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 진나라
작가: 이름없는
원문:
그는 샤오미와 분리되어 있는데, 그는 샤오미의 어린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감사:
시의 제 1 장에서 나는 시 한 수를 써서 주종에 갔다. 내가 사당의 궁전을 참관했을 때, 나는 울창한 녹색을 보았다. 그해의 번화함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지난날의 럭셔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내가 방금 겪은 전쟁조차도 찾기 어렵다. 보세요, 녹색은 자라고 있는 좁쌀과 슬픈 좁쌀 모종입니다. "모든 풍경과 글은 감상적이다" (왕국위' 인간사'), 좁쌀과 좁미의 어린 모종은 무정하지만 시인의 눈에는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도입부였다. 그래서 그는 황량한 길을 천천히 걸으며 불안과 실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망은 참을 수 있다. 이런 걱정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참을 수 없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모두가 술에 취해서 나 혼자 일어나는 어색함이다. 이것은 마음이 일반인보다 높은 사람들의 비애이다. 모처럼 세상에 호소하여 이 거대한 비애에 응하는 것은 하늘에 귀속될 수밖에 없다. "이게 누구야?" " 하늘이 자연히 응답하지 않는데, 이때 시인의 우울과 불안이 깊어졌다.
2, 3 장에서 기본 장면은 변하지 않았다. 다만' 소미 모종' 이' 소미 이삭' 과' 소미 열매' 로 변한 소미의 성장 과정은 상징적이다. 시인이' 중심흔들림' 에서' 탐취함' 과' 질식' 에 이르는 심화와 함께 각 장의 후반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바로 노래를 부르고, 아픔을 느끼며 우는 긴 노래다. 이후 왕조에는 모두' 기장이별' 이라는 시를 부르며 눈물을 흘린 것도 당연하다. 조식이' 정시' 에서' 향수수' 까지, 유우석에서' 우이향' 까지' 강원' 까지' 느린 양주' 까지 불렀는데, 이 이미지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사실 좁쌀과 좁쌀을 제외하고 시는 모두 공허하고 추상적인 상황이며 서정 주체' 나' 는 강한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감상자들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영혼과 어울리는 감정 * * * 노래점을 찾을 수 있다. 사물이 옳고 그름의 느낌이라면, 지기가 구하기 어려운 아쉬움, 세상일의 산전수전 한숨, 누설할 수 없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시가 제공하는 구체성을 통해 독자는 생기발랄하지만 영성이 없는 대자연에 직면하여 허세 부리지만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는 인류의 미래에 대해 한없이 걱정하는 외로운 사고자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런 걱정은' 나를 아는 사람' 만이 이해할 수 있지만, 이' 나를 아는 사람' 은 어떤 사람인가? 실망한 외침에서 독자는 또 다른 시인의 그림자를 보았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나는 하늘과 땅을 생각했다, 제한도 없고, 끝도 없다, 나 혼자, 내 눈물이 떨어졌다! 바로 이런 세상이 이해할 수 없는 인간의 운명에 대한 우려가 유주성 위층에서 노래하는 천자앙의 마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를 읽는 사람은 심사숙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