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 여인

《시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 여인

1, 기다릴 수 없어, 기다릴 수 없어-관국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강가에서 냉이를 캐는 아름다운 소녀에게 바치는 사랑의 노래다. 모래톱에 새소리가 나고, 한 명의 어린 소녀가 있다. 누가 그녀를 보면 감동하지 않을까요? 이 시로 인해' 숙녀숙녀' 는 사람들의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고 무한한 동경과 상상을 느끼게 한다.

그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장면인가: 백의여자가 작은 배를 저어 강 깊숙한 곳에서 부추를 따는 것이다. 노랫소리가 새의 노랫소리와 함께 바람에 흩날리며 군자의 마음속에 떠올랐다. 그 이후로 그녀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었다.

2.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갑술'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왔다갔다하고, 길이 막히고, 끊어지고, 왔다갔다하며, 물에 빠져 죽었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제인 창고, 백로 정서리.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물 한가운데 있는 여자는 어떤 모습인가요? 어쩌면 그녀는 가까이 다가갈 수 없고 자신의 얼굴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녀는 항상 사람을 동경하게 하며, 남자들이 무거운 장애물을 극복하고 열심히 추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쩌면 이것이 사랑의 마법일지도 모른다!

길이 힘들고 길었는데, 어떻게 하면 다른 해안에 순조롭게 도착하여 마음 속 여자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맞은편 해안에 있는 꽃을 보면 상상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다. 아마도 이것이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 이유일 것이다. 수초 깊숙한 곳에 아무 일도 없는 느낌이 있어, 사람을 상념하게 한다.

이 미녀는 시경에서 가장 마음을 설레게 하고, 가장 가슴 아픈 바람에 흩날리는 갈대꽃이다. 그녀는 사랑에 너무 가까워서 촉수가 닿을 것 같다. 그러나, 그녀는 꿈에 시달렸고, 그녀의 영혼은 그곳에 쉽게 도착하지 못했다.

3.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조용한 소녀'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조용한 여자애가 좋아 보이는데 통 튜브 하나 주세요. 새빨간 붉은색이 있는데,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정말 밝은 색이다.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하는데, 이는 아름답고 희귀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이것은 단순하고 장난꾸러기 작은 아름다움으로, 소녀의 천진함은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맺혀 있다.

\ "징 분노 서기, 나는 구석에 도착했다.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 " 정아의 한 부드러운 여자가 도시 구석에서 자신의 애인을 만났다. 남자가 도착했을 때, 그녀는 몰래 숨어서 그를 "긁게" 했다. 이때 그녀는 가볍게 걸어 나와 그 남자에게 보여 주었다.

잡초일 뿐이지만 남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관관' 은 사랑하는 사람이 선물한 것이기 때문에 그는 정말 예쁘고 평범하지 않다고 느꼈다. 모란꽃 한 송이도 있는데, 그녀가 방목할 때 조용히 따서 함께 선물한 것이다. 어린 소녀의 장난스럽고 수줍은 이미지 앞에서 진한 정이 유유히 퍼졌다.

여자의 얌전함, 우아함, 발랄함, 수줍음은 모두 그녀의 단순함을 느끼게 한다. 이 사랑이 얼마나 짜릿한 뒷맛을 줄까?

4, 복숭아 부드러운, 그 꽃을 태워-"복숭아 부드러운"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아름다운 신부로, 아름다운 동경과 미래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다.

한 권의' 시경', 얼마나 많은 미녀들이 그 속을 누비고 있는데, 당연히 아름다운 신부를 빼놓을 수 없다. \ "복숭아 부드러운, 그 후아 를 구울 수 있습니다. 아들이 귀국하면 집에 있어야 한다. " 복숭아꽃이 피니 미녀가 시집갈 것이다.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결혼할 때가 되어야 하고, 사랑에 의탁이 있고, 마음속에 항구가 있고, 행복이 얼굴에 쓰여질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간단하고 투명하며 미래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천지를 숭배하는 한 사람, 고당을 숭배하는 한 사람 ......" 먼 옛날부터 왕성한 환희가 떠올랐고, 붉은 화장이 얇아진 아가씨가 그 순간 인생의 탈바꿈을 완성했습니다. 복숭아꽃처럼 아름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앞으로 몇 년 동안 결혼하고, 아이를 교육하고, 어른들을 모시는 것은 모두 즐겁다. 행복의 씨앗은 봄에 파종하고, 여름은 비를 맞으며 유유히 피어나고, 가을에는 봉오리가 맺히고, 겨울에는 저장한다. 반복되는 것은 마치 흐르는 강처럼 시간을 빼앗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5, 라라차 한 대, 안여순영-\ "라라차 한 대 있다. \"

라라차가 있는데, 얼굴이 순화처럼 아름답다. 나는 날고 날 수 있고, 나는 옥과 조안을 입을 것이다.

그는 아름답고 생강이지만, 그는 아름답고 아름답다. 여동료가 있는데, 얼굴이 순영과 같다.

날고 날 수 있고, 우페도 날 수 있다. 그는 매우 예쁘다, 장맹아, 그는 영원히 그의 미덕을 잊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아름다운 여인이다. "여동지의 차 한 대가 있는데, 염라순하다. 날고 날 수 있고, 우페도 날 수 있다. 그는 아름답다, 장멩, 독일의 목소리는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무슨 이유인지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같은 차를 타고 다닌다. 남자는 여자의 미모에 감동되어 자신의 마음을 불렀다.

이 여자는 꽃봉오리처럼 젊고 예쁘다. 가볍고 우아한, 하늘을 날고 있는 새처럼, 영롱한 옥방울을 달고 발길을 들어 우아하고 현혜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여자, 어떻게 사람들이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고, 어떻게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미녀는 그림, 노래, 천지의 에센스, 산천의 기운, 모든 색깔, 곡선, 소리, 이미지, 리듬, 분위기, 여자의 손발 사이로 흐르고 밝아진다.

시경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한 마디

북풍이 시원하고, 비와 눈이 안개가 많다. 너와 나는 좋은 친구이고, 손을 잡고 도망쳤다.

2, 그는 별거했다, 그는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3, 실오라기, 삼성이 하늘에 있다. 어떤 경우에? 이 애인을 보세요. 아들, 아들, 얼마나 좋은 애인인가!

4, 산은 올라가고, 경치는 멈추고, 도달할 수는 없지만, 마음은 동경한다.

5. 하천에 가두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6. 하명은 구고에 있지만 야생에서 냄새를 맡는다.

7.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8, 신사 노래, 단지 애통.

9. 가을서리가 개양보다 낫다.

10, 알몸인가요? 아들과 같은 가운.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1 1, 미소 기대.

12, 흰토끼, 동쪽을 보고 서쪽을 보세요. 옷은 새 옷만큼 좋지 않고, 사람은 낡은 옷보다 못하다.

13, 봄건조, 어상은 육지에 있고, 상습은 강호에서 잊지 않는다.

14, 복숭아꽃이 시들고, 광화찬란하고, 그 아들이 돌아오니, 그 집이 쉽다.

15,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요에게 보답하고, 토비에게 보답하고, 영원히 친구가 됩니다.

16,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지금 생각해 보니 또 비가 온다. 길이 느리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고, 마음이 괴로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17, 여름, 겨울밤, 100 세 이후 집으로 돌아간다.

18, 하루도 안 보입니다. 삼추XI 처럼요.

19, 유유천도, 이게 누구야?

20, 달빛이 사람을 비추다.

2 1, 나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22.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시경 중 가장 아름다운 시

1, 내 갑옷을 고치고 내 아들과 동행해! 《시경 진풍 무복》

유 루 밍, 야생 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시경 소야 사슴이 울다.

3. 여름날 낮, 겨울밤, 백세 이후 고향으로 돌아간다. "시경 국풍 당풍 갈생" 번역: 여름에는 낮이 맹렬하고 겨울에는 밤이 길다. 100 년 후, 나는 제자리로 돌아가 너와 죽음 속에서 만날 것이다.

4, 어느 날 보지 못했는데, 삼추 Xi 처럼! 《시경 왕봉채가》

5, 사과를 따기 위해서? 남간해안 어디에서 광산을 채굴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물 속에 있다. 이것은 얕은 늪이다. 《시경》번역, 민족스타일, 조남이 사과를 따다: 어디에서 사과를 따낼 수 있습니까? 그것은 남계의 해안가에 있다. 조류는 어디서 채취할 수 있나요? 그것은 물이 있는 얕은 늪에 있다.

6, 마음은 전부 석두, 돌아서지 않는다.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니, 끼어들어서는 안 된다. 시경, 이풍, 백주

7,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시경 소야 쇼민

8, 7 월 화재, 9 월 옷. 봄, 햇빛이 비춰지고, 아명 창공이 빛난다. 여자는 바구니를 들고 뒤를 따르며 부드러운 뽕을 빌었다. 시경 국풍민풍 7 월 번역: 7 월에 화성에 상륙하면 9 월에 한복을 보내야 한다. 봄이 따뜻해지기 시작하자 황달 한 마리가 울부짖고 있었다. 여자는 손에 큰 바구니를 들고 오솔길을 따라 걸으며 부드러운 뽕잎을 찾았다.

9. 마음이 거의 사랑에 빠졌어요. 어색하지 않아요. 중심이 숨겨져 있어요. 언제 됐어요.

10, 군자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시경 정풍 폭풍》

1 1, 장수는 끝이 없다고 합니다! \ "노래 책 \", 펭 치, 7 월

12,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함은 끝이 있다. ("시경 야 스윙" 번역: 처음에는 여전히 법도가 있지만, 아쉽게도 좋은 결말이 거의 없다.

13, 순위, 건조, 은은한 남산. 대나무 싹처럼 소나무처럼. 시경 소야 사간

14, 달이 뜨면 밝고, 사람이 아름답고, 슈가 바로잡아, 나를 슬프게 한다! 달이 나왔고, 하얗고 밝았고, 이렇게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나의 우아한 몸짓은 나를 그리워하고 걱정하게 한다.

15, ge shengmengchu, 야생에서. 이것에 아름다움을 줘, 누가 외로울까! "시경 국풍 당풍 갈생" 번역: 야갈은 가시나무 위에 자라며 들풀은 야토에서 자란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여기에 묻혔는데, 나는 누구와 혼자 있을까? 16, 달이 변함없이 해가 뜨면서. 시경 소야 천보

17, 높은 해안은 계곡이고 깊은 계곡은 능이다. 《시경 소야》는 10 월의 교분이다

18, 나는 일찍이 없었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19, 백로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경' 번역, 국풍, 진풍, 간가: 신생 갈대 청비, 백로가 서리로 굳는다. 내가 사랑하는 애인은 물 건너편에 있다. 구불구불한 수로를 따라 역류하여 이인을 찾다. 길에 많은 장애물이 있어서 걷기가 어렵다. 하류에서 그녀를 찾다. 강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20, 음악은 군자일 뿐, 생명은 한계가 없다. 시경 소야남산유대

2 1, 산이 일어나서 현장이 멈췄다. 시경 소야 차 관할

22, 얀 유 페이, 차이점은 깃털입니다. 내 여동생은 오늘 시골에 시집갔다. 그림자를 볼 수 없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제비가 쌍쌍이 되어 서로 따라간다. 내 여동생은 결혼하자마자 보낸다. 멀리 고개를 들어 누나를 볼 수 없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23. 하명은 9 고 소작으로 유명하다. 시경 소야 호명

24. 산에는 헤이젤이 있고 산에는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서양의 미녀. 그는 예쁘지만 그는 서양인이다. 시경 국풍 강풍 제인 XI: 개암나무는 높은 산에서 자라고, 령은 습도가 낮은 곳에서 자란다. 당신은 누구를 그리워합니까? 서양의 아름다움이 내 마음속에 있다. 아름다움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서방은 감정을 표현하기 어렵다.

25.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일렁이다. 《시경 풍위발단》

26. 과거에는, 나는 없어졌고,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오고 있다고 생각했다. 시경 소야 채위

27. 당신은 옷을 입지 않았습니까?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시경 진풍 무복" 번역: 누가 옷이 없다고 했나요? 너와 같은 셔츠를 입고 있다. 왕은 반드시 일어나 창을 수리하고, 군과 함께 있을 것이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네가 나를 모른다면, 너는 무엇을 원하니? 이게 누구야? "시경 국풍 왕봉과 기장이별" 번역: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 마음이 매우 괴롭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모른다면, 내가 하나님을 위해서 무엇을 원하는지, 누가 나에게 이렇게 하겠는가?

(29), 삶과 죽음은 아들 쳉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시경 국풍 고풍 드럼": 생사와 함께. 나는 일찍이 너에게 너의 손을 잡고 너와 함께 늙어가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

30. 이봐, 이봐 (y o) 초충아, 이봐 (t) 와 헤이 (zhng); 아내는 오랫동안 내 얼굴을 보지 못했는데, 가엾은 모습이었다. 내가 멈출 때, 나는 멈추고, 내 마음은 가라앉고 있다. 시경, 국풍, 조남, 풀벌레: 메뚜기 울음소리를 듣고 메뚜기가 뛰는 것을 보세요. 나는 그 선생님을 아직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정말 급하다. 만약 내가 그를 만난다면, 내가 그에게 기대면, 나의 모든 고민은 사라질 것이다.

왜 송소묵이냐' 중 가장 아름다운 말.

왜 송소묵이냐' 중 가장 아름다운 말.

나는 줄곧 피상적이었지만, 나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조용히, 송별하는 피리 소리, 침묵, 오늘 밤의 강교입니다.

그때 나는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죽은 물 한 담이라고 불리는 평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너를 건드린 적이 없다. 너 왜 나를 화나게 했니? 네가 도발한 이상 왜 중도에 그만두느냐?

처음으로, 나는 크리스마스가 명절이라고 생각한다.

평온함은 일이 이미 결정되었기 때문이다. 결정 등등.

그들은 나에게 10 년을 주었고, 나는 평생 침묵하고 싶다. 나는 현실의 따뜻함에 굴복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받아왔고, 마치 그해 조머슨이 막 떠난 것처럼 평온해 보였다.

이때 나는 갑자기 그의 표정의 의미를 깨달았다.

평온함은 일이 이미 결정되었기 때문이다.

결정 등등.

어떤 사람들의 상처는 시간이 지날수록 천천히 아물게 된다, 예를 들면 나.

어떤 사람들의 상처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궤멸한다, 예를 들면, 그와 같다.

원래 요 몇 년 동안 그가 회복한 것은 겉모습일 뿐, 또 한 가지 상처가 골수에 깊이 들어가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원래 꿈에도 가슴이 아파서 깨어날 수 있었다.

시간은 무섭지 않고, 무서운 것은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 것이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떨어진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나는 조금도 슬프지 않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괴로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일은 차분하게 말했다: 너는 내가 있다.

모든 사람이 그가 진일처럼 오래 외롭고 외로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국 타향에서는 한 사람이 당연한 일인 것 같다. 외국에서는 모든 사람이 다 이렇다. 그러나 만약 네가 돌아간다면 혼자 있으면 매우 괴로울 것이다.

고통은 한밤중의 꿈에서 돌아오는 그녀의 미소를 잡을 수 없는 거대한 구멍이다. 무엇을 하든 알 수 없는 마음이 결석하고, 매번 성공의 기쁨과 함께 오는 것이 외로움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어느 날 익숙한 아래층에 서서 마음이 서늘하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결말이 바로 이렇다. 원인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잠시 동안, 그녀는 이렇게 계속 될 것이라고 느꼈고, 감히 다가갈 수 없었고, 떠나기를 아쉬워했고, 그래서 우주는 광대하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었고, 그녀는 영원히 그의 문 밖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항상 만날 운명인 것 같고, 결코 같은 이유로 만나지 않을 것이다.

하진일, 이 희망찬 광대는 얼마나 더 있어야 합니까?

쇼핑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된 것 같다. 이렇게 시끌벅적한 환경은 외로운 사람을 더욱 외롭게 할 뿐이다.

완충 없이, 나는 모든 과정을 뛰어 넘었지만, 다년간의 분리로 인한 생소하고 어려운 매듭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과거의 달콤함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현실의 슬픔은 빼놓을 수 없다. 그들은 언제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까? 이런 반복적인 심정은 언제 멈출 수 있을까?

사실 기다림은 시간과 무관하며, 일종의 습관이며, 자유롭게 자라며, 그는 반항할 힘이 없다.

그래서 이 사람이 오가는 대도시에서 우리는 같은 심정으로 고집스럽게 외로웠다.

나는 너무 신경 쓰기 때문에 참을 수 없다.

네가 돌아서는 그 순간, 나의 억눌린 생활.

다음에 내가 1000 까지 세면 다시는 너와 얘기하지 않을게! 나는 구백구십구 몇 개를 세었다.

그녀는 종이의 글씨를 뚫을 수 있는 것처럼 손재주가 예리하다는 것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진의 필적이다, 검은 펜으로 나의 햇빛을 적는다!

진일이는 일찍이 그녀가 햇빛이라고 말했는데, 그가 거절하려 해도 거절할 수 없는 햇빛인데, 지금 그녀의 마음속의 햇빛이 이미 사라졌다. 그녀가 다른 사람을 비추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어떤 종점도 더 이상 처리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어두운 인생에서 유일한 햇빛이지만, 그를 비추는 유일한 햇빛은 아니다.

7 년 후, 또 다른 남자가

눈을 감다.

인정해, 그는 진일이야. 너 질투가 미쳤어.

성선생의 눈빛은 약간 암담하여 창밖의 세계로 향했다. 지금은 러시아워라서 길이 엉망이 되었다. 그들은 계속 이렇게 봉쇄할 계획입니까?

진일 씨, 당신이 너무 보고 싶어요.

성선생은 자기가 말한 것을 듣거나, 혹은 그 자신이 외국에서 진에게 말한 것을 들었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진일, 너도 알잖아.

나는 이국적인 거리에 서 있었는데, 온통 낯선 피부색이라 너 같은 그림자도 보이지 않았다. 이제 드디어 너에게 말할 수 있어,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

눈에 쌓인 물기가 마침내 참지 못했다.

전화의 다른 쪽 끝에는 소리가 나지 않는다.

귀에는 서로 조용히 숨을 쉬는 것, 먼 차의 소음과 함께.

모든 사람이 그가 진일처럼 오래 외롭고 외로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 편지는 개봉하지 않고 인터넷 구석에 가만히 누워 있지만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가 7 년 동안 999 까지 세었던 것은 몇 번입니까? 아니, 포기할 생각은 없었어. 단지 1000 까지 세지 않을 뿐이야.

세상에 치료받지 않은 곳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 않습니까?

그것은 진진에서 매우 가깝지만, 또 아주 멀다. 이게 뭐야?

만약 그가 충분히 냉정하고 이성적이라면, 그는 지금 여기에 서서 그녀와 함께 있지 않을 것이다.

사실 기다림은 시간과 무관하며, 일종의 습관이다. 그는 자유롭게 자라지만 자제할 수 없다.

그녀는 어떻게 돌아오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는 줄곧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

다만 우리는 이렇게 오래 있을 줄은 몰랐다. 기다리는 것은 두렵지 않다. 무서운 것은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 것이다.

원래 그들은 내가 볼 수 없는 곳에서 이렇다. 이런 친밀함, 이런

따뜻한 포옹이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시부미를 증발시킨 것 같다.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과거는 그것을 영원히 지나가게 하고, 더 이상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피곤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행복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