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기말에 댓글을 작성할 때 교사는 다음 해를 기원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세요.")
2. 샤오밍은 하루 종일 공부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배운 시를 사용하여 그를 설득하세요.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이 슬퍼할 것입니다.”)
3 . 우리가 음식을 낭비할 때 노인은 종종 당나라 이신(Li Shen)의 시를 사용하여 우리를 교육했습니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속한 환경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른 사람들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것입니다("당국은 혼란스러워하지만 구경꾼들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송(宋)시인 소식(蘇施)의 『서삼림벽(西山壁)』(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에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함)에서 이 시를 간단하게 표현하고 있다. 진실.
5. 어머니의 깊은 은혜에 보답하고 싶을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당나라 시인 맹교의 <유랑아가>(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은 옷과 같다)를 낭송하게 된다. 떠돌이 아이. 떠나기 전에 솔기가 촘촘해서 늦게 돌아올까 두렵다." 한 푼의 풀이라도 말하는 사람은 세 줄기의 봄빛을 받을 것이다.")
6. 우리는 다른 곳에서 명절을 지낼 때 당나라 시인 왕웨이(王維)의 '9월 9일 산동형제 회고'('나는 혼자 타국에서 이방인이고 명절에는 가족이 더욱 그리워진다')를 자주 인용한다. 가족들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7. 요즘 사람들은 '두소부(杜少富)의 서주부임'("바다 속에 친구가 있고 이웃이 세상끝까지 가까움")이라는 유명한 문장을 자주 사용하여 먼 곳에 있는 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합니다. 서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8. 폭포 기슭에 와서 쏟아지는 폭포와 출렁이는 물을 바라보니 '3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물은 마치 하늘에서 떨어지는 은하수와 같다'라는 시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
9. 어젯밤에 수학 문제가 있어서 머리를 쥐어뜯었는데 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산과 강 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때 아버지가 오셨고, 아버지의 조언을 듣고 문득 깨달았습니다. "검은 꽃과 밝은 마을이 또 있습니다." 월경").
10? 할아버지의 칠십번째 생일, 모두들 "동해처럼 복받고, 남산처럼 장수하라"라고 기원한다. 그러나 할아버지는 한숨을 쉬셨다.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다.") 나는 재빨리 할아버지의 말씀을 멈추었다. "('서리잎은 2월의 꽃처럼 붉다'). 할아버지, 몸도 뼈도 저보다 강하시네요. 젊은이들." 할아버지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11.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제자가 될 것이다(2)"는 "한웨푸·창가흥"에서 따온 것이다.
(1) 슬픔 (2) 슬픔 (3) 슬픔
12. 안서의 『환희사』에서 “꽃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의 다음 문장은 (3)이다.
(1) 익숙한 새가 돌아옵니다 (2) 익숙한 거위가 돌아옵니다 (3) 익숙한 제비가 돌아옵니다
13. 『7단계 시』의 저자는 (1)이다.
(1) 조지(2) 조비(3) 조조
14. "그러나 Dragon City의 날아다니는 장군들을 거기에 두고 Hu Madu를 가르치지 마십시오(1)".
(1)인산(2)변관(3)옌산
15.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 중 “새벽에 붉고 젖은 곳을 바라보며”의 다음 문장은 (2)이다.
(1)화총면양시 (2)화총진저우시 (3)화총진관시
16.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 차서 담을 수 없으며 벽에서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는 Ye Shaoweng의 (1)에서 나옵니다.
(1) "정원에 가볼 가치가 없다" (2) "봄희망" (3) "봄밤비"
17.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우리는 세상 끝까지 이웃과 같으니라”(1)의 구절이다.
(1) 왕보(2) 리바이(3) 바이주이
18. "고대부터 죽은 사람은 없지만 마음은 여전히 빛나고 있습니다 (2)"는 Wen Tianxiang이 쓴 시입니다.
(1)한칭 (2)역사 (3)한칭
19.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잎이 2월의 꽃처럼 붉다"에서 "앉다"라는 뜻은 (1)이다.
(1) 왜냐하면 (2) 앉다 (3) 자리
20 두목의 『장남춘』에 나오는 『남조 사백팔십사』의 다음 문장은? "는 (3)입니다.
(1) 안개 속에 있는 건물 수 (2) 바람과 비 속에 있는 건물 수 (3) 안개 속에 있는 건물 수
21. “나는 타국에서 이방인이고, 명절이 되면 가족이 더욱 그리워진다”는 구절(1)이다.
(1) 왕웨이(2) 왕지환(3) 왕보
22. 『천경사·추사』는 원나라 때 지은 소시(2)이다.
(1) 장양하오 (2) 마즈위안 (3) 위안하오웬
23. "산불은 절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는 (1)에서 따온 것이다.
(1) Bai Juyi의 "고초가여 안녕" (2) Wang Changling의 "Out of the Fortress" (3) Du Mu의 "Jiangnan Spring"
24. (3)에는 “갑자기 밤새 봄바람이 불어와 배나무 수천 그루가 피어났다”고 적혀 있다.
(1) 봄 풍경 (2) 배꽃 (3) 설경
25.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이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재가 된다."(3)의 '무제'에서 따온 것이다.
(1) 리허(2) 리칭자오(3) 리상인
26. "끝없이 쓰러지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양쯔강이 흘러들어온다"는 두보(2)의 말에서 나온 것이다.
(1)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2) "높이 오르다" (3) "촉의 재상"
27. “삼십년의 명성과 티끌, 팔천 리의 구름과 달”은 (1)의 말이다.
(1) 웨페이(2) 신치지(3) 루유
28. 공자진(孔子現)의 『계해기』에서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심한 것이 아니라 봄의 진흙이 되어 꽃을 보호한다”고 했고, “빨간색”은 (2)를 가리킨다.
(1) 빨간색 (2) 꽃 (3) 잎
29. "밝은 달이 바다에 뜬다, (3) ***이번에"는 Zhang Jiuling의 유명한 말입니다.
(1) 하늘과 땅 (2) 세상 (3) 세상의 종말
30 "친구 없이 앞길을 걱정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그러겠습니까? 너를 모른다'는 (1)의 '이별' 동다'에서 따온 것이다.
(1) Gao Shi (2) Cen Shen (3) Wang Changling
31.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이여, 꽃이 지면 다시 만나리라'에서 '준'은 (2)를 가리킨다. 두보의 시
(1) 이연년(2) 이귀년(3) 추이구
32. “이별하기는 쉽지만 만나기가 어렵다”와 “만나면 이별하기 어렵다”는 (3)의 구절이다.
(1) 리유, 리우용 (2) 리우용, 리칭자오 (3) 리우, 리샹인
33 "꽃 가운데 암술은 이전에 처음 보였습니다. 비(2)'는 왕지아의 시이다.
(1) 비 온 뒤 나무에는 꽃이 없다 (2) 비 온 뒤 나뭇잎에는 꽃이 없다 (3) 비 온 뒤 나뭇잎에는 꽃이 없다
34. "장강이 슬프다. '침체'에 있는 '슬픔'은 (3)을 뜻한다.
(1) 슬픔 (2) 비극 (3) 한숨
35. "혼돈과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2) 높은 가을 달이 만리장성에 빛난다"는 것이다. 왕창링(王長陵)의 시.
(1) 말할 수 없음 (2) 충분히 들을 수 없음 (3) 들을 수 없음
36. “내실에 있는 젊은 여자는 걱정이 없습니다.” (2)의 시이다.
(1) 리바이 (2) 왕창링 (3) 왕웨이
37. "집에 가까워진 느낌이 더욱 소심하다, (1)"이 선택됐다. <한강을 건너다> 중에서.
(1) 아무에게도 묻지 않음 (2) 겨울이 지나고 봄이 지나고 (3) 아무에게도 묻지 않음
38. '문이 막힌 동우완리선'에서 " 보'는 (3)을 말한다.
(1) 물 계류 (2) 보트 계류 (3) 계류
39. "봄이 오면"에서 "나이"는 (2)를 의미합니다.
(1)은 (2)이므로 (3) 또는
40 "왕과 손자를 다시 보내라"의 다음 문장은 (3)입니다.
(1) 생리가 끝나면 서로 작별 (2) 생리가 끝나면 치기에게 작별 (3) 생리가 끝나면 치기에게 작별
할 수 있습니다.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