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수정하다. 모조, 십리평호 서리가 온 하늘에 가득하고, 촌티가 푸르다. 망월상호,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이것을 치는 것은 대련과 같다. 그러나 선물을 수정할 필요가 없거나, 우아함을 대담함으로 바꾸는 것과 같은 명확한 방향을 갖는 것이 좋다. < P > 간단한 패러디, 작품과 비작품의 차이도 있고, 목소리와 운율도 맞지만 내용은 반복되지 않아 새로운 경지를 개척할 수 있는 것이 상품이다.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차고 춤을 추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의 고시 능력에 대한 일종의 자기 도전이다. 글씨를 대련으로 모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율시를 송사카드로 채우는 것은 좀 재미있다! < P >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추가한 내용은 결코 좋지 않습니다. 첫째, 연대가 오래되어 사람들의 고시는 모두 고전적이다. 너는 비열한 것이 너의 조상에게 매우 우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수법에서, 11 개에서 11 개의 뚜렷한 글자는 모두 반복자인데, 이것은 고시 중의 금기이다. 알다시피, 수십 자 중의 한 글자는 모두 진귀한 것으로 간주되고, 반복되는 글자는 엄청난 낭비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즘 사람들도 욕설을 하고 단어를 강조하지 않는 거죠? 그래서 내용의 호응, 감정의 표현력, 풍경의 글쓰기, 심지어 위챗 모멘트 격려와 채찍질까지 열심히 즐길 만하다. < P > 아보 빨리 봐. 날 봐: < P > 11 리 평호에는 서리가 가득하고, 인치 이끼는 설맞이를 걱정하고 있다. 망월상호,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 P > 사랑은 삼생석에 쓰기가 어렵고, 글자는 가슴이 찢어져 호수가 된다. 눈은 천추를 물처럼 잊지만, 비단날개새는 노예를 그리워하게 한다. < P > 시 전체가 너에게 있다. 너 < P > 11 리 평호-삼생석, 평정, 삼생석을 잘못 보살펴라.

하늘 서리: 사랑은 읽기 어렵다. 삼생석은 일반적으로 여러 세대의 결혼이 얽힌 물건을 만드는 데 쓰이며, 석두 위에 글을 쓰는 것은 사랑에 대한 충성이다. 바로 영원히 너와 함께 있고, 바다와 바위의 원대한 포부가 모두 썩었다는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사랑에 현혹된 서약이다. 러브레터 중간에' 어려운' 글자를 꽂는 것이 바로 이 시의 마지막 글자이다. 한편으로는 러브레터의 글로 삼생석의 도덕적 지향을 더욱 분명히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석두 위에 글을 쓰는 고전적인 사랑 행위도 적용했고, 러브레터는 어려운 글자로 생생하게 열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텍스트 형식으로 볼 때, 그것은 두 가지 이익을 표현한다. 하나는 성가시게 하는 남자의 삽입이고, 성은 사랑과의 영원한 갈등이다. 사랑 때문인가요, 아니면 성 때문인가요? 둘째,' 책' 이라는 글자로 감정과 욕망이 가득한 구체적인 행동과 서신을 표현한다. 용량이 커서 고대 시인과 거의 비슷하다. < P > 두 번째 문장, 글자 하나하나, 러브레터의 맥락에서 당연한 이미지 요소이기도 하다. 나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이 모스에게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눈물호수는 반절의 운발을 위한 것이고, 단장한 이미지 강화 요소이기도 하다. 동시에 산과 물은 고전적인 풍경이기 때문에 바위와 호수가 가장 완전하다.

세 번째 문장: 달을 향해: 눈. 그렇습니다. 원래 시는 마주하고, 보고, 마주하고, 사실 쌍을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악과 악악을 보면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동시에 정말 외롭고, 두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는데, 단지 주변 사람이 적기 때문에 모두 이 녀석을 바라보며' 눈' 을 보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한다. 그래서, 사실, 당신은 한 달 동안 혼자가 아닙니다. 그래서, 사실, 눈은 우연히 한정어의 의미에서 단어의 의미를 밝혀 냈습니다. 원시시' 형식이 단일하다' 의 표현이기도 하다.

쓰촨 잊는 것은 유용한 일이다. 앞의 삼생세를 돌보기 위해 이 쓰촨 () 는 전생의 명계의 강을 잊었을 뿐이다. 맹시어머니의 수프는 여기서 떠낸 것 같은데, 각종 아이들을 천일로 유인하기 쉽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대충 번역하는 것은 죽은 사람이다. 이렇게 뒹굴고, 뒹굴고, 장강에 물물결이 가득하다. < P > 더 중요한 것은 해음입니다. 가을물을 입으시길 바랍니다. 후기의' 가을빛 물처럼' 는' 사랑이 쓰기 어렵다' 는 수탉 삽입법을 채택했다. 깔끔함에 있어서 문장의 후반부에 쓰이는 문구는 매우 깔끔해서 천재의 펜을 제외하고는 어감으로 설명할 수 없다. 사실 원래 가을물을 뒤져보고, 자해를 쓰고, 쓰촨 잊고, 좀 더 개방적이고, 깊고, 매혹적이고, 나르시즘을 발견하였다. < P >' 천' 자는 참새 후반부의 눈물을 호응하기에 적합하다. 호수는 여전히, 쓰촨 급증, 그래서 쓰촨 몽타주입니다. 이것은 눈물이 어떻게 호수로 변하는지에 대한 멋진 이야기이다. 이런 흥미는 두 문장 사이에 완성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 신의 선물이다. < P > 응, 가을은 물처럼 사실' 가을물을 바라보다', 가을물은 가을물이고, 주인공은 물이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가을은 물과 같고 주인공은 가을이다. 고전주의에서 가을의 이미지는 슬픔, 애원, 애원 등이다. 나는 일찍이 작은 총결을 한 적이 있다: 고시의 동남서북풍이 재미있다! 가을에는 본시의 슬픔에 무심코 반응한다. < P > 자, 드디어 마지막 문장입니다. 시를 쓰는 것이 시를 쓰는 것보다 더 격렬하다. 이것은 무슨 정신입니까?

원앙만 부러워하고 선망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단견새는 노비가 될 생각을 하게 한다. < P > 는' 단' 만이 학위 제한 부사라는 점이 중요하다.

그 말 기억나? 비룡은 꼭 있을 거야, 호마는 음산을 가르치지 않았어? 오늘 막 우유 콜라 경제학을 보았는데, 과거 가상 시제를 완성한 예를 하나 들려줬습니다. 영어의 문법적 내용입니다. 어색합니다. 우리의 표준어는 여전히 훌륭하다. 하지만 여기서도 이 가정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단견이라는 전고가 정말 존재한다면, 내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노예가의 슬픔을 느낄 수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원앙오리는 매우 특이해서 그녀의 말이 매우 원했기 때문에 나는 단견견견과 매우 비슷한 어구를 골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단견새는 단견새이고, 모두가 가장 잘 아는 것은 단견새이다. 사실 방주자의' 천리 밖' 은 사실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매우 흐릿하다. 기우, 이른바 구하기 어려운 지기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다른 자신을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는 사실 나르시즘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두 글자로 이런 천리가 너에게 주는 애착을 묘사해야 하는데, 모' 연연' 은 한 마리의 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독자 여러분, 더 좋은 단어가 있습니까? < P > 원앙과 단견새는 한 쌍입니다. 글씨체와 우의가 모두 완벽합니다! < P > 의 마지막' 사노' 는 아보가 자주 사용하는 수법, 즉 사인의 이름을 단어의 내용으로 직접 사용하는 수법이다. < P > 예를 들어, 나는 숨은 시를 쓰고 싶은 친구들에게 주는 것을 기억한다. 남녀 친구의 이름이 합치고 싶어서 조롱한 문장을 꼬집었다. 문장의 마지막에 그들은' 느린 소리' 를 사용했는데, 이는 불을 불고, 섹스를 하고, 숨을 헐떡이며, 노래를 부르고, 은은한 음향을 우아하게 도입한다는 뜻이다. < P > 이 시에서 여와를 중얼거리는 뜻은 직설적이다. 단견새 (내 연인을 빌려) 만 섬세하게 낭송하고 싶다는 것이다. 물론, 운율을 맞추기 위해, 염노교가 염노교로 조정되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