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네는 왜 수련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나요? 모네의 정원에는 무엇이 있나요? 2. 모네의 정원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모네의 정원 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4. 모네의 정원의 주요 풍경 5. 모네의 정원의 디자인 컨셉 6. 모네의 정원에서의 모네의 삶을 이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독특해요. 모네는 왜 수련을 그리는 걸 좋아했나요? 모네의 정원에는 무엇이 있나요?
당시 이미 유명세를 떨쳤던 모네는 1892년 파리 교외에 땅을 사서 온실 정원을 짓고, 자신의 연못을 파서 강물을 길러 정원사처럼 일했다. 하루 종일 다양한 꽃과 나무를 심었습니다. 이 연못은 이후 미술사에서 가장 유명한 연못이 되었고, 말년의 모네에게 가장 중요한 예술적 영감의 원천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때부터 모네의 창작 주제는 기본적으로 그의 정원에 집중되었습니다.
물 위에 일본식 아치교를 건설하고 녹색으로 칠하기도 했다. 연못을 둘러싼 무성한 꽃과 나무, 물 위에는 버드나무 가지와 등나무가 떠 있고, 그 위에는 수련이 떠 있는 듯한 이 정원은 마치 식물의 천국과도 같습니다. 일하다." 모네는 정원을 수리한 후 종종 새벽 3시에 일어나 연꽃 연못 옆에 조용히 앉아 몇 시간 동안 꽃과 물의 놀라운 변화를 관찰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디테일은 그의 그림 'Wisteria', 'Hemerocallis', 'Irises'를 비롯해 수련 시리즈, 일본교 시리즈에서 볼 수 있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오프닝 장면에서 주인공과 여주인공이 이 정원 다리 위에 서 있습니다.
1914년, 모네는 안타깝게도 백내장을 앓아 점차 색각을 잃어갔지만 창작에 대한 열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을 마주한 모네는 마음속에 좋은 생각을 품고 “사람들에게 끝없는 물 위에 있는 듯한 착각을 주기 위해” 넓은 원형 공간에 거대한 수련을 그렸다. 이 대형 그림 그룹에서 74세의 모네는 높이 18.3m, 길이 36.6m의 대형 캔버스를 세우기 위해 1년에 걸쳐 새 작업실을 지었습니다.
모네는 이 그림을 그리는데 거의 12년을 보냈다고 할 수 있는데, 그는 스케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 이를 없애고 생애가 끝날 때까지 다시 그렸습니다. 앞으로 루브르 오랑주리 미술관 타원형 전시장에 들어서는 모든 관람객들은 수련과 벽 전체가 물에 둘러싸여 마치 꿈 속으로 들어선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무수한 검은 것들만 남았다. 맹렬한 타격을 가하는 원반은 마치 물 위에 불이 타오르는 것처럼 보인다. 공허한 빛, 그림자, 색의 엇갈림과 이 충격적인 철학적 경험은 오랑제리 박물관을 "인상주의의 시스티나 성당"으로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모네의 정원은 무슨 뜻인가요?
모네의 정원은 특별한 의미는 없고, 단지 프랑스의 유명한 화가 모네가 살았던 곳일 뿐입니다. 모네의 정원은 프랑스 파리에서 서쪽으로 70km 떨어진 작은 마을 지베르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의 정원과 정원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화가 모네는 1883년 4월 말 기차를 타고 이 마을을 지나갈 때 그곳의 평화로운 분위기에 깊은 반해 1926년 사망할 때까지 이곳에 정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모네 정원에는 모네의 유명한 그림 '수련'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길이 23미터, 너비 20미터, 높이 5미터입니다. 현재 이 그림은 매우 비싸고 인기가 높습니다. 모네는 유명한 화가이자 훌륭한 정원사였습니다. 모네의 정원의 풍경과 배치는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네의 정원 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자연이 원하는대로 놔두는 것이 도덕입니다.
모네의 뒷마당 시대는 그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그가 늙고 육체적으로 약했기 때문에 그러한 정원에서 오랫동안 생활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 과정을 따르십시오.
모네 정원은 프랑스의 유명 화가 모네가 살던 곳으로 물의 정원과 정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모네 정원의 주요 풍경
모네의 정원은 정원과 물의 정원,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르망디 정원으로도 알려진 이 정원은 집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사각형 모양으로 약 1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원래는 채소밭과 과수원이었습니다.
수중 정원은 모네의 수양버들과 대나무 숲으로 뒤덮인 인공 호수로, 나무들이 우뚝 솟아 있고, 거울 같은 물 위에는 여러 개의 작은 녹색 다리가 놓여 있습니다. 정원 계획은 곳곳에 일본 정원의 그림자를 드러내 사람들에게 선 명상의 느낌을 줍니다. 물의 정원에는 수련이 가득합니다.
물정원의 다리와 수련은 모네의 일본교 연작과 수련 연작의 원형이다.
공원에는 오래되고 독특한 집들과 조용하고 좁은 골목길이 있습니다. 모네의 정원 디자인 컨셉
모네는 유명한 화가이자 뛰어난 원예가였습니다. 그는 꽃과 나무의 성장 형태에 따라 높이를 엇갈리게 할 뿐만 아니라 그 사이에 빨간색, 갈색, 주황색, 파란색 등의 색상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연스러운 시각적 역동성을 선사합니다.
모네는 꽃을 품종에 따라 각기 다른 곳에 심는 것이 아니라, 각 품종마다 꽃이 피는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흔한 것부터 희귀한 것까지 다양한 꽃을 섞어 심었습니다. 10월에는 매달 꽃이 피고 집니다.
또한 모네는 초기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주제인 물과 꽃을 결합하여 하늘과 빛, 물과 그림자가 모네의 정원에서 가장 이상적인 '인상'을 구성하도록 했습니다.
모네의 정원은 기하학적 패턴에 따라 꽃과 나무를 심고 가지치기하는 전통적인 프랑스 정원 모델을 버렸습니다. 그는 꽃과 식물, 나무를 고의로 가지치기하지 않고 자연적인 성장 형태를 존중하고 허용했습니다. 자유롭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모네는 인생의 거의 절반을 정원 전체에서 보냈고 마침내 화가의 손에 있는 팔레트처럼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흰색의 완벽한 색상 조합을 형성했습니다. 모네의 정원에서 모네의 삶에 대해 읽어보세요. 각 작품은 자화상입니다.
모네의 정원에 가면 그가 왜 후세에 그토록 사랑받았는지, 왜 그의 그림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세대에. 이곳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감탄하면서 그는 당신에게 삶에 대한 비전과 사랑을 줄 것입니다.
프루스트는 모네의 정원을 다음과 같이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색상이 훌륭하게 조정되었습니다. 색조가 형성되어 조화롭고 보기 좋습니다. 이것은 정원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기도 합니다. 그림은 생명력 넘치는 생명력이 자연 속에서 완성된 걸작이다."
그는 꽃과 빛, 그림자를 극도로 사랑하는 예술가이자 여행가이다. 그는 사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환상을 묘사합니다. 인상주의라는 이름은 화가들이 사실적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기억 속의 빛과 그림자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것을 비웃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는 그림을 통해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표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꽃을 좋아하는 그와 마네는 이탈리아 해변에 그림을 그리러 갔을 때 다양한 씨앗을 모았고, 이후 지베르니의 농가에 넓은 정원을 만들고 다른 곳에서 많은 씨앗을 심었다. 요즘에는 작은 마을인 지베르니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꽃을 좋아하는 그는 정원을 향한 농가의 모든 방에 창문을 설치하여 모든 각도에서 꽃이 가득한 정원을 볼 수 있도록했습니다. 정원에는 같은 크기의 직사각형 화단 38개가 있는데, 이것이 그의 "색상 팔레트"를 구성합니다.
꽃을 좋아하는 그는 가끔 정원사 8명을 고용해 함께 정원을 가꾸기도 했다. 프랑스 정원의 전통은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꽃과 나무를 심는 것이지만, 모네는 그것이 본래의 형태로 자라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는 센트럴 애비뉴에 6개의 아치형 꽃꽂이를 세웠는데, 여름에는 다양한 덩굴장미로 뒤덮여 색상에 입체적인 효과를 주고 얼룩덜룩한 빛과 그림자를 드리웠습니다. 여름이 끝날 무렵, 한련이 다시 피어납니다.
그의 정원의 꽃색깔의 톤을 구성하는 것은 빛과 그림자, 색에 대한 그의 사랑과 선택 때문이기도 하다. 노란 금잔화와 푸른 붓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으로 그의 그림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이것을 "금과 남옥의 조합"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검정색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그림은 전경으로 부드러운 색조를 사용하고 배경으로 어두운 색을 사용했습니다. 정원 서쪽에는 나무 아래의 그림자를 상쇄하기 위해 파란색 꽃을 심었습니다. 노을의 색을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 주는 노란 꽃.
모네는 두 아내가 자신보다 먼저 세상을 떠난 경험을 했다. 그의 첫 아내 카미유는 모네의 진정한 사랑이었습니다. 카미유가 죽은 후 모네는 초상화보다는 풍경화에 더 관심을 가졌습니다. 이전 그림의 모델, 심지어 "정원의 여인"도 모두 카미유의 모델이었습니다. 가난 때문인지, 모네 가족의 사랑에 대한 반대인지, 카미유는 항상 모네를 지지했고, 마침내 23세에 자신보다 7살 많은 예술가와 결혼했다. 카미유가 죽은 이후로 모네는 등장인물의 얼굴 특징을 명확하게 그린 적이 없습니다.
지베르니의 정원은 모네가 두 번째 아내인 앨리스***와 함께 살았던 곳입니다. 그도 여기서 죽었습니다.
1차 세계대전이 터지자 모네는 '수련' 연작의 대부분을 이곳에서 그렸는데, 전쟁의 불안한 감정도 그림 속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큰 "수련"은 Musée de l' Orangerie에 있습니다.
지베르니라는 작은 마을에 가보면 모네가 왜 이곳을 좋아했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꽃을 좋아해서 큰 정원을 사서 온갖 종류의 꽃을 심었고, 빛을 좋아해서 그것을 캔버스에 봉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살고, 자신이 잘하는 방식으로 기록한다. 그는 예술가이자 여행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