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일은 가끔 일어난다. 무엇이 필요한가? 날씬해야 해요. 그러나 오래 사랑한다면 어디에나 있을 것이다. 조수가 서쪽으로 흘러가는데, 너는 나와 잉어를 데려다 줄 수 있니? 만약 네가 내일 꽃등 시장을 구경하러 온다면, 너는 농업을 위해 술을 팔 것이다.
이 단어는 이별의 고통에 대해 불평하지만 말투는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명확하다. 첫 번째는 모두 풍경이고, 다음 편은 모두 가상 어조이다. 빠르고 대담하며 낙관적인 색채로 가득 차서 깊고 집착하며 열정적이며 다정한 여성 이미지를 형성했다.
마지막 영화는 주제로 곧장 달려가고, 진치의 사후현장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도 가득한 일과 사람들이다. 감동적이고 감동적입니다. 낙화, 비외춘산, 물가수양버들 세 장면을 통해 이별의 장면을 그려내고 주인공의 이별심리를 렌더링, 부각시켜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늦봄에 가랑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붉은 구름이 간간이 흐르고, 강변 청산이 눈썹이 낮다. 주인공은 이일의 버들가지 옆에 서서 슬픔으로 가득 찬 나부끼는 돛을 다정하게 응시하고 있다. 처음엔 본의를 드러냈다. "황홀할 때, 일렬로 서 있지만, 헤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밝고 섬세한 꽃은 젊음의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꽃의 낙화는 시들고, 시간의 흐름을 의미하며, 생명의 안식을 의미한다. 꽃이 완공되어 막을 수 없는 것은 시적인 방피 세계의 붕괴, 일종의 비극감을 의미한다. 쓸쓸한 시기의 주인공과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써서' 광희' 의 의미를 써내다. 그 중' 황홀한 순간' 이라는 말은 주제에 뚜렷하게 초점을 맞추고, 슬프고 음울한 느낌을 함축하여 이 단어가 처음부터 강렬한 감정색을 띠게 한다. 게다가' 귀여운' 기숙까지 더해져 발송인의 광희가 갑자기 종이에 올랐다. 이어' 진중낙화' 는 작별의 시간뿐만 아니라 늦봄 낙화의 객관적 환경도 부각시켜' 엑스터시' 시기의 쓸쓸하고 슬픈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시인은' 이별할 때 결혼식을 다시 정한다. 부드러운 말은 근거가 없고, 희난함은' 로 주인공이 상심하고 미워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솔직하고 진실한 폭로는 주인공의' 귀여움' 에 대한 깊은 감정을 드러내고 이별을 더욱 실감나게 한다. 그중' 개기례' 는 이미 첫 번째 정례가 아니라고 밝혔다. 이별하기 전에 두 사람은 활짝 피었을 때 다음 모임을 예약하고 떠날 때 다시 안배하여 그들의 마음이 예전과 다름없이 더욱 굳어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전의' 세로' 라는 글자는 운명을 파악할 수 없는 불안감을 드러낸다. "수직" 과 "공포" 라는 글자는 하나가 딱 맞아서 획이 완벽해 연인의 거대한 심리적 변동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 시점에서 이별의 고통은 이미 거의 다 썼고, 이어 또 하나의 전환점이 있다. 직접적인 진기 사건에서 경물에 대한 묘사로 옮겨갔고, 감정으로 가득 찬 감정을 구체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인은 이런 감정을 더욱 강하게 표현하기 위해 경물에 녹아 주인공 주위의 경물을 풍부한 감정으로 물들였다. "춘산외비는 사람을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가랑비 뒤의 봄산은 이별의 슬픔을 이해하는 것 같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다. 분명히, 나는 슬프기 어렵지만, 청산도 이별과 증오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있지만, 나는 청산이 눈살을 찌푸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이정 수단의 교묘한 운용은 주인공의 우울함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시인은 여기서' 눈썹이 봄산처럼' 를' 비외 봄산' 으로 바꿔서 기분을 슈창, 눈썹에 구겨져' 원래 냉막 청산과 주인공 * * * 을 슬프게 한다. 버드나무가 시선을 막았기 때문에, 나는 그 해에 직접 심은 버드나무에 대해 원한을 품었는데, 이것은 내가 작별을 고할 때 감정의 열렬함과 진지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런 식으로 객관적인 환경과 사람의 주관적인 감정이 고도로 융합되어 주인공의 내면의 감정이 충분히 드러난다. 엑스터시',' 두려움',' 눈살을 찌푸리는 것' 은 이별의 기정사실을 바꿀 수 없다. 그래서 주인공의 정서는 더욱 격렬해지고, 슬픔에서 증오로 바뀌었다.' 배가 멀어져 가고, 한을 품고 해를 죽일 수 없고, 손수 버드나무를 심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주님은 매우 억지스럽지만 진실하시다. 수천 명의 wickers 가 있지만' 귀여운' 배를 잡을 수 없기 때문에 결국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떠나야 하기 때문이다. 경찰의 행동이 이상하다는 세 마디 말은 "이치에 맞지 않고 묘하다" 고 할 수 있다
다음 영화는 주인공의 마음을 따라 주제를 꽉 잡고 이별을 쓰고 집착과 소탈함, 경지가 넓다. 그러나 이별의 외로움과 슬픔을 묘사하려 하지 않는다. 오히려 서로 위로해 편지를 쓰라고 권하며 내년 방문을 희망하며 주인공의 안녕을 갈망하는 심정을 표현하고, 치정이지만 적극적이고 명랑한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내며 사랑에 대한 주인공의 충성과 정직함을 표현했다. 영화는 자기 위로, 사랑의 철학적 사고에서 이별의 고통을 위로하는 것 같다. "생이별은 자주 일어난다. 무슨 고생이냐? " 인생에는 화합이 있다. 즉 이별이 있고, 모이기도 하고 이별도 있다. 예로부터 당연한 일이니, 이 일로 고민할 필요 없이 자신을 이렇게 날씬하게 괴롭힐 필요가 없다. 이별은 보편적인 인생 경험이므로 철리가 있어야 하고 소탈해야 한다. 하지만' 다음 세 마디는 진관' 까치교 선운조조' 에서' 두 정이 길면 아침저녁이 될 것' 이라는 뜻을 물려받았다. 말은 극도로 성실하여 갑자기 환하게 느껴졌다.' 아니오' 글자 앞에서 주인공은 더 이상 수동적인 슬픔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녀는 쌍방의 감정이 두터워서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며, "우리는 천애각에서 서로 기다릴 것이다." 라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진정한 사랑은 금산에 의해 분리되지 않는다. 우리 사이의 감정이 지나간 세월에 의해 희미해지지 않는 한, 공간의 거리는 영혼에 의해 메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천애곶에서도 친밀함 같고 우정은 영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어 시인은 솔직하고 발랄한 문장으로 주인공의 희망을 표현했다.' 조수 서류, 보내주길 원한다, 잉어 쌍무' 로 주인공의 간절한 기대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주인공의 재회에 대한 희망은 열렬한 사랑과 지난날의 기쁨에 대한 그녀의 소중함과 뒷맛을 부각시켜 오늘의 슬픔과 분노를 부각시키고 이별의 슬픔을 줄여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 전체가 일파삼할인, 완곡하고, 서정이 섬세하고, 언어가 자연스럽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며, 내포가 풍부하고, 표현 수법이 다양하며, 구구절절 깊은 뜻이 있고, 글자의 진실한 뜻이 있다.
참고 자료:
1, 저자 손화봉. 명청사 집진. 순호: 안후이사범대학 출판사, 20 15: 20-2 12,' 명청사' 편집위원회 편찬. 명청사. 상하이: 임설출판사, 20 15: 20. 편집장 등. 중국 고전 문학 명작의 분류와 통합 16. 천진: 백화문예출판사, 1994: 227-2284, 전보금. 시사가부가 사전을 감상하다. 태원: 북악문예출판사, 1989 65438+2 월 1 판: 583-5845, 전중련 편집장. 정담 산곡 감상 사전. 창사: 호남 교육출판사, 1992: 673-6746, 당규장. 김원 명청사 감상 사전. 난징: 장쑤 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