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 Zhiheng: 온라인 사랑이 아닌 온라인 사랑에 대해 쓰세요
온라인 소설 '첫 친밀한 접촉'이 1년 넘게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온라인 이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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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만 국립 청쿵대학교 수자원 보존 연구소의 박사인 Cai Zhiheng이 그의 두 번째 온라인 소설 'Raincoat'를 홍보하기 위해 마침내 상하이에 나타났습니다.
인터넷에서 걸어나오는 차이즈헝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그의 머리는 약간 곱슬거리고 검은색 안경을 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별로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실제 나이보다 30살은 더 들어 보인다.
'First Intimate Contact'의 '악당 채'처럼 채지헝은 파란색 양복을 입고 웃을 때 눈이 가늘어진다. 지난 토요일 오후 9시 30분쯤 차이즈헝(Cai Zhiheng)이 상하이에 도착했다. 이번에 함께 여행한 네 명의 소녀 중 한 명이 그의 여자친구였다고 한다. 그녀를 본 사람들은 그녀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약 25세, 검은 피부, 온화한 태도, 그리고 매우 여성스러운 이름인 장후이치(Zhang Huici)입니다. 기자는 인터뷰가 진행된 창가에서 내려다본 채지헝과 같은 차를 타고 은색 코트를 입은 소녀의 모습이 묘사의 기본 특징과 일치했다.
그러나 여전히 베이징에 있는 약혼자임을 인정한 차이즈헝은 이를 부인했다. 이것이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나요? 그는 "저는 농촌 출신이다. 행동이나 성격이 좀 더 '작은 농촌'에 가깝지만, 여전히 도시에서 자란 사람들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타이난시 북쪽 자이현 부다이진은 바다와 가까운 어촌 마을이다
. 엄마와 아빠는 사랑이 많으시고 아이들 앞에서 얼굴을 붉힌 적이 없습니다. "그건 우리 어머니가 성격이 좋고 아주 온순하기 때문이에요. 아버지는 사업가이고 공격적인 분이세요. 제 여동생의 성격도 그와 비슷해요. 제 여동생과 저는 모두 제 어머니와 같습니다. 아버지는 작은 마을의 농부입니다." , 단순하고 정직합니다. 내 성격의 약점과 보수성은 그녀에게서 나와야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Cai Zhiheng의 가족은 식료품 점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재정적 인 문제로 인해이 식료품 점은 오랫동안 열리지 않았습니다. 부모님은 타이페이로 가셨습니다. Cai Zhiheng의 어머니는 초등학교만 다니고
그의 아버지는 중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때에는 이미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무역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은 작은 직원입니다. 나는 심장병 때문에 고향인 자이로 돌아왔습니다. 어머니는 아직도 타이페이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집안의 유일한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차이즈헝은 별로 응석받이가 없다”
시골 지역에서는 아들 선호도가 매우 강한데 부모님은 일부러 나를 애지중지하지 않았다. , 나를 망칠까봐
불공평할까 두렵습니다.”
채지헝은 삶에 냉소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로맨스에 그다지 민감하지도 않습니다
그가 처음 사랑에 빠진 것은 열 살 때였습니다. 두 사람은 특별한 고백은 커녕 과하게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그냥 평범한 친구보다 서로를 좀 더 아끼고 아끼는 마음뿐이었다.
어른이 되어서도 내 애인은 '상냥하고 착한' 사람이다. "같이 놀다가 만났는데
문과를 전공했다. 예쁘다? 아무리 봐도. 그녀는 아름답습니다. 몇 달 후에는 정상이 될 것이며 새로운 아름다운 얼굴을 찾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대만 젊은이들은 부모님을 제외하고 나중에 결혼합니다. 그에게 약간의 압력을 가하는 것 외에도 Cai는 지헝은
아직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다. "흉노는 멸종되지 않았는데 왜 우리 가족을 돌봐야 합니까?" 그는 항상 이 문장을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을 미리 설명했습니다. "35세로 합시다. 35세가 되면 결혼을 고려해보겠습니다.
결혼식에 대해서요."
데이트에 꽃도 전자카드도 없었습니다. 그냥 조용히 앉아서 이야기를 나눴을 뿐입니다. "꽃 사는 것보다 싸요. 꽃 사는 게 습관이 되고 어차피 다들 먹어야 하거든요.
”
“저는 사실 여자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그 마음이 어떤지 알고 싶어요
게다가 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성별을 숨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여성스러운 톤으로 소설을 여러 권 썼습니다. "중간 키에 너무 가늘지 않고, 너무 길지도 않고,
머리카락이 약간 있고, 너무 강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친절해야 합니다." "이것이 '루피안 카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여성상
이다. 그는 강한 여성을 두려워한다고 주장한다. "춤을 가볍게 추면 춤을 추지 못할 것이다." 강력하다 이타쿠라 유코 당신이 더 강하다면 비옷은 두 사람을 덮을 수 없습니다. "
Cai Zhiheng은 온라인 데이트에 대해 글을 쓰지만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그 자신의 태도는 믿음과 불신 사이 어딘가에 있습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볼 수 없다면 어떻게 사랑에 빠질 수 있겠습니까?" 얼굴? 온라인 데이트는 실제로 인터넷에서 먼저 대화를 나누는 것이며, 양측 모두 마음 속에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다기보다는 상대방의 말에 반하고,
자신의 환상에 빠져 사랑에 빠지는 것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 ”
네티즌들과의 만남에 대해서는 차이즈헝이 처음 만난 자리에서 “그녀도 아름답지 않다. 예쁘면 연락하고.
아름답지 않으면 친한 친구로 지내자. 그들이 실망하든 상관없이 어쨌든 그들도 나에게 매우 실망한다
. 항상 이랬습니다. "지금까지 Cai Zhiheng은 약 10명의 여성 네티즌을 만났습니다. "온라인에서 여자를 찾을 확률은 복권 당첨 확률보다 낮지만 교통사고를 당할 확률보다는 높습니다.
” Cai Zhiheng은 덧붙였습니다.
Cai Zhiheng의 소설에서는 줄거리의 거의 80%가 사실입니다. 마치 대학에 입학할 때부터 지금까지 그는 항상 그 말을 타고 다녔습니다. 허름한 차 '푸른 늑대'
'칭우페이양'의 원형은 두 가지다. 전반부는 채지헝이 인터넷에서 만난 네티즌이다. 그의 온라인 이름도 '칭우페이양'이다. 나와 그 사람의 관계는 그런 관계였는데 나중에 깨졌던 것 같은데, 그 사람은 '첫 친밀한 접촉'에 대해 알고 있었을 텐데,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었다.
그 사람한테 연락할게. "마지막 엔딩은 채지형 친구의 펜팔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소녀는 친구를 다시 만나기 전날 교통사고를 당했다.
'우비'의 이타쿠라 유코 "는 대만 국립청쿵대학에 재학 중인 일본인 학생으로 차이즈헨에게 중국어를 가르쳤다. 그 대가로 그녀는 차이즈헝에게 일본어 배우는 방법을 가르쳤다. "그러나 소설에 쓰여진 것처럼 그런 모호한 관계는 전혀 없다." "나중에 그녀는 말레이시아에서 결혼했고, Cai Zhiheng은 말레이시아로 갔습니다.
그가 책에 서명하고 책을 팔기 위해 서아시아에 왔을 때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그를 만나러 왔습니다.
" 물속의 외로운 무덤'은 모두 사실입니다. 예, Huishan은 Cai Zhiheng의 둘째 여동생이었습니다. 그녀는 약 4~5살 때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최고의 놀이 친구였기 때문에 Nian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 너무 오래돼서 그녀의 모습이 기억나지 않아요. "'A Mei'는 Cai Zhiheng의 큰 누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는 그의 누나에게 남자 친구가 있는 것을 보고 약간 질투를 하게 됩니다. 이것이 그의 실제 심리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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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i 지헝은 "저는 글을 쓰는 버릇이 없어요. 기분이 나쁠 때만 글을 쓴다고 해요.
나는 보통 학교 공부로 바쁘다. 기분이 좋으면 여가 시간에 노래를 부르고 산에 오른다. 어떻게 글을 쓸 생각을 할 수 있겠는가? 글을 쓰는 것은 기분이 나쁠 때 해소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채지형이 비극을 잘 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소설에서 드러난 역사적 지식은 역사소설을 많이 읽으면 유익하다.
"저는 특히 암살자, 징기스칸, 설인귀 등 역사적인 인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소설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서양 문학 작품을 많이 읽지 않아서 아마도 중국 작품이 나에게 더 관련이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외에도 스토리텔링이 강한 진용 등의 소설도 읽는다. "독서는 굉장히 여유롭고 여유로운 일이지만 소설에서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읽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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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보고 싶습니다.
”
저는 29세부터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점차 저를 비난하자 채지형은 제가 하는 일이 정말 좋은 것 같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
멸시받지 마세요. ”
“유명성은 나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매일 국립성공대학교 캠퍼스를 돌아다니는데, 나를 '루피안 카이'라고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 인터넷에서 유명해지는 것과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유명해지는 것의 차이.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유명해진다면 당신의 삶은 그다지 평화롭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유명해지는 또 다른 차이점은 돈을 많이 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부자이지만 부자는 아닙니다. ”
가족 중에는 아버지와 누나들은 채지헝의 소설을 읽었지만, 어머니와 누나는 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차이즈헝의 현재 명성이 그렇게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계속 설득만 하게 된다
그에게 너무 열중하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지 말고 감사하라고 말하라. 나에게는 물질적인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욕망, 돈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인터넷문학과 나 “그가 인터넷 문학을 유명하게 만드는 걸까, 아니면 인터넷 문학이 그를 유명하게 만드는 걸까?
”“루피안 카이가 사회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그의 글은 반복될 것이다. "차이즈헝이 상하이에 도착한 지 이틀째, 상하이의 한 언론은 '인터넷에서 벗어나 과대광고를 향해 달려라'라는 제목을 사용하며 차이즈헝을 '인터넷에 능숙한 사람'에 비유했습니다. 언어는 미끼를 사용하여 네티즌이 돈을 써서 뱀을 사도록 유인할 수 있으며 특히 귀중한 종의 뱀을 빠르고 잘 그렸습니다." Doutou 찬물이 튀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옷"을 입은 Cai Zhiheng은 여전히 미소를 지었습니다. 선량하게
나는 인터넷 문학에 대한 공로가 절반이고 공로가 절반입니다.
'는 인터넷 문학의 번영을 촉진한다는 뜻이고, 'over'는 명성을 소개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운세요인은 너무 일찍 인터넷에
문학계.
의욕 없는 창작은 창작 그 자체에 더 가깝다. 온라인에 글을 써서 유명해졌으니까. 소설은 어떻게 해야 인터넷에서 유명해질 수 있는지, 네티즌들에게 어떻게 사랑받을 수 있을지, 출판사에서 어떻게 주목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지 마세요. , 『첫 번째 친밀한 접촉』을 쓸 때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그냥 낙서를 했고, 두 번째 책에서는 약간의 명성을 얻었기 때문에 말을 사용하는 데 그다지 자유롭지는 않을 것입니다.
인터넷 작가는 나처럼 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모든 사람이 나와 같다면 인터넷은 아닐 것이다.
사실 나는 1996년쯤에 대만에서 인터넷 문학이 무엇이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한 적이 있다. 인터넷 문학에 대해 논란의 여지가 없는 정의를 내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온라인 소설은 인터넷에 올려야 하는데, 이 두 가지 개념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 공개되면 온라인 소설로 간주되고, 조설근이 부활하면
'홍루몽' '인터넷에 게시되고, '붉은 저택의 꿈'은 온라인 소설인가?
아직 온라인 소설과는 다르다.
온라인 문학이 좀 더 다양해질 때까지 기다려보는 게 낫다. , 그 중 대표적인 기사들을 비교, 분석하면 인터넷 문학에 대한 좀 더 정확한 정의를 내릴 수 있을 것이다.
대만에서는 인터넷 문학을 문학의 하층부에 불과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문학 자체는 용납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이라는 작은 흐름을 용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 개울이 더럽든 깨끗하든 상관없이 항상 문학 자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온라인 문학은 여전히 매우 "작고" 온라인 작가는 매우 어리고 훈련도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맨발로 들판을 달리는 어린아이인 척하면 됩니다. 그가 에너지를 갖고 앞으로 계속 달리는 한, 달리는 자세를 너무 가혹하게 하거나 신발을 신도록 요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