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필기체는 다음과 같다.
필기체의 특징은 글씨가 위아래로 흐르며 용과 뱀이 매달려 있다는 것이다. 손목 중앙에서 흐르는 잉크는 여유롭고 오만하며 흐름은 수직과 수평으로 자유롭고 한 번에 완료됩니다. , 바다의 힘을 풀어주고, 규칙의 흐름을 따를 수 있고, 타고난 재능이 부여되며, 문자의 흐름은 고귀하고 기묘하며, 붓놀림은 강하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원하고 변형합니다.
필기체는 한나라 때 형성됐는데, 쓰기의 편의를 위해 공식 문자를 기반으로 진화한 것으로 장조(張趙), 금조(金趙), 광조(廣足)로 나눌 수 있다. 지방에서 따라야 할 규칙과 규정이 있고 장차오 필법의 변화가 대표작으로 오황향의 『삼국지장』의 송강판이 있다.
진조의 문체는 격식없고 유창하다. 대표작으로는 진나라 왕희지의 『추월』과 『덕시』가 있다. 광조는 장서(張徐)와 화이수(淮曽)로 대표되는 당나라 시대에 거칠고 거침없는 붓놀림으로 등장하여 실용성과 완전히 동떨어진 예술창작이 되었다. 당대 장서의 『복통』, 회소의 『자서전』 등 광조의 대표작은 모두 현존하는 보물이다.
추가 정보:
장차오 필법의 변화에는 따라야 할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삼국지의 오황향의 "계곡"의 송장판과 같은 대표작입니다. Jincao의 문체는 비격식적이고 매끄럽고 그의 대표작으로는 Jin 왕조의 Wang Xizhi가 쓴 "Chu Yue"와 "De Shi"가 있습니다.
강조는 장서(張徐)와 회수(淮曙)로 대표되는 당대에 거칠고 거침없는 서체로 등장했는데, 그때부터 필기체는 서예에 불과한 예술 창작물이 됐다. 서예가들이 Zhangcao, Jincao 및 Kuangcao에서 복사한 작품입니다. 당나라 장서의 『복통』, 회소의 『자서전』 등 광조의 대표작은 모두 현존하는 보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