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의 소식을 듣고, 나는 나가서 곽을 도왔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 P >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돼지와 양을 향해 칼을 갈았다. < P >-'목란어' < P > 에서 발췌한 이 말은 목란이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집안의 즐거운 분위기를 묘사하고 자신의 신분, 성별, 연령에 맞는 부모, 형제자매의 행동으로 진한 애정을 표현하다. 수비군의 북소리가 사람들의 왕래를 가로막고, 변방의 가을 기러기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오늘 밤 이슬 서리가 내리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는 모두 흩어져 있어서 생사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 < P >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 P >--두보' 월야기억 우리 형' < P > 안사의 난란으로 두보는 떠돌아다니며 고생을 준비하며 가족을 걱정하며 국난을 걱정하며 깊은 감명을 받았다. 가볍게 만지면 많은 물건들이 함께 펜 밑에서 흘러나온다.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세요.
작가의 책은 의미가 가득합니다. < P > 나는 서둘러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행인이 와서 또 열었다.
- 장계추사 < P > 라는 시는 의미심장하며, 편지를 보낼 때의 사상 활동과 행동 세부 사항을 통해 고향의 친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진실하고 섬세하게 표현했다. < P > 타향의 낯선 사람으로서, < P > 명절 기간 동안 당신의 친척을 두 번 생각해 보세요. < P > 형제들이 등반하는 곳을 알고, < P > 산수유에는 한 사람이 적다. < P >-왕위'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내 산둥 형제를 떠올린다' < P > 는 이 시는 저자가 중양절에 고향 친척을 그리워하며 쓴 것이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집을 떠날 때 이 시를 읽으면 이 시의 힘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다. 이런 힘은 그것의 단순성, 심오함, 향수에 대한 높은 개괄에서 비롯된다. < P > 매년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포스트와 < P > 무릎등에 그림자가 동반된다. < P > 저는 밤늦게 집에 앉고 싶습니다. < P > 도 먼 길인 사람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 P >-백거이' 동지일야사' < P > 이 시는 소박하고 독창적이며 구상이 정교하고 독특하며, 글자 사이에 은은한 향수와 진한 향수가 드러나고 있다. < P >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들었다. < P >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와서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 P > 누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까? < P >-맹교' 방랑하는 아들들' < P > 깊은 모성애가 언제나 아이를 목욕시키고 있다. 그러나 일년 내내 떠돌아다니는 유랑자 맹애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모자 분리의 고통스러운 순간이다. 이 시는 자애로운 어머니가 옷을 꿰매는 평범한 장면을 묘사하지만 시인의 깊은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 P > 제 여교는 평양이라고 합니다. 제가 집에 돌아온 복숭아나무 가장자리에 손을 접었습니다. < P > 복숭아꽃은 아버지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눈물이 샘솟았다. < P > 우리 아이의 이름은 진박입니다. 이미 그의 언니만큼 키가 컸습니다. < P > 그들 둘은 복숭아나무 아래 나란히 서 있는데, 누가 등을 어루만져 그들을 사랑할 수 있겠는가? < P >-이백에서 발췌한' 어린 아이 두 명을 동쪽 기슭으로 보내라' < P > 는 감상적인 시로 시인은 생동감 있고 진실한 필치로 자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아이가 손을 잡고 물었다. 왜 아직 돌아오지 않는가?
* * * 누가 시간을 다투어 귀밑머리를 이길까? < P >-두목' 귀가집' < P > 시인은 순진무구한 아이를 통해 여러 해 동안 가족을 그리워하는 진실한 느낌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