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u yongyan 의 단어와 여성 이미지 형성

Liu yongyan 의 단어와 여성 이미지 형성

류영: 매춘부의 대변인

당송사사 전체에서 류영은 매우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인물이다. 북송에서 그의 단어가' 우물이 있으면 마실 수 있다' 는 지경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그의 단어가 정통 문인과는 다른 특수한 세속화 시민의 색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즉,' 야' 를' 속속' 으로 바꾸고, 의도적으로 대중적인 언어로 시민의 생활 깨달음을 표현한다. 그의 사작 중에서 엄사가 가장 많다. 바로 여성이 글을 쓰는 방식으로 류영은 수많은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 그 시대의 가장 유능한 여성 대변인이 되었다.

류영은 봉건 환관 가정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양호한 유교 교육을 받았다. 그는 형과의 세 번의 교제로' 유삼절' 이라고 불린다. 류영 () 은 본명 3 면, 본명, 개명 영, 이름 이정, 푸젠숭안 (현 푸젠성 우이산시) 으로 불린다. 그는 7 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유계라고도 불리며 미타 () 에서 외교부장을 정식으로 맡았고, 세계에서 유툰다 () 라고 불렸다.

가족 배경으로 볼 때 류영 출신은 환인 가정으로, 초창기에는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류영의 어머니는 전형적인 중국 전통 여성으로 종법제도 아래 살면서 서향문 출신이다. 그러나 유와 결혼한 후, 그녀는 부권제를 중심으로 한 가부장 가정에 빠져들어야 했다. 아버지는 오랫동안 북쪽으로 황색을 다스리셨고, 류영은 거의 어머니에 의해 길러졌다. 어머니는 종종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말을 쓰신다. "방금 만나서 또 갔어요.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다. " 책이 늦기를 바랄 뿐이다. 아카시아 가게 금자, 가을물 보내기 옷, 마음 만 라이 6 월. 그의 어머니의 여성스러움과 재능은 유영에게 남김없이 전해졌다. 봉건 시대의 여성을 대표하는 그의 어머니는 무자비하게 권력을 박탈당하고 사회의 밑바닥에 처해 있어 유영의 마음이 불공평하다. 그래서 류영이 그들과 같은 위치에 있을 때 평등한 관점에서 서로를 돌볼 수 있다. 이로부터 류영 후기 염사 중의 여성이 글쓰기를 대변하는 것은 수동적인 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류영, 단지 벼슬길 추구의 의지를 길러 나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벼슬길, 벼슬길, 벼슬길, 벼슬길, 벼슬길) 한편, 그는 천성적으로 낭만적이며 음악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멜로디에 정통하다. 그래서 "그는 편협하고 사악한 길을 배회하며 작사를 잘한다. 작업장의 음악가들은 새로운 곡을 얻을 때마다 영원한 가사를 쟁취하고 세계를 걷기 시작한다. " [1] 그리고 그의 이런 생활방식은 그 봉건예교 사회에서 어떻게 용인할 수 있을까? 자연은 탕자로 간주되고, 그의 단어도 음탕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그의 로맨틱한 천성은 그의 집착으로 세상을 이용하겠다는 의지와 모순되지만, 그는 둘 다 완벽해지길 원했고, 이것은 비극으로 끝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바로 이런 비참한 운명이다. 그의 평범하지 않은 일생을 운명짓고, 전면적인 인간성의 관점에서 사회와 인생을 보살피고, 자신의' 시기적절하지 않은 배' 와 예기의 경험을 결합하여 그들의 대변인이 되도록 가르쳤다.

하지만 류영이 처음부터 창녀의 슬픔을 깊이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젊었을 때 류영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는데, 한창 노래와 춤이 평상되는 시기였다. 젊은이로서, 이렇게 화려하고 화려한 도시에서, 그도 그 속에 빠져 제때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이것은 그의 가사로, 대부분 아름다운 산천과 춤을 추는 노래녀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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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엄마는 어려서부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있어, 추 돕기 위해 움직이고 있어."

\ "아삭아삭한 어머니가 허리를 웅크리고 눈가루로 돌아온다.

아마도 이 여자들은 근심이 없는 것 같은데, 다만 가벼운 노래만 춤을 추며 스스로 즐거워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당시 류영의 작품 속 여성 이미지는 사상과 인격 기호가 없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류영의 본의는 단지 이 여자들을 감상하고 가지고 노는 것뿐인데, 속담에 소년은 근심을 모른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그가 처음 낙방한 후 그는' 하전충' 을 써서 황제에게 소개했다. 명단이 나오자마자 갑자기 떨어졌어요. "술 좀 따르고, 낮게 읊어, 왜 허영할 필요가 있어!" " 그는 유영의' 가창력이 얕다' 는 것을 인정하고 이를 구실로 유영의' 부명' 을 박탈하고 유영에게' 고의적 작사' 라는 기치를 내도록 강요했는데, 이런 최고 권력의 타격은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 후로 나는 눈물을 머금고, 즐거운 척하고, 세상 물정을 불손하게 하며, 연류지에 빠져들었다.

류영은 집요한 용세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백처럼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고용하자!" 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오랫동안 구경에 갇혀 가난했다. 인생의 저곡에서 나온 류영은 "나는 유명하지 않다, 미혼이다. 어쩌면 내가 사람답지 못할까? "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그의 태도는 자신의 지위를 낮추고, 권세 있는' 백의대신들' 을 내려놓고, 자신의 마음을 바꾸고, 오랫동안 간과해 온 세상에 펜을 뻗기 시작했다. "그는 도시에서 오랫동안 살았고, 사회의 하층 여성의 처지를 잘 알고 있다. 그는 그들을 동정하고, 늘 배서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불행을 표현한다. [2] 그는 그들의 비참한 운명과 그들 자신의 좌절을 결합하여'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을 때까지' 라는 슬픈 감정을 표현했다. 아마도 이런 편협한 * * * 숙명 정서가 창녀와의 감정을 증폭시킨 것 같다. 필자는 이것이 어느 정도 진관의' 출세의 정이 채사에 녹는다' 는 초관, 가창기 유영이 그런' 붉은 덕에 기대다' 는 생활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런 철저한 이해와 체득으로 그는 하층 여성의 내면 세계로 펜을 뻗어 자신의 마음속의 고민과 슬픔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 이라크의 감정을 반전시키는 수천 가지 방법이 있다. "그의 창작은 지루함을 없애고, 다른 한편으로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는 여성의 지위가 낮고 예기의 지위가 더 낮다. 그들은 독립된 인격이 없고, 노래를 부르는 대상으로 작품에 쓰지도 않을 것이다. 류영이 그들을 똑같이 대하는 것은 그의 생명체험감, 그의 슬픔을 슬픔으로, 그의 아픔을 고통으로, 여러 각도에서, 여러 단계로 썼기 때문이다.

우선, 그는 젊고 아름답고 부드러운 매춘부들을 열정적으로 묘사했다. 그가 쓴 예기는 마치 요염한 꽃, 깨끗한 물, 난초의 향기와 같다. 그는 늘 아름다운 말로 그들을 칭찬한다. 옥녀 요선페' 에는 한 미녀가 묘사되어 있다.' 빗을 들고 옷을 입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통 말로 얼마나 아름다운가?' 명화를 ... 이런 애정을 다투고, 천하를 점령하고, 매혹적이고 ... 맹세로서, 나는 이 생에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다. " 시 속의 여자는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를 점령하고,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작가는 첫눈에 반했고, 사랑의 마음이 태어났다. 바로 이 이미지에서 류영의 억압자, 피해를 입은 자에 대한 사랑은 고급스럽고 영원한 심미 감정이다.

둘째: 매춘부의 진지하고 충성스러운 사랑을 칭찬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풍진 여자의 수성 양화를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섯 번' 에서 그들은 치정 여자의 화신이며, 사랑과 행복을 집착하는 다정한 여자이다. 예를 들어' 먼 길' 에서는 "하루 종일 울타리를 그리고, 독립을 읊고, 먼 길을 바라보고, 남국춘으로 돌아가 살금살금 타겠다" 며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얻길 바란다. 그녀는 또한 정봉과 같이 너를 보지 않는 여자의 괴로움을 썼다.

봄에 들어선 이래 녹색은 참담하고, 마음은 코코아이다. 아침에 꽃이 활짝 피었고, 꾀꼬리가 버드나무 허리띠를 매고 있었는데, 그녀는 여전히 누워 있었다. 나는 하루 종일 빗질하고 포장하는 것에 지쳤다. 그것이 없으면 변덕스러운 감정이 없어지면 소리 나는 책이 없다. 만약 내가 알았다면, 나는 말 안장을 잘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봉창에 이르러서야 남자에게 이르러 관처럼 한 다발의 교경수업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을, 포기하지 않는다. 젊은이를 음허하게 하지 않도록 나와 함께 바느질을 좀 해 주세요.

셋째, 한 세대의 예기는 남성의 경솔함과 불충에 대해 비판과 비난을 했다. 류영의 글에 나오는 여성들이 모두 부드럽고 연약한 것은 아니며, 호방하고 억척스럽고 개성이 있는 여성도 있다. "당근춘" 처럼, "나는 구약을 지나고, 연초에 나를 벌고, 구름을 훔쳤다. 언제 다시 와야합니까? 글라이더는 매우 깊다. 이라크를 대하려면 특히 사랑하고 자수를 좋아해야지, 그것을 가지고 농담하지 마라. 좀 더 깊이 들어가 이라크에 물어봐, 앞으로 또 공연히 할 수 있겠어? 구애를 위해 타협하지 않는 여자의 성격을 쓰다.

넷째, 불꽃놀이 소녀가 개과천선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자 하는 소망과 걱정을 다룬다. 송대 여안예는' 산자' 라는 단어에서 "나는 먼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선단 가장자리에 의해 잘못된 것 같다" 고 말했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항상 동방 군주를 보아야 한다. 너는 반드시 떠나야 한다, 너는 반드시 살아야 한다. 산꽃이 만발하면 노예가 돌아오리라고는 묻지 마라. " 무의식적인 억압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불의 구덩이에서 벗어나 구속을 받고 자유를 되찾으려는 그녀의 열망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류영 "신선전": "만리쇼단, 왜 손잡고 함께 돌아가지 않을까요? 포기하지 않고, 불꽃놀이와 함께, 사람들에게 첩을 보도록 가르치지 않고, 운우를 맞이하다. 웃음생활에 대한 매춘부의 혐오감과' 만리쇼단, 왜 하지 않는가' 에 대한 진정한 사랑 생활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 말이다. ".

다섯째: 류영의 작품 속 예기는 지혜로 가득 차 있다. 송대의 가녀는 총명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 가사도 쓸 줄 안다. 일부는 심지어 류영의 단어와 화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Xi 춘랑' 은 모두 새로운 단어인데, 감히 * * * 나. 나는 청소년을 싫어하고, 돈을 낭비하고, 미쳐가고, 나는 이라크가 일찍 일어났는지 모른다. "이것은 그들의 가치를 긍정하고 그들의 면모를 진실하게 반영한다.

송사에는 구양수, 안주와 같은 문인들이 쓴 여성들도 많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여성에 대한 그들의 견해는 모두 자신을 바탕으로 한 감상자의 시각에 서 있다. 그들은 자신의 아름다움, 부드러움, 본정을 즐기고 싶지만 동등한 교환은 없다. 아니면 감정생활을 삶의 전부가 아니라 자신의 기질의 일부로 여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3] "하지만 유영은 다르다. 그는 항상 곧장 내실로 들어가 온갖 희로애락을 겪거나 견디며 자신의 마음으로 내실 소리를 질렀다. " [4] 때로는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나서서 전심전력으로 몰입하기도 한다.

결론적으로, 중국 고대사사에서 류영은 처음으로 전면적인 시각으로 불꽃놀이 여성을 관찰하고 알게 되었고, 그들에게서 진선미를 발견하고, 그들의 품안을 대표하며, 그들의 충직하고 직무에 적합한 대변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그의 염사를 여성 인격의 매력으로 가득 채우고, 약간의 인간성의 광채를 빛나게 한다!

참고 자료:

[1] 류영, 고건, 중령. 동작과 예제 세트 [M]. 상하이: 상해 고서출판사, 1988.

[2] "류영시선" 리뷰 [M] 상하이: 상하이 고서출판사,

[3] [4] 곽류영의 문화적 역할과 생존 비극 [J] 동방총지, 200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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