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율 (운율)
운율은 두 개 이상의 운율을 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향, 양, 강, 창문? 그것들은 모두 같은 모음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운부에는 없다. 만약 네가 시에서 이 단어들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운을 맞출 것이다. < P > 예: < P > 가을 (두목) < P > 가을 밤에 촛불이 스크린을 비추고, 작은 범들이 손으로 반딧불을 때리고 있다.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합니다.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운율? 화면, 형광, 별? 그들은 모두 평운수에 있습니까? 하평구경? 안에 있어요. 예를 들어 두 번째 문장을 넣을까요? 반딧불? 바꿀 내용? 꾀꼬리 한 마리? 아니, 시가 아니라 이렇게 소속된 거야? 운율? 왜냐하면? 꾀꼬리? 단어는 어디에 있습니까? 석미 팔공? 부서에서, 압운은 흐트러져서는 안 된다.
2. 압운 < P > 압운은 당신이 선택한 압운어가 전체 문장의 다른 뜻과 일치하지 않고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은 정말 좋은 단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한 번 아쉬워해도 좋을 것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특히 압운과 운율로 시를 쓸 때 운율을 맞추기 위해 자주 쓰이는 경우가 많은데, 뜻과 상관없이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까? 운율? 현상.
3, 중운 < P > 한 시에서 한 단어를 운으로 반복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한마디? 봄바람이 빗물을 녹여 꽃을 촉촉하게 적시나요? 두 번째 문장을 다시 쓰시겠습니까? 꿀벌 나비 셔틀은 향기만을 위한 것인가? 이것은 시에서 허용되지 않는다.
4. 역운
운율을 맞추려면, 정상적인 글자를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이런 단어들? 비바람, 선후, 신선함, 대범하고, 비통한 독촉, 섬세함, 상인, 거문고 등. 거꾸로 쓰는 것은 어색합니다. 습관대로 쓰고 운율을 맞추기 위해 습관의 어순을 일부러 뒤바꾸지 마라. 어떤 단어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중요하지 않고, 어떤 단어는 그렇지 않다. 넣어? 산천? 쓴 거야? 천산? 기분이 안 좋아요? 봉황을 써요? 피닉스? 우스꽝스럽나요? 또 놔줬어? 기린? 적어? 지린? 한번 해볼까? 자연계의 만물은 모두 아름다우니 운으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
5. 벙어리 운율
은 성조와 의미가 불분명한 단어로 운을 맞추는 것을 말한다. 모든 평성자가 압운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어떤 단어들은 보기에 닮지 않고, 듣기에도 크게 들리지 않으니, 억지로 사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시 전체가 억압을 느낄 것이다. -응? 좋은 시를 쓰려면 먼저 운율을 선택해야 한다. 멍청하고 게으른 사람들이 싸게 포기할 수 있을까? 。 이것은 원기 선생님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것이다.
6. 모호한 압운
은 산간문자와 산간한 글자로 운을 맞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평육마 아래? 이봐? 글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까? 또 다른 예는 상평동리인가? 이봐? 글자, 리모컨? 어떤 사람들은 산간벽지를 찾아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사실 그는 자신이 자랑하는 것이 일종의 시병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위안 메이가 말한 그 노인? 두리, 여러분, 운율을 쓰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용할 수 없지만, 당신들은 그들을 경멸합니까? 。
7. 압운
짜임 운율, 일명? 운을 상하게 하는가? 아니면? 운율? 이 시는 매우 징그럽다. 만약 네가 압운 문장이 있다면, 이 압운 문장을 사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심각한 발음 실수를 범하여 읽기가 좋지 않다. < P > 예: < P > 상봉하는 곳, 방초가 부드럽고 절벽이 천봉이다.
그의 데이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차가운 석두 위의 소나무 한 그루. < P > 이 시는' 상해의 두 겨울' 의 압운을 사용하지만, 개문과 후문은 무엇일까? 만나요? 그리고는요. 절정? 이 두 글자도 Erdong 의 운율에 있는데, 그게 다야? 비집고? 네. 하지만 주의하세요. 영영? "2" 라는 단어는 겹쳐서 속하지 않습니까? 운율 짜기? 。
8. 복운
한 시에서 같은 의미나 비슷한 단어가 반복되고 있다. 내기 같은 거요? 걱정돼요? 그렇다면 내기를 할 수 있을까요? 걱정돼요? 단어; 내기? 꽃? 그렇다면 내기를 할 수 있을까요? 이봐? 단어; 내기? 달콤해요? 그렇다면 내기를 할 수 있을까요? 팡? 단어. 이런 압운은 가급적 피해야 한다. 운율과 같다.
9, 압운: < P > 운율이 없는 문장의 마지막 단어를 가리킨다. 운율? 그에 따라, 우리는 그것을? 하얀 발? 예를 들어, 네 줄의 시의 세 번째 문장은 운발과 같은 모음의 글자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 운율? 시 전체의 문장 발운은 변화가 부족하여 읽기에 끈적하고 떫어서 이런 상황이 있어서는 안 된다. < P > 예: < P > 임중월흔이 움직이고 구름이 서풍과 대나무 그림자가 낮다.
꿈속에서 눈물을 흘리고, 밤에 건물 서봄소리를 내린다.
이 시는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기본적으로 괜찮다. 하지만 우리는 책을 읽을 때 항상 불편한 느낌이 든다. 세 번째 문장의 끝에서 여기서 씻었기 때문인가요? 이 단어가 나왔나요? 운율? 무슨 일이야? 딱딱한 상처? 。 -응? 씻어? 말이 나오자마자 다음은요? 서쪽? 문자가 완전히 억압되다. 내가 그곳을 읽었을 때, 나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서쪽? 나는 단어의 리듬을 이해할 수 없다.
11, 압운: < P > 는 인접한 두 압운문의 운치가 동음자를 운어로 사용한다는 뜻이다. 심지어 운율? 합창? 。 압운은 이 시의 리듬에 해롭다, 특히 7 절시에서는 더욱 그렇다. 따라서 시인들도 4 대 불가사의의 창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고대 절문에서 찾아야 하나요? 이안운? 예시가 어렵다.
엄밀히 말하면? 운율 십계명? 시인에 대한 높은 수준의 요구이자 압운 기술이다. -응? 십계명? 지적한 문제는 시가의 운율의 일반 법칙을 위반하지 않으며, 시가 창작의 딱딱한 규정도 아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확실히 시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리듬을 손상시켰는데, 때로는 심지어 매우 심각한가? 딱딱한 상처? 。 그래서 시를 잘 쓰려면 이런 문제들은 기본적으로 극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