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의 시
1. "가을의 십사선"
대지의 가을, 성숙한 가을
전혀 잔인하지 않고, 하지만 더 따뜻함
새는 떨어지지만 하늘은 여전히 날고 있다
무거운 과일이 마지막을 세고 있다
매일 한 사람이 실종된다 지구 사람들
그리고 별들은 몰래 번식했다
환상의 태양, 환상의 등불
살아있는 사람들의 길잡이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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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픔도 아름답다 눈물이 뺨을 타고 흘러내릴 때, 외로운 나뭇잎이 격렬하게 바람에 날릴 때
그러나 바람 속 저 낮은 집들에는
정말 조용하다: 지붕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예감하는 대로 가져가세요
2. "달빛 십사선" 》
높은 건물에서 잠을 자면
달빛 아래 포도원
큰 망토를 입고 있는 꿈을 꾼다
차가운 포도 격자를 만져보니
바람이 불고 달에는 휘파람 소리가 났는데, 때로 이 소리를
종이배가 가라앉았다. 새벽의 강물에
안개가 묘지 같은 포도원에 떠돌았다
그리고 바람이 불었다, 피에 굶주린 부엉이
포도원 주위에서 노래하다
인류의 잃어버린 진혼곡을 부르다
세상과 멀리 떨어진 이때 당신은 권총을 뽑습니다
달빛 포도밭을 꿈꾸는 당신
몸에 무자비하게 짓밟혔다
3. "하르가이에서 별을 올려다본다"
통제할 수 없는 미스터리가 있다
오직 당신만이 할 수 있다 방관자 역할을 해라
신비한 힘을 맡겨라
먼 곳에서 신호를 보내라
빛을 쏴서 너를 관통해라 내 마음
오늘 밤처럼 하가이에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이 황량한 곳에서
칭하이-티베트 고원에서
기차역 옆 잠두콩만한 크기
고개를 들어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봤다
부부는 침묵했고 새의 날개는 가늘었다
푸른 풀 별 성장을 향해 미친 듯이 날아갔습니다.)
말들은 나는 것을 잊었다
바람은 텅 빈 밤을 불어 나에게도 불어온다
바람은 미래도 과거도 분다
나는 누군가가 되었다, 방
등불이 켜진 허름한 방
그리고 이 허름한 방의 차가운 지붕은
제단에 짓밟혔다. 수십억 피트의 별
나는 성찬을 받는 어린아이와 같다
담대하지만 숨을 참는다
4. "석양속의 박쥐" "
고야의 그림에서는 작가에게 악몽을 선사했습니다.
그들은 위아래로 날아간다
좌우로 속삭이지만
예술가를 깨우지는 않는다
그들에게서 형언할 수 없는 행복이 솟아난다
인간의 얼굴에.
새처럼 보이지만 새가 아닌 이 생물들은 완전히 검은색입니다
어둠과 결합되어 결코 피지 않을 씨앗과 같습니다
희망이 없는 엘프처럼 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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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먼, 맹렬한, 의지에 이끌리는
때로는 나뭇가지에 거꾸로 매달리기도 한다
낙엽처럼 불쌍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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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다른 이야기에서는
축축한 바위 동굴에 산다고 합니다
해가 지면 밖으로 나가서 먹이를 주고 출산을 합니다
, 그리고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그들은 몽유병자를 강제로 합류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그의 손에서 횃불을 빼앗아 꺼버릴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침입한 늑대를 쫓아내라
계곡에 떨어지게 놔두고 할말이 없다
밤에 늦게까지 자는 아이가 있다면
직공 때문인가
p>야간경비원의 아픈 눈을 피해
가까이 다가와 운명을 말했다
하나 둘 셋 땋은 머리
재산도 없고 집도 없는데 어떻게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을까요
? 달의 차고 이룩은 그들의 깃털을 모두 떨어뜨렸습니다. 그들은 추악하고 이름이 없습니다.
그들의 돌 같은 마음은 결코 나를 감동시키지 못했습니다.
어느 여름 저녁까지
옛날 집을 지나갈 때 한 무리의 아이들이 놀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머리 위로 더 많은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골목에 저녁 빛이 비칩니다 그림자
또한 그 박쥐들을 금으로 코팅합니다
그들은 거리 대문의 벗겨진 페인트 밖으로 날아갑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운명에 대해 침묵합니다
고대의 것들 중에서 박쥐
는 일종의 향수입니다.
그들의 여유로운 자세
나를 붙잡고 오랫동안 머물게 만들었다
그 도시에서, 내가 자란 골목에서
5. "열둘 백조"
호수에 빛나는 열두 백조
그림자 없음
열두 백조가 서로 붙어있다
접근하기 어렵다
열두 백조와 열두 악기
노래할 때
은색 날개를 흔들 때
공기는 그들의 거대한 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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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 올리다
한 시대가 옆으로 서 있고 그
조롱과 함께
생각해보세요, 나와 열 두 마리의 백조
같은 도시에 산다!
호수에 빛나는 열두 백조
인체를 떨게 한다
물오리 가운데서도 순수한 동물성을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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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은 그들의 농장
거품은 그들의 보석
열두 백조의 꿈을 꾸면
그들의 자랑스러운 목
물 쪽으로 몸을 구부립니다.
무엇이 가라앉지 않게 합니까?
오리발인가요?
깃털의 점술에 의지하여
잃어버린 부적을 계속해서 찾는다
호수는 넓고 하늘은 높다: 시
예 불필요한
달빛에 태어난 아흔 아홉 마리의 백조를 보고 싶어요
!
그들을 따라가려면 백조로 변신해야 합니다
별자리를 따라 탐색
또는 연꽃과 부레옥잠에서 나뭇잎
밤을 빨아먹어
6. "황혼"
광활한 나라에
황혼도 똑같이 광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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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불이 하나둘씩 켜졌다
황혼이 가을처럼 퍼졌다
모두 입 다물라
오 죽은 자여 나타나라
황혼은 꿈이니까
침묵은 순수함을 얻는다
몇 가지 이름이 다시 생각난다
각각의 이름은 상징한다
비교할 수 없는 경험
그것이 천국과 지옥을 이루고
온 땅에 황혼이 퍼지고
손을 뻗으니 누군가가 붙잡는다
황혼이 질 때마다 누군가
살며시 내 집 문을 두드린다
7. "신의 마을"
신이 필요해, 다음엔 자야지 한밤중에 나에게 문이 열리고 별과 바다를 꿈꾸며
베들레헴의 마리아를 꿈꾸며
희미한 등불 밑에서 옷을 벗는다
나에게는 율법 수여자 모세보다 더 자율적인 하나님이 필요합니다
등잔의 기름을 탐하시는 하나님
내 기도를 들으실 수 있는 하나님
우리 가족을 사랑하세요: 열두 명의 착한 형제
마을 곳곳에 불굴의 조바심이 피어난다
개 짖는 소리가 벙어리 낯선 사람을 반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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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바심들이 모두 무릎을 꿇고 그의 발
그는 하나를 골라 그의 팔에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결코 멀리 여행하지 않는 신이 필요합니다
그의 완고함을 사용하여 적절한 폐쇄를 보여주세요
그의 빛은 벽에 있는 구멍을 통해 내 바닥으로 비춰진다
그것은 내가 집어들 수 없는 금화와 같다
천둥과 번개 속에서
밤에는 필요해요
이 담배 피우는 노인, 아버지
내 앞으로 걸어가 옥수수로 가세요
상처에 붕대를 감고 가세요 새벽당의 수호자
그는 결코 정복하려 하지 않았으나 피에 굶주린 태양으로 로마와 비잔티움을 불태웠다
사실
그는 쉽게 세계를 무너뜨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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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를 편히 쉬게 하기 위해 관을 지어 주셨네요
8. "양을 바다에서 몰아내세요"
양을 몰아주세요 바다 밖으로 나온 목자여,
세상을 돌에게 맡겨주세요
밤의 돌은 하늘의 밝은 별이라 너희는 볼 수 없느니라.
양을 바다로 몰아넣고, 목자여,
바다가 바닥에서부터 휘젓게 하세요.
해변 저지대는 먹구름처럼 드넓다.
우리는 또 다른 세계 앞에 홀로 남겨진다.
강한 바닷바람. 얼굴에 소금이 묻어 있습니다.
난파된 심연 속의 위대한 태양.
등대가 바다를 향해 걸어가는데 물 위에 불꽃이 나타났다
곶 서쪽 강물 소리가 낮았다.
어제의 폭우에 작별을 고하세요.
밤의 압박감과 공포의 파괴를 견디세요.
고요한 나무들이 파도를 잡는다
곶의 동쪽은 우리 둘의 여름
길 끝에 서서 발견했으니까 out
가까이 올 수 있는 유일한 분은 당신이십니다
내가 당신의 양떼를 축복합니다. 그들을 바다로 몰아내십시오
우리는 이 황량한 해변에서 만났습니다.
9. "폭설의 14줄"
인간의 본성은 눈부신 빛을 꺼린다
도시 주변에는 눈만이 유난히 눈부시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을 추위로부터 지켜주는 도시
눈 덮인 황야의 공허함에 삼켜졌을 때
고요한 눈은 당신이 말할 수 없도록 엄격히 금지한다. 이 도시의 이름
및 역사
그 도시의 모든 비밀은 당신의 마음속에 간직되어 있습니다
그 도시의 모든 비밀은 저절로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침묵에 침묵으로 반응합니다
도시 주변에는 바람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소나무 숲 위의 별들: 영원한 불
눈에서 불로, 얼마나 어두워!
어둠 속을 날아다니는 수천의 영혼
폭설의 고향으로 조용히 돌아가는
10. "바람(1부)"
바람은 결국 불고, 운명은 드러날 것이다
바람의 말, 바람의 독수리 어젯밤 꿈에 풍경화를 걸어 놓았다
여름이 지겹다 목마름, 결국 바람은 불 것이다
누군가 방에서 촛불을 꺼냈다
누군가 천국을 속삭였다
돌풍
돌풍은 세상에 파도를 일으킬 것입니다!
완고한 셸리를 으르렁거리게 날려라
쥐들을 날려 춤을 추게 한다
돌풍이 슐리를 밀어낸다
문 홀아비의 방은 그를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도록 초대합니다.
의기양양한 소녀의 모습
바람 속을 걷다
나이를 모으는 아이들을 위해, 바람은
고귀한 도움: 아버지의 천막을 날려 버립니다
어머니의 편지, 몸을 굽혀 집게 하십시오
바람은 결국 불 것입니다. 여름은 끝났습니다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물 한 잔을 마시고
바람에 관한 책을 읽을 것입니다
11. "구름" 1)》
구름은 망상이고 추억이고 절망이고 기쁨이다
상처받은 대지의 활짝 핀 백합이다
정원이다 (새)거기에 둥지를 틀어라)
잊혀진 평화, 천사들이 쌓아둔 밀더미
향기로운 연인의 속옷
>그것은 당신의 미래입니다 집(이제 나비가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 우리의 영혼을 들어올리는 큰 손입니다
영감을 주는 것은 조국의 아름다움입니다 우리의 감각
좁고 적막한 복도
위로는 클라우드 시티, 광활한 대지가 보인다
행복은 사람을 멍청하게 만든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남자
그의 영혼을 구름 아래 놓아두기 ;그는 오늘 자신이 인생에서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까?
역사상 첫 번째 오후에도 그런 구름이 있었다
하얗고 따뜻하며 태양에 비춰진 구름 그림자도 신비롭게 남아 있었다
공동체의 마구간과 족장들의 머리에서
공자의 구름과 소크라테스의 구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자의 마지막 말은 단 하나입니다 문장:
사람은 날개 없이 태어났지만 불평하지 마라
구름 빛이 가까워지면 침묵하는 것이 낫다
12. " 빛"
달빛 아래 꽃을 향해 기댄 적도 있다
지하실의 어둠 속을 걸어간 적도 있다
뜻밖의 밤에 목격한 적도 있다
국경마을의 옥상은 푸른빛으로 물들었다
뜻밖의 여름, 새들의 빛이 산에 내려앉았다
계곡, 소나무 숲의 빛이 평원에 떨어진다
시를 대신하는 밀은 내 영혼의 빛과 같다
그 뚜렷한 움직임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다
빛을 만드는 사람 이 생명의 바닷가에 앉아
어둠을 만드는 사람보다 더 바쁘다
영혼의 빛을 삽으로 만드신 분
그는 어둠 속에서 그것을 보았다 반대편의 포도원
보세요, 고대 성벽은 여전히 달빛 아래 펼쳐져 있습니다
수많은 빛나는 강이 지평선에 모이고 있습니다
서른 살이 되어서야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이 모두 내 앞에서 사라졌다
빛이 땅 위로 쏟아져 광활한 바다로 변했다
어둠 속에서 싹튼 우리의 예술
빛을 향한 사랑
울타리 너머 사이렌의 노래처럼
13. "푸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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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의 배는 출발하고, 황혼의 배는 출항한다
금성은 빛나고 죽은 자의 길을 인도한다
이 세상의 마구간과 포도원을 지나
태양을 두려워하는 얼굴에 열매와 성숙을 가져다주세요
꿈의 무화과가 접시 위에서 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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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의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산봉우리에 요새를 쌓는다
p>그러나 그것은 모두 완벽하고 쓸모가 없다, 금성이 가라앉을 때, 달빛이 떨어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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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척박한 북쪽 길에
아, 과거의 달빛이여! 고요한 땅!
어두운 문을 지나 바람의 속삭임을 들으며
축복받은 불꽃으로 타오르고
벌거벗은 꽃잎을 보며
믿으세요 미래의 몸에
이 시만이 결국은 사라지리라
그리고 세월의 진실은 밝혀지리라
세월은 무궁무진하지만 과거는 그렇지 않다 저 멀리
막 끝난 폭풍처럼
여전히 나무 꼭대기에 앉아 있는 폭풍의 어머니
비너스에게 용서받은 선과 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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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으로 변한 지식, 이 황량한 길과 세상의 슬픔의 그림자를 잘 아는
여자의 비명은 너무나 강력하다
전생에도 아침해가 뜨는 것 같다
14. "새벽"
새벽빛 속에서, 정면으로 맞기 전
새들은 기억을 되찾고
아름다운 파트너로 노래를 부릅니다
새벽 빛 속에서
정면 공격을 받기 전에 양들에게 기회가 있었습니다
더러운 양 우리에서 빠져나오다
누군가 새벽 빛 속에 있습니다
말하기: 불이 꺼지고 있는데 조금 추워요
그리고 해가 뜬다
그리고 해가 뜬다
어두운 숲에 바람이 분다 이건
꿈이다 이것은 밤비의 잔이다
이것이 하나님을 위한 유일한 통로이다
그가 지나가든 말든 그는 다른 삶의 길을 가지지 않으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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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광야의 은밀하고 즐거운 등불을 향하여
잔혹한 왕의 포도주 저장실, 황량한 바다
해가 뜨기 전
울타리 너머로 넘치는 새벽
그래, 모든 것을 높이 만드는 새벽이다
그리고 새로운 재앙은 어디에 있는가?
여기에 집을 파괴하는 유성이 있습니다
여기에 꽃을 짓밟는 그림자가 있고 끝이 없습니다
침묵은 운명의 선물입니다
여기에 있었습니다 몽정을 꾼 소년
새벽빛 건초더미에서 기어오르는
>
정면으로 맞기 전
15. '상상의 가계도'
꿈의 형태로, 왕조의 형태로
시간 내 몸을 통과합니다. 시간은 성냥갑과 같습니다
때로는 모든 것이 갑자기 타버릴 때가 있습니다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큰 강이 분명히 보입니다
등불이 하나씩 켜집니다 저 조용한 강변의 도시
내가 이 세상에 온 이유가 있겠지
내 손과 발은 누구의 손과 발이 기초를 두고 있는 걸까?
새가 나를 바위인 줄 알고 내 머리 위에 내려앉았다
내가 흔들면 누구의 머리에 떨어질까?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내 행방은?
등불 하나하나가 어두컴컴한 강변 도시를 밝히고 있다
밤의 속삭임 속에 묻혀있는 어떤 수다들
곱하기. 낳다. 가계도는 이어져 오고 있다
생명의 사슬이 덜컥덜컥
종말은 누가 침묵할 것인가
주름진 얼굴이 보인다 늙음 아버지
점차 이 나라와 통합
내가 그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신중한 성격
그는 자신의 삶을 평화롭게 만들었다: 말하기 어렵다< /p >
그는 나를 대신해 생계를 유지하고 나를 기쁘게 하려고 바쁘지 않습니다.
그는 할아버지에 대해 거의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어렴풋이 기억난다
담배에 비싼 참기름을 섞은 노인
먼 여름, 한 노인이 과거에 얽혀 있었다
몇 년 300년 전엔 남자들이 술을 많이 마셨나
3000년 전, 한 가족은 농사를 짓고 있었다
바다의 한 방울의 물에서 산동의 작은 마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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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의 작은 재산에서 오늘 밤에 책상 램프를 낳았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문맹, 학자
도적과 소규모 결혼은 어떤 것입니까? 장사꾼들
전승, 한나라의 궁궐을 떠돌고 있는 걸까?
칼의 밤. 인신매매의 밤
죽음도 숨 막히는 새벽을 막을 수 없었다
수많은 조상들의 이름을 지어놓고 한 명씩 불렀다
늘 들을 수 있었다 ;그러나
내 얼굴을 볼 수 없는 것처럼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오랜 친구의 서쪽 황학루 전시
오랜 친구의 서쪽 황학루 전시
"황학루" Guangling의 Meng Haoran에게 탑 작별 인사"
저자: Li Bai
원문:
오랜 친구가 서쪽의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했습니다. 3월에는 양저우에서 불꽃놀이가 내려왔습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참고:
1. 황학루(黃鶴樓): 중국의 유명한 명승지. 옛 유적지는 현재 후베이성 우한시 우창(Wuchang) 뱀산(Snake Mountain) 황호지에 속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삼국시대 비의가 불멸의 존재로 승천하여 이곳에서 황학을 타고 날아갔다고 하여 황학탑이라 불렸습니다. 원래 건물은 파괴되었으며 기존 건물은 1985년에 개조되었습니다. 맹호연: 리바이의 친구. 어느 것 : 가다, 도착하다. 광링: 양저우.
2.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여기서는 맹호란을 가리킵니다. 그는 이백보다 나이가 많고 시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리바이는 그를 매우 존경했고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를 오랜 친구라고 불렀습니다.
3. 작별 인사: 작별 인사.
4. 불꽃놀이: 화려한 봄의 풍경을 일컬어 연기 같은 캣킨과 비단 같은 꽃의 봄 풍경을 묘사합니다. 아래로: 현재와 함께 아래로 이동합니다.
5. 푸른 하늘의 끝: 푸른 하늘 속으로 사라진다. 종료: 종료, 사라짐. 푸른 하늘: 푸른 산.
6. 오직 본다: 단지 본다. Skyflow: 지평선으로 흘러가는 흐름. 천지: 지평선, 지평선의 끝.
시적:
나의 오랜 친구는 황학루와 작별 인사를 하고, 캣킨스 연기가 피어오르고 꽃이 피어나는 3월 양주로 긴 여행을 떠났다. 친구의 외로운 배의 실루엣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져 갔다. 지평선을 향해 달려가는 장강만이 보였다.
감상:
이 작별시는 특별한 감성적 어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보의 <두소복을 서천으로 보내다>에 나오는 청춘의 이별과도 다르고, 왕웨이의 <위성송>에 나오는 다정하고 사려 깊은 이별과도 다르다. 이 시는 시적인 이별을 표현하고 있다. 그 이유는 이것이 두 명의 우아한 시인의 이별이고, 이 이별이 풍년, 지역의 번영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이별을 극도로 시적으로 만드는 Guangling (즉, Yangzhou).
리바이와 맹호란의 인연은 그가 쓰촨을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루어졌다. 그가 젊고 행복했던 시절, 그의 눈에 비친 세상은 거의 금처럼 아름다웠다. 이백보다 10살이 더 많은 맹호연은 이미 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했다. 그가 이백에게 준 인상은 그가 산과 강에 취해 자유롭고 행복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백은 "맹호연에게 바친 선물"이라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맹사님을 사랑하고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미인은 왕관을 버리고 백두는 솔구름 속에 누워 있다. 이 출발은 평화롭고 번영했던 개원시대와 일치합니다. 계절은 불꽃놀이가 가장 강하고 봄이 가장 강했던 시기였습니다. 황학루에서 장강을 따라 내려가는 여정은 꽃으로 가득했습니다. 이백은 여행을 좋아하는 낭만적인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번 이별은 전적으로 카프리치오와 서정시의 분위기가 매우 강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이백의 마음에는 슬픔이나 불행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맹호연이 여행에서 매우 행복하다고 느꼈고, 양저우 지역과 맹호연을 그리워하며 작별 인사를 하는 동안 그의 마음도 그와 함께 날아갔습니다. 그의 가슴에는 강물의 흐름에 따라 끝없는 시가 흐르고 있었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의 이별은 참으로 마음에 특별한 느낌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은 눈을 즐겁게 하지만 이별은 그 배음처럼 내포적이고 심오한 감정을 반영합니다. 사람들을 몽상에 빠지게 하고 방황하게 만드는 예술적 효과.
오랜 친구가 서쪽의 황학루와 작별을 고했습니다. 이 문장은 주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황학루가 세계에서 유명한 곳이고 그 곳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두 시인이 자주 어울리고 모이는 곳. 그러므로 황학루를 언급하면 이곳과 관련된 온갖 시적 생활 내용이 드러난다. 황학루 자체는 불멸자가 하늘로 날아간다고 전해지는 곳으로, 맹호연의 행복한 광링 여행에 대한 이백의 마음과 연관되어 쾌적하고 변덕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3월 양주에는 불꽃놀이가 내려오는데, '3월'이라는 제목에 '불꽃놀이'라는 단어를 더해 이별 분위기의 시적인 분위기를 더욱 강렬하게 만든다. 불꽃놀이는 안개가 자욱한 연기와 피어나는 꽃을 말합니다. 독자들에게 주는 느낌은 결코 한 조각의 땅이나 꽃이 아니라, 꿰뚫어 볼 수 없는 광활한 봄안개이다. 3월은 불꽃놀이의 계절로, 개원시대에 번영했던 장강 하류는 불꽃놀이의 땅이기도 했습니다. 3월의 불꽃놀이는 늦봄의 분주한 장소의 매력적인 풍경을 재현할 뿐만 아니라 당시의 분위기도 드러냅니다. 이 문장은 아름다운 예술적 관념과 아름다운 글을 가지고 있으며, 청나라 사람 손주는 이 문장을 영원하고 아름다운 문장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양저우로 가고 싶은 리바이의 열망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시의 마지막 두 행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풍경의 묘사에는 시적인 디테일이 담겨 있다. 외로운 돛이 푸른 하늘에 비친다. 이백은 친구들을 배에 태웠지만 여전히 항해하는 돛이 강을 따라 떠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리바이는 돛 그림자를 바라보다가 푸른 하늘 끝에서 돛 그림자가 점차 흐릿해지고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이는 그가 오랫동안 지켜봤다는 것을 보여준다. 돛의 그림자는 사라졌지만 이백은 여전히 열심히 바라보고 있었고, 강물의 샘물이 물과 하늘이 만나는 먼 곳까지 힘차게 흘러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늘을 가로질러 흐르는 장강을 보는 것만으로도 단순히 풍경의 묘사가 아닌 눈앞의 풍경이다. 친구를 향한 리바이의 깊은 애정과 리바이의 그리움이 이 시적이고 그리움 어린 눈빛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시인의 심장박동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의 샘물처럼 오르락내리락한다.
한마디로 이것은 두 시인의 시적인 이별이며, 이백에게는 그리움이 묻어나는 이별이기도 하다. 넓은 그림은 외로운 돛의 먼 그림자를 보는 세부 사항을 매우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창에는 Xiling Mountain의 Qianqiu Snow of Xiling Mountain의 전체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ueququatrains"
저자: 두보
원문: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솟아올랐다.
창문에는 서릉 전추의 눈이 담겨 있고, 문에는 동우에서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배가 정박해 있다.
참고:
1. Xiling: Xiling Snow Mountain.
2. Qianqiu Snow: 수천 년 동안 녹지 않은 Xiling Snow Mountain의 눈을 말합니다.
3. 계류: 계류.
4. 소주: 고대 오나라의 영토.
5. 만리선: 수천 마일을 항해하는 배.
시적:
하늘에는 꾀꼬리 두 마리가 지저귀고, 한 줄로 늘어선 백로가 하늘을 날고 있었다. 창밖으로 수천년 동안 녹지 않은 서령의 눈이 보이고, 소주에서 온 배가 문앞에 정박해 있다.
감상:
이 시는 4개의 독립된 풍경을 묘사하여 생생한 그림을 만들어냅니다. 시인은 그것에 도취되어 소주에서 배를 바라보며 무의식적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섬세한 느낌을 줍니다. 내면의 활동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시는 생기 넘치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시작하여 신선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은 아름다운 풍경을 다양한 각도에서 자세히 묘사하고 있다. 에메랄드는 싱싱한 녹색으로, 이른 봄에 생기를 되찾는 모든 것의 색입니다. 꾀꼬리의 울음소리는 사람들에게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줍니다. 이른 봄, 새싹이 돋기 시작하는 버드나무 가지 위에서 한 쌍의 꾀꼬리들이 즐겁게 노래하며 활기차고 축제 분위기를 자아낸다. 꾀꼬리가 버드나무 위에 앉아 노래하는 것은 침묵 속의 활력의 표시이다. 다음 문장은 자연의 활력을 표현하기 위해 좀 더 분명한 기세를 사용한다. 하늘은 맑고 푸르고, 이 신선한 하늘에는 백로가 날아다닌다. 이것은 일종의 자유로움과 편안함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상승적 노력이기도 하다. 여기서 '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영리하다. 옐로우 안감 그린과 화이트 안감 그린이 어우러진 이 두 문장은 화사한 컬러감으로 초봄의 생기를 불러일으킨다. 두 문장에서도 꾀꼬리의 울음소리가 언급되는데, 시인은 이 생동감 넘치고 다채로운 초봄의 모습을 시각과 청각이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묘사하고 있으며, 이 생생하고 다채로운 기법도 시의 활력을 더해준다. 게다가 첫 번째 문장에서는 꾀꼬리가 버드나무에 앉아 노래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고, 두 번째 문장에서는 하늘을 나는 백로를 묘사하고 있는데, 그 공간은 아래에서 위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훨씬 더 넓어서 시인이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다. . 전체 환경은 활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다른 각도에서 이른 봄의 활력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문장에는 창가에 서령의 전추설이 담겨 있는데, 시인이 창밖을 내다보니 초봄의 공기가 맑고 하늘이 맑아 서령설산이 보입니다. . 앞의 두 문장에서는 이른 봄, 겨울의 가을 눈이 곧 녹을 것임을 지적하고 있어 독자들에게 촉촉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 문장에는 창과 눈 사이에 '의미'라는 단어가 들어 있어 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눈이 먼저 녹는 느낌. 습기가 겨울에 얼어붙은 창살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것은 습기가 있는 이른 봄의 생명력에 대한 시인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합니다. 서령(西陵)은 창가에서 처음으로 녹는 얼음과 눈을 보고 잔디전 근처 서릉(西陵)을 생각했고, 서령산(西陵山)에 오랫동안 쌓인 눈을 생각하며 그 자리에 남아 있던 눈을 대신했다. Xiling에 영원한 눈이 내리는 창문은 예술적 개념이 더 넓어졌습니다. 이는 시인이 사물을 관찰할 때 사물을 서로 섞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게다가 시인은 어렸을 때부터 나라에 봉사하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는데, 수십 년의 난관 끝에 마침내 그것을 다시 실천할 기회를 얻었고, 수년 동안의 전쟁을 진압한 것과 마찬가지다. 시인은 창 앞의 녹는 눈을 보고 서령을 생각하며, 능선에 쌓인 천년의 눈이 창에 남은 눈을 대신하는데, 시인은 완고한 눈이 녹는 느낌과 완벽하게 연결됩니다. . 그러나 동시에 시인은 이 감정을 다른 관점에서 일종의 어려움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피트를 얼리는 것은 하루의 추위도 아니며, 수천년의 눈을 녹이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희미한 희망 속에 더 깊은 고민을 품고 있다.
이 절구는 하나의 장면과 하나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를 하나로 연결하는 것은 시인의 내면적 분위기이다. 표면적으로는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보여주지만 그 밝고 밝은 장면 속에는 시간의 흐름에 대한 시인의 상실감과 외로움, 심심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다시 희망의 빛이 스쳐가는 시인의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그 희망 너머에는 실망에 대한 시인의 감성, 그리고 그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불확실성과 머뭇거림이 더 많이 담겨 있습니다. 이 시의 목적은 시인의 복잡한 감정을 신선하고 경쾌한 풍경으로 표현하는 데 있다. Xiangchuan의 과거에 대한 향수
Xiaoxiang은 Miluo와 연결되고 다시 Jiuyi 강을 마주합니다.
원릉 위로 파도가 넘치고, 대나무들이 어부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땅이 황폐할 때는 기병이 적지만, 날씨가 따뜻하면 목욕할 새들이 많다.
물은 동쪽으로 흐르는데, 고대나 현대나 마찬가지다.
참고
① Xiaoxiang: Xiaoshui와 Xiangshui. Xiaoshui는 후난성의 주요 강 중 하나이며 Xiangshui로 합류합니다. 따라서 Xiaoxiang은 종종 Xiangjiang 강과 심지어 Hunan 성 전체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밀라(Miluo): 밀라강은 후난성 북동부에 위치하며 샹수이강(Xiangshui River)의 지류이다. 그 상류는 샹인현을 통과하여 두 갈래로 나뉘는데, 남쪽으로 흐르는 하나는 지금도 밀라강(河羅河)이라 하고, 다른 하나는 구탄에 이르면 라수(樂河)라 부른다. 합류하여 밀라강(Miluo River)이라 불린다. 전국시대 초나라 관리인 굴원이 국사를 걱정하고 분노하여 이곳에서 자살했다. 구이강(九伯河) : 호남(湖南)과 광시(廣西)의 구이산(九伯山) 지역에서 발원하여 명명된 상강(楊河)을 가리킨다.
②굴원묘: 후난성 샹인현 밀라강 북단 꾸탄 강변에 위치. 어부의 노래: 굴원의 "어부"에는 "어부가 웃으며 북을 치며 떠났다." 전설에 따르면 심보다 먼저 태어난 굴원은 밀라강 기슭에서 이 어부를 만나 오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와의 대화. 굴원은 "다들 취했는데 나만 깨어났구나"라며 한숨을 쉬었다. 어부는 그의 소극적인 회피 태도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③정치: 군마. 새 목욕: 날씨가 따뜻하면 새들이 강물에 깃털을 담가 목욕을 합니다.
④마이마이: 서로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지만 말은 하지 않는다. 『십구고시』 10번에는 “물은 물이 가득하고 맥박은 말을 하지 못한다”라는 구절이 있다.
감상
Xiangchuan은 Xiangshui라고도하며 Hunan 지방의 가장 큰 강인 Xiangjiang이며, Hunan Province는 줄여서 Xiang이라고도 불리는 Qingjiang Master의이 5 자시입니다. 중국 역사상 재능은 있지만 부당한 비극을 일으킨 인물 굴원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슬프고 비극적이다.