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옥제의 일곱 처녀는 집이 보고 효자 동영을 마음에 들어 회화나무의 중매인이 되어 동영과 결혼했다. 동영은 "말을 할 줄 모르는 나무가 어떻게 말을 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칠선녀는 말했다: "나무는 말하지 않고, 각자 흩어진다. 클릭합니다 : 큰 나무가 말하면 결혼은 랑재녀의 모습이다. \ "그리고 두 사람은 모두 무릎을 꿇고, 아카시아 그늘 고목은 감동으로 말을 시작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노회음이 흥분하자마자' 백년의 조화' 는' 백일의 조화' 로 동영과 칠선녀가 백일의 인연밖에 없다고 말했다. "하룻밤 부부 백일은" 이라는 민간설이 여기서 전해지고 있다. 아카시아 그늘 나무에서 멀지 않은 곳에 효자 사당이 하나 있는데, 사내에는 네모난 마당이 하나 있는데, 마당에는 동영과 칠선녀가 손을 잡고 있는 백옥 조각상이 서 있다. 절의 본전에는 동영의 생애를 담은 현판이 걸려 있고, 동영에 관한 문화재, 비문, 족보, 유명인 서화가 걸려 있다. 사찰에서 북쪽으로 가서 100 급 계단을 통과하면 센다이에 도착할 수 있는데, 전설에 의하면 칠선녀는 이곳에서 승천하여 세상을 떠나야 한다고 한다. 승센다이에서 출발해서 작은 다리를 지나' 요지선경' 으로 왔다. 연못 중소 섬에는 일곱 개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선녀 조각상이 다투고 있다. 요지 맞은편은 원앙 건물로, 물에 따라 지어졌고, 위층에는 서로 기대고 있는 정자가 한 쌍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전설에 따르면 이 건물은 동영과 칠선녀가 결혼한 후 사는 곳이다. 원앙 건물 맞은편에는 동영 기념비, 이사교, 청풍정, 우암정이 둘러져 있는 쌀모양의 산이 있다.

풍경구

효감시 동영공원은 국가 A 급 관광지로 효감시 회화음대로 동쪽 구간에 위치하여 우한 60km 떨어져 있다. 효감도 동영의 효감 여행으로 붙여졌다. 1984 년에 건설되어 75 무 () 를 차지하여 세 구역으로 나뉜다.

원내에는 효자묘, 선지, 회화음수, 원앙 건물, 이사교, 폴리에스테르 정자, 백보계단, 성삼대 등 명소 12 가 있습니다.

효묘' 는 공원 중간에 위치하며, 옥상 청와구바, 원내분벽, 본전 남북으로 꽃커튼을 조각하고, 사방에 화훼분재를 놓는다. 고색의 고향이 어긋나고, 정청에는 동영의 생애를 기록한 편액이 세워져 있고, 양쪽에는 관련 문화재, 비석, 족보, 유명인 서화가 진열되어 있다.

"요지선경" 은 장하범 전에 요지에서 목욕하고 옷을 갈아입는 광경을 재현했다. 일곱 자매 백옥 같은 선녀 조각상, 연못에 있는 작은 섬의 표정이 각기 다르고, 다정하고, 생동감 있고, 묘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원내에는' 회화음 고목',' 이사교',' 원앙 누대' 등 여러 명소가 있다.

화원의 왼쪽에는 쌀모양의 흙더미가 하나 있는데, 주위에는 13 개의 흙더미가 있다. 나중에 이 산은' 밥산' 이라고 불렸다.

공원의 뒷문에는 안장 모양의 작은 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 오르는 계단은' 백보사다리' 라고 한다. 센다이에 오르기 전까지는 조각화향로가 있었다. 7 여동생은 퇴근길에 어쩔 수 없이' 백보사다리' 를 타고' 센다이에 오르다' 며 그 연기로 원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 사방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동굴은 구불구불하고, 울퉁불퉁한 오솔길은 다리, 편지, 정자, 광경과 어우러져 있다. 센다이에 오르면 공원의 파노라마를 볼 수 있다.

출처

동영의 이야기는 민간에서 2000 여 년 동안 전해져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스며들고 있다. 공원은 이야기, 유적지, 유적을 파빌리온 누각, 산천 다리 속에 융합시켜 관광객들의 끝없는 상념을 불러일으켜 관광객들의 칭찬을 받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효감의 지명이 동영 매신 장부의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효심은 세상을 감동시켰다. 사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옛날 효감현에는 유명한 효자가 많았기 때문이다.

효는 만덕의 으뜸이고 효는 충신이다. 효도는 문화적 찌꺼기가 아니라,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효도는 중국 문화의 가장 찬란한 부분이자 화합사회의 가장 견고한 초석이다.

효감은 효자의 고향이며 효가 하늘을 위한 곳이다.

효감은 454 년 초 효창으로 건립됐고, 924 년에는 효감으로 개칭됐다. "중국 고금 지명사전" 은 "남조, 송지효창현, 그 효자 동암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후당 () 때 효감 () 으로 개칭했다. " 동한 효자 동 어두운, 조상 절강, 한, 황제는 Xiaogan 카운티 beijiyang (이 guangshui 남쪽 Jiyang 산) 으로 이동 한 후 거부했다. 또 맹종의 고향도 효감시 청산향에 있다고 한다 (현재 효창현 저우항진에는 대나무골목이 하나 있다). 맹종, 24 효중 하나, 삼국 때 오국강하 사람. 그의 어머니는 병이 심해서 죽순국을 마시고 싶었지만 그때는 한겨울이었다. 죽순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맹종은 산에 올라가 무과를 찾아 눈물을 흘리며 신을 감동시켰고, 그래서 죽순이 생겨났다. 이것이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맹종동 우는 죽순' 의 이야기다. 이야기지만 맹종 (? -27 1 년) 하지만 진짜 사람이 있습니다. 삼국 시대, mengzong 우 동 은 손호 를 피하기 위해, 그는 renmeng 로 개명, 평범한 인물 이었다. 동영의 민간 이야기는 원래 평범한 한대 농민의 효도 이야기였지만, 역사는 동영을 사회효도의 본보기로 선택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전파 과정에서 동영의 이야기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즉 효자 이야기에서 사랑 이야기로 변해가고 있다. 민간 이야기의 진화에서 우리는 사람들의 감정과 상상력의 거대한 작용을 볼 수 있다.

2000 년부터' 동영과 칠선녀' 이야기의 원래 구조 모델은 변하지 않았지만 줄거리, 인물, 사상의 내포는 끊임없이 풍부하고 혁신적이었다.

효감 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동영과 칠선녀 전설' 은 민간 구두 언어 예술의 우수한 작품이다.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는 중국 효문화의 집중적인 표현일 뿐만 아니라 신기한 환상과 인간의 현실을 교묘하게 융합한 정교한 예술품이기도 하다. 효감에 뿌리가 깊고 성숙하다.

전설에 의하면 동영은 산둥 천기였지만 한나라에서 효감으로 이주해 정착했다고 한다. 이는 역사적뿐 아니라 효감 지명의 유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효감 지역이 지금까지 남긴 유적, 지명, 민속도 많다. 구두 언어 예술의 작품으로서 효감 지역 효도의 민속문화 생태계에서 성숙해 효도의 주제를 부각시키고, 풍부한 민속생활 정취를 지니고 있으며, 랩 희곡 등 다양한 예술 창작을 통해 전국으로 나아가며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동영과 칠선녀' 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주로 두 가지 가치가 있다. 첫째, 이 이야기와 전설에 관한 역사 문헌 자료는 우리 사회의 각 역사시기의 경제, 정치, 문화 등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윤리, 풍속 습관, 종교 신앙, 문학예술 등을 포함한 귀중한 역사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둘째, 이 이야기와 전설이 칭찬하는 효문화정신은 오늘날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화합사회를 구축하는 데 여전히 현실적인 가치가 있다.

동영과 칠선녀' 의 이야기와 전설은 수천 년 동안 백성들의 사랑을 받아 널리 알려져 있다. 중화민족이 널리 전해지는 유명한 민간 전설 중 하나로 외국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